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니체는 어떤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니체는 어떤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2 많은 것들이 나에 의해 버려졌기 때문에 제군에게 교만으로 여겨졌다. 넘쳐나는 컵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상등한 술을 많이 뿌릴 수 있으니 술의 질을 의심하지 마세요.
3 "그는 가라앉았고, 그는 쓰러졌다." 너는 그것을 몇 번이고 비웃으니, 너는 그가 너보다 1 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의 기쁨은 슬픔을 가져오지만, 그의 빛은 너의 어둠을 따른다.
이 사람은 위로 분투한다-그는 칭찬할 만하다! 그 사람은 항상 높은 곳에서 내려옵니다. 그는 살아서 자동으로 칭찬을 포기했다. 그는 높은 곳에서 왔다!
가장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도 양심의 질책은 그러한 감정 앞에서는 힘이 없다. "이것 혹은 그 물건은 사회 풍습에 위배되는 것이다." 가장 강한 사람도 다른 사람의 냉담함과 경멸을 두려워한다. 그는 이 사람들 중에서 교육을 받고 이 사람들을 위해 교육을 받았다. 그는 무엇을 두려워하고 있습니까? 고립될까 봐 두려워! 이 이유는 사람이 일을 하는 가장 좋은 이유를 쓰러뜨렸다! -우리 팀은 자연스럽게 말했다.
우리는 자신을 위해 생활의 세계를 창조하여 각종 체, 선, 면, 인, 과일, 움직임, 정적, 모양, 뜻을 받아들였다. 이런 믿을 만한 물건이 없으면 아무도 계속 살 수 없다! 그러나, 그 물건들은 검증되지 않았다. 인생은 논쟁이 아닙니다. 생활 조건은 원래 틀릴 수도 있다.
통치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노예성이 필요하다. 노예성이 있는 곳에는 독립된 개체가 거의 없다. 게다가, 이 희귀한 개체는 또한 개인에 대항하는 집단의 직관과 양심을 가지고 있다.
8 조심해! 그는 생각에 잠기자마자 곧 거짓말을 준비했다.
위대한 승리의 가장 큰 장점은 실패에 대한 위너 두려움을 해소하는 것이다. "왜 나는 한 번 실패할 수 없는가? 클릭합니다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그는 지금 가난하다. 다른 사람이 그의 모든 것을 빼앗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모든 것을 버렸기 때문이다. 왜 그럴까요? -그는 찾는 데 익숙하다. 가난한 사람들이란 그가 가난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다.
1 1 그는 사고자이다. 즉, 그는 일을 간단하게 처리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 자체보다 더 간단하다.
12 한 가지를 파괴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은 일부러 비뚤어진 사설로 변호하는 것이다.
13 사람들은 필연성을 사물의 원인으로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종종 사물의 열매이다.
14 현자가 어리석은 자에게 물었다. 행복으로 가는 길은 무엇인가? 바보는 망설이지 않았다. 마치 다른 사람이 인근 도시로 가는 길을 묻는 것처럼, "자기 감상을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라고 대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현자가 소리쳤다. "닥쳐, 네가 너무 많이 요구하면 자기 감상이면 충분해!" 바보가 대답했다. "일관된 경멸이 없으면 어떻게 계속 감상할 수 있을까? ""
15 명은 꿈도 꾸지 않거나 재미있는 꿈을 꾼다. 사람도 정신을 차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거나 웃긴다.
16 "아이고, 욕심이 많네! 이 영혼에 사는 것은 사심없는 정신이 아니라 탐욕스러운 자아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관찰하고 잡는 자아를 이용하고, 모든 자아를 구하고, 그에게 속한 모든 자아를 잃지 말아야 할 것 같다! "
"오, 내 탐욕스러운 불꽃! 나는 다시 태어나서 백 명이 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
자신의 경험으로 sigher 를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탐험가의 열정을 이해할 수 없다.
의지가 부족한 곳에는 믿음이 절실히 필요하다. 의지는 명령의 감정으로서 자주와 힘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18 당신은 자신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마치 술 취한 사람이 생활 속에서 동분서주하며 넘어져서 계단을 굴러 내려가는 것과 같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술에 취했기 때문에 다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근육이 약하고 머리가 정상이 아니기 때문에 계단의 석두 수업이 우리만큼 딱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9 제안: 당신은 단지 명성을 얻기 위해서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 신조를 기억하십시오: 자동으로 명예를 포기하고, 제때에 해야 합니다!
볼테르 20! 인간! 바보! 진리와 진리에 대한 추구는 좀 어렵다. 만약 너무 인간적이라면, 단지 선을 행하기 위해 진리를 추구한다면, 나는 그것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내기할 것이다.
2 1 지식으로 가는 길에서 극복해야 할 수치심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지식의 매력은 작아진다.
자신을 경멸하는 사람은 자신을 경멸하는 사람으로 여기고 존중한다.
배를 채우는 것은 사람이 자신을 그렇게 쉽게 신으로 여길 수 없는 이유이다.
괴물을 치는 사람은 자신을 괴물로 바꾸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너는 심연을 오랫동안 쳐다보았고, 심연도 너를 쳐다볼 것이다.
"지혜나무가 있는 곳에는 천국이 있다"-가장 오래되고 가장 현대적인 독사가 모두 이렇게 말한다.
한 감정의 의지를 극복하는 것은 결국 다른 감정이나 다른 몇 가지 감정의 의지이다.
모든 신뢰, 모든 안심, 모든 진리의 증거는 감각에서 비롯된다.
칭찬은 책망보다 더 기세가 있다.
사람이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것은 자신의 욕망이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다른 사람의 허영심이 우리의 허영심과 반대할 때만 우리는 반감을 가질 수 있다.
3 1 사람은 똑똑한 사람이 바보짓을 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인간의 권리는 이미 이 정도까지 상실되었다!
32 더 동일하고 더 평범한 사람들은 항상 우위를 점하고, 더 뛰어나고, 우아하고, 독특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종종 독립적입니다. 그들은 종종 고독 속에서 사고로 사망하여 거의 살아남지 못한다.
누가 한 사람의 키를 보고 싶지 않지만, 단지 눈을 크게 뜨고 이 사람의 몸이 눈에 띄게 낮은 곳을 응시하는 것, 누가 자신을 완전히 노출시킬 것인가.
고상한 영혼은 자신을 존중한다.
너 누구야, 유랑자? 나는 네가 혼자 걸어가는 것을 보았고, 비웃지도 않고, 사랑도 없고, 그 깊고 헤아릴 수 없는 눈은 뿌리실처럼 젖어 있고, 얼굴에 슬픔이 가득한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금 모든 깊이를 탐지하여 수면에서 꺼냈는데, 만족스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속에서 무엇을 찾습니까? 나는 가슴에 한숨을 쉬지 않고, 입술은 혐오감을 감추고, 한 손은 천천히 꽉 쥐었다. 너는 누구냐? 무슨 짓을 한 거야? 너 여기서 좀 쉬어라!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은 열정적으로 대우받습니다-자신을 새로 고치십시오! 당신은 누구이며, 지금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까? 무엇이 당신을 활기차게 합니까? 말해봐, 내가 가지고 있는 한, 내가 너에게 줄게! "나를 활기차게 해? 날 살려줘? 이 봐, 당신은 참견, 당신은 충분히 말 했 잖 아! 그래도 주세요. 제발 ~ ~ ~ "무엇을 드릴까요? 뭐? 빨리 말해! "또 다른 마스크! 두 번째 마스크 "
36 "여기서 자유롭게 보면 정신이 매우 높다." 또 다른 반대의 사람도 어느 정도 높이에서 자신의 전망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그의 눈은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모든 깊은 사고자들은 오해받는 것이 아니라 이해되는 것을 더 두려워한다. 이것은 그의 허영심을 해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하지만 전자는 그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그의 연민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의 마음은 항상 이렇게 말할 것이다. "너는 어떻게 나처럼 고통을 받았니?" "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의' 자아' 에 필요한 생존 공간이다. 자아' 가 부족한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의' 자아' 를 존중할 줄 모르고 생존공간이 필요하다. 너는 단지 혼자 자신의 고통을 경험하고 생각하고 싶을 뿐이다. 너의 문이 울리고, 동정자가 끊이지 않고, 너와 너의 고통을 동정의 소음에 잠기게 한다!
너는 나를 존중하지만, 언젠가 네가 존경하는 사람이 쓰러지면 어떻게 될까? 조각상 기둥이 너를 짓누르지 않도록 조심해라.
사물의 근원에 가까울수록 우리에게는 사물이 더 재미없게 된다.
4 1 어떤 사람들은 통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통치한다. 다른 사람들이 통치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통치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에게는 통치가 단지 두 가지 해로울 뿐이다. (존 F. 케네디, 통치명언)
나는 운명이 정한 길을 걷고 있다/비록 나는 이 길을 걷고 싶지 않지만/그러나 나는 이 슬픔으로 가득 찬 길을 걸을 수밖에 없다.
혼자 사는 또 다른 이유. A: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막으로 돌아가겠습니다." B: "저는 생각을 갈망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나 자신을 오래 기다려야 한다. 물은 항상 나의 자아분수에서 뿜어내려고 하지 않는다. 나는 갈증 때문에 인내심을 잃는다. (마하트마 간디, 인내명언) 나는 외로워져서 공공 수조에서 물을 마시지 않아도 된다. 내가 군중 속에 살 때, 내 생활은 그들의 생활과 같고, 내 생각은 내 생각과 같지 않다. 그들 사이에서 한동안 생활한 후, 나는 모든 사람이 나를 떠나게 하고 내 영혼을 데려가려고 하는 것 같다고 느꼈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분노하고 그들을 두려워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정상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나는 반드시 사막에 들어가야 한다. "
귀머거리 지혜-우리가 하루 종일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심지어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추측한다면, 가장 강한 사람이라도 면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우리보다 우월해야 우리가 그들 곁에서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그들을 추월한다면, 우리가 단지 그들을 추월하고 싶다면, 그들은 우리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모처럼의 막막한 정신으로 그들과 함께 지내자, 그들이 우리에 대한 모든 평가, 찬양, 비난, 희망, 기대를 외면하고, 생각조차 하지 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칭찬은 어떤 사람을 겸손하게 하고, 다른 사람은 무례하게 한다.
잊지 마세요. 우리가 높이 날수록 날지 못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이미지가 작아진다.
47 외로운 사람에게 준다. 우리가 혼자 있을 때 공공장소에서처럼 타인의 명예를 존중할 수 없다면 우리는 군자가 아니다.
생활은 우리의 만병통치약이다. 만약 우리가 사상가처럼 매일 사상과 감정의 끊임없는 급류 속에 있고, 심지어 꿈속에서 그들에게 이끌린다면, 우리는 평화와 휴식을 얻기 위해 생활에 헌신하기를 갈망하고,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삶을 떠나고, 명상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를 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근거가 없다. 너는 그를 싫어하고, 이런 싫어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유를 제시했지만, 나는 네가 싫어하는 것만 믿고, 너의 이유를 믿지 않는다! 당신과 나 앞에서 그 본능적인 행동을 이성적 사고의 결과로 묘사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신의 지위를 높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덕이 된 행동 자체는 비도덕적이다. 도덕에 복종하게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노예성, 허영심, 이기심, 음울한 열정, 하늘의 운명에 맡기는 것, 절망. 도덕에 복종하는 것은 군주에 복종하는 것과 같다. 그 자체로는 도덕이 없다.
5 1 신이 죽었으니 우리는 모든 것을 재평가해야 한다.
슈퍼맨은 바다다. 너의 거대한 경멸은 바다로 가라앉을 것이다.
인간은 동물과 슈퍼맨 사이에 연결된 밧줄로, 밧줄이 심연 위에 걸려 있다.
사람이 위대한 것은 그가 다리이지 종점이 아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은 같은 것을 필요로 한다. 모든 사람은 똑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누가 다르다고 생각되면 정신병원에 가라.
내 영혼은 아침 군산처럼 평온하고 밝다. 하지만 그들은 내가 냉막, 무서운 농담을 가진 냉소주의자라고 생각한다.
57 명의 존재는 무섭다. 영원히 무의미하다. 악극자는 그 불운일 수 있다. 나는 사람들에게 생존의 의미를 가르치고 싶다. 이것이 바로 슈퍼맨, 먹구름 속의 번개다.
강하고 무거운 정신에 있어서는 무거운 것이 많다. 이런 정신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그것의 힘은 무거운 짐, 심지어 가장 무거운 것을 필요로 한다.
이 모든 가장 무거운 것을 짊어질 수 있는 정신은 낙타처럼 무거운 것을 가득 싣고 황무지로 달려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혼이 이렇게 황야로 황급히 들어가는 것이다. 그러나 두 번째 변화는 외로운 황무지에서 일어났다. 정신은 사자가 되고, 자신을 위해 자유를 얻고, 자신의 사막의 주인이 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너의 머리를 천국 같은 것들의 모래사장에 묻지 말고, 너의 머리를 자유롭게 하고, 이 속세의 머리가 세상에 의미를 창조하게 하라!
6 1 나는 걷는 법을 배웠고, 그 이후로 나는 나 자신을 뛰게 했다. 나는 날아가는 것을 배웠기 때문에 먼저 밀치는 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서 날아갈 수 있었다. 나는 지금 매우 편안하다. 나는 날고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다. 지금 한 신이 내 몸에서 춤을 추고 있다.
62 명의 상황은 그 나무와 같다. 높은 곳과 밝은 곳으로 개방하고 싶어질수록, 그 뿌리는 아래로 내려가고, 흙으로, 어둠으로, 깊은 곳으로, 악으로 찔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높은 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항상 외롭다는 것을 알았다. 아무도 나를 상대하지 않아 적막한 겨울이 나를 떨게 했다. 내가 뭘 원해?
비록 네가 그들에게 온화하고 선량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너에게 경멸을 받는다고 느낀다. 그들은 숨겨진 상처로 너의 호의에 보답한다. 너의 무언의 교만은 항상 그들의 입맛에 맞지 않는다. 만약 네가 허영심까지 비천했던 적이 있다면, 그들은 천국에 있을 것이다.
언젠가는 외로움이 너를 지치게 할 것이고, 너의 교만은 왜곡될 것이고, 너의 용기는 이를 갈게 될 것이다. 어느 날 당신은 소리 칠 것입니다: "나는 외롭다! 클릭합니다 ""
진정으로 삶을 경험하려면, 너는 반드시 생활 위에 서야 한다.
뒤늦은 청춘이야말로 오래가는 청춘이다.
난 태양이야!
이상주의자는 구제 불능이다: 만약 그가 그의 천국에서 쫓겨난다면, 그는 또 다른 이상적인 지옥을 창조할 것이다.
낮의 빛은 밤의 어두운 깊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7 1 당신을 파괴하지 않은 것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진정한 사상가들이 가장 갈망하는 것은 여가이다. 대조적으로, 일반 독서인은 여가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고, 이때 그를 위로한 것은 바로 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근면한 사람은 그의 통찰력이나 사고의 신선도와 창의력이 그의 근면함에 의해 손상될 수 있다 하더라도 칭찬을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짜 남자는 위험과 게임이라는 두 가지 다른 것을 갈망한다.
진리에 있어서, 유언비어보다 더 위험하다고 확신한다.
많은 도리는 모두 농담의 형식으로 말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