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성어 접룡은 글자를 먹는 것부터 징계하지 않는 성어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어 접룡은 글자를 먹는 것부터 징계하지 않는 성어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노력 → 근면 → 그림자 →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

사람됨이 정직하고 과묵하다 →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 의리를 지키며 말을 집행하고 재난을 감당하다 → 불행은 사람에게만 영향을 미친다 →

사람이 많다 → 사람이 불안하다 → 수시로 자신을 점검한다 → 시대변천 →

우수에서 → 돈 잘하면 포기하기 어렵다 → 진리를 버리고 소리 듣기 → 같은 것을 요구하다 →

풀을 먹여 술을 구하다 → 방탕부귀 → 소를 삼키다 → 싸움의 물 →

물은 기러기처럼 날아간다 → 용춤은 봉황과 같다 → 봉황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 지혜 →

언행은 반드시 해야 한다 → 퍼레이드는 군중을 동원한다 → 누구나 다 안다 → 모든 것을 다 안다 →

네가 말한 → 풍속에 따라 가라앉는다 → 뜬구름이 용을 놀라게 한다 → 용구가 음식을 빼앗는다 →

다손가락 →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다 → 더 적은 노력으로 → 해서는 안 되는 100 가지 일 →

한 유생 → 생보다 죽음 → 개구쟁이 죽음 → 의기투합한 우정 →

날이 비어 있다 → 단어가 비어 있다 → 비가 구름에 대해 이야기한다 → 구름이 마음속에 학이 있다 →

눈살을 찌푸리다 → 돼지를 가리키며 개를 욕하다 → 개피를 흘리다 → 머리가 맑다.

먹는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문 닫기: 즙이 많은 음식. 방문할 때 주인이 집에 없거나, 문에 들어오기를 거부하거나, 다른 냉대를 받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먹고 마시는 것은 목적지가 있어 상대방을 초대하여 먹고 마시는 것이다.

질투란 같은 이성을 추구하기 위해 생기는 질투와 내투를 말한다.

소비란 일상의 의식주 비용을 말한다.

큰 솥밥을 먹는 것은 손익을 불문하고 개인이 부지런히 일하며 모두 국가가 도급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뚱뚱하고 날씬한 것을 먹는 것은 오로지 이득을 챙긴다는 것을 비유한다.

먹고 마시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마시고 한 사람의 기본적인 생활 수요를 일컫는 말.

먹고 마시고 도박하다: 창녀; 도박: 도박. 남자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은 제멋대로 즐기는 생활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놀라움, 두려움, 공포를 느끼다.

근로를 견디다: 참을 수 있다. 힘든 생활을 할 수 있어 피로를 견딜 수 있다.

겨를 먹고 겨를 삼키다: 벼, 밀 등 곡물의 껍질; 야채: 나물. 겨를 먹고 나물을 삼키는 것을 가리킨다. 생활의 가난과 어려움을 묘사하다.

안팎을 헤치고 이 방면의 이익을 받아들이되, 그 방면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상대방에게 너의 상황을 알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밥을 먹고 밖에서 기어다니며 이 방면의 장점을 받아들이지만, 그 방면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상대방에게 너의 상황을 알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방밥 한 끼를 먹으면 스님의 도사가 도처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도 일반인이 어디에서나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을 마실 때, 너는 물이 어디서 왔는지 잊었다. 사람이 우월한 지위에 있으면 자신의 출신을 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기성밥을 먹는 것은 공헌하지 않고 기성의 이익만 누리는 것이다.

자신이 암암이나 상해를 당하여 벙어리를 먹고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하거나 고소할 수 없으니, 손해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옷을 먹고 먹다: 입다. 가난한 집에서 쌀을 팔아 옷을 사고, 쌀을 사서 밥을 짓는 것을 가리킨다. 생활 빈곤이나 부적절한 안배를 묘사하다. 괴이한 의료 방법도 비유한다.

다 먹을 수 없다: 입을 수 있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옷을 입는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스스로 밥을 먹는 것은 위험과 책임이 없는 일을 하고 스스로 즐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