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

사철생은 중국의 작가이자 수필가이다. 당신은 그의 고전적인 영감 어록을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 정선.

1. 사람의 일생은 이 현과 같다. 꽉 조여야 말할 수 있고, 잘 치면 충분하다.

2. 우주는 끝없는 욕망으로 한 곡의 가무를 영원으로 정련한다. 이런 욕망에 어떤 인명이 있는지는 무시할 수 있다.

3. 사람은 모두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쁜 운을 기억하지만 운을 기억하지 않는다. 정말 불친절하다.

4. 나는 산과 물을 지나갔지만, 사실 나는 그들과 함께 내 인생을 걸었다. 저는 하늘과 땅을 바라보았지만, 사실 저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제 위치를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사실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의 연애 소원을 실현했을 뿐이다.

5. 누가 내가 죽지 않았다고 했어? 내가 태어나기 전에 해가 수없이 뜨고, 긴 시간이 긴 허무에 삼키고, 생일의 이름으로 컴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성에게 얼마나 실망했든 간에, 너는 사랑에 실망할 이유가 없다. 사랑 자체가 희망이고, 영원히 인생의 희망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당신 자신의 자질, 당신 자신의 영혼, 당신 자신의 처지는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 영원한 동사, 끝이 없다.

7. 열정이 넘치는 모든 배우는 불가피하게 인질이다. 감상력이 있는 모든 관중들은 교묘하게 음모를 산산조각 냈다. 모든 지루한 배우는 항상 연극이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모든 재수 없는 관중들은 그가 항상 무대에 너무 가까이 앉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정원에 앉아 있는데, 원신은 여러 해 동안 나에게 말했다. "얘야, 이건 너의 죄와 기쁨에 불과하다.

8. 때때로 사람은 혼자 있고 싶어도 슬픔도 즐길 수 있다.

9.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이 화원에는 도처에 나의 바퀴 자국뿐만 아니라 곳곳에 우리 엄마의 발자국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먼저 죽지 말고 열심히 살아라.

1 1. 외로운 마음, 틀림없이 가득 찬 마음, 넘칠 정도로 넘치고, 누군가 그를 호응하고, 받아들이며, 그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마음과 마음 사이의 부름과 호응, 귀의와 수용, 고백과 이해, 마음의 해방의 나팔, 평화의 축제, 사랑의 흥청거림. 외로움에서 벗어나 마음의 자유를 누릴 때입니다.

12.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잊은 줄 생각하지 마라.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들은 성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몽롱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이다.

13. 어떤 것은 소장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우표는 편지를 보내는 데 사용되고, 어떤 우표는 단지 소장하기 위한 것이다.

14. 나는 늘 추녀가 미녀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나는 늘 어리석은 사람이 지혜를 끌어들이는 자를 생각한다. 나는 늘 겁쟁이가 영웅을 돋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중생화불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15. 외로운 마음은 반드시 충만한 마음이어야 하고, 넘쳐나고, 뛰쳐나가고, 누군가 그를 호응하고, 그를 받아들이고, 그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

1.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소장품에만 적합한 것이 있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사람은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특히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사랑받지 않는 것도 무섭지만, 당신의 사랑의 본능이 절망적이라면 더욱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받을 수 없다면, 그것은 어두운 길이다. 사랑이 있는 마음은 여전히 너를 비출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가을비처럼 너의 생명을 차갑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세상의 위험을 함께 짊어지고, 현실의 한계를 함께 경멸하고, 무한과 절대를 함께 바라보자. 서로의 존재와 지지를 찾아 떠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명백한 사실은 말도 안되는 것과 같습니다.

5.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쓰신 두 가지 가장 본질적인 암호는 장애와 사랑이다.

6. 고난의 멸망은 자연히 슬픔이 없고, 고난은 모든 것을 파괴하면 모든 것을 파괴한다.

7. 영원히 말하지 마라, 만약 둘 다 가질 수 없다면, 너는 어느 것을 원하니? 그렇게 말하지 마라, 사람이 살 때 가장 아름다운 꿈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8. 사람의 고향은 단순한 구체적인 땅이 아니라,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넓은 심경이다. 일단 이런 감정이 일깨워지면, 너는 이미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9. 인간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상한' 것은 없다. 인간의 욕망으로 볼 때, 모든 것이 일리가 있다. 이른바 낯설거나 불공평한 것은 현실 세계의 각종 규칙의 맥락에서 일종의 공포일 뿐이다.

10. 사랑은 연기가 아니다! 너의 모든 것을 열고, 네가 열고 싶지 않은 모든 것을 열어라!

1 1. 그를 부처님께 부르라고 했는데, 그는 하지 않았다. 부처는 마비된 다리를 일어서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부처가' 예배' 를 해야 다른 사람을 붙들고 싶다면 부처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부처명언) 그는 부처의 본의는' 의식',' 동사',' 가장 높은 왕좌' 가 아니라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12. 만약 장애가 불완전, 어려움, 장애를 의미한다면, 우리는 모두 장애인이다.

13. 사랑의 기본 욕망은 낯선 사람의 바다에서 자유로운 언약을 찾는 것이다.

14. 목적은 허황되었지만, 반드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현을 팽팽하게 할 수 있는가; 팽팽하지 않으면 말을 할 수 없다.

15.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더 이상 논쟁할 만한 문제가 아니라 하느님이 그에게 주신 사실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사실을 주셨을 때, 그는 이미 그 결과를 보증하셨기 때문에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었고, 죽음은 필연적인 명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철생 고전 영감어록 추천.

1 .. 영원한 거리는 영원한 추구를 인도할 수 있다. 영원하고 고독한 현실은 영원한 사랑의 이상을 견딜 수 있다. 그래서 사랑의 길에서 영원은 외로움이 아니라 재회가 아니라 기도입니다.

어떤 것이든, 미래를 예측한다면, 수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과거를 돌이켜보면, 운명은 단 하나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3. 인생은 이런 과정이다.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과정이다. 이것이 운명이다. 모두들 똑같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고통을 당하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즐거움을 느낀다. 그래서 모두가 평등하고, 우리도 특별하지 않다.

너를 보는 것은 마치 나의 고향을 보는 것과 같다. 나는 모든 표현 방식에 익숙하다. 너는 밤이 되어서야 기대를 이해했고, 낮이 되어서야 울타리를 꿰뚫어 보았다.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고, 말할 수 없고, 생각할 수도 없고, 놓을 수도 없다.

6. 뇌는 뇌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없다. 마음은 뇌보다 훨씬 넓고, 훨씬 심오하고, 훨씬 복잡하다.

7. 생활은 그림과 같고, 생활 자체는 한 폭의 그림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세상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을 때, 우리는 모두 이 그림을 읽고 보는 독자였다. 풍파가 지나간 후 우리는 책의 주인공이 되어 멋진 통역을 하고 있다. 행복은 일종의 느낌이다. 행복은 한 가닥의 꽃향기다. 이 꽃이 영혼의 깊숙한 곳에서 피었을 때 미풍이 가볍게 불면 유장하고 취한 향기를 발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 사람마다 책임이 있다! 감상: 내가 제멋대로 한 가지 일을 하고 싶을 때마다, 내 마음속에는 항상 할 수 없다면 어떤 결과가 있을 것인지를 일깨워 주는 목소리가 있다. 그게 책임이야!

8.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광활함을 잃고,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활함을 잃고, 인생은 두 가지 일선 순풍만 구하면 존재의 매력을 잃는다. 감상: 미소를 지으며 여유롭게 현을 연주하고, 좌절에 직면하고, 즐거움을 받아들이고, 외로움을 맛보고, 슬픔을 극복한다.

9. 생활은 그림과 같고, 생활 자체는 한 폭의 그림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세상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을 때, 우리는 모두 이 그림을 읽고 보는 독자였다. 풍파가 지나간 후 우리는 책의 주인공이 되어 멋진 통역을 하고 있다. 행복은 일종의 느낌이다. 행복은 한 가닥의 꽃향기다. 이 꽃이 영혼의 깊숙한 곳에서 피었을 때 미풍이 가볍게 불면 유장하고 취한 향기를 발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 사람마다 책임이 있다!

10. 살아있는 것보다 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오직 사람뿐이다. 오직 사람만이 고집스럽게 추궁하며 삶의 의미를 요구하고 있다.

1 1.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딜레마를 가지고 있다. 첫째, 인생은 자신이 되는 것이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무수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생활하며, 다른 사람과 철저한 교류를 할 수 없다. 이것은 외로움을 의미한다. 둘째, 사람은 천성적으로 욕망이 있고, 사람이 욕망을 실현하는 능력은 영원히 욕망을 따라잡을 수 없다. 이것은 영원한 거리입니다. 셋째, 인생은 죽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죽음을 위해 태어났다. 이것은 두려움을 의미한다. 신은 이 세 가지로 우리를 괴롭힌다. 그러나, 우리가 오해했을 수도 있다. 신은 원래 우리에게 세 번의 기회를 주어 재미를 찾으려고 했다.

12. 즐거움을 감당하다. 행복은 즐길 필요가 있지만, 때로는 한 사람을 이기기도 쉽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이 갑자기 닥쳤을 때, 사람들은 행복의 소용돌이에 잠기고 행복의 정점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을 감당하는 것은 행복을 단순히 침전시키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해묵은 술 한 덩이를 마주하는 것처럼, 단숨에 마시면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되고, 세세한 제품은 천천히 해야 진정한 순하고 단맛을 낼 수 있다.

13. 운명상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그렇다면 모든 불행한 운명의 구원의 길은 어디입니까? 지혜와 이해가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지혜와 이해를 얻을 수 있을까 ...

14. 시간은 우리를 제한하고, 습관은 우리를 제한하고, 헛소문 같은 여론은 우리를 현실에 가두고, 우리는 이 신기한 날에 어떤 일을 할까 봐 두려워한다.

15. 사람의 시비에 서로 마찰하지 마라. 어떤 말은 무겁지 않지만, 자칫하면 다른 사람의 마음에 짓눌릴 수 있다. 물론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않도록 자신을 훈련시켜야 한다. 생명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그 폭을 넓힐 수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의 타고난 모습을 바꿀 수는 없지만, 항상 웃을 수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다른 사람을 통제할 것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너는 자신을 잘 돌볼 수 있다. 내일을 완전히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모든 일이 순조롭다고 요구할 수는 없지만, 너는 전심전력으로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다. 감상: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더 많은 것은 일종의 부담이고, 또 다른 상실이다. 부족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과잉입니다. 포기는 반드시 잃는 것이 아니라 더 넓은 소유이다.

16. 고생과 음악은 모두 스스로 판단하고 객관적인 환경과는 필연적인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보석을 사랑하지 않는 여자처럼 허영을 매우 중시하는 환경에도 자존심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수천 권의 책을 소유하고 있는 그 가난한 선비는 백만장자와 다이아 또는 주식을 교환하고 싶지 않다. 농촌 생활에 만족하는 사람은 어떤 학자의 명예 칭호나 고위 관리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감상: 당신의 취미는 당신의 방향이고, 당신의 취미는 당신의 자본이며, 당신의 기질은 당신의 운명입니다. 모든 사람은 이상적인 천국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즐기고 싶은 꽃세계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17. 나팔을 부는 사람을 볼 수 없지만, 텅스텐은 별빛 하늘에서 노래를 부르고, 때로는 슬프고 유쾌하며, 때로는 시끌시끌하다. 아마도 이 단어들은 그것을 형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분명히 깨어났고, 그것이 과거와 지금 울리는 것을 들었다 ...

18. 나는 나의 우정을 수채화 창작의 휘황찬란함 속에 둘 수 있다. 어쩌면 어느 날,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이미 잊혀진 마음의 호수에 빠졌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호수에 대한 추억은 아름다운 색채를 희석시켰지만, 철담웃음과 강호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느낌을 약화시켰다. 그 그림은 이미 매우 더러워져서, 어쩔 수 없이 깊은 유감을 느끼게 했다. 여와는 인류를 위해 감미로운 색화를 만들었는지, 인간이 소중히 여기지 않을까 봐, 신수의 흔적을 더해, 인간에게 오색찬란한 그림을 가져다주고, 거친 속에서 인류의 영성을 단련하기를 바랐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상: 인심이 일시적으로 생활수채화의 유통 기한에 머물러 있는지, 아니면 세월이 생활수채화의 눈부신 광채를 희석시켰는지 모르겠다.

19.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더 이상 논쟁할 만한 문제가 아니라 신이 그녀에게 주신 사실일 뿐이다. 신이 우리에게 이 사실을 주셨을 때, 그는 이미 그 결과를 보증했기 때문에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었고, 죽음은 반드시 돌아오는 명절이었다.

20. 시간의 위대함은 항상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Shi Tiesheng 고전 영감 어록 관련 문장:

★ 130 사철생 영감어록

★ Shi Tiesheng 고전 인용문 발췌

★ 생사에 관한 사철생의 고전 어록

★스틸슨의 인생 명언

★ Shi Tiesheng 인용문에 대한 감사

★유명 인사 고전 영감 어록 하이라이트

★ 유명한 고전 영감 어록 전집

★ 100 클래식 영감 명문에서 발췌

★ 위챗 비즈니스 35 고전 영감 인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