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예의 명언을 격려하다

서예의 명언을 격려하다

중국 고대에는 많은 유명한 서예가가 있었는데, 그중 가장 걸출한 것은 왕희지, 구양문의, 안진경이었다. 또한, 어떤 영감을주는 서예 어록이 있는지 아십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성껏 추천한 서예어록 내용입니다. 네가 좋아하길 바래!

서예 명구 (대중판)

1) 학습 서적은 스스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응?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구양수가 말하기를, 책을 배우는 것은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고 한다.

2) 은갈고리라면 출처가 놀라면. -응? 소정

3) 분노, 봄으로 달려가고 싶다. -응?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구양수가 쓴' 신당서'? 서호천 "

(4) 기쁨은 말의 조화를 이루고, 분노는 말의 거친 위험을 말하고, 슬픔은 말의 침울함과 아름다움을 말한다. 사랑은 무겁고 가벼우며, 아무리 아름다운 글도 있고, 아무리 편하고, 농도도 있고, 변화도 무궁무진하다. -응? 첸 yizeng \ "핸린 엘리트 \"

5) 천지의 마음을 살피고, 성인의 정을 밀고, 의심을 할인하고, 속세를 다스리는 유교. -응? 조익의 비초서

6) 인간의 기혈은 다르고 근골은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응? 장언원의 《다모록》

(7) 모자를 벗고 왕공의 꼭대기를 드러내기 전에 구름처럼 종이를 던진다. -응? 당대의 시인 두보 () 는 "음주 팔선가" 이다.

8) 용은 천문을 뛰어넘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9) 소리 없는 소리, 보이지 않는 상. -응? 당대의 서예가 장회관

"10" 이라는 단어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응? 쌀가루

1 1) 학술유가의 경전은 모두 마음에서 출발하고, 마음이 바르지 않고, 악행을 모른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응? 향목의 아자 서예

12) 다시 쓰고 다시 쓰세요. -응? 동진 서예가 왕희지 《위체 부인》

(13) 책은 자연에서 기원한다. -응? 채용

14) 대머리펜 천 개, 먹물 갈기 천 개. -응? 수시

15) 구름처럼 날렵하고 날렵하다.

16)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응? 리퍼

"17" 이라는 글자는 기세가 웅장하여, 마치 용이 하늘로 뛰어오르고, 호랑이가 봉황에 누워 있는 것 같다. -응? 남량 황제 소염론 고금 학자의 우열.

(18) 그래서 도덕, 성적, 문장, 도덕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많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응? 주학강 《린치 신거리》

19) 그래서 책도 마음도; 작가, 쓰기도. -응? 유희재의 예술 대강

20) 한 마디로, 백일 동안 효과를 본다.

서예 명구 (최신판)

1) 마음이 곧다. -응? 수시, 북송 문학가, "후당 육서"

2) 책은 그 책처럼 배우고, 재능처럼, 그 뜻과 같다.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3) 신체이미지가 출중하여 오늘은 비범하다. 구슬이 떨어져 옥이 깨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창호의 후계자. 소전의 시조. 책의 이름으로 석고의 유적. -응? 장회관, 당대 서예가, 깨진 책.

4)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응? 장

5) 야심을 가지고 보내든지, 가볍게 맡기든지.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응? 장

6)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자는 주옥이었다. -응? 한연

7) 조금 잃어버린, 아름다운 여자가 기절하면; 한 폭의 잃어버린 그림은 마치 장한의 부러진 팔과 같다. -응? 원말명초 문학사 도씨가' 서사 회의' 를 집필했습니까? 서예

8) 현의는 물표에서 나온 것이다.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명한 일은 헤아릴 수 있다. -응? 장

9) 한 권의 책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기개? 두 글자. -응? 청대 문학가 유희재' 예간? 책 개요

10) 붓을 구름처럼 내린다. -응? 두보

1 1) 다른 사람의 계획을 따라가면 가정을 이루는 것이 현실적이다. -응? 북송 시인 시인 서예가 황정견은 가을 14 일에 몇 가지 우군이 쓴 책을 증정했다.

12) 구름처럼 무겁거나 매미처럼 가볍다. 도천, 산필안; 정월처럼 날씬하고 별들 속에 있다. -응? 당나라의 서예가 일: 책 스펙트럼

13)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악이 자형이다. -응? 향목의 아자 서예

14) 그리고 그 아득한 마음, 하나는 필묵 속에, 이른바 질이 높고, 멋이 자신보다 낫다. -응? 석타오 그림에 대한 장원 인용

15) 열심히 쓰면 백조가 높이 날면 우아합니다.

16) 단순하고 한가한 길을 걸으면 깊고 끝없는 맛이 난다. -응? 범문

17)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응? 당대의 시인 이백

18) 용은 천문을 뛰어 오르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응? 남량 황제 소염

19) 구름처럼 날렵하고 날렵하다. -응? 남조? 송문학가 유의경' 세설신어'? 허용 오차 "

20) 질풍이 풀을 불고, 불이 진짜 금을 정련한다. 추위와 서리를 겪지 않고 사람을 공격할 수 있다. 정면 연마, 옥 조각; 열심히 연습하지 않는 사람은 예술적으로 심오하면 안 됩니까? 이호

서예 명구 (고전판)

1) 고대비는 비싸 보이고, 비싼데, 신기하다. 펜을 사용해야만 그것들은 비슷할 수 있다.

2) 의도가 첫째, 형식은 법칙을 따른다.

3) 알고 싶으면 펜부터 시작해 펜까지. 이 점을 알면 펜에 메아리가 나고 글에 연락이 닿으면 함께 살 수 있다.

4) 필법은 여전히 둥글고, 너무 둥글면 약하고 뼈가 없다. 장르는 정사각형으로, 너무 방대하면 융통성이 없고 운율이 없다.

5) 숙련은 교묘할 수 있고, 만사에 원인이 있다. 책은 익숙하지 않고, 특별한 기물, 마법의 길도 잘 모른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자멸하는 것보다 수세를 지키는 것이 낫다.

6) 진나라와 한 왕조의 책, 독창성, 높이 올라갈 수 없다.

7) 노력, 구조 자체 안정화; 마음가짐이 좋으면 붓을 대면 초월한다.

8)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노래? 수시)

9) 구양문의: 초보자, 우선 대강을 세우고, 바로잡고, 천과 흰색을 좀 처리하여 골고루 만들어 주세요. 6 자 서예 명언을 격려하다.

10) 열심히 쓰는 것은 끝없는 행복이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멋진 인생이다.

1 1) 고운의 애정, 굳건함, 호마이 둘 다 책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응? 유희재의 예술 대강

12)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심을 그리다. -응? 서한학자 양웅

13) 책은 여전히 청후해야 하고, 청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책은 비록 난해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응? 유희재의 예술 대강

14) 화면이 어디에 있는지, 와이신이 선명하게 보인다. 먼지가 가득 찼지만 위에는 여전히 두꺼운 잉크가 남아 있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씨는 주옥이었다. -응? 당대 시인 한보의 초서 병풍

15) 시간은 성공보다 못하며 성공은 성공보다 못하다. -응? 손씨의 서보

(16) 펜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규칙적이고 펜은 정확하다. -응? 유공권

17) 용위 호진, 검발. -응? 위안 중앙

18) 단어의 원류가 삼협으로 돌아오며, 진영이 단독으로 천군을 휩쓸었다. -응? 당대 시인 두보의 취가

노인의 책은 출판될 수 없다. -응? 북송 시인 시인 서예가 황정견은 계곡의 작품을 수집했다

20) 학문은 해박한 지식으로 이어진다. -응? 장언원

영감을주는 서예 인용문을 읽은 후에도 여전히 읽습니다.

1. 서예의 명언을 배우다

2. 서예 경구를 격려하다

3. 4 자 서예 명언을 격려하다

4. 고전적인 영감 유명 인사 어록 서예

5. 학습을 장려하는 유명한 서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