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루소의 영어 명언 세 마디

루소의 영어 명언 세 마디

# 영어자원 # 서론에서 가장 의미 있는 사람을 사는 것은 가장 오래 사는 사람이 아니라 생활에 대해 가장 느끼는 사람이다. !

한 사람의 가치는 그 자신이 결정한다.

한 사람의 가치는 너 자신에게 달려 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어디에나 족쇄 속에 있다.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어디에나 족쇄 속에 있었다.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인내는 고통스럽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인내는 고통스럽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노동은 사회의 모든 사람이 피할 수 없는 의무이다.

노동은 불가피하게 사회에 있는 모든 사람의 의무이다.

자연은 아이가 어른이 되기 전에 아이처럼 보이기를 바란다.

자연은 성인이 되기 전에 아이를 좋아한다.

생명 자체는 가치가 없다. 그 가치는 그것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있다.

생명 자체는 가치가 없다. 그 가치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있다.

불쌍한 아첨은 결코 선의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한눈에 졸렬한 아첨은 결코 선의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주지 말아야 할 사람에게 좋은 점은 정의의 질서를 파괴하는 것이다.

이득을 보지 말아야 할 사람에게 좋은 점을 주어 공평한 질서를 파괴하였다.

큰비가 우리의 도착을 연기할 수는 있지만, 우리가 전진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비는 우리가 도착하는 시간을 연기할 수 있지만, 우리가 전진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의미 있는 일을 하는 것 자체가 삶의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의미있는 일을 하기 때문에 그 자체가 삶의 즐거움이다.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미덕에 대한 장식도 마찬가지다. 미덕은 영혼과 분노의 힘이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전심전력으로 한 가지 일을 잘 할 때, 그는 결국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한 사람이 일을 할 때 전심전력하면, 그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우리가 질투하는 이유는 원시 본능 때문이 아니라 사회적 욕망 때문이다.

우리가 질투하는 심리를 갖게 된 것은 사회의 욕망 때문이지, 원시적인 본능 때문이 아니다.

성격이 약해서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악을 행하지 않을 수 밖에 없다. 고상한 미덕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오만함과 담대함이다.

성격이 약한 사람은 대부분 죄를 짓지 않는 일만 하고, 고상한 미덕의 사치에 종사해야 한다면 오만함과 대담함이다.

한 아이가 한 글자도 모르는 것도 이 지식을 배우기 위해 다른 유용한 것을 희생하는 것보다 낫다.

차라리 아이가 한 마디도 하게 하고, 그 지식과 기타 유용한 것을 배우기 위해 희생하게 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실무자는 자신의 힘을 순종의 권리와 의무로 바꿀 수 없다면 영원히 주인이 될 수 없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최강자도 권력을 권력과 복종의 의무로 바꿀 수 없다면 영원히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권력명언)

이 외롭고 사색하는 순간에만 나는 진정한 나, 내 본성에 맞는 나, 나는 지루하고 자유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지만 이런 외로움과 묵상의 순간에 나는 진정한 나, 나의 본성, 고민과 자유가 없는 나다.

만약 당신의 목적이 단지 어딘가에 가는 것이라면, 당연히 우편차를 탈 수 있지만, 여행이라면 걸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목적이 단지 한 곳에 가고 싶다면, 당연히 그녀 자신을 데리고 갈 수 있지만, 만약 여행을 간다면, 걸어가야 합니다.

법이 힘을 잃으면 모든 것이 절망할 것이다. 법에 힘이 없는 한 어떤 법도 힘이 없다.

법이 힘을 잃으면 모든 사람은 절망해야 한다. 법이 더 이상 힘이 없는 한, 모든 합법적인 것은 더 이상 힘이 없다.

모든 법률에서 가장 중요한 법률은 대리석이나 청동 손목시계에 새겨진 것이 아니라 시민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모든 법률에서 가장 중요한 법률은 대리석이나 구리에 새겨진 것이 아니라 시민의 마음속 깊은 곳에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늘 족쇄에 갇혔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노예가 더 많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지만, 그들은 늘 족쇄에 묶여 있다. 독선적인 주인, 다른 모든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의 노예이다.

고통, 질병, 사고, 생사의 위험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참을 수 없다.

통증을 두려워하고, 각종 질병을 두려워하고, 어떤 것도 두려워하고, 생과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참을 수 없다.

남자의 마음은 자신에게만 복종한다. 너는 그것을 묶고 싶지만, 또 그것을 풀어라. 만약 네가 그것을 자유롭게 한다면, 너는 그것을 단단히 묶을 것이다.

한 사람의 마음은 그 자신에게만 복종하고, 당신은 그것을 구속하고 싶어하며, 그 결과 그것을 풀어줍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자유롭게 한다면, 반대로, 그것을 단단히 묶어라.

사람들이 복종을 강요할 때, 그들은 옳은 일을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사람들이 그들의 멍에를 깨고 그것을 깨뜨릴 수 있게 되면, 그들은 더 정확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이 복종과 복종을 강요당했을 때, 그들은 옳은 일을 했다. 그러나 일단 사람들이 자신의 멍에를 깨고 그것을 깨뜨리면, 그들은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너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희생했고, 결과적으로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네가 전심전력으로 너의 욕망을 추구하기 때문에, 너는 영원히 너의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다.

네가 포기한 것도 희생을 포기했다. 결과적으로 너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네가 네 마음속의 욕망을 쫓기 때문에, 결국 너는 영원히 너의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다.

문제는 그에게 여러 가지 지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그의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이 흥미가 완전히 자라서, 다시 그에게 지식을 배우게 하는 것이다.

문제는 그에게 여러 가지 지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학습에 대한 취미가 있고, 이런 흥미가 완전히 자랄 때, 그에게 공부하는 방법을 연구하라고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무 많이 읽지 말고 많이 생각해야 한다. 이런 독서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너무 많은 독서를 감당하지 말고 많이 생각해야 한다. 이런 독서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다.

창조주의 손에서 나온 모든 것은 좋지만, 인간의 손에 이르면 모든 것이 나빠진다.

창조주의 손에서 좋은 것이지만, 일단 사람의 손에 이르면 모두 망가진다.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나는 오직 한 명의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의 경례를 받아들일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성 우정의 발전은 쌍곡선처럼 무한히 접근하지만 건드리지 않는다.

이성 우정의 발전은 쌍곡선처럼 무한히 접근하지만 한 번도 건드리지 않았다.

그에게 이런 지식을 가르치지 말고, 그 자신이 어떤 지식을 발견하도록 해라.

그에게 이런 지식이나 그런 지식을 가르치지 말고, 그 자신이 어떤 지식을 찾아야 한다.

진정한 자유는 네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네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진정한 자유는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고 싶지 않으면 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너는 자신의 모든 것을 선전해야지, 글자를 쓰는 것이 아니라 본색을 써야 한다.

너는 너의 모든 것을 선전해야지, 너의 글을 쓸 필요 없고, 너의 본색을 써야 한다.

너무 심하게 쫓기면 사랑은 빨리 달릴 수 있고, 상대방의 마지막 호감조차도 흔적도 없이 쫓겨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무 세게 쫓고, 사랑도 빨리 하고, 심지어 조금만 사랑하면 상대방이 던진다.

행복을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다른 사람이 어쨌든 그를 정말 초라하게 할 수는 없다.

행복을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은 어쨌든 그를 정말 초라하게 만들 수 없다.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선 것은 그의 무지가 아니라 자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선 것은 그의 무지가 아니라 그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문제는 그가 어떤 지식을 배웠느냐가 아니라 그가 배운 것이 유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그가 어떤 지식을 배웠느냐가 아니라 그가 배운 지식이 유용한지 여부다.

가장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사람은 가장 오래 사는 사람이 아니라 삶에 대해 가장 깊이 느끼는 사람이다.

세월이 가장 의미 있게 사는 것은 가장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정이 많은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