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국어출판사, 제 22-23 과 단어는 병음, 해석속도, 숙제가 절실히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집에 정확한 부를 준다면.

국어출판사, 제 22-23 과 단어는 병음, 해석속도, 숙제가 절실히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집에 정확한 부를 준다면.

누추한 실명은 높지 않지만, 신선이 있으면 천하에 소문이 난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이 산은 높지도 낮지도 않다. 신선이 있으면 너는 명성을 널리 알릴 수 있다. 물이 깊은 곳에 있지 않다. 용이 있으면 기운이 있어 보인다. 이것은 초라한 집이다, 단지 나의 품성이 고상하기 때문이다. 이끼의 흔적이 계단을 오르고, 푸르다. 푸른 풀의 색깔이 대나무 커튼에 비춰져 녹색이다. 여기에 웃음은 모두 식견과 덕행이 있는 사람들이고, 나와 사귀는 식견이 천박한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용 가능 (사용 가능: 사용 가능). ) 소박하고 화려한 피아노를 치며 불경을 읽고 있다. 오케스트라가 귀를 어지럽히지 않고, 공문이 없으면 사람을 지치게 한다. 남양제갈량 초당, 서촉양자운정. 아들은 말했다: "어떤 겸손? "일부 시험 문제: 1. 이' 누추한 실명' 이라는 제목의 문장, 처음에는' 명' 을 쓰지 않고 물과 산을 먼저 쓴 다음 누추한 방을 끌어냈다. 글쓰기 방법이 뭔가요? 답: 물을 비유로 하여 누추한 방을 끌어들이고, 산이 높지 않고, 물이 깊지 않고, 선, 용, 이름, 영을 두드러지게 하여 누추한 방이 누추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공자: 무슨 일이야? \ "한 문장? 답: 저자가 고성선현의 사상경지에 입각하여 공자의 말을 인용하여 용점정을 그리며 전문을 개괄하며' 나만 덕향' 과 호응하며 저자가 누추한 방에 살고 진취적인 고상한 기절을 표현하였다. 3.( 1) 누추한 집이 누추하지 않은 주된 이유는-(2) 누추한 방 환경이 조용한 그 말은-(3) 누추한 집이 세속 관직의 방해를 받지 않는 그 말은-a: (1 (2) 무대 이끼 자국 녹색, 커튼 잔디 녹색; (3) 귀의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일도 없다. 이 문장 부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답: 물양물인 누추한 방 (누추한 방의 환경과 실주의 일상생활) 으로 작가의 고귀하고 도도한 정서와 궁핍한 정취를 표현했다. 5. 글로 볼 때 유우석이 쓴' 누추한 방' 은 누추한 방인가요? 왜요? 작가는 어떤 방면에서 썼습니까? 답:' 상위 이끼 자국 녹색, 초록빛 커튼' 은 누추한 방을 쓰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이다. 담소에는 수재가 있고, 교제에는 정백이 없다' 는 것은 누추한 방 손님들 간의 교제에 대한 탈속적인 표기법이다. \ "남양 제갈로, 서촉운정. 공자 구름: 왜 어색해? 클릭합니다 이것은 작가가 인용한 서한양웅의 한 예이며, 대교육자 공자의 명언은 "나는 방이 비하하지만 나는 현직하고 성실하다" 는 것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6. 허름한 방 주변의 환경을 상상해 보세요. A: 혼잡하지도 않고 외진 곳도 아닙니다. 사람과 자연 사이에는 일종의 묵계가 있는데, 초목이 자라고 초록빛이 완연하다. 7. 문장 상상에 따르면 작가는 허름한 방에서 자주 무엇을 하는가. 작가의 포부는 무엇입니까? 답: 사회자는 품위가 고아해서 체스와 서화에 모두 정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고, 사귀는 사람도 더 식견이 있다. 인물: 작가, 왕숙원, 류종원의 야망: 우아하고 담박하며 활달하며 개인의 도덕과 도덕을 추구하는 평화 낙천주의. 8. 문장 제목은' 누추한 실명' 이며, 문장 역시'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라고 말했다. 이것들은 모순입니까? 답: 모순이 없습니다. 제목에서' 추함' 은 집의 추함이고, 마지막 문장에서' 추함' 은' 속물' 이라는 뜻으로, 집의 주인이' 현혜' 이고 속되지 않음을 나타낸다. 9.' 계단을 올라가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초록이 커튼과 같다' 는 것은 어떤 수사 방법이다? 여기서' 상'' 금' 을 쓰면 어떤 이점이 있는데, 어떻게 환경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까? A: 이원성; "위" "예" 라는 단어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경물을 생동감 있게 하여 작가의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환경이 그윽하고 우아하다. 10. 유우석은 자신을 제갈량과 양웅에 비유한다. 그것들 사이에는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답: 모두 평화, 즐거움, 담박한 명리, 청아탈속적, 재능이 넘치는 군자 풍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후아이린이 말했다. "일종의 수륙초목 꽃이다. 귀여운 것은 매우 드물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물과 육지에는 귀여운 풀꽃과 목화가 많다. 도연명은 진나라의 국화만 좋아한다. 당나라 이래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이 모란을 좋아했다. 나는 연꽃만 좋아한다. 그것은 진흙에서 자라났지만 오염되지 않았다. 맑은 물로 씻은 것이지만, 보기에 결코 매력적이지 않다. 그 줄기는 중간을 관통하고, 모양이 곧고, 향기가 멀고, 더욱 향기롭고, 똑바로 서 있다. 멀리서 볼 수 있고 가볍게 놀아서는 안 된다. 제 생각에는 국화는 꽃 속의 은둔자입니다. 모란은 일종의 진귀한 꽃이다. 연꽃은 꽃 속의 군자이다. 아아! 도연명 이후에는 국화라는 취미를 거의 듣지 못했다. 연꽃의 취미에 대해 또 누가 나와 같을까? 물론 모란을 좋아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방과후 노트 ① 애련은 "Joo Won 공개 소장품에서 뽑혔다" 고 말했다. 태극도',' 슈통' 등' 설' 의 저자는 고대 설명문의 유파로, 일을 말하고 이치를 따질 수 있다. ② 팬 (f 囑 n): 많이. ③ 진대 도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사랑한다: 도연명 (365-427), 글자는 잠량하고, 동진양양 (현재 강서구강현) 사람, 동진의 유명한 시인. 그는 국화만 좋아해서 늘 시에서 국화를 노래한다. 예를 들어' 음주' 시에서'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줄곧 명문이라고 불렸다. 이당래부터 세계는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당나라 이래로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당력은 당나라를 가리킨다. 당나라의 황제 성은 이씨이기 때문에 그는 당력이라고 불린다. 세계, 사회의 일반인. 당나라 사람들은 모란을 즐겨 먹으며 고서에도 많은 기록이 있다. 이조' 당사보' 가 말했다. "자본귀유, 모란존 ... 매년 춘완, 차마광 ... 이익을 위해 한 권의 책 (한 그루) 에 수만 명 (돈) 이 있다." ⑤ 나는 연꽃만 좋아하고 진흙에서 자라서 오염되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나를 위해. 진흙, 연못에 쌓인 진흙. ⑥ Zhuo (Zhu ঋ) 악마 대신 맑은 잔물결: 물 방송 후. 맑은 물, 맑은 물, 맑은 물, 마이크로웨이브를 깨끗이 씻어라. 여기서 맑은 물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맑은 물, 맑은 물, 맑은 물) 악마, 아름답지만 단정하지 않다. ⑦ 덩굴이 자라지 않는다: 연결되지 않고 가지가 없다. ⑧ 향기가 멀리 맑다: 향기가 멀어질수록 맑다. 이익, 더, 더. ⑨ 파빌리온: 우뚝 솟은 외관. 우아하고 깨끗하며 똑바로 서 있습니다. ⑩ 놀이: 근처에서 놀다. 불경, 모독, 불경. ① 은둔자: 은둔자. 봉건 사회에서는 어떤 사람들은 통치자와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모란, 꽃 중 부귀: 모란은 꽃 중의' 부자' 이다. ① ③ 신사: 도덕적으로 고귀한 사람들. ④ é (y): 감탄사, "아아" 에 해당한다. 국화의 사랑: 국화의 사랑. ①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93 신선한, 적은. ⑥ 이순신: 예, 예, 여기 "후" 와 함께 "물론" 을 의미합니다. "4 언시" 는 원림에 속한다. 남쪽 산비탈 기슭에는 나의 콩밭이 있고, 잡초가 무성하고, 콩묘목이 듬성하게 자란다.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이 가득하다. 아침에 나는 송토를 제초하고, 성월하에서는 호미를 메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했다. 아침에 나는 폐기물을 다스리고 연봉머리를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 초목은 집으로 돌아가는 좁은 길을 덮고, 밤이슬은 나의 굵은 천 외투를 적셨다. 길이 좁고 초목이 길어서, 저녁 이슬에 옷을 묻히다. ) 옷이 젖었는데 무슨 아깝지? 나는 단지 나의 소원을 죽게 하고 싶다. 옷은 몸을 가리지 않지만, 소원은 어긋나지 않는다. ) 경차 한 대를 타고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을 위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수레바퀴가 연연을 넘길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전거를 물어보려면 오래 산 나라입니다. ) 다만 길가의 잔디가 바람에 따라 한나라의 세계로 떠내려갔고, 하늘의 기러기처럼 북쪽으로 호인의 돔으로 날아갔다. (징펑 아웃, 거위를 오진에게 돌려주다. 끝없이 펼쳐진 노란 사막, 곧은 원통, 잿빛 연기, 황하가 띠처럼 누워 있고, 낮게 늘어져 있고, 석양이 붉고 푸르고, 둥글다. 사막은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은 엔화가 떨어진다. ) 먼 길, 마침내 소관에 도착했는데, 마침 정찰기병이 수비를 보고한 것이 전선에 있었다. (소관은 매번 말을 타고, 염언 () 이 지킨다.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시인은 배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와 긴 수로를 지나 형문에 왔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 산은 이미 끝났고, 강은 이 큰 황무지에서 세차게 흐르고, 끝없이 펼쳐져 있다. (그곳에서는 산맥이 끝나고 평원이 시작되며 강이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 밝은 달이 공중에서 흐르고, 거울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다. 구름이 근심으로 가득 차서 강 위에서 변화무쌍하여 신기루처럼 변한다. 달은 거울처럼 들리고 해운은 궁전처럼 빛난다. ) 비록 이미 타향에 들어왔지만, 여전히 고향의 산수에 미련을 두고, 멀지 않은 만리, 언제나 나그네와 함께 있다. 물은 너에게 집의 감동을 주었고, 너의 배를 300 리를 그었다. ) 등악양루 동팅 동강강 서쪽, 커튼 정적 석양 늦게. 우 () 촉 () 이 땅을 가로지르며 호수와 산색을 황혼으로 이주하다. 만리길은 아직 길지만 3 년보다 더 어렵다. 고풍서리 속에서 노목랑은 한없이 슬프다. 주의 (1) 행심, 즉 객심. (2) 하루 종일, 하루 종일. 3 불안하고, 혼란스럽고, 격동적입니다. 4 한적함, 끝없는 고민을 묘사한다. ⑤ 황혼기, 저녁 햇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