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예 명언

서예 명언

1, 서예는 펜을 사용하고, 펜은 정면을 사용하고 있다. -주흥련

2,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스시

3, 운필은 구름과 같다. -두보

4, 양은 크고 중국 벽은 서 있고, 음대는 크고 바람은 세다. -왕희지

5, 물밑을 가르치면 한 글자도 용이 될까봐 두렵다. -한 W.

6. 서예라서 마음도 바르기 때문에 한가합니다. -향목

7, 필심, 잘생김, 부, 졸졸. -유희재

8, 한 글자의 법칙으로 나누어지고, 한 글자는 종편이다. -손 곽정

9. 붓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규칙적이고, 펜은 정확하다. -유공권

10, 서화의 아름다움, 신이 되면 구하기 어렵다. 심괄

1 1,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을 가지고 있다. -왕우

12, 그래서 책도 마음도; 작가, 쓰기도. -유희재

13, 서예는 묘하고, 서투른 것은 직설적이다. -동 치창

14, 펜 바닥이 깊고 아름다우며 자연스럽게 멋과 두루마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장제

15, 공기가 맑고 공기가 두껍고 격조가 높고 낮음. -유희재

16, 고운의 애정, 확고함, 호매는 책에 없어서는 안 된다. -유석재

17, 글자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미피

18, 진리를 포함해서 신이 밖에 계시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장자"

19,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이 바로 자형이다. -향목

20.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유희재

2 1, 책의 묘도, 정신은 위, 모양은 두 번째이며, 둘 다 고대인들이 볼 수 있다. 왕승경

22, 절반 을 배우고, 결코 불완전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완전하지 않으면 완전하지도 않고 완전할 필요도 없다. 정판교

23, 모양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하늘의 잠행과 여행이다. 접근자는 유사성만 원하고, 닮고 싶을수록 더 떠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윤수평

24. 책은 자연에서 기원하고, 자연적으로 성립되고, 음양생이다. 음양은 모두 생기가 있고, 모양과 기립이 있다. -채용

학자들은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물과 나를 보아라.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유희재

(26), 펜과 함께, 특히, 전면 이 숨겨져 있지 않은 경우, 단어 아픈, 질병, 가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서호

27. 책은 사상이 있어야 하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미시는 일관성이 있고, 글자 속에는 크고, 큰 것은 웅장하고, 글자 밖에는 있다. -유석재

(28), 서화 청고, 첫 번째 중인품, 절우.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년

(29), 그래서 책 의 신비, 하나님의 경우, 논쟁 할 수 없다; 총명함은 반드시 마음으로 이해해야 하고, 눈에는 보지 말아야 한다. -펭 우

책의 전반적인 상황은 가스 기반입니다. 글자는 피와 살이 있고, 기가 차고, 기가 솟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야오 peizhong

3 1. 서화에 능한 사람은 모두 학문에 능숙하지 않고 우쭐벼슬에 능하지 못하며, 관직을 위해 정치 공적으로 많이 유명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귀중할 수 없다. -송년

(32),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그 마음은 바르지 않고, 악이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향목

33, 손과 신의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주문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