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교 칠언시

불교 칠언시

1. 7 자 불교 어휘, 불교 문장, 7 자 성마하반야폴로미도.

육조단경' 도 적지 않다. 이는 이전의 사경 근심, 후출국 보리를 의미한다. 마하반야 폴로미도는 가장 존귀하고, 살 곳도 없고, 갈 곳도 없고, 올 곳도 없고, 삼불도 나왔다. 평화와 행복 속에 살다 ...

한산 비행선 대사의 노래' 전문입니다

전도는 수료하기 쉽고, 의혹을 푸는 것은 늘 한가하다.

세상의 먼지와 피로는 늘 방해가 되지만, 산속에 앉아 있는 것도 헛수고이다.

출가하기는 쉽지만, 아무것도 믿지 않으면 항상 한가하다.

네가 머리를 떨어뜨려도 끊고 싶어도 소용없다.

수행은 스승을 만나기 쉬우나 스승을 만나지 못하면 늘 한가하다.

생각하는 영리함은 소용이 없고, 맹목적으로 연습하는 것도 소용이 없다.

재를 얻으면 쉽게 재가 나고, 계속 먼지를 제거하면 항상 한가하다.

감정적으로 위로 올라가는 것은 헛수고이고, 결과가 없으면 헛수고이다.

듣기는 쉽고, 하기는 어렵지만, 대사님을 모욕하는 것은 항상 한가하다.

잘난 체하는 것은 헛수고이고, 총명함도 헛수고이다.

학도는 쉽게 깨달을 수 있고, 노력하지 않으면 항상 빈둥거린다.

믿거 나 말거나 모두 시간 낭비이니, 솔직히 말해도 소용이 없다.

문을 닫는 것은 문을 지키는 것보다 쉽고, 수행을 거절하는 것은 항상 한가하다.

몸은 관중에 있고, 몸은 타향에 있고, 천년은 나오지 않는 것도 헛수고이다.

염불은 쉬워도 자신감이 어렵다. 의견이 다른 사람은 항상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아미타불의 마음을 읽고 목청을 깨라고 외치는 것은 모두 헛수고였다.

부처님께 경배하기는 쉽지만 경건하지 않으면 항상 한가하다.

오체결손은 힘들고, 두개골은 하얗다.

경을 읽는 것은 경을 풀기 쉽지만, 알 수 없는 경을 읽는 것은 늘 한가하다.

힘들이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매일 수천 권을 외워도 소용이 없다.

2. 불교 경전 칠언대대전 안지주시 군은 부처가 아니라 나도 스님이다: 푸젠푸저우 임양사 엽명고상.

자부심, 공허함, 성실, 열정, 냉안, 자비: 안후이와이원 하영사

낮에는 누가 낮에 멈추고 오느냐?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호북 동성백운사.

백년 무상, 주님은 스님 삼일,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 출발지: 운남 검천 해운거사-조세명 근처

반민들레, 하늘과 땅의 늙은 목소리, 청청청고금: 장쑤 성 남경시 묘향사 (불사)

보디, 치지, 공덕, 장식, 향기, 항상공양길상화: 베이징영화궁태화재

세상 물정, 헤벌쭉, 입만 열면 인정만 고개를 끄덕인다: 광동 푸닝 남암고사 (사문)

북두칠성 서너 시. 남산의 수명은 1000 년이다. 출발지: 쓰촨 아미산 홍천평 조시 근처.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매달 문을 두드려야 한다. 출발지: 운남 지족산의 고요사-당명

아미마은은 교토에서 금으로 변할 뿐만 아니라, 쓰촨 아미산 금정-주명원장

오해에도 불구하고 나는 모질고 착하다. 출발지: 진설촌 (김일거사)

돈에 너무 좋기도 쉽지 않고 이기적이기도 하다: 안후이 구화산 정천문

부에 의해 정신을 망치지 말고, 차갑게 하고, 이해력을 연마해야 한다. 뿌리: 첸 xuecun (진 이순신 속인)

절을 부르는 것은 스님이 왔기 때문이 아니라 성이 있으면 부처가 된다. 출처: 진설촌 (김의불교도)

그것은 가장 상서로운 곳에서 왔다: 강서남창의 양면사 (대웅보전).

포대 안에는 전부 빈 물건들로 반쯤 앉아 반웃음을 짓는다. 누구: 베이징 담추사 미륵불전/강서구강토림사?

선문은 구름 연기로 그윽한 사람을 소멸한다. 바람을 타고 가는 흔적이 있습니까? 진설촌 (김일거사)

장락, 부드러움, 겸손, 자비 행복-장쑤 부녕흥국사-당대 석원전

항상 그의 속임수를 보고 싶고, 살 곳이 없는 욕망이 있다. 그의 마음은 쓰촨 아미산의 홍춘평인 펑청시에서 왔다.

실패자는 배를 크게 벌리고 웃으면서 살인을 하려고 하지 않는가? 출처: 절강 Shaoxing 불교 사원의 미륵 부처님 이미지-qingmao liren

곳곳에 보리산천이 있고, 푸타절벽은 어디에서 왔는가: 왕은 간숙천수나한당을 썼다.

왜 큰 배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대하지 않습니까? 출발지: 쓰촨 아미산 홍추평 미륵당/베이징 담조사

자안 미소, 천일 세 번, 만선. 출처: 간쑤 Gangu Cai Jia 사원-현대 Wu hengtai

대나무 황화는 부처이고, 흰 구름 흐르는 물은 선이다. 출발지: 쓰촨 아미산 국보사-청무청

대나무 황화는 모두 불성이고, 백운홍나무는 모두 선기이다. 에서: 마스터 위안.

3. 불교시: 1,' 보리송' 을 할 수 있다.

보리수는 나무가 없고, 명경대는 대만이 아니다. 불성은 영원히 깨끗하니, 어디에 먼지가 있을까?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불성은 영원히 깨끗하니, 어디에 먼지가 있을까?

당나라 Huineng 의 "보디"

보리는 단지 마음을 찾고 있는데, 왜 밖으로 나가 심오한 불교 사상을 찾아야 하는가? 자신을 수행하라, 극락세계가 눈앞에 있다!

보리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만 구하는데, 왜 외부에서 신비한 불교 사상을 찾는 것이 고달프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자신을 수련하면 천국이 곧 다가올 것이다!

당나라 루연의 "목동"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광활한 초원은 마치 바닥에 깔려 있는 것처럼 곳곳에 초원이 널려 있다. 저녁 바람에 목동이 간간이 은은히 들려오는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저녁 식사 후 해가 질 무렵 목동이 목장에서 돌아왔다. 그는 심지어 그의 옷도 벗지 않고 풀밭에 누워 하늘의 보름달을 바라보고 있었다.

4. 당백거이의 꽃은 꽃이 아닙니다

꽃이라고, 꽃이 아니라 안개라고? 안개가 아닙니다. 그것은 한밤중에 와서 날이 밝자 떠났다. 언제 짧고 아름다운 봄꿈이 왔나요? 그들이 떠날 때는 아침 구름과 같다.

꽃이 꽃인지 안개인지 안개가 아니라고 한다. 자정에 와서 여명 걸어요. 올 때 짧고 아름다운 봄꿈인 것 같아요? 가는 것은 아침의 구름처럼 찾을 곳이 없다.

5. 송도겸의' 입이 절구를 차지하다'

동산의 어머니에게 왕을 화나게 하지 않도록 소식을 보내 주세요. 선심은 이미 진흙이 묻어 봄바람에 열광하지 않는다.

동산의 어린 소녀는 항상 그녀의 꿈으로 왕상을 방해하는 것을 좋아한다. 선은 이미 탁한 버들개지가 되어 더 이상 봄바람과 함께 미치지 않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불교는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 인도 가비로위 왕국 (현재 네팔) 의 왕자 조다모 싯다도가 창립했다. 서방 국가들은 불교가 인도에서 기원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인도는 실제로' 불교 성지' 의 이미지를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부처가 인도에서 태어났다는 착각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네팔 국민들을 불만스럽게 만들었다. 불교도 세계 3 대 종교 중 하나이다. 부처는' 각성' 을 의미한다. 부처는 일명 여래, 참회, 정각, 명행, 선사, 세해, 무상사, 조정부, 천인의 사단, 부처라고도 한다. 불교는 사람의 마음과 도덕의 진보와 자각을 중시한다.

불교신도가 불법을 실천하는 목적은 싯다르타 수구 방법에 따라 생명과 우주의 진상을 발견하고 결국 생사와 고난을 초월하여 모든 고민을 끊고 해방을 얻는 것이다.

부처의 새 이름은 S. 조다모, P. 타마) 이고, 오래된 이름은 타마 () 이다. 그는 석가모니 가문에 속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석가모니라고 부른다.

참고 자료:

바이두 선시 백과

4. 불교도의 7 자 진언이나 6 자 진언, 즉' 흥, 미안해', 티베트 불교는 6 자 진언을 암송하면 질병, 처벌, 젊은 나이에 일찍 죽는 두려움을 없애고 수명을 늘리고 부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티베트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회전통을 흔들며' 6 자 진언' 을 외우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 한자는' 안',' 말',' 니',' 바',' 메이',' 빨강' 으로 음역된다.

말 그대로 "희망찬 보물, 연꽃! 클릭합니다 감탄문은 미완성 불경이거나 관음을 찬양하고 행복을 기대하는 심정일 뿐이다.

"바" 는 "부처의 마음" 을 의미하며, 이 글자를 읽을 때 반드시 몸, 입, 마음과 부처를 하나로 통합해야 성공할 수 있다. 산스크리트어 "말, 니" 라는 단어는 "여의보" 를 의미하며, "보물의 마음" 을 의미하며, 마요바오라고도 한다. 이 보물은 해룡왕의 머리 속에 숨어 있다고 한다. 이 보배가 있으면 각종 보배들이 파티에 올 수 있기 때문에' 집보' 라고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산스크리트어에서' 바'' 주' 라는 단어는' 연꽃' 을 의미하며' 연꽃의 마음' 을 의미하며 불교가 연꽃처럼 순수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밀" 은 "금강의 마음" 이라는 뜻으로, 성취를 구하는 것을 뜻하며, 부처의 힘으로' 우' 의 경지에 도달하여 모든 것을 성취하고, 퍼듀중생, 결국 부처가 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티베트 불교는 이 여섯 글자를 모든 것의 근본으로 삼아 반복해서 낭송하는 것은 재난을 없애고 덕을 원만하게 공덕을 쌓을 수 있는 것이다.

관세음보살은 부처의 화신으로, 퍼듀를 위해 세상에 살고 있다. 관음발원. 내 몸의 모공은 모두 중생이 그들을 구하는 데 필요한 것에 따라 부처가 되는 것이다.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내 머리가 깨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이때 아미타불은 존경스럽게 말했다. 나와 제 3 세계의 부처들은 모두 이 자비로 깨달을 수 있으니, 내가 너를 도울 것이다.

관음보살은 중생의 환생이 천난만험을 한탄하고, 뒤돌아보면 맹세를 어기고, 온몸이 천원으로 쪼개졌다. 이때 아미타불은 우리에게 자애심으로 윤회를 계속 대하고 관음을 수많은 눈으로 다시 만나 더 큰 힘으로 중생을 해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자비심)

아미타불: 네가 여섯 명의 중생의 고통을 풀려면, 6 자의 대명만트라인 오마니의 비미를 발양해야 한다. 그것은 여섯 명의 중생의 고통을 끊을 것이다. 각 음절은 6 개의 해당 회전 원인을 완전히 나눌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6 자 대명주문은 업장벽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의 문을 닫고, 세상 성취를 뛰어넘고, 앞으로 불과를 성취하기 위한 길을 열어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 마음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자 대명주문은 처음부터 업벽을 제거할 수 있다. 마치 부처가 직접 와서 깨달은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값진 것은, 6 자 대명주술은 6 가지 지혜로 6 가지 중생의 서로 다른 고민을 치유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흥: 흰색은 지혜의 빛과 같다. 천국의 교만과 자아, 타락과 변이의 고통을 제거한다. M: 녹색성취의 지혜는 아수라도의 질투와 발버둥치는 고통을 완전히 없앴습니다. 노랑의 타고난 지혜는 인간 본성의 어리석음과 탐욕을 없애고 생로병사와 빈곤의 재난을 없앴다. 슬픔: 푸른 법계는 지혜와 빛으로 가득 차 있어 동물도의 어리석음과 어리석음과 씁쓸함을 없앴다. 미: 붉은 아름다움은 지혜와 빛을 살피는 것이고, 아귀도의 비열함을 없애고, 갈증을 끊는 것이다. 음: 검푸른 지혜광의 동그란 거울은 지옥의 증오와 열, 추위, 고통을 완전히 없앨 수 있다.

육자 대명주문의 무량한 공덕은 제부처라도 다 소진할 수 없다. 몇 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취인의 신체질환과 장애는 없어질 것이다. 창조된 언어산업은 정화되어 익살스러운 소리의 씨앗을 뿌렸다. 모든 관념의 우매 무지는 부처님의 지혜에 의해 제거되고 가봉될 것이다.

2. 수술자가 부지런히 수행한다면 일반인의 몸을 부처님의 몸으로 개조할 수 있고, 심지어 사리자를 슬림하게 만들 수도 있다.

3. 받는 사람은 6 자 대명주문을 한 번 읽어도 무한한 지혜를 얻을 수 있고, 결국 자비는 6 도 보로미까지 원만하게 된다. 게다가, 그는 윤성왕으로 태어나 물러서지 않고 심지어 각성하는 보살의 경지에 이를 것이다.

4. 누구 든 지 [참조, 냄새, 감각, 받는] (참조, 듣기, 기억, 터치) 여섯 단어 Daming 존중 저주, 즉시 부처님 bodhisattva 로 심은 이유.

6 자 진언: 티베트 불교 명사. 불교 밀종 연꽃부의' 근본 저주' 라고 합니다. 불심, 보심, 연꽃심, 금강심을 포함한다. "불심이라는 뜻이에요. 당신이 이 글자를 읽을 때, 불신에 있고, 입은 불구에 있고, 불심에 있다는 뜻이에요. 너는 너의 몸, 입, 마음이 부처와 하나가 될 수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물' 은 산스크리트어에서' 여의보' 라는 뜻으로' 보부신' 이라는 뜻이다. 이 보물은 용왕의 사상에서 나온 것이라고 한다. 이 구슬을 얻으면, 어떤 보물도 바다에 들어갈 수 없고, 어떤 보물도 산에 올라갈 수 없으니, 따라서 일명' 집보' 라고 불린다. "팔밀", 산스크리트어 "연꽃" 은 "연꽃의 마음" 을 의미하며 연꽃의 순결을 비유한다. 금강의 마음' 을 뜻하며 성취를 기원한다. 즉 부처님의 힘에 의지하여 깨달음을 얻고, 모든 것을 성취하고, 평생을 다 바쳐 결국 부처가 되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티베트 불교는 이 여섯 글자를 고전의 원천으로 보고 신도들이 반복해서 암송하고 덕을 쌓고 원만하게 해탈할 것을 주장한다. 티베트족 학자들의 최신 연구 성과는 6 자 진언이' 아' 로 번역되었다고 한다. 나의 공덕이 원만하고 부처와 하나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멘! " 어떤 장의저작들은 6 자 진언의 시적인 해석이 "와!" 라고 생각한다. 연화호의 보물! "

5. 불교에 관한 가장 고전적인 문장은: 1,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서구의 나의 하나님과 맞먹는다! 2. 색은 텅 비어 있고, 텅 비어 있으면 색이다. 그러나 이 말의 진정한 의미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3,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티베트 왕보살의 이 말은 고전이다. 4, prajna poromido-불교 지혜는 다섯 단어로 농축됩니다. 5, 부처님으로 도살용 칼을 내려 놓으십시오-누가 이해합니까?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서 온 먼지야? 혜능 대사의 독백은 고전 7 이라 말할 수 없다.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도를 초월하는 것은 8 이고, 한 꽃은 세계이고, 한 잎은 보리라고 할 수 있다. 불교 우주관은 9, 응? 바로 이렇게 보입니다. 금강경이 끝나는 부처님의 선율은 매우 의경이 있습니다. 화엄경은 10 을 원만한 수로 삼았다. 이 열 마디 말은 아마 많은 사람들이 낯설지 않을 것이다. P.S. 혜능 대사는 또 한 마디가 있지만, 종종 무지한 자들에 의해 비판을 받고, 바람도 운동도 아니고, 인자도 움직인다.

불교와 철학에 관한 많은시를 찾으십시오. 나장원의 각성시, 몇 사람이 학등고의 경지에 오르게 한 적이 없지만, 10 일 9 일, 꿈처럼 환희, 3 급 2 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득의양양할 수 있을 때, 너는 즐겁고 근심 걱정이 없을 것이다. 이제 환생을 꿰뚫어보고, 난간에 기대어 웃으며 고개를 끄덕일 수 있다. 둘째, 너의 방패는 여러 해 동안 유휴 상태였다. 수천만 명의 가정이 풍요롭게 지냈고, 수천만 명이 반생을 원망했다. 단순한 금붕어처럼 온몸이 질퍽거리고 신발과 대나무 장대가 모두 가지가 무성하다. 많은 시련을 겪을 필요가 없는 사람. 주지사가 되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밖에 있는 사람을 잘 모른다. 촛불은 바람 속의 단순한 금붕어와 같다. 너는 부를 요구할 수 없다. 너는 심지어 그것을 요구할 수도 없다. 너는 너의 네 번째 새로운 생명을 기다릴 수 없다. 선묵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네가 빗속에 있을 때 장안은 고개를 숙이고 삼공부로 게으름을 피운다. 너의 호의에 보답하는 것은 쉽다. 어떻게 하면 빨리 돌아볼 수 있을까? 송백이 푸르고 추위에 견디다. 다섯째, 당신은 세상에서 부를 빼놓을 수 없고, 종이에 병사를 이야기하고, 물 위에서 유명해지고, 세상일을 꿰뚫어보고, 인생 정의를 꿰뚫어 보고, 노력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제 6 세를 구하겠습니까? 세상에는 많은 갈고리가 있어서, 임전락이 헤엄쳐 초가집을 짓고, 땔나무를 그윽하게 수면 물 위에 보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짜 콜라는 담백한 밥을 먹고 앞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있는지 걱정하는 것을 잊었다. 왜 고개를 돌려 인내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언제 한가할 것입니까? 씁쓸한 인생은 보통 한 사람만 잠에서 깨어나 청산을 깨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금은 천 년의 일이 아니다. 붉은 날은 귀밑머리 서리를 기억할 수 있고, 비석은 텅 비어 있다. 괴뢰들은 누가 수시로 장사를 하느라 바쁘니? 떠나기 쉽지 않다, 그것의 9 점 득실은 항상 헛되이 소모된다. 뱀이 마지막에 코끼리를 삼키면 약이 없어 연기할 수 있다. 후세 현자는 사기 어렵다. 명리를 끊는 것보다 천하를 끊는 것이 낫다. 국솥은 들학이 가까워서 세상에 먹을 것이 없다. 윤회 백년은 지키기가 어렵다. 육이순환은 너에게 일찌감치 연습을 하라고 권하면, 너는 목숨을 잃을 것이다. 열한 번째는 재앙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은 모두 기회를 보고 일을 하려고 하는데, 결국에는 모두 싸구려를 얻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잃고 싶지 않다면, 자신을 화나게 하지 마라. 이기기 위해 열심히 이기지 마라. 한 개를 용서해 주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은 총명을 놓아서 햇빛이 비춰지게 하니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추위와 따뜻함의 바쁘고 씁쓸함을 추구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너는 언제 화를 낼 것인가, 그것을 고치기를 거부한 수천 명의 13 인정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초기에 덕이 많은 사람이 금상첨화보다 못하다. 전 세계의 눈 속에 숯이 있습니다. 줄곧 금 200 원짜리 술을 가져가는 것은 쉽지만, 외상 반주전자 술은 어렵다. 애석하게도 가난한 사람을 돕고자 하는 친척과 친구들은 집 외에는 해외여행만 할 수 있다. 이때, 그들은 냉랭하게 제환공과 허우의 문장 를 보고 있다. 결국 지구는 민들레에 조용히 앉아 있는 것보다 낫다. 지구를 걱정하지 마세요. 하루 세 끼는 쉬는 곳이 있고, 열 다섯 끼는 쉰다. 이것은 마치 새로운 제비가 낡은 둥지를 보수하는 것과 같아서, 나는 평생 힘들었다. 일파만파 또 일파, 적천금 가공물, 이름 쟁탈리, 꿈처럼 환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왜 아미타불 16 영십육치를 읽으러 돌아가지 않습니까? 차라리 조용히 지내는 것보다 가난해서 걱정하는 것이 낫다. 천백 년 동안 세상에서 가장 큰 일이지만 생사가 달려 있다. 백옥금은 모두 하얗고, 그 17 대범하다. 사람이 죽은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줄곧 살아온 가엾은 사람이 한숨을 쉬어 잃을 것이 없다. 균형 잡힌 식량과 의복은 한가한 것보다 못하다. 열여덟 명은 돌이킬 수 없다. 명리 영웅은 매일 열 가지 심정으로 쉴 수 있다. 열 가지 미움, 1 점 1 점 1 점 근심 홍진루. 천년대계, 백골이 하나, 황무지에 흙더미가 하나 있는데, 사람들에게 왜 하루 종일 바쁜 사람이 걱정되지 않느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퇴하는 것보다 풀숲과 옷 속에 숨어서 비단 나물로 배고픔을 감추고 고기와 생선을 얻는 것이 낫다. 사물은 번개처럼, 사물은 운피처럼 굴러간다. 배불리 먹지 않고 따뜻하게 입고 푹 쉬는 것이 옳다. 세상의 생명은 마치 하루살이와 같다. 석충은 천년의 부귀를 누리지 못한다. 한신공, 10 대 계책이 꽃을 떨어뜨렸다. 삼춘오리올스는 국화를 미워한다. 9 월에는 슬픔을 뜻한다. 산림이 조용하고 즐겁다. 우리는 왜 만후들의 2 1 만년을 기념해야 합니까? 왜 컴퓨터를 고민해야 세 끼를 배불리 먹을 수 있을까? 너는 범선 한 척을 얻을 수 있니? 언제 모든 것이 모든 사람에게 상처를 줄까요? 너는 언제 너의 적을 쉬게 해야 하니? 정착이 적합하지 않습니까? 이웃들이 오늘도 북방 가문에 속해 있는 것을 뒤돌아보면, 수프와 눈이 그들을 밭으로 속여 모래더미 속으로 속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그들이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면, 그것은 마치 여명 황혼의 낙화 같다. 이 사이트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