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타고르의 예술시
타고르의 예술시
예술은 우리가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가설이다. 피카소
예술은 생명을 촉진하고, 죽음이 있는 곳에는 예술이 없다. -로만 롤랜드
4. 예술작품에서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은 기교 이외의 인격이다. 임어당
5. 진정한 예술 분야에서는 예비 학교가 없지만 가장 좋은 준비 방법은 예술가의 작품에 대해 가장 겸손한 견습생 흥미를 갖는 것이다. 이런 방법으로 물감을 갈아주는 사람은 종종 훌륭한 화가가 된다. -괴테
6. 위대한 예술작품은 생활만큼 실망스럽지 않다. 그들은 생활처럼 처음부터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모두 주지 않을 것이다. -마르셀 프루스트
예술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버크
8. 예술은 생활의 거울이다. 레프 톨스토이
9. 예술은 우리에게 날개를 주었고, 우리를 먼 곳으로 데리고 갔다. -체호프
10, 예술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민간인이기 때문에 당신을 무시하지도 않고, 당신이 왕자라고 해서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도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시간이 오기 전에 예술품을 창조할 수 없다. 휘슬러
2. 타고르의 가장 고전적인 시 한 구절은 "안녕, 내 친구" 라고 덧붙였다.
당신이 보충 질문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거리는 얼마입니까?" 라고 물었기 때문입니다. 그럼 내가 너의 질문에 대답하고 나의 대답을 보완할게. 이치에 따르면, 타고르의 가장 고전적인 작품은 분명' 기단가로리' 일 것이다.
하지만 시 전체가 너무 길기 때문에, 당신이 묻는' 타고르의 가장 고전적인 시' 를 고르기가 어렵다. (길달리아의 시 전체가 고전적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타고르 대표작' 길달리아' 온라인 독서 주소다: 8 1/shi/zuopin.php? Id=5,'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라는 시는 타고르의 시집' 새' 에 수록됐다. 타고르의 창작 생애 중 가장 고전적인 사랑시입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 의 중영어 버전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네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너는 오히려 고집을 부리며,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지만 마음속으로만 깊이 파묻힐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사랑은 함께 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란 나뭇가지가 바람에 의지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마주치는 별이 만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궤적이 만나도 한순간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을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이다. 하나는 깊은 바다에 잠입하고, 뒤에는 영어판이 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생부터 죽음까지 가는 길이 아니다. 내가 네 옆에 앉았을 때.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지만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너의 마음을 보았지만 내 사랑을 바꿀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사랑하지만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우리 사이의 거리가 아니다. 우리가 사랑의 존재를 부정하는 방식을 깨뜨렸을 때.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 두 그루가 아니다. 같은 뿌리에서 난 나뭇가지는 공존할 수 없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분리된 나뭇가지가 아니다. 반짝이는 별에서 그들은 빛을 태울 수 없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불타는 별이 아니다. 빛이 있기 때문에 멀리서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점점 사라지는 빛이 아니다. 우리의 우연의 일치는 사랑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 사이의 사랑이다. 하나는 하늘에서 날고 다른 하나는 바다에서 본다. 。
3. 타고르의 시 너의 햇살이 내 마음속의 겨울을 향해 미소를 짓고, 그 봄꽃을 의심하지 않는다.
-Tagore "새" 새는 구름이되고 싶어합니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타고르' 새' 내 낮의 꽃이 잊혀진 꽃잎을 떨어뜨렸다. 저녁 무렵, 이 꽃은 기억의 황금빛 열매로 성숙했다.
-타고르의' 플라잉 버드 컬렉션' 작은 꽃이 물었다. "내가 어떻게 너에게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떻게 너를 숭배할 수 있니? 태양? " 태양이 대답했다: "당신의 순수하고 단순한 침묵으로 대답하십시오. 클릭합니다 태고어' 새' 라는 적막한 황혼이 안개와 비로 뒤덮였다. 나는 마음속의 외로움 속에서 그것의 한숨을 느꼈다.
타고르' 새' 는' 불완전' 에 대한 사랑을 위해 자신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타고르' 새' 여름의 새가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창문 앞에 떨어진다. 타고르의' 날새집' 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한다. 타고르' 날으는 새집' 이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갔다.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대지의 눈물은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했다. 끝없는 사막이 푸른 풀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커다란 절망이 푸른 풀 한 잎에 대한 사랑을 불태우고,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그녀의 소원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한번은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는 꿈을 꾸었다.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일단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는 꿈을 꾸면. 우리는 깨어났지만 서로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황혼이 고요한 숲에 내려온 것처럼 슬픔이 내 마음 속에 가라앉았다.
근심이 내 마음속에서 황급히 가라앉았는데, 마치 적막한 산림의 황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이 내 마음속에서 졸졸 흐르는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가락들이 내 가슴에 졸졸 흐르는 음악 소리를 연주하고 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바닷물아, 무슨 소리야? 영원한 문제의 언어. 하늘이여,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침묵의 언어.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 대한 사랑의 표시다.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지식의 착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아 있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떠났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내 마음속에서 즐겁게 속삭이고 있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너는 자신의 그림자만 볼 수 있다.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뿐이다. 신이시여, 제 소원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들은 너의 노랫소리에서 소리쳤다. 내가 들어 보자.
나의 소원은 도구이다. 그들은 너의 노랫소리, 나의 주님을 통과해야 한다. 내가 들어 보자. 20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나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에 던졌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으로 던졌다. 22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원한 마력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나의 존재는 영원한 경이로움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23 "우리의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은 비바람에 반응하는 소리를 낸다. 넌 누구야, 이렇게 침묵해? "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우리,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모두 폭풍우에 반응하는 소리가 나지만, 너는 누구냐, 이렇게 침묵하니?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24 휴식과 일의 관계.
4. 타고르 시가 창작의 특징은 타고르의 시가 예술적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복잡한 문제이다.
타고르의 시가 창작 기간이 70 년이 넘었고, 그는 독특한 가정과 사회 환경에서 성장하여 인도 전통문화, 이슬람 문화, 서양 문화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의 시 창작은 사회 변천, 개인 경험, 가족 영향, 종교 사상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의 시가 창작은 그의 종교 철학과 미학 사상을 스며들고 있다.
타고르는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인이다. 19 13 년' 길단가로서' 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타고르는 현대 인도의 위대한 시인, 작가, 예술가, 철학자, 사회활동가, 교육자이다. 그는 인도 문학사에서 보기 드문 거장일 뿐만 아니라 20 세기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학 거장이이기도 하다.
그는 일생동안 인도와 세계를 위해 풍부하고 장려한 유산을 남겼으며 다재다능한 걸출한 작가이자 예술가였다. 그러나, 그의 다재다능함에도 불구하고, 타고르는 시종 시인이다. 그는 여덟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하여 사망까지 썼다. 그의 창작 실천으로 볼 때, 시는 그의 일생에서 가장 몰입하고, 가장 수월한 예술 형식과 사업이다.
타고르의 시는 초기 이야기시, 중기 서정시, 후기 정치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그의 시에서는 조국을 사랑하고, 인간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감정과 하느님에 대한 믿음, 현실에 대한 억압과 실망이 얽혀 기복이 심한 악장을 이루고 있다.
그의 주요 스타일은 추상적인 관념, 깊은 철학의식, 무형의 정신활동을 생동감 있고 유형적인 예술이미지로 바꾸는 것이다. 그는 의인화와 시각화를 통해 자신의 사상과 의도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기단가리의 작품은 그를 위해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이것은 전형적인 종교 문학 작품이다. 이것은 하느님께 바치는 노래이자 철학적 사상이 가득한 서정시이다.
이 신은 유형적이고 구체적이며 인격적인 이미지로 인도 철학에서 신비로운 범천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에서 진화한 것이다. 사실, 우리는 타고르의 철학사상이 고대 그리스 문화의 영향을 받아 인도 종교가 숭배하는 단일신을 인신의 하나로 전환했다고 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런 종교신의 형상에는 시인의 철학적 사고, 내면의 동경, 경모가 담겨 있으며, 그는 신, 아버지, 친구 등 다양한 유형형을 부여받았다. 시인은 이 이미지를 현실에서 움직이고, 군중 속에서 쉬고, 햇빛과 비 속에서 생활하며, 사람과 같은 생활, 사상,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그리스 신화 의 영향을 분명히 받고 있다. 그가 묘사한 이 신의 이미지는 때때로 태양, 빛, 구름, 바람 등 자연상이 되어 무신의 무한한 힘과 최고의 인격을 표현하며 깊이 낙인찍혔다
그가 만든 신의 이미지는 사실 타고르가 선전한 인격, 인심, 인성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의 형상화로, 타고르의 종교 철학을 관통한다. 즉, 사람은 하나님과 동일하며 서로 교환할 수 있다. 그는 이렇게 노래했다. "바로 이 같은 생명이다. 대지의 먼지 속에서 무수한 방초를 즐겁게 뻗어, 생화와 무성한 나뭇잎이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같은 생명이 조수에서 생사의 바다를 흔들고 있는 요람이다. "이 시에서 그는' 개별적인 일반적' 의 예술적인 방식으로 그의 철학 사상을 보여 주었다. 하느님은 추상적인 무형의 존재이자 우주의 법칙과 규칙으로, 또한 겉으로 드러난 존재로, 세상 만물의 생명형식으로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기에 타고르의' 예술미의 매력은 제한된 물질적 형식을 통해 무한한 브라만 정신을 표현하는 데 있다. 즉 예술미는 제한된 형식을 통해 브라만 정신과 조화의 본질을 표현하는 예술적 본질에 대한 논평이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타고르 시의 뚜렷한 특색과 독특한 풍격은 추상적 철리와 풍부한 서정적인 융합에도 반영되어 있다.
타고르의 서정시는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열정적인 서정시들은 종종 깊은 철리로 가득 차 있지만,' 길단가로리' 의 67 번째 시: 당신은 하늘이고, 당신은 새둥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정명언) 오, 아름다운 그대, 둥지에는 당신의 사랑이 있고, 색깔, 소리, 향기로 당신의 영혼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저기 아침 햇살이 오고 오른손에 금광주리를 들고 아름다운 화환을 달고 조용히 대지를 대관한다. 저기, 황혼이 오고, 아무도 방목하지 않는 황림을 가로질러, 차마가 사라진 오솔길을 가로질러, 그녀의 금병 속에는 고요한 서해의 평화로운 서풍을 띠고 있다.
○하지만 그곳에서 순백색의 빛이 끝없이 펼쳐진 하늘을 지배하며 영혼이 비상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낮과 밤이 없고, 무형의 무색이며, 영원히 말이 없다.
여기서 시인은 하늘과 땅의 자연, 황혼, 아침, 아름다움과 따뜻함, 순백색과 휘황찬란함을 가장 높으신 하나님과 결합하여 만물에 대한 사랑과 평화와 자유에 대한 열망을 노래하며 박애정신과 자유와 평온에 대한 영원한 추구를 담갔다. 즉, 그는 가정과 오의서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이는 또한 그의 미학사상의 구현이다. 즉 신은 무한하고 유한한 조화통일이다. 이런 추상적인 철리는 사물을 모방하는 예술 수법과 비길 데 없는 우아함과 풍부한 매력을 통해 남김없이 드러난다.
동시에 인체는 시인의 자연계 만물에 대한 사랑과 그의 영원한 광활한 추구를 체득하게 한다. 타고르의 시가 창작이 서구 문학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시는 낭만주의와 현실주의의 상투적인 수법을 돌파하고, 종종 상징수법을 사용하며,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추상적인 사상과 내면 세계의 변화를 암시하거나 표현한다.
예를 들어 봄, 장마철, 밤, 햇빛, 낮, 하늘은 시인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타고르는 특히 그의' 월아',' 새와 정원사' 와 같은 상징적인 예술적 표현 수법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했다. 여기서 월아는 동심을 상징하고, 새는 자유를 상징하며, 정원사는 사랑의 헌신을 상징한다. 이 밖에도 시인은 짧은 시로 깊은 사상과 철리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며, 우화로 사상을 전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인도 전통문학의 표현 중 하나이며 시인이 전통문화를 계승하는 것이다.
영원히 사는 사람은 없다, 형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5. 예술에 관한 명언예술의 내포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반 고흐
아름다움은 예술의 최고 원칙과 최고 목적이다. -괴테
건강을 유지하려면 체조가 필요하고, 심리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예술수업이 필요하다. -플라톤
예술의 위대한 의미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진심을 표현하고, 내면생활의 신비를 표현하고, 격정을 표현하는 세계에 있다.
-로만 롤랜드
예술은 일종의 즐거움이며, 모든 즐거움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즐거움이다. -로만 롤랜드
예술은 고상한 감정의 표출이다. 무어
예술은 세계에 대한 자연의 반영이다. 거울을 닦는 것이 중요하다. 로댕
예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세상을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예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세계와 융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괴테
예술은 사상 육성의 책임을 져야 한다. -브라우닝
예술은 단지 사상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다. 테고르
예술은 인류의 단결을 실현하는 수단이며, 같은 감정에서 인류를 결합하는 수단이며, 개인과 인류의 행복을 촉진하는 수단이다. 그래서 예술의 세계에서는 용감하게 싸워야 승리할 수 있다. -체호프
예술의 목적은 사물의 표상이 아니라 사물의 내면적 의미를 표현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예술의 첫 번째 법칙은: 당신이 할 말이 없다면 입을 다물어라.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할 말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다행이네요.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세요. -로만 롤랜드
예술은 자연적으로 창조되었지만, 사람들이 예술 자체가 최고 목표라고 믿는 순간부터 퇴폐적이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예술가의 시각으로 무한한 것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가를 자신의 패턴과 목적으로 삼는다. 밀러
예술을 위해 예술은 술을 마시는 것보다 더 의미가 없다. 솜
그럴듯한 예술은 창녀처럼 영원히 화장을 짙게 해야 한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을 진정으로 존중하고 진정한 아름다움과 감탄을 정확하게 평가할 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불행의 위험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리스터
사회는 문학에 소재를 제공하고 문학은 사회에 규범을 제공한다. -곽말로
사람의 가장 높은 정신의 사슬은 문학이다. 그것은 무수한 약한 마음을 하나의 큰 것으로 연결시켜 문학은 유일무이하다. 문학은 어둠을 폭로할 수 있습니다.
빛을 만나면 비열한 것과 천박한 것을 버리고 고상하고 깊은 경향이 있다. -예 Shengtao
예술 작품에서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은 기교 이외의 인격이다. 임어당
예술은 정신과 물질의 투쟁이다. 종백화
예술은 자연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자연을 미화한다. 세르반테스
귀로 듣는 선율이 아름답고 들을 수 없는 선율이 더 아름답다. 로건
아름다움은 예술의 목적이자 원동력이다. -곤차로프
예술가는 아름다운 사물의 창조자이다. -유다 푸
6. 타고르의 고전 명문 중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어떤 곳인가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닙니다.
내가 네 앞에 서 있는 거야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아니, 난 네 앞에 서 있어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사랑에 집착하다
하지만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는 없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하지만 가슴속에 깊이 파묻힐 수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나는 네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서로 사랑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함께 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는 함께 할 수 없다.
하지만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신경 쓰지 않는 척하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다.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나뭇가지입니다.
바람 속에서 의지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가지가 서로 의존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별들은 서로를 쳐다본다.
그러나 교차 궤적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닙니다.
하지만 궤도가 교차하더라도
그러나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다는 말은 아니다
그러나 아직 만난 적이 없다
함께 할 수 없는 운명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물고기와 새의 거리입니다.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해저에 있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바다, 당신의 언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꿈속에서 우리는 낯선 사람이지만, 깨어나면 우리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발견한다.
열매의 사업은 고상하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잎의 사업을 하자.
하늘에는 새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타고르의 고전적인 시구는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서 우리는 헤어졌다.
마음은 날카롭고 넓지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작은 새는 구름이 되고 싶어한다. 구름은 새가 되고 싶다.
마른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펼쳐 인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서 우리는 헤어졌다.
마음은 날카롭고 넓지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작은 새는 구름이 되고 싶어한다. 구름은 새가 되고 싶다.
마른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구적인 마력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과일, 너는 나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니? 클릭합니다 "나는 너의 마음 속에 숨어있다, 꽃. 클릭합니다
순간의 소음은 영원한 음악을 비웃는다.
흰 구름이 겸손하게 하늘의 한 구석에 서 있다. 아침 햇살에 노을을 걸쳤다.
그곳에 가면 좋겠다. 꽃을 꺾고 신선하게 지내지 마라.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이다.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다. 나뭇가지는 공기 중의 뿌리이다.
푸른 잎이 연애할 때 꽃이 된다. 꽃은 숭배할 때 열매가 된다.
꽃잎을 따면 꽃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없다.
큰 것은 작은 것과 함께 수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가운데가 다 멀어요.
내 영혼이 나가고 싶은가, 아니면 세상의 영혼이 내 마음을 두드리며 들어오고 싶은가?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