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Tes 전마 명언
Tes 전마 명언
곳곳에서 애통해하다: 곳곳에 피해자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애병이 반드시 이긴다: 탄압되어 그들에게 반항하는 부대는 반드시 전투에서 이길 것이다.
슬프고 아프지 않음: 몸과 마음을 해치지 않는 슬픔.
한숨: 슬픔, 피로 또는 고통으로 한숨.
Ai 1 호별 방문: 하나 (만들기).
재물을 목숨처럼 사랑하다: 극도로 인색하다.
어쩔 수 없다: 동정하지만 도울 힘이 없다.
사랑방 및 우: 저는 누군가를 사랑합니다. 그것과 관련된 사람과 일에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 성실하게 사람이 되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는 일은 하지 않는다.
편한 대로: 우울한 마음으로 어려움, 위험, 특수한 상황을 대하는 것은 정상적인 상황과 같다.
단계별: 특정 규정 및 절차를 따르십시오.
그림대로 거세하다: 원래의 비유는 융통성이 없다. 지금도 단서에 따라 물건을 찾는 것을 가리킨다.
안마 피로: 여행과 전투의 피로를 묘사한다.
자족상악: 자족상락, 자신의 신앙의 도덕기준을 따르고자 한다.
자동차처럼 안전하게 걷다: 자동차처럼 천천히 걷는다.
땅으로 이동 4: 고향에 미련을 두고 이주하기를 꺼린다.
엑스터시: 엑스터시. 극도의 슬픔, 슬픔 또는 극도의 기쁨을 묘사하다.
대조적으로 창백해 보인다.
어둠: 은밀한 활동 (특히 간음) 을 묘사하는 경멸적인 말.
몰래 추파를 보내다: 원래 은밀히 추파를 보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또 암호 아첨으로 이어졌다.
어두운 향 얇은 그림자: 매화의 그윽한 향기 (암시).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의기양양하다: 의기양양하고 의기양양하다.
오, 오, 2, bu3: 배고픔을 묘사하는 비참한 장면.
B
산을 넘고 물을 건너다: 장거리 여행의 고생을 묘사한다.
지 4 전후 후기 (모두): 진퇴양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참을 수 없다: 감정 등을 억제할 수 없다.
사방이 깜찍하다: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는 것을 자주 묘사한다.
"3" 과 "2" 는 정치적 외교적 분석과 비교를 가리킨다.
순식간에: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묘사한다.
백운창개: 사물의 무상함을 비유한다.
백발은 하얗다.
모든 것이 번창하고 있다: 각종 미완성 사업이 이미 잘 짜여져 있다.
해야 할 100 가지 일: 많은 일이 보류되어 안배를 기다리고 있다.
만감이 교차하다: 감정이 많고 마음이 복잡하다고 묘사한다.
만신창이가 되다: 손상이 심하거나 많은 결점이 있음을 비유한다.
지루함: 의지할 것이 없는 지루함을 느낀다.
순종: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한다.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야사, 백관: 일화를 쓰는 총칭.
사카모토 3 의 알약: 빨리.
반근 팔두: 비유는 상하를 가리지 않고 종종 비하하는 데 쓰인다.
편마비: 편마비.
반 곤돌라: 거드름 피우며 거절하는 척한다.
중도에 그만두다: 중도에 그만두면 일을 완성할 수 없다.
반문도끼: 전문가 앞에서 당신의 기술을 과시하다.
다중톤: 설명 색상이 복잡합니다.
의견이 분분하다: 좋은 것도 있고 나쁜 논평도 있다.
잔존부족을 품다: 보수성을 묘사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불공평한 대우를 받을 때 강한 분노를 느끼다.
땔나무를 메고 불을 끄는 것: 재해를 없애는 방법이 옳지 않고 오히려 재난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평생 후회: 부모의 죽음으로 평생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슬퍼하거나 후회한다.
복수: 행동을 취하여 적과 복수를 하다.
전복의 주인: 주인: 가게. 소금에 절인 생선을 파는 가게.
만상을 포괄하다: 묘사가 풍부하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다 있다.
폭력 li4 제멋대로 zi4 sui 1: 잔인함을 묘사한다.
노출: 숨겨진 것, 마오 방패, 결함, 문제 등. 모두 노출되었습니다.
풍평하: 용감하고 무모한 것을 비유한다.
3 일 동안 폭주하다: 마음대로 물건을 망쳐 놓는다.
비굴하게 아첨하다: 기개가 없고 아첨하다.
엉망진창인 컵과 접시: 연회 후 책상 위의 어수선한 모습.
활 뱀 그림자 한 잔: 망상증과 공황의 은유.
역일: 역일.
본말 전도도 4: 1 차 및 2 차 반전.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다: 비유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먼저 행동한다. 자기 겸손에 많이 쓰인다.
엄밀한 장벽: 엄밀한 방어나 명확한 경계를 비유한다.
현실을 피하면 허탈하다: 적의 주력을 피하고 약력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피치창은 놀라지 않는다: 군기가 엄격하고 민중을 방해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어깨를 나란히: 사람이 많고 매우 혼잡하다고 묘사한다.
여기저기: 여기저기. 묘사가 많다.
"나와 함께 날아라": 부부사랑의 은유: 혹은 함께 도와 함께 전진하자.
타인 존중: 타인을 존중합니다.
눈을 감고 se4 듣기: 외부 세계와 접촉하지 말고 현실에서 벗어나십시오.
무게를 피하면 가볍다: 주요 문제를 피하고 중요하지 않은 문제만 이야기한다.
자신을 잘 보살펴라: 어떤 것이 좋지는 않지만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비유한다.
블루 라인 도로: 기업가 정신의 어려움을 설명하십시오.
Pi4 가 내부에 들어가도록 채찍질하다: 그것은 투철한 분석, 심오하고 중요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채찍이 길다: 통치나 영향력을 비유하는 힘은 채찍질이 길다.
이전보다 더 심각해졌습니다.
예측할 수 없음: 사물이 빠르게 변하고 예측할 수 없다.
천고: 위대한 공적을 묘사하면 영원히 전해질 것이다. 반짝임: 반짝임.
힘을 헤아려 행해야지, 기회를 보고 일을 해야지, 지시를 청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것을 표기하다: 새로운 생각을 제시하여 일반적인 생각과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른 것은 없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독특함: 시의 구상과 배치가 남다르다.
독창적인: 다른 방법을 생각해 내다.
독특함: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독창성: 기교나 예술에서 유일무이한 똑똑한 생각.
또 다른 독특한 시각.
새로운 패턴이나 형식.
독보적이지 마라: 이것은 다른 가정이 되거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은유이다.
독특한 세계: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묘사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다른 속셈이 있다: 말이나 행동에 다른 속셈이 있다는 뜻이다.
점잖고 예의 바르다: 외모가 우아하고 점잖고 예의 바르다.
절망 직전 빈1:절망에 가깝다.
Bin4 를 사용하는 대신 거부합니다. 포기하십시오.
Bing4 잡무 포기: 잡동사니를 버리다.
Xue4 Blade: 무적의 승리.
평행: 동시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병행: 선후를 가리지 말고 선후를 가리지 마라.
불치병: 병세가 심각하여 치료할 수 없다고 묘사한다.
난장판: 혼란을 없애고 정상적인 질서를 회복하다.
진정: 일이 있으면 당황하지 마세요.
웅장함: 비유 (시 또는 대중 운동) 가 크다.
지식이 풍부하고 기억력이 강하다.
바람을 쫓아다니며 그림자를 잡는다: 그럴듯한 조짐에 근거하여 말하거나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차분하게: 묘사가 매우 평온하다.
나는 외람되게 3: 겸손을 추측하지 않는다.
괜찮네요 cha 1 레레 3 i3 샤오미 shu3: 묘사는 전혀 나쁘지 않아요.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지식이 자기보다 낮거나 직위가 낮은 사람에게 묻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하지 않아도 된다.
고생을 마다하지 않다: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언행이 자연히 알맞다.
Shu 1 밀을 구분하지 않는다: 실천 지식의 부족을 묘사한다.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다.
이에 상응하는 zhi4: 높낮이를 가리지 않는다.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다: 모든 사람의 희망을 저버리지 않는다.
꼼꼼하게 웃다: 함부로 농담하지 마라. 태도가 진지하다고 묘사하다.
Chill: 매우 무서웠어요.
적: 깊은 원한을 이르는 말.
구식: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셀 수 없음: 수량을 계산할 수 없습니다.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과거는 그냥 지나가게 해주세요.
(사람에 대한 관계나 태도) 부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생각없이: 말하는 것과 일하는 것이 빠르고 능숙하며, 생각없이 생각하지 않는다.
오만하지도 조급해하지도 않는다: 교만하지도 않고 조급해하지도 않는다.
들불처럼 만연하다: 알려지거나 선전되지 않고 빠르게 퍼진다.
터무니없는 말: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말을 가리킨다.
끝 없음: 은유는 함축적이고 길다. 상황을 위급한 것으로 묘사하기도 한다.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 하나의 규격이나 방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상상할 수 없다: 일이 엉망으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비출판 이론: 변하지 않거나 지울 수 없는 성명을 묘사한다. 로그: 제거.
헤아릴 수 없다.
구제 불능: 구제불능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정의할 수 없음: 언어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도리를 따지지 않다: 독단적이거나 고집을 일컫는다.
잊을 수 없다: 사적은 영원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아득히 멀다: 묘사가 훨씬 뒤떨어졌다.
무수히: 형량이 많다.
믿을 수 없다: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다.
넘을 수 없다: 넘을 수 없다.
하루 종일: 상황을 위급하거나 두려움으로 묘사할 수 없다.
You3: 설명도 소용없어요.
천편일률적으로 하지 마라: 한 편의 문장 혹은 예술 작품이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고, 진부하지 않다는 것을 가리킨다.
산만하지 않음: 문장 간결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불안한 닝은: 그뿐만이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나는 내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
정의: 공정성 또는 중립성을 나타냅니다. 목표물에 명중할 수도 있습니다.
배은망덕한 요청: 비인간적인 요청, 자주 도움을 요청하는 공손한 말.
변명의 여지가 없다: 다른 사람이 끼어들지 못하게 한다는 뜻이다.
답을 구하지 않는다: 대충 이해만 하고, 깊이 이해하지는 않는다.
수많은 설명: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좋고 나쁨에 대한 무지: 다른 사람의 존중, 찬양, 승진 등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현재의 중요한 사건과 시대 조류를 모른다. 사물에 대한 인간의 무지도 설명한다.
높여줄 줄 줄 줄 모르다: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잘해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데 많이 사용됨).
무의식: 사람은 혼수상태에 빠져 의식을 잃는다.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조 1 의 조상: 옛날 비유는 어떤 사업을 창설하여 존경받는 사람을 비유했다.
불청객: 불청객.
비범한 것: 비범한 것 (특히 문학 작품) 을 비유한다.
자신을 위해 어떤 일도 하지 마라: 더 많은 것은 사람을 책망하거나 처벌하는 것이다.
다 읽을 수 없다: 다 읽기를 아쉬워하며 문장 비장함을 묘사한다.
냉막: 사물에 관심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꾀죄죄하다: 옷이나 겉모습의 깔끔함에 주의하지 않는다.
경멸: 극도의 경멸.
괜찮아요: 괜찮아요.
같은 종류의 물건이 많은데, 한 가지가 아니다.
공부도 없고, 기술도 없다: 공부도 없고, 기술도 없다.
말할 필요도 없다: 말할 필요도 없다.
불쾌함: 사태가 극도로 발전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남김없이 통쾌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유머를 띠다.
찬성하지 않음: 찬성하지 않음을 표시합니다 (경멸 포함).
돌이킬 수 없는 이론: 단언이나 관점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정확하다.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무고한 명성: 의외의 칭찬.
말할 필요도 없이, 일이 자질구레해서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물론, 자명하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비웃을 가치가 없다. 쉬운: 미소.
가부를 말하지 마라: 좋게 말하지도 말고, 나쁘게 말하지도 마라.
훈련용이 부족하다: 모형이나 지침으로 사용할 수 없다.
Zhuo 2 의 가장자리에 있지 않음: 말이 모호하고 현실에 닿지 않는다.
바람을 쫓아다니며 그림자를 잡는다: 말과 행동이 근거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걷기의 어려움: 걷기의 어려움.
강력한 보행: 강하고 강력한 보행.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남을 따르고 모방하는 것을 비유한다.
절름발이 거북이는 천리 간다: 여찬은 노력하기만 하면 조건이 아무리 나빠도 성공할 수 있다.
C
인재가 희박하고 지식이 얕다: 인재가 부족하고 지식이 얕다. 자기 겸손에 많이 쓰인다.
필사적으로 경영하다.
잔인하다: 잔인하고 잔인하다.
무서운: 비극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한다.
남은 음식: 남은 음식.
부서진 벽: 집이 파괴된 후의 처량한 광경을 묘사한다.
잔여 악: 나머지 나쁜 사람들에 대한 은유.
요정 2 드롭: 극단적 인 탐욕 또는 질투.
미소: 웃을 때 이빨을 드러내는 모습.
창해일속: 비유가 작다.
세계 변화: 세계 변화의 은유.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다: 숨는 것을 묘사하고, 모든 진상을 말하지 않는다.
더러움을 감추다: 나쁜 사람을 용인하는 것을 비유한다.
칼은 반드시 잘라야 한다: 일을 제때에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인명을 무시하다: 통치자의 잔인한 폭력.
동정: 고통받는 사람에게 동정을 표하다.
측면: 경외의 느낌을 묘사한다. 공포와 원한을 형용한다.
옛날: 시간이 길지 않아요.
한 번 바다에 내려가다: 상식이 넓어서 평범한 일을 마음에 두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또 다른 산: 또 다른 산:
레이어는 제인 4 스택을 참조하십시오. 여러 번 나타납니다.
하나씩: 하나씩, 끝이 없습니다.
불만족: 전반적으로 그런대로 만족스러운 편이다.
Cha4 는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꽃들이다.
글과 느낌 보기: 글과 얼굴을 관찰하고 상대방의 생각을 헤아려 본다.
Gag hun4: 장난과 농담을 의미합니다.
벽을 허물다: 플랫폼을 허물어뜨리는 것을 비유한다.
느린 수수료 3: 내면의 고통은 해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문장 감정은 완곡하고 어둡다.
Chan2 딥 얼라이언스:
달의 월계관: 과거시험 중 1 위를 가리킨다.
긴 과거: 항상 (대부분 상황이 좋지 않음).
년: 오래후.
감탄: 걱정스러운 장면.
지루하고 무미건조하다: 길고 내용이 많다. 비하적 의미를 비교하다.
긴팔 선무를 잘한다: 일을 하는 조건이 좋을수록 성공하기 쉽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후 부와 기술을 가지고 기회를 잘 얻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긴 노래 울음: 울음 대신 시를 써서 자신의 비분을 표현하다.
장구안: 국가의 장기적인 평화와 안정.
장거리 여행: 이것은 장거리 여행과 힘든 일이다.
방해받지 않음: 방해받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마음속으로 하고 싶은 말을 하다.
차두량: 많네요.
교통: 차, 말, 차량이 많아 끊임없이 흐르는 것을 묘사한다.
주색에 빠지다: 주색에 빠지다.
고정 관념: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 오래된 규칙과 관행.
첸 첸 첸 xiangyin: 오래 된 루틴에 따르면, 변화 없음, 혁신 없음.
진부한 표현: 낡고 비현실적인 말.
Chen: 오래된 단어는 삭제해야합니다.
만족: 완전히 마음에 들어요.
형제라고 부르다: 관계가 밀접하다.
불을 이용하여 약탈하다: 사람의 위급함을 틈타 타인의 이익을 침해하다.
결과는 뚱뚱하다: 효과가 현저하다.
마음속에 계획이 있다: 마음속에 계획이 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이미 결심을 했다는 것을 비유한다.
군중: 사람이 많다.
고의적인 못된장난: 고의적인 못된장난.
놀라서 멍해졌다: 놀라거나 놀란 모습을 묘사한다.
승승 2 위험: 다른 사람이 위험할 때 해를 위협한다.
과거의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어 전철을 밟지 않도록 하다.
닭과 원숭이를 죽이다: 닭과 원숭이를 죽이는 것이다.
진실한 공포: 두려움과 불안을 묘사한다.
도시 아래의 동맹: 일반적으로 강제로 조약에 서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희망 찬 생각: 불가능에 집중하십시오.
질주: (승마) 전장에서 질주하다.
귀신의 그림자: 각종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망설이다: 망설이다.
전능한 zha4: 풍운이 변하다.
끈기: 지속적인 의지로 어떤 일을 꾸준히 한다.
Chi 1: 경멸을 나타낸다.
끝없이 ci4 를 찌르다: 끝없이 말하다.
옛 꿈을 되새기다: 더 비하하다.
전철을 밟다: 과거의 교훈을 배우지 않고 전철을 밟는다.
재편성: 비유가 실패한 후, 재편성하여 다시 한 번 할 준비를 한다.
높고 가파른 산.
자기 만족: 자신의 현재 상황이나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번복: 비유는 변덕스럽고 언행이 다르다.
뛰어난: 또래 (특히 성격과 재능) 를 능가한다.
모욕: 별말씀을요.
출세: 다른 사람을 능가하다.
높음: 문학과 예술이 높은 수준에 도달했다고 설명하십시오.
서프라이즈: 상대방이 생각지도 못한 틈을 타서 행동을 취한다.
놀라운 승리: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상대를 물리 치십시오.
대 1: 원래의 비유가 나타났다. 지금 막 집을 떠나거나 학교에서 일하는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예봉을 드러내다: 비유는 단지 힘이나 재능을 보여주는 것이다.
잔디를 깎고 강하게 부축하다: 폭력을 근절하고 약자를 돕는다.
너는 백리 하나를 고를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너는 백 개 중 한 개를 가질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백 번, 실수가 하나도 없다. 당신이 양궁이나 사격 방면에서 명중률이 매우 높거나, 일을 할 때 완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백물은 많지도 않고, 한 가지는 적지도 않고, 얻기 어려운 좋은 사람이나 일을 나타낸다.
백 가지도 용서가 없다.
100 가지의 다른 대출: 용서, 용서. 절대 부드럽지 않다
한 푼은 매우 인색한 비유이다. "아무것도" 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것이 멋지다: 손실, 차이. 일을 할 때 자신감이 충만하여, 여태껏 실수를 한 적이 없다.
백 년에 한 번, 백 년에 한 번 만나다. 그것을 묘사하는 것은 극히 드물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뒤에서 등을 빌리다: 등; 차용: 덕택에; 1: 1 차 세계대전, 자기 집 앞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다. 생사를 결정하는 최후의 전쟁을 일컫는 말.
풍성한 밥 한 끼는 큰 식사를 의미한다.
새로운 스타일이나 형식을 만드는 것은 새로운 스타일이나 형식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짱: 짱; 입양: 입양 비천함: 작다. 작은 장점도 칭찬을 받고 채택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양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너는 양고기를 먹는 것이 아니라 양고기 냄새를 맡을 것이다. 어떤 일을 하면 이득이 되지 않고 오히려 나쁜 명성을 얻고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비유한다.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한 가지도 할 수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성취가 없다고 묘사하다.
단결하여 한 사람처럼 행동하다. 관계가 매우 친밀하다고 묘사하다.
서로 같다는 것은 그것들이 완전히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 뒤로: 등. 자기 집 앞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다. 생사를 결정하는 최후의 전쟁을 일컫는 말.
Still is effective 에 따르면, 많이 움직이는 것보다 기다리고 효과적이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하나의 국면의 형성을 비유하는 것은 장기적인 축적과 양조를 거친 것이다.
발걸음: 전진하는 발걸음. 행동이 조화롭다는 것을 비유하다.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원인이 무엇이든 결과가 어떻든 간에.
감히 지뢰밭을 넘을 수 없다: 건너다; 레이치: 호수의 이름은 안후이성 망강현 남부에 있습니다. 원의는 지뢰밭을 넘지 말라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감히 일정한 범위와 경계를 넘지 못한다.
일체를 돌보지 않다.
100 개의 부리가 혀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하고, 같은 견해나 찬성을 가지고 있다.
냉동 3 피트, 비 1 일 감기: 아니; 추워요: 추워요. 추위로 인한 것이 아니라 3 피트 두께까지 얼었다. 비유를 들자면, 어떤 국면의 형성은 장기적으로 양조하고 축적한 결과이다.
"백새입"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입소문으로 전해진다. 부리를 하나로 삼다.
독특함: 따로.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무제한: 제한 사항 G: 사양 및 방법. 사양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너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다: 지혜와 통찰력.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없다.
반해를 아는 것은 이해가 깊지 않고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아는 대로 반해" 하다.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독특하다는 뜻입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고유하거나 유일한 설명을 가질 수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표출하는 것은 새로운 스타일이나 형식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약함: 감당할 수 없다. 힘이 약하여 일격을 견디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논점이 엄격하지 않아 반박을 견디지 못한다고 묘사했다.
자랑: 1 시 30 분.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영생을 거부하다: 잠시.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오만함" 을 사용하십시오.
익명은 그것이 규범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돈도 없고 이름도 없다: 차지하다. 한 푼도 없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100 개의 비밀과 한 개의 희소성이 가끔 약간의 소홀함이 매우 세심한 고려에 나타난다.
이름 없음: 소유. 한 푼도 없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새가 노래하고 있다. 비유는 보통 눈에 띄는 표현이 없어 단번에 놀라운 성적을 낸다.
표면과 안이 다르다.
테이블과 같은 내부 및 외부: 모양; 리히터: 안에 있어요. 표면과 마음은 한 가지와 같다. 언행을 일률적으로 묘사하고, 사상을 일률적으로 묘사하다.
100 개 중에서 하나를 고르세요. 걸출한 인재를 묘사하다.
백락은 사람을 만나면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비유한다.
일관성은 서로 다른 생각이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외관의 일관성은 외관의 일관성만큼 좋다.
"짱 할 수 없다" 라는 단어는 문장 잘 쓰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은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 문장 묘사가 완벽하다.
한 마디도 칭찬할 수 없다: 후원; 짱: 한 마디 덧붙여 주세요. 나는 어떤 평론도 할 수 없다. 문장 묘사가 완벽하다.
헛걸음을 하고, 헛걸음을 하고, 아무것도 없다.
몇 가지 단계로 한 번에 해야 할 일을 완성하다. 성공을 갈망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먼지를 조금도 묻히지 않고 고결함을 묘사하다. "티끌 하나 없다" 로 말이죠.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백두절은 연세가 이미 높으며, 의욕이 아직 지불되지 않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남다른 것을 비유하고 가족을 늘리기 위해 깃발을 만들지 마라.
책 명예 훼손: 다른 사람들을 비방하는 문서; 리드: 상자. 사적으로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백사는 생명이 극도로 위험하고 죽음에 임박했다고 묘사한다.
마지막 역에서의 배수: 배수는 퇴로가 없음을 나타낸다. 비유와 적이 사투를 벌이다.
독불장군하지 마라: 서 있다; 깃발: 깃발. 비유는 다른 가정을 창조하거나 다른 국면을 창조한다.
아무것도 모른다: 구멍은 머리를 가리킨다. 아무것도 통과하지 못했다. 나는 은유를 전혀 모른다.
보는 것이 듣는 것보다 낫다: 듣는 것. 아무리 많이 들어도 직접 보는 것이 낫다.
묻지 마세요, 절망하지 마세요, 묻지 마세요, 묻지 마세요.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많이; 손실: 오류입니다.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뜻이다.
존재하지 않음: 존재합니다. 백 개도 남지 않았다. 모든 것을 잃다.
100%: 모든 것. 모든 노력이 행동만큼 성공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즉 성취가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백 개 중 한두 개를 찾을 수 없다. 아주 작은 비율을 차지하는 어떤 부류의 사람이나 일을 가리킨다.
백리 중 어느 것도 백리 누구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백 가지 일은 만유의 실수가 없다. 놓치지 않을 완전한 보증을 설명하십시오.
모든 역량: 역량, 역량. 아무것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