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왜 하나님은 그의 열두 제자를 인도하지 않으십니까?
왜 하나님은 그의 열두 제자를 인도하지 않으십니까?
이 단락을 편집하여 열두 제자의 제 1 장을 상세히 소개하다. 1. 산꼭대기가 로마시를 내려다보고 있다고 합니다. 누가복음 기록: 그 당시 예수 출산하여 기도하며 밤새도록 신에게 기도했다. 날이 밝을 때 예수 께서 제자들을 불러 그들 가운데서 열두 명을 택하여 사도라고 부르셨다. 당시 예수 따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그는 12 명만 선택했다. 하느님께서 기드온에게 전국의 장정들을 골라 미디안 사람들과 싸우라고 요구하신 것처럼, 32,000 명 중 300 명만 뽑았습니다. 택함받은 자가 얼마나 행복한가! 주님과 3 년 동안 함께 걸으니, 나는 밤낮으로 그의 가르침을 들을 것이다. 주님도 그들을 사도라고 부르며 그들에게 고귀한 지위를 주셨다. 그들은 무식한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주님은 직접 바닷가에 가서 시빌, 야곱, 존을 부르신다. 세무소에 가서 리비 매튜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그들에게 세상의 모든 것을 버리고 십자가를 메고 그를 따르라고 했다. 제자들은 주께 기도하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주께 기도했습니다. 요한이 제자들을 가르치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은 주요 예수 이니셔티브입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보내셔서 그들을 사도라고 부르셨다. 주님은 죽으실 때 이 점을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당신들이 나를 선택하신 것이 아니라, 제가 당신들을 선택해서, 당신들을 결과자 (약 15: 16) 로 파견했습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명확한 부름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열매를 맺지 못한다. 우리는 자발적으로 일을 하고, 한동안 뛰어다니며, 자신이 봉사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주기도신은 "네가 나를 어떻게 세상에 보내든, 나도 똑같이 그들을 세상에 보내겠다" 고 말한다 (요 17: 18).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저를 보내주세요." 라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둘째, 예로부터 모세, 엘리야, 엘리사, 세례 요한, 심지어 바리새인들에게도 제자가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제자만 가르칠 수 있고 제자에게 능력을 줄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 주님은 열두 제자를 불러 귀신을 쫓아내고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권위를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부르셨으니, 우리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우리를 장비해야 합니다. 주님은 그분의 제자들을 사랑하십니다. 그는 영원히 우리를 노예로 삼지 않을 것이며, 우리를 전선으로 보내 포재로 삼지도 않을 것이다. 오히려 그분은 우리에게 하늘에 속한 능력을 주셨고, 기적으로 우리를 따르며, 우리가 그분의 종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우리에게 승리를 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주께서 제자들에게 악을 쫓아낼 권리를 주신 것은 천하의 세력이 아닙니다. 복음을 전파하는 것은 마귀에게 직접 도전하는 것이고, 우리의 전쟁 무기는 혈육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신 앞에 있는 능력은 견고한 진영을 뚫고, 하느님을 알지 못하게 하는 온갖 음모와 계략을 깨고, 모든 사람의 마음을 되찾고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할 수 있다 (고둘 2). (10: 4 ~ 5). 주님은 그들에게 여러 가지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권위를 주셨지만, 그들에게 여러 가지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지식을 주지 않으셨다. 훌륭해요! 이는 주로 그의 제자로서의 지위를 세상에 증명하고, 니고데모처럼, 우리는 네가 하나님으로부터 스승이 되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고 있기 때문이다. 네가 행한 기적은 신이 없다면 아무도 해낼 수 없기 때문이다 (요 3: 2). 셋째, 주께서 그들을 택하시고 부르시고 권세와 능력을 주셨으며, 인자한 아버지가 아들에게 나가라고 재촉하신 것처럼 그들에게 많은 말을 하셨습니다. 먼저 그들 두 곳을 보내라 (마커 6: 7). 그들이 동반자를 가질 수 있게 하고, 긴급한 때에 서로 돕고, 병이 났을 때 서로 위로할 수 있게 하라. 또한 그들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도록 키워야 한다. 둘째, 길을 잃은 양을 구하고 잃어버린 영혼을 구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양우리에 가서 양을 잡아당기거나 어망에 가서 물고기를 빼앗는 것도 아니다. 우리는 길을 잃은 양을 함께 찾아야 한다. 셋째, 걸으면서 전한다. 행동은 말과 일치한다. 아니, 세 개에서 네 개로 밀면 무슨 소용이 있어? 전파하지 않고, 회의에 가고, 보고서를 작성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복음 전파라는 것을 잊는다는 것은 안 된다. 넷째, 그들에게 삶의 원칙을 준다. 배불리 먹으면 되고, 금은을 탐내지 않고, 허영과 명리를 탐내지 않는다. 바람을 따라가지 말고 평판이 좋은 사람의 집에서 살고,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의 집에서 살지 마라. 다섯째, 평화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다준다. 전도인은 겸손하고 감사해야 하며, 유명한 전도인의 선반을 내세워 신자들을 접대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여섯째, 똑똑하고 뱀처럼 민첩하고 비둘기처럼 온순해야 한다. 바울이 말했듯이, 당신은 어떤 사람 중에 있어야 사람을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태 10 장을 계속 읽는다면, 우리는 여전히 많은 권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님은 위로와 격려, 약속과 경고, 그리고 제자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분명히 알려 주셨습니다. 이 모든 교훈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적용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의 제자이다. 그리스도께서도 우리를 불러 영적 능력을 주시고 우리를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게 하셨습니다. 제 2 장 시몬 베드로가 십자가에 못 박히자 시몬 베드로 ("바위" 라고도 함) 는 원래 회생한 어부로 기원 67 년 로마에서 순교했을 가능성이 있다. 성경에서 12 사도 명단을 네 번 제시한 것은 모두 베드로를 첫째, 판매자의 유다를 뒤졌다. 마태복음 10 장에서는 이 12 사도 중 첫 번째 사도가 시몬, 즉 베드로와 그의 형제 안드레라고 강조하기도 한다. 주께서 사랑하시는 세 사도를 언급하면서 모두 그를 첫째 자리에 두었다: 피터, 야곱, 존. 오늘까지, 우리가 사도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피터이다. 피터는 솔직하고 귀엽고 열정적이고 충동적이다. 그는 당시 사도들의 대표이자 제자들의 대변인이었다. 그는 맨 앞에 서서 맨 앞을 걸었다. 우리는 그에게서 많은 경험과 교훈을 배울 수 있다. 피터의 본명은 사이먼 바조나 (마트) 였다. 16: 17) 요나의 아들 시몬을 의미합니다. ("요한복음" 은 요한의 아들 시몬이라고 불린다. () 베드로는 당시 일반적인 이름이 아니라 석두 (당시 아람어 단어 게바와 동의어) 를 의미하는 주 느부갓네살 (예수) 의 이름이었다. 피터는 정말 석두 한 조각, 처음에는 석두 한 조각이었는데, 그는 결코 자신의 나쁜 습관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 후 그는 반석이 되어 초연한 지식과 주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갖게 되었다. 그도 활석으로 교회 정신의 전당을 짓는 초석 중 하나이다. 제 3 장 안드레 (시몬의 형제, 그리스인들을 데리고 예수, 그리스에서 순교) 성구: 「요한복음」 35-42 장에는 12 명의 제자들의 이름이 네 번 열거되어 있다. 모, 모, 모. 주 예수 께서 그들을 두 그룹으로 보내 전파하셨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 중 두 명은 친형제 베드로와 안드레와 세베대의 두 아들 야고보와 요한이었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함께 자라서 함께 사는 제자였으며, 지금은 함께 사는 주인이다. 시편 133 편에서 말했듯이, 함께 일하고 봉사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보세요! 형제가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앤드류와 피터는 제이콥과 존만큼 유명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피터만 알고 있지만 그의 형제 앤드류는 모른다. 더욱이, 그들은 베드로가 안드레 때문에 피터가 되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안드레가 없으면 피터가 없다. 베드로는 주께서 안드레가 인도하셨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앤드류는 정말 무명 영웅이다. 앤드류는 사람들에게 하느님을 소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성경에서 그를 세 번 언급하는 것은 모두 사람을 주님 앞에 데려오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요한복음" 제 1 장에 따르면, 주를 따르는 날, 그는 먼저 그의 형제 시몬을 찾아가서 우리가 메시아를 만났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를 데리고 예수 보러 갔다. 요한복음 6 장에서 안드레가 예수 께 말했습니다. "여기 보리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들고 있는 아이가 있습니다. 요한복음 제 12 장도 몇몇 그리스인들이 빌립 앞에 와서 간청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 만나고 싶다. 빌립은 안드레에게 가서 안드레와 빌립에게 가서 예수 께 말했습니다. 앤드류는 우리에게 정말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우리는 피터처럼 공공장소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설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모두 앤드류처럼 개인 설교를 할 수 있다. 오늘날 교회 냉막, 많은 신자들이 여전히 복음 전파를 목사의 일로 여기고 있으며, 신도 자신도 일어나 사람들을 주님께 이끌지 않는다. 우리는 주 예수 자신이 그의 개인 설교를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는 밤늦게 야곱의 우물 옆에서 니고데모와 사마리아의 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장 기본적인 생활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모든 신자가 자영업자라면 교회가 번창할 수 있을까? 제 4 장 야곱 (세베태와 요한의 형제 살로미의 아들, 원래 고기잡이였던 예수, 레이즈라는 이름을 지어 기원 44 년 헤롯 안티파스에서 순교함) 성구: 카일 1 장 16-20 절, 사도행전 12 장/Kloc 성서에는 세베대의 아들 야곱, 아레빌의 아들 야곱, 주 예수 친형제 요셉의 아들 야곱 등 두 야곱이 기록되어 있다. 처음 두 제이콥은 주의 제자였으며, 세 제이콥은 각각 유명해서 정말 얻기 어려웠다. 세베대의 아들 야곱은 베드로가 앤드류의 형제인 것처럼 요한의 형제였다. 제이콥과 존은 예수 사촌 형제이다. 그들의 어머니 살로미는 예수 어머니 마리아의 여동생으로, 자주 주 예수 및 그의 제자들에게 재산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것은 또한 그가 왜 이렇게 대담하게 예수 그녀의 두 아들을 장차 주의 좌우 대신으로 만들 것을 요구했는지를 증명할 수 있다. 성경에는 세베태 본인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우리는 그가 부유한 가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사람을 고용하여 그를 도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예루살렘에 자기 집이 있다고 한다. 열두 제자 중 두 형제만이 부귀 출신이었지만 교만하지 않고 기꺼이 주를 따랐다. 제이콥은 과묵한 사람이지만, 그렇다고 그가 약하고 무능하다는 뜻은 아니다. 느부갓네살 (예수) 이 마침내 예루살렘에 갔을 때, 그는 사마리아의 한 마을을 지나갔는데, 그곳의 사람들은 그를 받지 못했다. 야곱과 요한이 그것을 보고 주여! 엘리야처럼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그들을 태우라고 명령하시겠습니까 (누가 9: 5 1 ~ 54)? 그러나 그는 자신의 일에 관계없이 묵묵히 주께 고난을 당하여 열두 제자 중 첫 번째 주께서 죽으신 사람이 되었다. 그는 책을 한 권도 쓰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처럼 시험할 수 있는 이야기도 많지 않았지만, 그의 고난은 우리로 하여금 고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했다. 제 5 장 존 존 (야곱의 형제, 이전에는 고기잡이로 일했던 사람, 예수 () 은 그에게 레이자 ()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그는 주께서 사랑하시는 제자라고도 불린다. 그는 예수 어머니, 예루살렘 교회의 지도자 고대 마리아, 에베소로 이주해 파트모스, 요한, 요한 1 서, 요한 2 서, 요한 3 서, 계시록의 저자) 성구: 요한 13: 23-25 신약에는 침례 존, 시몬 베드로의 아버지, 대제사장 안나스의 친족 (사도 4: 6), 존, 제자, 야곱의 형제, 세베대의 아들 등 네 명의 요한이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존을 언급하는 것은 대부분 이 제자 존을 가리킨다. 존이라는 이름의 원래 의도는 주님께서 그것을 사랑하신다는 것이다. 제자 존은 정말 명실상부하다. 그는 주 예수 께서 사랑하시는 제자이자 사랑의 사도입니다. 주님은 편파적이지 않다. 주께서 특히 그를 사랑하시는 것은, 그분이 특히 주를 사랑하시고, 다른 사람보다 두 배나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나의 명령을 지키는 자는 나를 사랑하라.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아버지의 사랑을 받을 것이고, 나도 그를 사랑할 것이다 (요 14: 2 1). 제 6 장 빌립 (버사 경, 나다나엘을 예수 앞에 데려오고 그리스인을 예수 앞에 데려온 사람) 빌립은 그리스 이름이다. 말하자면, 그는 유대인 이름이 있어야 하는데, 성경에는 언급되지 않았다. 빌립이 광야에서 내시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이름은 사실 두 사람이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중국어 성서를 다른 문자로 번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필립은 오순절 이후 자신의 이름을 보지 못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주승천 후 열정이 고조되어 곧 열사가 되었다. 그의 이름의 원래 의도는 진리의 전사였다. 그는 정말 그리스도의 정병이다. 우리는 세 가지 관점에서 그를 본다: 제 7 장 바르톨로메오 바르톨로뮤 (아마도 나다나엘, 그가 아르메니아에서 순교했다고 전해진다) 성구: 요한복음 1 장, 45 ~ 5 1 절, 로마서 2 장, 25 ~ 29 절. 예로부터 거의 모든 성서 학자들은 주 예수 (제롬) 가 택한 12 명의 제자 중 한 명인 바돌로매 (바돌로매) 가 요한복음에 기록된 나다나엘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그 이유는 네 가지가 있다. 첫째, 자신의 이름을 바로잡는 것 외에는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예를 들어, 피터도 게파라고 하고, 마태도 레위라고 합니다. 둘째, 바돌로매의 이름은 빌립과 자주 연결되어 있는데, 이것은 빌립이 나다나엘을 주 예수 앞에 데려왔다는 것을 증명한다. 셋째로, 바르톨로뮤의 처음 세 복음서에 열거된 제자들의 지위는 요한복음에서 나다나엘이라고 부르는 순서와 같다. 넷째, 나다나엘은 처음 세 복음서에서 한 번도 언급되지 않았고, 바돌로매도 요한복음에서 한 번도 언급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르톨로뮤는 카나에서 왔습니다. 성경에서 이름 앞에 "바" 라는 단어가 붙은 것은 누군가의 아들을 의미한다. 바요나는 요나의 아들이고 바티마이는 메디의 아들이다. 그래서 바르톨로뮤는 그의 이름이 아니라 바르톨로뮤의 아들을 의미합니다. 이름은 나다나엘이어야 한다. 제 8 장 도마 (갈릴리 사람, 인도로 복음을 전파하러 간다고 전설) 성구: 요한 20: 24: 29 처음 세 복음서만 있다면 우리는 도마의 이름만 알고 그의 사적을 추궁할 수 없다. 신께 감사드립니다! 존은 우리를 위해 소중하고 독특한 사료를 많이 써서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토마스는 쌍둥이를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진짜 이름이 유다라고 말하지만, 나중에 그는 열두 제자 중 야곱의 아들 유다와 예수 파는 이스가리옷 유다를 보았다. 헤어지기 위해 그는 쌍둥이라고 별명을 붙였다. 토마스는 토마스라고도 하고, 히브리어이고, 토마스는 그리스어입니다. 그들은 모두 쌍둥이라는 뜻으로 리브가가 에서야곱을 낳은 "쌍둥이" 라는 단어와 같은 단어 (창 25) 였다. 그는 쌍둥이 중 한 명이어야 하지만, 나는 다른 쌍둥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하지만 도마는 주님을 따르는 것으로 기억되는데, 이것은 주인을 섬기는 사람들이 결코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임을 보여 줍니다. 제 9 장 마태 마태 마태 (알레빌의 아들, 마태 복음 작가) 의 성구: 마태 9: 9, 누가 5: 27-32 주의 제자 마태는 마태복음의 저자이자 누가복음에 언급된 세리 레위입니다. 그의 부름은 매우 극적이다. 그는 세금 입구에 앉아서 세금을 징수하고 있다. 예수 는 다른 사람 처럼 세금을 내지 않고, 그에게 단순히 말했다: 나를 따르라. 그는 즉시 모든 것을 버리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예수 뒤를 따랐다. 그러자 자기 집에서 예수 잔치를 벌여 바리새인들과 서기관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병든 사람은 의사가 필요 없고 병든 사람은 필요하다는 주님의 명언을 불러일으켰다. 내가 온 것은 의인을 불러 회개하는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불러 회개하게 하는 것이다. 마태의 생애에서 우리는 변하지 않는 세 가지 진리를 확인할 수 있다. 제 10 장 알레빌의 아들 야곱 (알레빌과 마리아의 아들) 의 성구: 카일은 새 계약에 야곱이 세 명 있다. 요셉의 아들, 주 예수 동생, 세베대의 아들 야곱, 그리고 우리가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알레빌의 아들 야곱. 리비 매튜의 아버지도 알피라고 불렀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형제라고 생각했지만 더 이상의 고증은 없었다. 이 제이콥은 일반적으로 작은 제이콥이라고 불리는데, 고타키나발루의 아들 제이콥과는 다르다. 이 두 제이콥은 쉽게 혼동되는 사도들이다. 아마도 이 제이콥은 더 젊거나 더 작았기 때문에 이름을 붙였을 것이다. 야곱은 그의 이름만 성경의 열두 제자 가운데 열거하고, 그의 말과 행동은 기록하지 않았다. 그의 어머니 마리아가 주가 십자가 옆에서 죽는 것을 보고 (막 15: 40), 부활절 아침, 그녀는 발삼유를 사서 주님의 몸에 발랐다 (막 16: 1) 이 어머니도 주를 따르고 주인을 섬기는 사람이다. 모친이 한마음 한뜻으로 천국에서 걷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얼마나 행복한가! 제이콥은 무명이었고,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하찮은 사람이고, 매우 평범한 사람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주종 () 이 이렇게 많은 그를 따르는 사람들 중에서 열두 명의 제자를 선택하는 것은 결코 경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호와께는 그분의 좋은 뜻이 있을 것이며, 야곱에게는 그의 장점이 있을 것이다. 아니면 야곱의 장점은 조용히 주인을 섬기고 조용히 그의 교훈을 듣는 것이다. 제 11 장: 성유다 (아마도 아르메니아에서 전파하고 페르시아에서 순교한 광신자) 성구: 요한복음 14: 2 1-24 우리는 주님께서 기도를 통해 열두 제자를 선택하셨기 때문에 그러나 열두 제자 가운데 어떤 이름은 천하에 가득하고, 어떤 사람은 무명이다. 마치 여래처럼 제자 명단의 이름을 제외하고는 한 마디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다가 성경에는 그에 대한 기록도 없다. 문신은 과묵한 사람이지만, 문신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현명하다. 이는 잠언 10: 19 와 일치한다. 말이 너무 많으면 불가피하고 입술을 금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에디슨은 실사구시가 빈말을 하지 않는 사람은 할 말이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소크라테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하느님께서는 우리에게 두 눈과 두 귀를 주셨지만, 입이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바울은 디모데에게 말에서 항상 신자들에게 모범이 되라고 권고했다. 바로 이 방면에서 우리는 대중의 장장, 자기 복례, 슬기로움을 널리 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태 카일은 다윗의 이름을 기록했지만 누가는 누가복음과 사도행전에서 그를 야곱의 아들 유다라고 불렀다. 유독 야곱이라는 이름은 제자 가운데 세베대의 아들 야곱, 알레빌의 아들 야곱이라는 두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유다에는 성서 열두 제자 중 두 명이 있었고, 다른 한 명은 배신자 이스가리옷 유다였다. 구약의 첫 번째 유다는 야곱의 넷째 아들이다. 유다라는 이름은 고대 히브리어에서 "찬양" 을 의미한다. 구약 창세기에 라헬은 아이를 낳아 "이번에는 여호와를 찬양하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는 "유다" 라고 불리며, 종종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유다 지파는 이스라엘의 열두 지파 중 하나이며, 예수 역시 이 파벌에서 나왔다고 한다 (신약 마태복음,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 참조). 이런 같은 이름들은 우리를 곤혹스럽게 하고, 때로는 오만함을 참지 못할 때가 있다. 다행히도, 그는 여전히 부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유다의 저자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 유다가 17 절에서 "사랑하는 형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들이 이전에 한 말을 기억해라. 그 자신은 사도도 아니고 선생님도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유다의 저자가 주 예수 형제라고 생각한다. 그는 자칭 야곱의 형제 유다이고, 주의 형제는 야곱, 요셉, 시몬, 유다 (마태) 이다. 13: 55). 제 12 장 사납당의 시몬사당의 시몬 (페르시아 순교) 신약에는 9 개의 시몬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흔한 이름이다. 제자 가운데 반역자 유다의 아버지는 시몬이라고도 불리며 (요한 6: 7 1), 베드로 자신도 시몬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이 시몬을 부를 때, 그를 분노의 영당의 시몬과 동일시해야 한다. 흥미롭게도, 열두 제자 중 두 명의 야곱이 있었는데, 하나는 세 제자 중 주님과 매우 가까운 사람이었고, 다른 하나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두 개의 유다가 더 있다. 하나는 이스가리옷 유다이고, 하나는 악명 높은 판매자이고, 다른 하나는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 시몬이 두 명 있는데, 하나는 시몬 피터, 제자 중의 맏이, 하나는 그가 당원, 열심 있는 당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성경에는 다른 것이 언급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보이는 이름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도 이름을 물어볼 필요가 없다. 이스가리옷 유다와 같은 악명은 잘 알려지지 않은 한 사람만큼 좋지 않다. 열두 제자 가운데 모든 업종의 모든 부류의 사람들이 하나님이 모든 부류의 사람들을 사용하신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께서 어부와 세리를 부르셨는데, 지금은 또 정치에 열중하는 사람을 부르고 있다. 시몬은 주님의 부름을 받아 그를 따랐다. 사이먼이라는 이름의 초기 뜻은 듣는 것이다. 그는 주의 부름에 전념하여 듣자마자 모든 것을 내려놓고 주를 따랐다. 제 13 장 이스가리옷 유다가 예수 이스가리옷 유다 (예수 배반자) 를 배반한 성구: 누가 6: 12- 16, 22: 1-6, 사도 열두 제자의 이름은 복음서에 세 번 기록되어 있는데, 모두 시몬 베드로를 비롯한 예수 파는 이스가리옷 유다 (마 10: ~ 24, 말 3:16 ~1) 가 뒤를 이었다 사도행전이 열두 제자의 이름을 다시 기록하자, 아쉽게도 집 뒤의 이스가리옷 유다는 사라졌다. 그는 주 예수 (사도1:/Kloc) 많은 사람들이 이 반역자에 대해 분개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주 예수 께서 왜 그를 선택하셨습니까? 그가 욕심이 많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왜 돈주머니를 관리하느냐? 유다를 파는 것은 예언자의 예언을 성취시키고 자진해서 죄과를 짊어졌다. 그는 영예를 얻지 말아야 합니까? 죄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현대인들은 심지어 그가 애국자이자 격렬한 혁명가라고 설명했다. 그는 주 예수 의 비현실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고, 단지 공허한 설교를 통해 그를 배반했을 뿐이다. 유다는 수제사장들이 예수 을 이렇게 엄하게 대하고 십자가에 못 박히리라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다. 그래서 유다는 나중에 참회했다. 그는 구원 받아야 한다. 또 다른 견해는 유다가 반역자가 아니라는 것이다. 예수 "유월절 3 일 전에 이스가리옷 유다와 대화할 때 한 비밀 말씀" 은 「유다 복음」에 나온다. 이 단락의 다른 관련 이야기' 그린 동화' 12 제자 그리스도가 태어나기 300 년 전, 한 어머니가 12 명의 아들을 낳았다. 하지만 그녀는 너무 가난해서 이 아들들을 어떻게 먹여야 할지 모르겠다. 그녀는 매일 하느님께 기도하며, 그녀의 모든 아들이 예언이 세상에 내려온 구세주와 함께 있을 수 있도록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의 생활이 점점 어려워졌을 때, 그녀는 아들을 하나씩 보내서 출로를 찾았다. 사장님의 이름은 피터입니다. 그는 이미 하루 종일 나갔고, 먼 길을 걸었고, 결국 그는 큰 숲으로 들어갔다. 그는 탈출구를 찾고 싶었지만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오히려 점점 더 빠져들고 있다. 게다가 그는 배가 고파서 거의 일어설 수가 없었다. 그는 너무 허약해서 어쩔 수 없이 누워 죽음이 눈앞에 있다고 믿었다. 갑자기 한 어린 소년이 그의 곁에서 나타나서 온몸이 반짝이며 천사처럼 착하다. 아이가 박수를 치자 피터는 어쩔 수 없이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았다. 아이들만 물었다. "왜 이렇게 절망적으로 여기 앉아 있니?" \ "아아! 클릭합니다 피터가 대답했다. "나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살아갈 길을 찾고 있다. 곧 다가올 구세주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이 나의 가장 큰 소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가 말했다: "그럼 나와 함께 가자! 너의 소원은 충족될 것이다. " 그는 불쌍한 피터의 손을 잡고 절벽을 가로질러 동굴로 갔다. 그들이 동굴로 들어갔을 때, 동굴 안은 금은과 수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모든 것이 반짝 빛났다. 동굴 중앙에는 12 개의 흔들림이 연이어 배열되어 있다. 어린 천사가 말했다: "첫 요람에 누워 잠시 잠을 자다. 나는 너를 흔들어 잠들게 할 것이다. " 피터가 그렇게 하자 천사는 노래를 부르면서 가볍게 그를 흔들다가 결국 그를 흔들어 잠이 들었다. 그가 깊이 잠들었을 때, 그의 둘째 아이는 그의 수호천사에 의해 데려왔고, 그는 그의 형처럼 흔들려 잠을 잤다. 그리고 다른 형제들이 연이어 왔다. 마지막 12 명의 형제가 금빛 요람에서 잠이 들 때까지. 그들은 300 년 후의 마지막 밤까지 자고 또 잤다. 구세주가 왔다. 이때 그들은 각성하여 결국 사람들이 말하는 예수 12 제자가 되었다. 지리 풍경 12 제자 돌 (또는 "12 제자 돌") 은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의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12 제자 돌" 이라는 특이한 벽이 있다. 남태평양에서 튀어나온 12 사질암입니다. 수천 년 동안 파도와 바닷바람의 세례를 거쳐 12 개의 얼굴과 표정이 다른 바위로 조각되었다. 마음이 시큰시큰해 보이는데, 마치 부드럽고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는 것 같다. 멜버른에서 남서쪽으로 약 220 킬로미터 떨어진 12 제자 돌은 오스트레일리아 해양로의 유명한 랜드마크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해도로' 로 불리는 대양로는 빅토리아 남부 해안 근처에 약 320 킬로미터나 된다. 그것은 호주 정부가 제 1 차 세계대전으로 사망한 병사들을 위해 지은 것이다. 대양로 캠벨항 국립공원의 해안선에는 석회암, 사암, 화석으로 형성된 12 개의 부서진 바위가 있어 수백만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푸른 바다에 우뚝 솟아 있는 독립암초의 모양은 각기 다르다. 그것들의 수와 모양이 예수 12 제자와 비슷하기 때문에' 12 제자석' 이라고 불린다. 대자연의 도끼 신공은 사람을 경탄하게 하는 장려한 경이로움을 창조했다. 하지만 현재까지 12 암벽은 8 개밖에 남지 않았으며, 그 중 3 개 (원문, 여기서는 변하지 않음-필사자주) 는 오랜 세월의 파도의 충격으로 무너졌다. 가장 최근의 붕괴는 2005 년 7 월 3 일에 발생했다. 당시 45 미터 높이의 큰 바위가 갑자기 무너져 몇 초 후에 잔해가 되어 바다로 떨어졌다. 무너진 잔해더미는 해수면보다 10 미터 높다. 당시 15 세의 시드니 소년과 그의 부모는 바위가 무너지는 순간을 목격하고 1 분 안에 완전히 다른 사진 두 장을 촬영했다. 하나는 9 시, 다른 하나는 9 시,/Kloc 이 두 사진에서, 우리는 1 분 전, 1 분 후에 큰 돌 하나를 볼 수 있다. 연구원들은 12 사도석이 언젠가는 모두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보는 순간은 사실 역사입니다. 12 제자 돌과 비슷한 관광지로는 대양로, 육합곡, 런던 다리 부러짐 등이 있습니다. 확장 읽기: 1 그린 동화 2 3 바이두: 4 5 여행자 노트: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