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시가 나에게 준 영감 작문
고시가 나에게 준 영감 작문
"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맛에서 나온다." 그래! 칼은 날카롭지만, 누가 그가 겪은 연마와 단조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매화는 비록 향기롭지만, 그녀가 보낸 서리가 쓴 추위를 누가 알겠는가? 사람들은 칼의 날카로움만 본다. 누가 그의 경력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람들은 매화의 찰랑거리는 아름다움만 보고, 누가 그녀의 고초를 이해할 수 있겠는가? 이 모든 것은 그들이 불요불굴하고 불요불굴의 성과를 보여 주는데, 이러한 성과는 고난과 한겨울에 얻은 것이다.
내가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받지 못한 것과 같다. 점수를 들었을 때 나도 슬펐지만 더 많은 노력이 생각났다. 그 공격적인 점수를 봐라, 그게 바로 운동이잖아? 그것은 고한이 아닌가? 이것이 바로 내가 직면해야 할 좌절과 어려움이 아닌가? 나는 울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좌절에 직면하여 나는 울지 않는다. 나는 마음을 열고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패가 아니라 운동이기 때문이다. 내가 더 높이 날고 더 멀리 달리는 치수 보조선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이며, 내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기초이다. 하지만 이 연습들은 성공의 의미가 동고동락하고 어떻게 분투하는지 알게 해준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겪었던 어려움을 회상해 보면, 우리 마음이 가장 잘 자란 선생님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우리는 칼을 만들 것이다. 우리의 날카로움은 한 번에 한 번씩 단련된다. 우리는 매화를 만들 것이다. 우리의 아름다움은 또 한 겨울을 지나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노력도 없고, 수련도 없고, 극복하지도 않고, 어떻게 성공, 승리,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까? 우리가 바람을 맞으며 앞으로 나아가기만 하면, 모든 사람은 "칼" 이고, 모든 사람은 "불굴의 매화!" "
고전고시 (쓰기 작용) 1.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시에서 여름은 1 이다.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잔디는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시 추석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촉도중) 시동 1. 예를 들어 올 겨울, 성서에서 열린다.
두보:' 군차점'' 2. 석지 가을달,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는 겨울에 이웃이 되는 것을 배우는데, 해안에 의하면 어리석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 겨울부터 날까지, 나는 무릎등이 동반된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사집")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 샤오지) 시 중산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시의 물은 1 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제인 페윤") 2.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서촌 유람') 6.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에게") 7. 버드나무 청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유우석:' 죽지사') 8. 해가 뜰 때 강물은 붉고 불은 더 이기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만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혜종 {강변의 야경")) 시 중일 1. 남동쪽 모퉁이 일출, 나의 진루에 따라.
("한악부? 상묵 노래) 2. 산이 낮을 가리고 황하가 인파를 겪다.
(왕 zhihuan: "헤론 숙박") 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는 매우 향기롭다.
두보:' 절구' 4. 석양이 멀어서 날씨가 추워져서 집이 가난해졌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5.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왕 웨이: "요새에서") 6.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천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의 날) 9.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순자사 보고 임자방 보내기) 10.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망천문산' 시 중월 1.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맹호연: 건덕강의 야박) 3.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4. 어두컴컴한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룬: "하곡") 5.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 "독음명월") 6.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백판우라고 불렀다.
이백:' 구랑위' 7.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왕위:' 죽루') 8. 월출 ...
고시로 작문을 하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당천보 14 년의 어느 날 아침, 따뜻한 햇빛이 왕가의 작은 건물을 가득 뿌렸다.
위대한 시인 이백은 창문 앞의 새 울음소리에 놀라 깼다. 그는 사모를 쓰고, 빨간 셔츠를 입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도화담으로 걸어갔다.
풍경이 수려한 도화담이 군봉 속에 박혀 있어 수질이 맑고 거울처럼 평평하다.
복숭아나무는 상류 도화담에서 옥평산까지 가는 길에 자란다.
3 월 중춘,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가지각색의 색이 물보라처럼 붉게 비친다.
떠오르는 태양 아래 물이 서로 튀고, 하홍처럼, 춤추는 공처럼. 이백이 이 이 모든 것을 보았을 때, 마음이 후련하고 산야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에 깊이 도취되어. 아침을 먹고 주인 왕륜은 특별히 이백년 도화담주를 가져왔다.
이백은 한 모금을 마셨더니 얼굴이 확 붉어졌다. 그는 수염을 쓰다듬으며 "좋은 술, 좋은 술! 클릭합니다 "관지경, 목욕탕수, 연못주, 이 도화담 삼악!" 왕 LUN 웃었다:
고유선생'? 여기 10 리 복숭아꽃이 있습니다.
음료는 어떠신가요, 선생님? 이곳에는 만 개의 식당이 있다.
형제, 당신의 상상력 덕분에 이 편지를 써서 나를 속였습니다.
"아니, 앤이 너를 위대한 시인이 되도록 초대할 수 있을까?" \ "10 리 복숭아꽃은 마을에서 10 리 떨어진 복숭아꽃 나루터이다. 만가의 식당은 사실 만씨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다.
야, 너 ... "너 후회하니? 클릭합니다 왕륜은 얼굴을 들어 교활하게 눈을 깜박였다.
이백은 술잔을 들고 한 잔 마셨다.
"물이 좋고, 술이 좋고, 사람이 더 좋다. 네가 와서 기쁘다. 네가 와도 좋다. 하하." 식사 후 이백은 인터넷을 하기 시작했다.
인터넷에서 이메일 한 통을 찾았다: 친구: 황산 내일, 만나도 흩어지지 않는다! 두부 "두부 ... 콩 ... 썩다 ... 두보!" 이백은 몇 번이나 묵독했다.
나는 참지 못하고 웃었다. 엄밀함으로 유명한 아들 미형이 오늘도 농담을 했다.
나에게 말하지 마라, 두보만이 이런 압운 어구를 생각해 낼 수 있다! 이백은 짐을 싸서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그는 면전에서 왕륜과 작별인사를 할 수 없어 작별을 고하고 싶었다.
도화담 나루터에 도착하자 비가 내리자 연못에 약간의 낡은 전자레인지가 가득했다. 기슭의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데, 마치 긴 팔을 뻗어 이백을 만류하는 것 같다.
뱃머리에 서서 이백은 주위를 둘러보니 은은한 서글픔이 치밀어 올랐다. 하지만 왕륜 ... 갑자기 길에서 희미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이백은 정신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데, 마치 몇 사람이 합창하는 것처럼 힘이 있다.
곡고와 과부가 하늘을 완전히 억압하고, 곡조가 낮고 과부가 되어 측은함을 느끼다.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 이 세상은 몇 번이나 들을 수 있습니까? "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그는 까치발을 하고 기슭을 바라보았다.
다가왔어요. 원래 왕륜이 아니었나요? 호미와 삼베 옷을 입고 뒤에는 한 무리의 마을 사람들이 뒤따랐다.
그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박자를 밟으며 서둘러 나루터로 달려갔다. 이백은 두 눈이 뜨거워지자 "왕륜 오빠." 라고 소리를 질렀다. "그는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군중들이 해안에 와서 멈춰 섰지만, 그들의 발은 여전히 땅에 있었고, 그들의 손은 여전히 뛰고 있었다. "이 오빠, 내가 모든 마을 사람들을 배웅하러 왔다.
"한참 동안 노랫소리가 뚝 그치자 왕륜은 이백에게 다가가 두 손으로 주먹을 안고 고개를 들었다.
이백은 손으로 눈물을 닦았다. 그는 한참 지나서야 말했다. "왕륜 오빠, 저와 함께 황산에 갈래요?" 왕륜은 대답하지 않았다. 갑자기 그는 입을 벌리고 맑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정외, 옛 길 옆." 이때 모든 마을 사람들은 왕륜의 곡을 밟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백은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목놓아 울었다. 그는 망토 전체를 손질하고 머리를 한쪽으로 돌려 뱃사공에게 손을 흔들었다.
배는 천천히 떠났다 ...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은 산 저쪽에 있다 ..." 노래가 계속된다.
이백은 해안가에 있는 시골 사람들과 깊은 도화담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왕륜이 집에 돌아온 후, 컴퓨터를 켜서 이백발의 메일을 발견했다. "왕륜에게": 이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륜은 보고 혼잣말로 말했다. "이형은 정말 문단의 귀재, 시단의 영웅이다! 어떻게 그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시 한 수로 작문을 한 편 써 주세요. 이것 좀 볼 수 있어요? 가을 사랑 노래,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웠는데,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목 (유우석' 추사') 가을은 쓸쓸한 계절이다. 바람이 불자 나무의 노란 잎이 우수수 떨어진다. 영혼을 잃은 금빛 나비처럼 대지의 어머니의 품에 날아갔다.
그것은 봄의 흙 속에 녹아 화밀로 변해 나무와 봄에 싹이 날 희망을 보호한다.
가을은 시들고, 서늘하고, 처량한 슬픔을 주며, 성숙하고, 현란하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들판의 밀이 입을 벌리고 눈을 크게 뜨고 수확하러 온 농민을 기다리고 있다.
겨울 저장, 봄 파종, 여름 경작, 드디어 김가을, 금빛 수확을 맞았다.
얼마나 피땀을 흘렸는지, 얼마나 바쁜지, 모두 이 황금빛 바다 속에서 담담하게 사라지고, 결국 사라지고,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은 다른 세 계절에 땀을 흘리는 보답이다.
가을은 성숙한 계절이다.
봄의 꿈, 여름의 느낌, 겨울의 기억은 모두 사라졌다.
가을은 봄의 천진함, 여름의 열광, 겨울의 고요함에서 벗어나 더욱 성숙하고 화려하며 완곡하게 변했다.
가을달은 맑고, 봄달은 흐릿하고, 악하청아, 겨울달은 쓸쓸하지 않다. 가을비는 봄비와는 달리, 여름비는 방자하고, 겨울비는 밋밋하다. 가을의 꽃은 매우 정교하다. 봄의 꽃과는 달리 여름은 우아하고 겨울은 차갑다.
가을은 매우 낭만적인 계절이다. 남방의 기러기는 너의 생각을 만만하게 할 것이다.
나는 가을을 사랑하고, 가을의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가을의 진실을 사랑하고, 가을의 낭만을 사랑합니다.
가을은 매우 현실적인 계절이다. 그 한랭한 가을빛은 만물의 시들음을 수용한다.
황량하고, 성숙하며, 아무런 은폐도 없다.
나는 가을 가을의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좋아한다.
가을은 몽롱하고 명랑하며 로맨틱한 기운이 넘친다.
...
아래의 고시를 읽고 작문을 한 편 쓰다. 봄이 그녀 특유의 신록과 바다를 가지고 왔을 때, 정말 매혹적이었다. 봄이 그녀 특유의 따뜻함과 습기를 가지고 오면 영혼을 잃게 할 수도 있다.
봄은 확실히 생명의 색채가 가득한 캔버스이다.
신녹색, 연녹색, 밝은 녹색, 녹색, 녹색 눈, 우리의 눈을 부드럽게 합니다.
그리고 약간의 빨강, 노랑, 가루, 보라색, 별처럼 반짝이는 것도 우리 눈앞을 밝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봄에 걷기 시작했다.
그녀의 부드러운 흙을 밟아서야 나는 인생의 온상도 이렇게 평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계절에 노인이 떠가는 한, 잠든 모든 씨앗은 여기서 수태하여 삶에 변화의 자세를 줄 수 있다.
봄은 확실히 생기가 넘치는 그림이다.
땅 밖으로 나가든 봉오리를 맺든, 천천히 늘어나든 천천히 흐르든; 침묵이든 소곤소곤 계절의 노인이 봄의 막을 올리기만 하면, 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자연의 신기한 생명력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래서 나는 봄의 유랑을 시작했다.
부드러운 봄빛을 걸치고, 약간의 향바람이 스쳐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의 숨결은 사실 가장 감동적인 부드러움을 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나도 자연이 이상한 엄마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만물이 불황한 겨울말에 각종 생명을 낳고 가장 부드럽고 귀여운 첫 봄에 서로 껴안아 세상에 무한한 생기를 불어넣도록 선택했다.
봄도 갤러리로 생명의 경이로움을 뽐내고 있다.
보시다시피, 모든 생명체는 특정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특정한 형태는 특정한 생명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키가 크든 작든 생로병사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유치하고 성숙한 계절이 있다.
눈에 띄든 밋밋하든 자신의 특정 생활 공간에서 그 특정 계절의 궤적을 따라 한 번의 생명의 쾌거를 완성해야 한다.
그것이 유명하든 그렇지 않든, 풍요로운 집에서 태어났든 척박한 모래밭에서 자랐든, 봄에 싹이 나는 모든 것은 자신의 모든 열정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생명의 송가를 썼다.
봄입니다. 생명의 이구동성이 여기서 태어났기 때문에, 저는 정말 신기한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고시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써서 어떻게 쓰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 아무도 너에게 작문을 쓰려고 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대강만 줄 수 있다.
고시 작문을 논하면 반드시 고시가 먼저 있어야 한다.
고시 한 수가 있으면 너는 반드시 이 고시 작가의 배경과 의미를 깊이 이해해야 한다.
그런 다음 축 어적으로 씁니다.
고시에 관한 작문은 무엇입니까? 감상을 쓰나요, 아니면 고시조합을 쓰나요? 그리고 중국 문화가 넓고 심오하다고 해요? 감상을 쓴다면, 먼저 고시가 무엇인지 분명히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건의를 하나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너의 작문을 찾지 마라. 모두 좋지 않으니 표절하지도 마라.
스스로 쓰거나, 도묘 노트와 같은 판타지 소설을 보거나, 스스로 웃긴 소설을 한 권 써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많이 썼어요. 자기가 문을 두드리면 장악할 수 있어요. 당연히 쉬워요. 인터넷 질문도 그렇게 번거롭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의존은 좋은 습관이 아니다.
...
고시를 주제로 문장 한 편을 써서 강을 오르락내리락하고, 천리를 찾아 그녀를 찾다가 문득 뒤돌아 보니 한적한 곳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라강변, 도도한 강물을 바라보며, 너는' 천하의 탁수 나는 혼자 맑다, 모두가 취하면 나 혼자 깨어난다' 는 천고의 절창을 보냈다.
굴원, 너 혼자 다리 위를 걷고, 마음속의 고민이 마음속에 억눌렸다.
왜 혼군은 내 굴원의 말을 듣지 않고 간신의 말을 들었습니까? 마음속의 슬픔이 힘이 되었다. \ "길은 길고 멀리 수리, 나는 위아래로 추구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진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점프라도 자세가 가장 아름다운 호로 변했다.
이 생에 네 일이 없으니, 그럼 너와 나는 내세에 나와라! 굴원, 현실에서 네가 찾고자 하는 진리가 없으니, 왜 한 걸음 물러서지 않느냐? 아마도 한적한 산에 있을 것이다.
굴원,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자면, 너는 정말 찾고 있는 거야.
내실, "그것을 찾고, 외롭고 처량하다 ......" 내실 중, 당신은 혼자 술을 마시고, 근심을 합니다.
그 해, 우리 남편이' 음심한 남자' 를 데리고 너를 내실 깊숙한 곳에 두고 여러 해를 기다렸던 기억이 난다. 단지 우리 남편이 죽었다는 비보를 기다리고, 슬픈 말이 너의 미간에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 이안아, 나는 네가' 문에 의지하여 돌이켜보지만, 어린 시절 냄새를 맡는다' 는 순수함을 잊을 수 없다. 네가 "눈살을 찌푸리기만 하고, 마음속으로는 가라" 는 진심을 잊을 수 없다. 나는 서정 석양에서' 유럽 황로 한 무더기를 깨우다' 는 한가한 느낌을 잊을 수 없다.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 ... 청조, 너는 남송을 따라 내려오는 것은 단지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슬픔을 재촉하기 위해서이다. 어떻게 쌍계의 배가 너를 태울 수 없을까? 네가 애써 찾던 행복은 어디 있니? 청조, 한 걸음 물러서지 않으면, 네가 애써 찾는 행복이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진을 지우고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는 것이 바로 네가 찾으려는 것이다.
관원계교는 관원계교 위에 있고, 하늘 가득한 꽃잎을 바라보며, 마치 자신의 생명처럼,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바람에 흩날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흐느끼며 그들을 묻고, 그들을 생각하며, 네가 동경할 수 있는 새로운 생활과 자유를 추구하고, 바람에 따라 춤을 춘다.
병상 앞, 나이팅게일의 울음 속에서 창밖의 징과 북소리를 맡을 수 있지만, 빨간 망사 치마 아래는 네가 아니다. 다이옥, 너는 의연하게 평어로 가득 찬 손수건을 난로에 던졌고, 불꽃은 너의 먼 눈빛에 따라 점점 꺼졌다.
"나는 유채를 불쌍히 여길 수 있다" 와 "옥대가 베갯머리에 걸려 있다" 고 말했다.
린 여동생,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 린 루하이 (Lin Ruhai) 를 미워하고이 고심 구오 룽 빌딩 (Guo Rong Building) 으로 보내서 그가 추구하는 자유가 올 수 없도록했습니다.
화원 자매가 노는 것을 보고, 그들 자신의 슬픔을 누가 압니까? 린 여동생, 만약 당신이 조금 고집이 세고 거만하다면, 좀 더 영리하다면, 아마도 당신이 찾고 있는 자유와 행복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다이옥, 한 걸음 물러서서 자신에게 행복하고 자유로운 길을 남기는 게 어때? 다이옥아,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해 봐, 바로 네가 찾던 거야.
나는 그녀를 천 리 찾아다녔는데, 문득 뒤돌아 보고, 산속 한적한 곳, 나의 평온한 마음 위, 다리 옆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 갈 길이 없을 때 한 걸음 물러서지 그래? 아마도 너의 눈에는 그녀가 너에게 애매하게 웃고 있는 것 같다.
"나는 XXX 의 고시로 한 편의 작문을 쓴다" 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작문을 썼다. 가을 발라드는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워 가을승춘이라고 말했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목 (유우석' 추사') 가을은 쓸쓸한 계절이다. 바람이 불자 나무의 노란 잎이 우수수 떨어진다. 영혼을 잃은 금빛 나비처럼 대지의 어머니의 품에 날아갔다.
그것은 봄의 흙 속에 녹아 화밀로 변해 나무와 봄에 싹이 날 희망을 보호한다.
가을은 시들고, 서늘하고, 처량한 슬픔을 주며, 성숙하고, 현란하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들판의 밀이 입을 벌리고 눈을 크게 뜨고 수확하러 온 농민을 기다리고 있다.
겨울 저장, 봄 파종, 여름 경작, 드디어 김가을, 금빛 수확을 맞았다.
얼마나 피땀을 흘렸는지, 얼마나 바쁜지, 모두 이 황금빛 바다 속에서 담담하게 사라지고, 결국 사라지고,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은 다른 세 계절에 땀을 흘리는 보답이다.
가을은 성숙한 계절이다.
봄의 꿈, 여름의 느낌, 겨울의 기억은 모두 사라졌다.
가을은 봄의 천진함, 여름의 열광, 겨울의 고요함에서 벗어나 더욱 성숙하고 화려하며 완곡하게 변했다.
가을달은 맑고, 봄달은 흐릿하고, 악하청아, 겨울달은 쓸쓸하지 않다. 가을비는 봄비와는 달리, 여름비는 방자하고, 겨울비는 밋밋하다. 가을의 꽃은 매우 정교하다. 봄의 꽃과는 달리 여름은 우아하고 겨울은 차갑다.
가을은 매우 낭만적인 계절이다. 남방의 기러기는 너의 생각을 만만하게 할 것이다.
나는 가을을 사랑하고, 가을의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가을의 진실을 사랑하고, 가을의 낭만을 사랑합니다.
가을은 매우 현실적인 계절이다. 그 한랭한 가을빛은 만물의 시들음을 수용한다.
황량하고, 성숙하며, 아무런 은폐도 없다.
나는 가을 가을의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좋아한다.
가을은 몽롱하고 명랑하며 로맨틱한 기운이 넘친다.
제 1 조: 배도안인 (고시 개작) 한 번, 송대 시인 양완리가 배를 타고 안인현시를 지나갈 때 선실 창문을 통해 양안의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는 것을 보았다. 밝은 녹색 카펫처럼 곳곳에 꽃이 가득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모든 것이 그렇게 생기발랄했다.
그는 아름다운 경치에 깊이 이끌려 어쩔 수 없이 선실에서 나와 뱃머리에 서서 우러러보았다.
이때 봄바람이 내 얼굴을 스치고 꽃향기가 코를 찌르자, 나는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이 후련했다.
그래서 그는 두 팔을 벌리고 신선한 공기를 깊이 들이마시며 이번 봄에 자연에 주어진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있다.
갑자기 맑은 노랫소리가 내 귀에 들려와, 멀지 않은 강 위에 작은 어선 한 척이 있었고, 뱃머리에는 활발하고 귀여운 두 소년이 앉아 있었다.
그들은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배를 젓고 배를 젓는다.
잠시 후, 두 아이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지 않고, 배를 받친 대나무 장대와 노를 접고 선실로 뛰어들어 우산을 꺼내 뱃머리에 서서 펼쳤다.
\ "아이고, 이 때 비가 오지 않아도 맑지 않다. 그들은 우산을 가지고 무엇을 합니까? 클릭합니다 양완리는 이상하고 의아해했다.
호기심이 그로 하여금 배를 앞으로 기울이게 하여 물었다. "지금 햇빛이 밝습니다. 당신은 왜 우산을 쓰고 있습니까?" " 두 아이는 눈을 크게 뜨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순진하게 말했다. "우리 배는 돛이 없다. 우리 우산을 펴서 돛으로 삼자.
이렇게 해야만 배가 빠르게 전진할 수 있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 "양 Wanli 이것은 갑자기 깨달았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칭찬했다. "너희 둘은 정말 똑똑해서 이렇게 좋은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간단하지 않아, 간단하지 않아! "나중에 양완리는 선실로 들어가 조잡하게 글을 썼다."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정박해 있었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잘 알려진 시 한 곡이 이렇게 탄생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제 2 장: 고시'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양천 3 월, 백화가 만발했고, 밝은 햇살이 우한 가득 뿌려졌고, 난초가 아직 피지 않았다. 아침 바람이 이미 약간의 맑은 향기를 풍기며 공기가 유난히 맑았다.
\ "laomeng, 너 정말 갈 거야? 클릭합니다 이백은 맹호연이 말했다. "네가 다 쓰고 나서 양주로 갈게. 포도는 모두 말려서 건포도가 되었다.
이백은 웃으며 말했다. "하하, 술이 건포도로 말라서 정말 맛있어요!" 맹호연은 배에 올라 이백에게 말했다. "나는 양주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백이 대답했다. "네, 끝나자마자 찾아뵙겠습니다." 。
배가 천천히 노를 젓자 맹호연은 또 말했다. "일이 성사된 후에 양주에 나를 찾아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이백이 말했다. "안심해, 나는 잊지 않을 거야.
내가 양주에 도착하면 우리 술 한 잔 잘 하자.
멩 Haoran 는 말했다: "좋아.
"배가 멀어질수록 맹호연은 무슨 말을 한 것 같았지만 들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이백은 맹호연을 양주로 보낼 수 없어 볼 수밖에 없었다.
맹호연의 배는 이미 없어졌을 것이다. 그러나 이백은 아직 그곳에 서서 잠시 기다렸다가 새소리가 울리면서 정신을 차렸다.
그는 붓으로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고 썼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고시가 나에게 준 영감 작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