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유명한 유럽 화가는 누구입니까?

유명한 유럽 화가는 누구입니까?

신고전주의 예술 화가

1, 다웨이트

(1) 명가 소개:

Dawitt (1748- 1825) 는 신고전주의 스타일의 창시자입니다.

다웨이트는 로코코 미술이 성행하는 시대에 태어났다. 그가 선생님 비안과 함께 로마에 심학을 갔을 때, 그는 고전 예술을 자세히 연구하여 고전 이상의 확고한 신자가 되었다.

(2) 대표 작품:

세 형제의 서약 호라스 (1784)

앙젤, 신고전주의의 중견력.

(1) 명가 소개:

장 아우구스트 도미닉 앙겔 (1780- 1867).

그의 긴 일생 동안 그는 오만하고 완고한 태도와 뛰어난 예술적 재능으로 신고전주의의 이상을 수호했다.

앙젤은 조형 언어 정화에 힘쓰는 화가이다. 그의 보수적인 사상은 그의 뛰어난 예술적 조예를 감출 수 없다.

앙젤은 또한 역사, 신화, 종교 등의 제재를 그린 그림이 가장 높은 예술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사실은 그가 정성껏 그린 명작들이 대부분 공허하고 진정한 매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2) 대표 작품:

메오트 부시 부인 (185 1)

낭만예술화가

낭만의 선봉 고아가

(1) 명가 소개:

그의 위대한 전직 벨라크스처럼 프란시스코 데 고예 루시엔테스 (1746- 1828) 는 일생의 대부분을 법정에서 보냈다.

1786 년 정식 궁중 화가가 되었고 13 년 후 수석 궁중 화가로 승진했다.

하지만 그가 처한 시대와 새로운 사조의 감염은 그의 심경과 예술을 벨라크스만큼 평온하고 침착하게 만들었다.

(2) 대표 작품:

찰리 4 세와 그의 가족 (1800)

영국 낭만주의 예술가

* 블랙

(1) 명가 소개:

윌리엄 블레이크 (1757- 1827).

이 초라한 예술가는 태어날 때 아무도 묻지 않고 죽은 후에 잊혀졌다.

별의 교제 후 인류는 20 세기에 들어서자 그는 재발견되었다. 그는 영국 시 역사상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 최초의 중요한 낭만주의 화가로 여겨졌다.

(2) 대표 작품:

느부갓네살 (1765)

* 경찰

(1) 명가 소개:

콘스터블은 평생 영국 시골을 사랑했다. 그는 솔직한 눈빛과 순박한 마음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경치를 느끼며 캔버스에' 아름다운 잉글랜드' 의 진실한 풍경을 남겼다.

(2) 대표 작품:

더햄 계곡 (1814-1815)

독일 낭만주의 풍경 화가

* 프리드리히

(1) 명가 소개:

카스파 데이비드 프리드리히 (1774- 1840).

프리드리히는 당시 대부분의 유럽 화가들과는 다르다. 그는 북유럽 국가인 덴마크에서 예술 교육을 받았다.

프리드리히의 풍경화는 그의 마음을 묘사한 것이다. 그가 "한 예술가가 눈앞에서 본 것을 묘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마음속에서 본 것을 묘사해야 한다" 는 말에서 낭만주의자의 전형적인 태도를 쉽게 알 수 있다.

독일의 일부 낭만주의 작가들처럼, 그는 황무지, 고사, 석양, 월야, 숲 등 이른바' 시적인 장면' 에 미련을 두고 있다. 이것들은 그의 작품에서 상징적이고 다채로운 회화 세계를 구성한다.

이런 취미와 문학성에 대한 강조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업적에 영향을 미쳤다.

(2) 대표 작품:

산 위의 십자가 (1808)

프랑스 낭만주의와 드라크로바

(1) 명가 소개:

유진 드라크로바 (1798- 1863).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화가입니다.

그는 관심이 광범위하고 클래식 마스터를 존중하지만, 진정으로 그를 감동시킨 화가는 바로크 마스터 루벤스였다.

그의 예술미, 자유의 구도, 생동감 있는 기세, 루벤스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2) 대표 작품:

기병 장교 (18 12), 메두사 목 (18 19).

5. 미국 낭만주의 예술가

* 콜

(1) 명가 소개:

토마스 콜 (L 80 1- 1848).

콜은 영국에서 신대륙으로 이주한 후, 이 광활한 땅에서 거의 원시적인 자연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고, 그로부터 창작의 영감을 얻었다.

허드슨 강을 따라 하이킹을 할 때, 그는 현지의 진실한 풍경을 자세히 연구하고, 이 소중한 경험을 자신의 시와 상상력과 결합하여 유럽에서 배운 기교를 이용하여 로맨틱한 정취가 가득한 장관을 창조했다.

(2) 대표 작품:

허드슨 강의 아침 (약 1827), 하천 (1836) 등.

현실주의 예술 화가

L, 프랑스 현실주의 예술의 대표 인물인 쿠르베.

(1) 명가 소개:

쿠르베 (L 8 19- 1877) 와 쿠르베는 예술이 본질적으로 당대라고 생각하는데, 예술가는 대담하게 생활에 직면하고, 냉정한 태도로 당대의 현실을 반영해야 한다.

낭만주의자와는 달리 그는 상상력의 역할을 부인했다. 나는 천사를 본 적이 없어서 그릴 수 없다' 는 명언은 이 현실주의자의 확고한 신념을 분명하게 반영했다.

(2) 대표 작품:

작업 (1849)

두미에, 코로, 잎 팬

* 두미에

(1) 명가 소개:

두미에 (L808- 1879) 는 만화가, 걸출한 유화가와 조각가이다.

쿠르베와 마찬가지로, 그는 예술과 예술가가 당대의 현실에 입각해야 한다고 굳게 믿는다.

하지만 쿠르베와는 달리, 그의 조형 언어는 더 주관적이고 막연하다. 이는 그가 정치 풍자 만화로 창작을 시작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2) 대표 작품:

카강두아 (1832)

* 코로

(1) 명가 소개:

장 밥스터 카미예 코로 (1796- 1875) 는 가장 나이가 많은 현실주의 화가이다.

쿠르베의 탄탄하고 강력한 화풍과는 달리, 코로의 예술 수법은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차분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있다.

코로는 유명한 풍경화가이자 인물 화가로, 그의 작품 속 세계도 현실에서 비롯된다.

65438 년부터 0825 년까지 그는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초기 풍경화를 창작했다.

화창하고 밝은 이 작품들은 후세의 인상파 정보를 폭로한 것 같아 화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그의 서정적 산수화는 그를 환영받게 하고, 일반인의 사상을 더욱 대표할 수 있게 했다.

이런 산수화는 색채가 부드럽고 필법이 가벼우며, 풍경은 은회색의 거즈커튼으로 덮여 있는 것처럼, 꿈같은 시적 느낌을 주는데, 그중에서도 이 화가의 시인 기질을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2) 대표 작품:

모트 방단의 추억 (1864)

* 벼잎

(1) 명가 소개:

강택룡 밀러 (L 8 14- 1875) 는 농민 생활을 잘 표현하는 화가이다.

일찍이 유명한 학원파 역사화가 드라로시의 교육을 받았지만 패션 화가의 길을 걷지 못했다.

1940 년대 말, 그는 파리 근처의 바비송 마을에 정착하여 가족과 진정한 농민 생활을 했다. 그는 사망할 때까지 프랑스의 생존을 유지하는 하층 농민 가운데 살고 있다.

(2) 대표 작품:

파종자 (약 1850) 와 밀 이삭을 따는 여자 (1857).

바비송 학교

* 루소

(1) 명가 소개:

루소 (L 8 12- 1867) 는 사망할 때까지 1848 부터 바비송에 살고 있다.

그는 자연의 실제 형태를 자세히 연구하고 분석하며, 넓은 획과 짙은 색채로 자연의 면모, 그것의 세부 사항, 공기, 빛 등을 묘사했다.

루소의 작품은 엄숙하고 힘차게 보이는 정적인 기념 효과가 있다.

(2) 대표 작품:

바비송 근처의 떡갈나무 (1852)

* 돌비에

(1) 명가 소개:

찰스 프랑수아 도비니 (18 17- 1878).

바비송의 화가 중에서 그는 인상파에 가장 가까운 화가이다.

그의 화법은 루소보다 가볍고 루소보다 빛과 색의 효과에 더 신경을 쓴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작품이 인상일 뿐이라고 비판했는데, 그중에서 그의 작품의 우아함을 체득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는 직접 스케치를 사용하여 자연의 생생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게 했다.

물과 하늘과 대기의 관계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재현이다. 오토보의 고바이어방앗간 (1857) 은 사람들에게 그의 스타일 특징과 감동적인 예를 제공한다.

모네는 그의 계발을 많이 받았고, 그도 인상파의 탐구를 지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2) 대표 작품:

오토보의 고벨 방앗간 (1857)

4. 프랑스 이외의 현실주의자

* 크라멘토코이

(1) 명가 소개:

이반 니콜라예비치 클라스코이 (1837- 1887) 는 순회 전시파의 창시자이자 미원의 고정관념에 강력하게 반대하는 화가이다. 바로 이런 태도로 그는 대중을 대상으로 생활에 가까운 순회 전람학교를 조직하게 되었다.

화가로서 클라스코이의 초상화는 그의 섬세하고 사실적인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한다.

(2) 대표 작품:

레프 톨스토이 (1873) 와 무명 소녀 (1883).

* 레빈

(1) 명가 소개:

열빈 (일리아 에피모비치 열빈, 1840- 1930).

열빈은 러시아 국민의 운명에 깊은 관심을 가진 예술가로, 그의 유명한 작품인 볼가 추적자 (1870- 1873) 에서 분명하게 드러났다. Lebin 의 놀라운 인물 묘사 능력과 색채 조형을 운용하는 기교는 바로 인물의 특징을 잘 묘사하여 Lebin 을 러시아 최고의 초상 화가 중 하나로 만들었다.

그는 러시아 문예계의 유명 인사 초상화 시리즈로, 필치가 생동감 있고, 형신이 겸비한 것으로 유명하다.

(2) 대표 작품:

볼가 추적기 (1870- 1873)

* 수리코프

(1) 명가 소개:

바실리 이바노비치 수리코프 (1848- 19 16) 는 열빈과는 달리 관심이 넓다. 그는 자신의 모든 재능을 역사화 창작에 바쳤다.

등 우수한 작품은 인물 심리, 조직 구도, 색채 운용에 능한 그의 특징을 보여준다.

(2) 대표 작품:

몰로조바, 귀족 여성 (188 1- 1887)

5. 영국의 라파엘 전파

* 헌터

(1) 명가 소개:

윌리엄 홀먼 헌트 (1827- 19 10) 는 전 라파엘파의 지도자이다.

그는 깔끔한 필치로 모든 세부 사항을 자세히 묘사하고, 그것들을 작품의 도덕계율을 암시하는 데 사용했다.

(2) 대표 작품:

노트르담 파리 (1850)

인상파 예술 화가

L, 프랑스 인상파 화가

* MANET

(1) 명가 소개:

마나이 (에드워드 말, 1832- 1883).

마나이 초창기 스승은 저명한 학자 쿠투르에서 왔지만, 그는 벨라크스 등 스페인 화가들에게 더욱 미련을 두었다. 그의 그림 로라 드 바스투스 (1862) 는 보들레르의 칭찬을 받아 스페인 그림의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 주었다.

마네는 새로운 세대의 혁신가의 지도자가 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단지 그가 원하는 것을 그리고 싶었지만, 그의 실천이 그를 이 자리로 밀었다.

(2) 대표 작품:

로라 드 바스터스 (1862) 와 피크닉 스케치 (1865- 1866).

* 모네

(1) 명가 소개:

클로드 모 (1840- 1926) 는 가장 유명하고 전형적인 인상파 화가이다.

모네는 일찍이 항구 도시인 르아브르에서 살았고, 풍경화가 부단은 그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1950 년대 후반에 그는 파리에 와서 공부했다.

진상은의 학력교육에 만족하지 않고 그는 미원을 떠나 의기투합한 파트너인 르누아르와 함께 야외로 나가 찬란한 햇빛을 받으며 자연에서 흐르는 빛과 색채의 아름다움을 미친 듯이 포착하며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2) 대표 작품:

일출인상 (1872)

* 레이놀즈

(1) 명가 소개:

아우구스트 레이놀즈 (1841-1919

르누아르는 모네처럼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는 데 힘쓰지 않는다. 그는 오락 장면, 귀여운 여자와 아이, 아름다운 꽃 등 생활의 모든 기쁨과 매혹적인 것들을 묘사하기를 좋아한다. 그가 쓴 것은 모두 햇빛 아래 꽃이 만발한 들판처럼 눈을 즐겁게 한다.

말하자면, 그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가수이다.

(2) 대표 작품:

케이크 방 (1876)

* 데가

(1) 명가 소개:

데가 (독일 에드가 데가힐레치 항공사, 1834- 19 17).

다른 인상파 화가들처럼, 그는 현대의 일상생활을 표현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과는 달리, 그는 초창기부터 스케치의 역할을 중시하고 고전 대사의 작품을 열심히 연구하며 평생 앙겔 라인 스타일링 기술에 대한 추앙을 유지해 왔다.

이 특징은 그의 모든 창작 활동에 분명히 반영되어 있다.

데가는 활발한 상태의 여성 이미지를 전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발레리나의 리허설과 공연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화제가 되었다.

그는 독특한 시각으로 생생한 그림과 뛰어난 신체 지식으로 그들의 다양한 자세를 매우 간결하게 재현했다.

이런 흥미는 그가 색분필로 그린 일련의 알몸 여성 이미지, 목욕, 옷 입는 것에도 나타난다.

컬러 분필이라는 자유롭고 유연한 도구는 그의 조형 특기, 쉽고 정확한 선, 간결한 색채의 조화를 충분히 발휘하여 이 매력적인 작은 그림들을 창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2) 대표 작품:

압생트 나 (1876)

로댕, 인상파 화가의 파트너

(1) 명가 소개:

로댕 (아우구스트 로댕, 1840- 19 17).

그는 조각 예술을 진흥하고 발전시키는 집대성자로 당시 서방에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다.

로댕이 인상파라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인상파 화가와 동시대의 사람으로서 그는 진부한 법률을 반대하고 자유를 추구하며 생동감 있는 느낌을 강조하며 흐름을 추구하는 효과 등과 비슷하다.

로댕은 초창기부터 학원파의 창작 원칙과 이상을 극도로 싫어했다.

청동기 시대 (1875- 1876) 는 생생한 느낌과 강렬한 진실로 고전 이상화를 숭상하는 조각계를 뒤흔들었다. 심지어 그가 살아있는 사람에게서 직접 이 작품을 주조했다고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다.

진정한 조각가로서 로댕은 항상 사람을 주시하고 있지만, 그는 사람의 몸을 신경쓰지 않고 사람의 마음과 감정, 운명, 힘에 더 관심이 있다.

이런 태도는 그의 창작 생활을 관통했다.

(2) 대표 작품:

사상가 (1880)

후인상파 화가

1: 폴 세잔

(1) 명가 소개:

폴 세잔 (1839- 1906) 은 후인상파의 중요한 인물이다. 인상파가 잠시 지나가는 시각적 감각을 묘사하려는 의도와는 달리, 그는 새로운 고체 구조를 실현하고 그가 본 것에 대해 고도의 이성적인 합성을 시도했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20 세기 예술은 보편적으로' 세잔에서 시작된 것' 으로 여겨진다.

그는 입체주의의 선구자가 되었고, 20 세기 각종 이성적 추상예술의 선구자가 되었다.

그러나 세샹의 그림은 여전히 고전주의의 형식관념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그는 현대예술을 여는 열쇠일 뿐이다.

(2) 대표 작품:

카드 선수 (1890- 1892) 와 산 빅토르 일산 (약 1904- 1906).

2. 폴 고갱

(1) 명가 소개:

폴 고갱 (1848- 1903) 의 개인적 경험은 다채롭다.

그는 서구 문명에 대한 증오로 서구 전통에 반항하다가 방탕한 생활에 싫증이 나서 결국 남태평양으로 왔다.

고갱생의 노력은 거의 모두 고전주의, 르네상스, 현실주의의 강력한 전통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다. 그는 그림의 추상성, 즉 종합개괄적인 특징을 주장하며 줄곧 형식, 색채, 선의 추상적인 의미를 생각하고 있다.

(2) 대표 작품:

설교 후의 환상 (1888)

3. 빈센트 반 고흐

(1) 명가 소개:

빈센트 반 고흐 (1850- 1890).

그는 열정적인 예수, 사회의식으로 가득 찬, 억압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관심이 있다.

그의 왕성한 정력과 강렬한 열정은 예술뿐만 아니라 생활의 모든 방면에도 나타난다.

그의 예술은 19 년 80 년대 중반에 성숙했는데, 당시 그는 툴루즈 로트레크, 고갱, 버나드, 피사로, 수라, 시네크를 만났다.

그가 그린 것, 심지어 일상생활의 물건도 강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가 살던 정신병원의 병실, 의자, 신발 한 켤레, 혹은 그 자신을 그렸든 모두 생동감 있는' 초상화' 였다.

(2) 대표 작품:

해바라기 (1888) 와 별밤 (1889).

새로운 인상주의 예술

1: 조지 수라

(1) 명가 소개:

조지 수라 (1859- 189 1) 는 새로운 인상주의의 옹호자이다.

그의 획은 도점이어서 사람들은 그를 점화화가라고 부른다.

수라는 색채학 방면의 작품을 연구하고 감정을 이성 분석에 녹여 과학적 표현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한다.

그의 그림은 크기가 매우 크며, 수량이 많지 않지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세심한 작품들은 기하학과 형식 구조 요소에 대한 관심을 보여 20 세기 추상 예술가의 창작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이다.

(2) 대표 작품:

아스닐의 목욕자 (1883- 1884)

상징주의 화가

1: 구스타프 아커힐름 모로

(1) 명가 소개:

상징주의 그림의 핵심 인물인 구스타브 모로 (1826- 1898) 는 샤판보다 더 대담하게 상징을 사용하며 가장 기괴한 소재에 부딪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신화 및 종교 주제를 묘사한 정색화로 유명하다. 그의 작품 속 여성의 이미지는 대부분 요염하고 사악하며, 그의 그림에는 이성의 충돌, 생사의 수수께끼, 선과 악의 우의가 가득하다.

그의 창작은 이탈리아 고전 예술과 이국적인 동양 예술을 융합하여 문학, 특히 시가 덕분이다.

그의 작품도 작가들의 주의를 끌었다.

(2) 대표 작품:

살로메는 헤롯 왕 앞에서 춤을 추었다 (1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