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그린 동화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그린 동화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어리석은 녀석은 늑대와 일곱 아이의 충실한 존을 두려워하는 법을 배웠다
좋은 거래, 대단한 음악가, 12 형제
막내 동생 여동생이 있는 방탕아, 긴 머리 공주.
숲 속의 난쟁이 세 명과 방적공 세 명, 한서와 그레트.
흰 뱀잎 밀짚 세 조각, 석탄, 콩
어부와 그의 아내, 용감한 재봉사 신데렐라.
수수께끼 쥐, 새, 소시지 호러 아줌마
일곱 마리의 까마귀 작은 빨간 빨간 모자가 음악가가 되었다.
노래를 할 줄 아는 뼈, 악마의 금발 세 개, 이가, 벼룩
손이 없는 소녀는 한스의 세 가지 언어에 만족한다
영리한 엘사는 재봉사의 책상으로 들어갔고, 금나귀와 막대기는 하늘에 있었다.
엄지손가락 톰, 여우 부인의 결혼, 게으른 12 명
강도 신랑 하이얼? 대부 코비트
트루드 부인, 엄지손가락 여행기, 죽은 대부
피셔의 이상한 새, 노송 나무, 노수단
백조 여섯 마리, 공주, 장미, 새, 버려진 아이
백설공주 배낭, 모자, 미구창 왕의 뿔
연인 롤랜드 난쟁이 악마 금새
개와 참새 프레드릭과 캐서린, 두 형제.
소농민벌 뒤의 깃털 세 개.
금거위, 돈피, 짐승, 토끼 신부.
열두 명의 사냥꾼, 조던, 그리고 세 명의 행운아, 레드르.
여섯 명이 세계, 늑대와 사람, 늑대와 여우를 두루 돌아다녔다.
암늑대 고사프와 여우 여우와 고양이 석죽.
똑똑한 그레트의 할아버지와 손자, 물 악마.
암탉의 죽음, 라스틴, 남자, 도박꾼 헨젤
바보 한스가 금인형과 결혼했다
여우와 거위, 가난한 사람과 부자, 소녀와 사자
거위 소녀, 젊은 거인 토지신을 놓아주다.
금산 까마귀 왕, 똑똑한 농가녀
올드 힐드 브라운, 새 세 마리, 생명의 물
만사통 의사, 유리병 속의 괴물, 악마의 지저분한 동생
곰 가죽, 참새, 곰 단죽
두꺼비, 똑똑한 사람, 불쌍한 방앗간 주인, 고양이의 이야기
두 여행자, 고슴도치 한스 슈라우드.
정글 속의 수전노와 숙련된 사냥꾼은 천국의 연도리에서 왔다.
두 왕의 아이, 똑똑한 재봉사와 순진무구한 태양이 진상을 폭로했다
블루 라이트 성게 3 군 의사
일곱 명의 스와비아인, 세 명의 소년, 마귀, 그리고 그의 할머니.
두려움 없는 왕자, 마초 숲 속의 노부인
세 형제, 충성과 불충실한 페르디난드 철로
게으른 방적녀의 총명한 오빠 네 명, 한 눈, 두 눈, 세 눈.
아름다운 캐서린 낙업현과 비프 파빌, 여우와 말, 12 명의 춤추는 공주.
여섯 명의 하인, 백인 신부와 흑인 신부, 철한
세 명의 검은 공주가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양과 물고기를 끌고 있다.
작은 당나귀로 여행하는 검은 양.
무는 회춘, 신수 워크래프트.
게으르고 총명한 양치기 세 명, 별과 은화
동전 두 닢이 며느리가 버린 리넨
극락세계의 이야기: 두 명의 신비한 구두장이의 이상한 이야기.
수수께끼, 동화, 눈, 빨간 장미, 똑똑한 파트너
크리스탈 관 게으른 해리와 뚱뚱한 포티나 이상한 새 걸리버
한스, 강한 남자, 리사, 천국의 농부.
숲 속의 오두막은 쓴 울타리의 왕과 같다.
넙치 가마우지와 다이 승 올빼미
달의 생명, 죽음의 사자
이브의 아이, 우물가의 목가녀, 신발장이의 주인.
연못 속의 물악마 악당의 선물, 거인과 재봉사.
무덤을 못 박은 불쌍한 소년이 진정한 신부다.
산토끼와 고슴도치 방추, 방추와 침농부와 악마
작은 바다 토끼 이야기: 현명한 사람이 드러머를 훔칩니다.
맥이삭 무덤 노인 렌크렌의 이야기
수정 구슬 소녀 마린 소가죽 부츠
황금 열쇠 숲의 세인트 조셉 12 제자
가난과 겸손은 천국으로 가는 길을 인도한다. 하나님의 음식에는 세 개의 녹색 나뭇가지가 있다.
성모 마리아의 술잔, 노모의 개암 가지 ... >>
질문 2: 그린 동화에는 어떤 철학적 우화가 있습니까?
질문 3: 그린 동화의 의미와 대의는 다른 개념이다. 모든 이야기는 그 의미를 가지고 있어 읽을 만하다. 아이에게 대략적인 뜻을 물어볼 수 있다. 나는 이미 동화의 나이를 지났다. 일부러 책을 열었어요?
질문 4: 그린 동화 속 rattenfanger 는 무슨 뜻인가요?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유명한 동화 버전은 물론 독일 그린 동화 속 버전이다. Rattenfanger 라는 이름은 독일어 "Rattenf? Nger ":
1284 년, 독일 중부의 하머른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쥐가 범람하여 재해를 입었는데, 사람들은 그들에게 어쩔 수 없었다. 이때 각양각색의 옷을 입은 한 사람이 와서 마을 주민들에게 쥐병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절망적인 사람들은 그에게 풍성한 보수를 약속했다. 각양각색의 옷을 입은 그 남자는 피리 한 자루를 꺼내서 걸으면서 이상한 곡을 불고 있다. 그 결과, 마을의 모든 쥐가 뛰쳐나와 그를 따라갔다. 피리부는 쥐를 작은 마을 근처의 웨실강으로 데리고 가서 강으로 들어갔다. 쥐는 망설이지 않고 그를 따라다니며 모두 익사했다.
피리부는 사람이 마을로 돌아와 상을 요구했지만, 주민들이 식언을 해서 피리부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분노하여 떠나야 했다. 나중에 6 월 26 일에 피리부는 사람이 마을로 돌아왔다. 이번에 그는 사냥꾼의 옷을 입고 빨간 모자를 쓰고 또 한 곡의 이상한 곡을 연주했다. 당시 마을의 모든 성인들은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렸는데 (그날은 세인트 존과 상파울루의 성일이기 때문), 이번에는 4 세 이상의 모든 아이들이 뛰쳐나와 피리를 부는 사람들을 따라갔다. 아이들은 피리부는 사람을 따라 시내를 나서서 마침내 산기슭에 왔다. 그리고 산에 큰 구멍이 나서 피리부는 사람과 아이들이 동굴로 들어갔고, 모두가 사라졌다.
한 가정부가 피리부는 사람이 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을 목격하고, 즉시 어른에게 알렸지만, 이미 늦었다. 충격과 슬픔의 주민들은 130 명의 어린이가 실종되어 3 명의 어린이만 살아남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중 하나는 맹동이다. 그는 피리 소리를 듣고 따라가려고 했다. 길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그는 매우 느리게 걷다가 결국 뒤에 처졌다. 벙어리 아이도 있습니다. 그는 피리 소리를 듣지 않고 친구를 따라 동굴로 와서 그들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는 결국 어른들에게 동굴의 위치를 지적했지만, 아이들이 실종된 세부 사항은 그가 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알 수 없었다. 마지막 아이는 너무 날씬해서 집에 가서 외투를 가져갔는데, 돌아올 때 사람들이 모두 가버렸다. 마을 주민들은 사람을 파견하여 도처에서 아이의 행방을 찾았지만, 이때부터 감감무소식이었다.
하지만 그린 형제도 아이들이 하문에서 동굴로 들어가 결국 트란실바니아 (현재 루마니아 서부) 에서 나왔다고 말한다.
질문 5: 그린 동화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너는 사진을 찍어서 너에게 말해야 한다, 버전마다 다르다.
질문 6: 그린 동화는 무슨 뜻인가요? 사진을 찍어야 알려드릴 수 있어요. 버전마다 다릅니다.
질문 7: 그린 동화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개구리 왕자 02 장 고양이와 쥐는 파트너입니다.
제 03 장 동정녀의 아이 제 04 장 바보는 두려워하는 법을 배운다
늑대와 일곱 아이 05 충실한 존 06
대단한 음악가입니다.
제 09 편 12 형제 제 10 편 이류자 그룹
1 1 어린 동생과 여동생1긴 머리 공주 2 마리
제 13 장 숲 속의 세 난쟁이 제 14 장 세 방적공
뱀 세 마리의 잎
제 17 조 백뱀 제 18 조 밀짚, 석탄, 콩
19 어부와 그의 아내 20 편의 용감한 재봉사
신데렐라 수수께끼 22
제 23 조 쥐, 새, 소시지 제 24 조 호러 이모
제 25 장 일곱 마리의 까마귀 제 26 장 작은 빨간 빨간 승마 두건
제 27 조 음악가가 된 제 28 조 노래하는 뼈 제 29 조 악마의 세 금발 여자 제 30 조 이가 벼룩
3 1 손이 없는 여자 32 편 만족스러운 한스
제 33 조 3 개 언어 제 34 조 똑똑한 엘사
제 35 장 천국에 들어가는 재봉사 제 36 장 책상, 금나귀, 몽둥이
제 37 조 엄지손가락 톰 제 38 조 여우 부인의 결혼
제 39 조 12 명의 게으름뱅이 제 40 조 강도 마부
제 4 1 조헬? 코비트 제 42 조 대부
제 43 조 트루드 부인 제 44 조 사망 대부
제 45 장 엄지손가락 여행 제 46 장 피셔의 이상한 새
제 47 조 두송 제 48 조 구 수단
제 49 조 6 마리의 백조 제 50 조 장미 공주
5 1 버려진 새 52 편 아구창 입왕
제 53 장 백설공주 제 54 장 배낭, 모자, 나팔
제 55 조 사랑 롤랜드 제 56 조 난쟁이 악마
제 57 조 금새 제 58 조 개와 참새
제 59 장 프레드릭과 캐서린 제 60 장 두 형제
6 1 소농 62 왕벌
제 63 조 깃털 세 개, 제 64 조 금거위
제 65 장 천피수 >>
질문 8: 안데르센의 동화와 그린 동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언어 모드.
그린 동화는 항상' 오래 전' 으로 시작한다. 백설공주는' 오래 전, 한 황후가 궁전 창문 옆에 앉아 딸을 위해 바느질을 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안데슨의 동화는 이렇게 고정적인 패턴이 아니라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서술한다.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는 "날씨가 특히 춥고 눈이 와서 날이 곧 어두워진다" 는 말로 시작한다. 이야기에 직접 들어가다.
그린 동화의 결말은 항상 해피엔딩이다. "그 이후로 그들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백설공주' 의 결말은 백설공주와 왕자가 결혼한 후 그들의 행복한 생활이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차 행복하게 함께 산다는 것이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그렇지 않습니다. 성냥을 파는 소녀의 결말은 소녀가 결국 크리스마스 이브에서 죽었다는 것이다.
2. 이미지 각도
그린 동화 속의 이미지는 선악이 분명하다. 선은 선이고, 악은 악이다. 중화가 없다. 정반대로 맑고 깨끗한 세상을 묘사한다. 이야기에서 나쁜 사람은 항상 실패로 끝난다. 이런 극단적이고 대립적인 방식으로 선과 악의 투쟁을 드러내고, 결국 악을 억제하고 선을 찬양하는 주제를 전달한다. 백설공주' 속 백설공주는 아름답고 착한 화신이었고, 그녀의 계모는 거울에서 누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인지 자주 묻는 황후였다. 못생기지 않았지만 마음씨는 나빴다. 백설공주가 그녀보다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자, 뜻밖에도 그녀를 죽이고 싶었다. 요컨대, 그린 동화는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진실과 거짓의 대립으로 주제를 부각시켜 맑고 깨끗한 세상을 묘사한다. 세계의 아름다운 품질에 대한 찬사를 표했다.
하지만 안데르센의 동화에서 주제가 항상 대비를 통해 부각되는 것은 아니다. 아름다움은 전부 못생긴 것이 아니라, 선함은 모두 아래가 받쳐주는 것이 아니라, 정말 전부 가짜 반연이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안데르센의 동화에는 주제를 표현하는 더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의 비극입니다. 성냥을 파는 소녀' 에서 불쌍한 소녀는 작은 성냥 하나만으로 난방을 하다가 결국 크리스마스 이브에 얼어 죽었다. 이것들을 보고 나면 모든 아이들의 앳된 마음이 큰 충격과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안데슨은 이렇게 독자 앞에서 많은 아름다운 것들을 파괴했는데, 바로 이런 파멸 속에서 우리는 그 안에 함축되어 있는 큰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작가의 감정
동화의 본질은 신화 및 세계 이론을 통합합니다. 동화 연구는 민간 전설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그의 개괄은 전통 동화를 묘사하는 데 아주 적합할 것이다. 민속학자로서 그린 형제와 독일 민간은 오래된 신화, 민간 전설을 모아 정리하고 다듬어 그린 동화가 되었다. 이 이야기들 자체는 매우 강한 환상성과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이야기들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보존된 신화 전설은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창작된 것이 아니라, 한계가 있고,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은 내용도 있다. 예를 들어 봉건사상과 종교 미신. 예를 들어 왕자와 공주는 고귀하고 우아하여 하층 사회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다. 하나님에 대한 숭배 등. 그리고 어떤 이야기들은 더 아슬아슬한 피비린내 나는 내용도 있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의 사악한 황후는 세 번이나 백설공주를 죽이려고 시도했다. 저자의 정리와 삭제를 거쳐 부적절한 내용이 많이 줄고 레전드 이야기에 더 관심이 많아졌지만 시대적 한계는 여전히 알 수 있다.
그린 동화의 창작과는 달리 안데슨은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는 의식을 가지고 열정적이고 진지한 동심을 가지고 진정으로 아이들의 시각으로 주변 세상을 바라본다. 그의 소재는 민간 신화 전설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많은 동화는 모두 아이 곁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아이의 생활에 더 가깝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경험을 그 속에 녹아들기도 했다. 안데르센의 동화에는 평범한 작은 인물들이 많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우수한 자질과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안데슨의 작품에는 이 인물들에 대한 재미있거나 의미 있는 이야기가 많다. 그리고 그는 종종 자신의 경험과 마음의 여정 중의 일부 경험을 작품에 녹여서 이야기의 주인공이 더 이상 높은 왕자와 공주가 아니라 사람들 주위의 어떤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표현 기술
그린 동화에서는 종종 거꾸로 사용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정해진 현실 논리에 어긋나는 것은 사물의 특성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어느 정도 뒤바꾸었다. 이것은 >> 와
질문 9: 그린 동화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개구리 왕자 02 장 고양이와 쥐는 파트너입니다.
제 03 장 동정녀의 아이 제 04 장 바보는 두려워하는 법을 배운다
늑대와 일곱 아이 05 충실한 존 06
대단한 음악가입니다.
제 09 편 12 형제 제 10 편 이류자 그룹
제 1 1 어린 동생과 여동생 제 12 장발 공주
제 13 장 숲 속의 세 난쟁이 제 14 장 세 방적공
뱀 세 마리의 잎
제 17 조 백뱀 제 18 조 밀짚, 석탄, 콩
19 어부와 그의 아내 20 편의 용감한 재봉사
신데렐라 수수께끼 22
제 23 조 쥐, 새, 소시지 제 24 조 호러 이모
제 25 장 일곱 마리의 까마귀 제 26 장 작은 빨간 빨간 승마 두건
제 27 조 음악가가 제 28 조 노래골로 걸어갈 때
제 29 조 악마의 금발 세 명, 제 30 조 진드기와 벼룩.
3 1 손이 없는 여자 32 편 만족스러운 한스
제 33 조 3 개 언어 제 34 조 똑똑한 엘사
제 35 장 천국에 들어가는 재봉사 제 36 장 책상, 금나귀, 몽둥이
제 37 조 엄지손가락 톰 제 38 조 여우 부인의 결혼
제 39 조 12 명의 게으름뱅이 제 40 조 강도 마부
제 4 1 조헬? 코비트 제 42 조 대부
제 43 조 트루드 부인 제 44 조 사망 대부
제 45 장 엄지손가락 여행 제 46 장 피셔의 이상한 새
제 47 조 두송 제 48 조 구 수단
제 49 조 6 마리의 백조 제 50 조 장미 공주
5 1 버려진 새 52 편 아구창 입왕
제 53 장 백설공주 제 54 장 배낭, 모자, 나팔
제 55 조 사랑 롤랜드 제 56 조 난쟁이 악마
제 57 조 금새 제 58 조 개와 참새
제 59 장 프레드릭과 캐서린 제 60 장 두 형제
6 1 소농 62 왕벌
제 63 조 깃털 세 개, 제 64 조 금거위
제 65 장 천피수 제 66 장 토끼 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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