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193 년대에는 소련 공상 과학 작가가 있었는데, 그 후 소련 공상 과학의 아버지라고 불렸는데, 그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93 년대에는 소련 공상 과학 작가가 있었는데, 그 후 소련 공상 과학의 아버지라고 불렸는데, 그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렉산더 벨리야예프 (1884-1942) < P > 는 소련의 공상 과학 소설의 대가이다. < P > 그는 러시아 시대의 폐쇄된 외성 도시인 스몰렌스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이 외성 도시의 꿈처럼 외진 폐쇄에서 사람의 마음을 화나게 하는 유일한 길은 환상뿐이다" 는 이유로 어려서부터 환상에 빠져 쥘 베른, 윌스의 공상 과학 소설 마니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법과 음악을 공부했고, 1 월 혁명 이후 여러 해 동안 아동업무에 종사해 왔으며, 순진무구한 환상으로 가득 찬 아이들과 함께 그의 상상력을 더욱 자극했다. 세상의 사물은 왕왕 우연히 함축된 필연이다. 그는 어린 시절 환상으로 하늘로 날아올라 어린아이의 유치함으로 방에서 공중으로 뛰어들어 25 세 때 병상에 누워 있던 재난을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 P > 그는 꼬박 3 년 동안 침대에 갇혀 마비가 그를 위협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몸이 없는 머리 하나만 아직 살아 있다" 고 느꼈다. 이 갑작스러운 재난은 그에게 비정상적인 어려움을 가져왔고, 그의 투혼의 끈기를 더욱 불러일으켰다. 그는 라틴어로 가득 찬 의학 및 생물학 서적을 읽고 각종 간행물을 훑어보았고, 병마의 기승을 부려 상상력을 더욱 활성화시켜 결국 그를 공상 과학 작품 창작의 길로 이끌었다. 그는 1925 년 장편 공상 과학 소설' 도르 교수의 머리' 를 발표하는 것부터 사망까지 짧은 15 년 동안 17 부장 공상 과학 소설, 수십 개의 중단편 공상 과학 작품, < P > 쥘 베른의 공상 과학 작품이 과학성 (일부 연구자들은' 경공상 과학' 이라고 불림) 을 더 중시하고 윌스의 작품은 사회성 (일부 연구자들은' 연공상 과학' 이라고 불림) 을 중시한다면 베레야예프의 공상 과학 소설은 둘 다 겸용된다. 베레야예프의 공상 과학 창작은 탄탄한 과학적 기초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결코 근거 없이 억측한 적이 없다. 그는 "소련 과학 판타지 작품의 사회적 역할도 다른 과학기술 분야와 마찬가지로 정확한 과학적 기반을 가져야 한다" 고 분명히 밝혔다. 이를 위해, 그의' 도르 교수의 머리' 가 꿈꾸는 사람의 머리 이식,' 수륙양서' 에서 이야기한 사람의 완벽함, 다시 사람의 제 2 의 고향인 바다,' 자신의 얼굴을 되찾는 사람' 이 이야기한 사람의 몸 개조, 오늘날의 과학은 이미 상당히 현실화되었다. 그의' 창공에 뛰어들다' (1933),' 우주선' (1935),' 맹목적인 비행',' 강채성' (1939) 은 구소련 우주 항해의 아버지 치올코프스키의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이 작품들은 인류가 달에 올라 화성과 더 넓은 우주를 향해 진군하면서 그들의 과학성을 검증했다. < P > 치올코프스키 본인은 이 작품들을 본 후 베레야예프에게 편지를 썼다. "어떤 사람들은 구상과 계산에 종사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 디자인들을 잘 증명하고, 제 3 의 사람들은 소설로 그것을 서술한다. 이 모든 필요들은 모두 귀중하다. " 지올코프스키 자신도' 일류 과학 환상가' (베레야예프어) 이기 때문에 매우 통찰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 P > 베레야예프 공상 과학 소설의 더 큰 매력은 그가 작품에서 보여준 깊은 철학적 사고에 있다. 이러한 사고는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의 결합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철리 자체의 특성도 여기에 있다), 인류 역사 과정에 대한 진지한 반성이다. 이 때문에 그의 작품은 강한 관통력을 가지고 있어 기억에 남는다. < P >' 수륙양서' 에서 이혁강델은 무슨 죄가 있는가? 그가 바라는 것은 한 사람의 최소한의 자유일 뿐, 심지어는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바다로 돌아와 돌고래, 물고기와의 친구의 자유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러나, 악세력은 그를 보물을 모으는 도구로 삼아, 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를 죽게 해야 한다. 그는 망망한 바다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했다 ...' 영생식량',' 자신의 얼굴을 되찾은 사람' 도 같은 철리를 함축하고 있다. 인류의 진보, 과학 기술의 발전은 결코 정확한 항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종을 풀려면 역시 종을 매야 한다. 운명은 인류 자체에 달려 있다. 21 세기에 접어들면서 인류는 이 중대한 문제에 대해 더욱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 P > 베레야예프의 작품을 보면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심금을 울리는 예술적 특징이 있다.' 수륙양서',' 도르 교수의 머리' 와 같은 장편은 말할 것도 없고, 그의 단편' 심연' (우리나라 고교 아동문학작품 선정),,,,,,,,,,,,,,,,,,,,,,,,,,, 어떤 독자라도 그의 기발한 상상력, 뛰어난 예술 필체에 쓰러질 것이다. 이것이 그의 작품이 흥성하게 전해진 또 다른 원인이다. < P > 알렉산더 베레야예프의 주요 작품은 플라잉 아리엘, 호이티 토이티, 세계 주재자, 수륙양서류, 도웰 교수의 머리, 바그너 교수의 발명이 허공으로 뛰어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