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산중고사시
산중고사시
당창건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장계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계절상 신전을 통과하다.
왕위
계비상사가 어디에 있는지 몇 마일을 기어 구름과 산봉우리로 들어갔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산속의 샘물이 위험한 바위에 부딪치고 소나무 숲의 태양도 춥다.
저녁 무렵, 빈 연못에 와서 조용히 선좌하고, 심룡을 제압했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산 중사를 묘사한 고시 27 수
당대의 창건
파산사 뒤의 불교 정수처.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칠법사 송송
종소리가 울리고, 붉은 먼지가 울려 퍼지는데, 누가 숭배의 연유를 느낄 수 있겠는가?
절에 나가 악귀를 맞이하고 피를 긁어 신을 섬기다.
운원어
(지우기. 첸 웨이 지)
춘산의 구름은 화목하고, 산 앞의 샘물은 모두 녹색이다. 종이점 앞마을 고사 ...
화절: 묘회
산이 없는 세상을 피하다.
지금 빈 문 하나가 두 배로 시끌벅적하다.
부처가 관심이 있다면
우인 소불당
북중채
겨울과 겨울의 북악류, 촛불이 금선을 움직인다. 채연은 꿈을 찾기 어렵고, 수플레는 텅 비어 있다.
문원이 병으로 죽고, 란성이 먼 여행을 하며, 상심하여 되돌아보다. 명월은 텅 비어 있고, 야매산 피리, 바람, 전은 노래한다.
-육유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장계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우란정, 오늘의 옛 길. 하룻밤 서리가 내리고 호숫가 나무를 다 물들였다. 앵무조개 컵은 매우 깊어서, 너는 나에게 그가 어디서 만났는지 알려줄 수 없다.
천천히 떠오른 세월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결국 거울 속의 주연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정녕군은 신선이 한가한 사람이 만든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육유
조카 항주 자씨와 함께 천주사를 구경하다.
당 작가: 이백
링 pengqiu 매달려 좌석, 장 루 타오 휴식 을 볼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산이 움직이고 번영하고, 다섯 마리의 말이 함께 로밍한다.
티엔 센 눈, 가을 바람. 구름을 바라보며 변화를 측정하고, 물은 가난하고 고요하다.
산들이 먼 바다를 사이에 두고, 헌이는 곧 개울로 돌아간다고 썼다. 시화는 오운의 교만한 달로, 오주에 대한 정취가 완연하다.
옹화악 경구구 북관 회고신 기제.
국가의 역사 이후 손권 같은 영웅을 찾기는 어렵다. 그해 무도장은 아직 있었지만 영웅들은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가버렸다. 석양이 풀나무가 가득한 초원에 비춰졌는데, 사람들은 이곳이 유우가 살던 곳이라고 말한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그가 북벌을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힘이 있는가!
그러나, 유왕일룡의 아들 유리일룡은 대성공을 거두고 화속히 북벌했지만, 오히려 북위 황제 무척도 남비 () 가 창장 북쪽 해안으로 돌아가 상대에게 큰 타격을 입게 했다. 나는 남방으로 돌아온 지 43 년이 되었는데, 양주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뒤를 돌아보니 비버 사원 밑에 까마귀 동아리 드럼이 있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염분이 늙어서 밥을 먹을 수 없습니까?
계절상 신전을 통과하다.
왕위
계비상사가 어디에 있는지 몇 마일을 기어 구름과 산봉우리로 들어갔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산속의 샘물이 위험한 바위에 부딪치고 소나무 숲의 태양도 춥다.
저녁 무렵, 빈 연못에 와서 조용히 선좌하고, 심룡을 제압했다.
지나가면서 흥임상선연관을 이야기하다.
왕위
황혼에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호랑이 머리를 기다리다.
고객에게 산소리를 들으라고 재촉하고, 집으로 돌아가 물을 쫓다.
들꽃이 잘 피었는데, 곡조가 지지배배 지저귄다.
밤에는 텅 빈 숲 (한 마을) 에 앉아 고요하고, 미풍이 가을바람처럼 고요하다.
산속의 어느 가을밤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강남 두순목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북악사 가도
천지에는 다섯 개의 산이 있는데, 형월은 북방에 산다.
바위가 천 근을 쌓고, 괴상한 땅만 있으면 변화무쌍하다.
사람이 감히 들어오지 못하여 절에는 낮이 캄캄하다.
때때로 비가 오면 천지가 모두 쏟아진다.
신의 가호, 영강은 나의 왕국이다.
파산사 장조 뒤의 절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항주 구산사의 당대 호장.
베란다는 푸른 중심점 위에 높이 솟아 호수 중앙까지 뻗어 있다.
비, 산, 물, 구름, 물, 그늘 없음.
다리가 부러져 이끼가 끼고, 빈원의 꽃이 깊다.
나는 아직도 서창월, 비림 종소리를 기억한다.
항주 영은사의 당장호
산봉우리가 손바닥을 펴면, 주문턱이 몇 배나 뻗어 있다.
불지 경계, 승방 대나무가 샘을 끌어들이다.
다섯 번째 아래층 다음 달, 십리 곽충언.
뒤에는 탑과 정자가 있고 앞에는 앞산과 십자정이 있다.
모래는 조용하고, 돌에는 이끼가 신선하다.
유인원이라고 하면 오래도록 좋고, 서암은 깊이 이어져 있다.
영은사 방장 수시가 화제를 남겼다.
서산 곳곳에 그윽한 곳이 있어, 나는 영은비고를 좋아한다.
나무에 수염이 가득 자라서 버드나무와 민들레를 어지럽혔다.
고당은 천 명이 먹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칠 것이다.
향방장이 잠을 자면 이불 그림이 있는 것이 낫다.
티윤주 김산사 당장호
김산사의 어느 날 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세상을 떠났다.
스님은 밤이 되면 달이 돌아오고, 용은 구름을 내린다.
너는 나무에서 그것을 볼 수 있고, 시계의 양쪽에서 그것을 들을 수 있다.
이 도시를 생각하면 나는 하루 종일 취했다.
왕사 성각
석두 한 조각을 향기로운 흙으로 조각한 것은 허구이다.
바티칸궁은 비현을 모시고 정자는 풍단을 내려다본다.
도장 도자기 가마 비, 스님 한곡구 바람
일어나기가 쉽지 않아 앞을 끝없이 바라보고 있다.
현공사를 지나니 명나정이 나온다
돌담이 어느 해에 바티칸 궁전이 되어 낭떠러지 위의 오솔길이 지나갔다.
산천이 하늘을 에워싸고, 전우가 송곳니가 엇갈리고, 푸른 파도가 만헥타르이다.
그믐달은 색채를 엿보고, 바람은 고요하고 선은 텅 비었다.
만약 네가 멈추고 싶다면, 앤드산의 스님에게 물어봐라, 그는 먼 곳의 스님이다.
등공선사 명나정
어제 나는 배에 타지 않은 이유를 언급하려고 하다가 랜로를 찾아 스님에게 물었다.
파랑새가 오든 안 오든 동굴 입구의 흰 구름은 가지 않았다.
나는 불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고, 나도 들은 적이 있다.
가상적인 깨달음이 있으면 살 수 없고, 선의 정점에 오를 수 있다.
덩행공사 준현
돌담을 여는 사람은 선물선이고 연록바닥 구조는 어렵다.
청범천은 의심이 가득하고, 향안은 정말 안개 속을 바라본다.
산색이 너무 밝고 너무 강해서, 5 월 야객이 고봉에 갔다.
먼 곳의 선생님께 술을 팔도록 하기 위해서, 나는 밝은 달을 유유하도록 초청했다.
현공사 명대 오
거페이 Danxia 에서 흰 구름이 여러 번 봉인되었습니다.
나현천동 달, 바람이 허공에 떨어졌다.
나뭇가지가 맑게 흐르고, 늙은 용은 처마 앞에 남아 있다.
수천 피트만 있으면 매일 끊임없는 사건이다.
현공사 청덩케사우를 방문하다.
돌화면이 천리에 우뚝 솟아 있고, 고사가 공중에 걸려 있다.
정토는 먼지에 있고, 건물은 멀리 있다.
바위 옆에는 달의 만, 반벽화 속의 선이 있다.
행인을 내려다보는 것은 보잘것없어 선녀에게 떠다닌다.
밤 신전
작가: 이백
산사찰의 고층 빌딩은 정말 높아서, 100 피트처럼, 사람들은 위층에서 한 손으로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영별한산사
연도: 명나라 작가: 가오 치
단풍교 서망란산, 절당 단독 한강.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어촌은 적막하고, 관도는 쓸쓸하고, 나뭇잎은 희박하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어 군주가 우는 계절을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조봉 신전 (송우계)
호수와 빛은 연월, 스카이라이트는 찬란하고 기러기 소리는 잠을 자게 한다.
과거에 나는 조봉에 가서 머물렀고, 나는 석두 기슭에 배 한 척을 묶었다.
산중사를 묘사한 명구 1 을 구하다. 나의 길은 구불구불하여 나뭇가지와 꽃으로 가려진 계곡을 가로질러 불교 정수소로 갔다. --(돈) 종종 "깨진 산 사원 잭슨 후"
2. 위태로운 건물 100 피트 높이, 손으로 별을 따낼 수 있다. -(돈) 이백 "산사에서 자다"
3. 소주 성 밖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에 간다. -(돈) 의' 단풍교 야박'
4. 향적사로 행산운리를 모르겠어요. --(돈) 왕 웨이 \ "사원 을 통해 \"
4 월에는 세상 만물이 피었고, 산신전의 복숭아꽃도 피기 시작했다. --(돈) 바이 주이 "대림사 복숭아 꽃"
"심산고사" 전체 시는 무엇입니까? "심산고사" 송송혜종 조지
고사에 오르기 전에 방초가 무성하다.
운무가 산들을 감돌고, 고봉이 푸른 하늘을 우뚝 솟아 있다.
들꽃이 빨갛게 달아올라 나무에 연기가 가득하다.
해가 지고 뻐꾸기가 울린다.
심산고사에 들어가면 나무가 울창하고, 비와 안개가 산을 둘러싸고, 우뚝 솟은 고립된 산봉우리가 하늘 높이 솟아 있고, 들꽃이 흐트러지고, 망망대산 속에 나무가 무성하다. 해가 진 후 산속의 두쥐안 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송휘종 조제 (Song Huizong Foundation) 는 그림과 서예를 좋아하며 세계 최초의 왕립 화원을 창설하고 감독했습니다. 또한 개화, 면수, 시험, 면수권, 회화 인재 양성, 한 세대의 화풍을 개척한 걸출한 서예가이기도 하다. 당시 화원의 심사 기준은 완전한 필법과 의미였다. 과거 시험에서 송휘종 조제 출제 제목은' 산속에 숨어 있는 고사' 였다.
심산' 이라는 단어는 고요한 의미를 지녔으며, 중국 고대 불교의 초연과 지리적 위치의 신비에 지리 지식을 담고 있다. 낮에는 산봉우리의 온도가 높고, 산골짜기의 온도가 낮고, 산봉우리의 기류가 상승하고, 산골짜기의 기류가 떨어지고, 계곡 밑바닥에서 산꼭대기로 불어오는 바람을 곡풍이라고 한다.
고시와 산천의 고별
당나라: 왕위
깊은 산속에서 친구를 배웅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장작문이 반쯤 숨어 있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번역
산중의 친구를 송별하고, 석양은 장작문을 반쯤 가린다.
춘초가 내년에 신록을 낳을 거야, 친구, 돌려줄 수 있어?
산에 관한 고대시-당나라의 두무
멀리서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고풍-이백
선녀가 별처럼 화산의 연화봉에 비쳤다. 두 손에 하얀 부용화 한 송이를 들고 웅크리고 있다.
악을 바라보다-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두보: "봄의 희망"
나는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는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도연명: "귀원")
선녀가 별처럼 화산의 연화봉에 비쳤다. 스와 히비스커스 라, 가상 단계는 너무 분명합니다 (Li Bai; 골동품)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육유 《후적벽부》
석양은 산 저쪽에 있고 봄물은 통과한다. (커플)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망루산 폭포"
백천이 들끓고,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다. 높은 계곡은 해안이고, 깊은 계곡은 능이다. ("시경")
천지를 초월한 이 강에는 군산에 아무것도 없다. "왕위 한강 범람"
타오 진 Yuanming: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볼 수 있습니다.
곽송 XI: 봄산은 밋밋하고, 여름산은 푸르고, 가을산은 화장처럼 맑고, 겨울산은 소슬하게 잠을 잔다.
돈 스콘투: 사람들은 향음 속에서 점점 낯설게 느껴지지만, 노산 같은 꾀꼬리 소리도 싫어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돌: 산등성이의 한쪽에서 보면 산봉우리가 되고 거리가 다릅니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돈 왕위: 이 강은 천지 밖에 있는데, 거기는 산의 색깔도 있고 색깔도 없어요.
당 한유: 강은 리본과 같고, 산들은 옥비녀와 같다.
당 이백: 여산 동남쪽의 고봉 다섯 개가 김부용을 청산에서 잘라냈다. 정상에 오르면 구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볼 수 있다. 나는 운송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당: 산의 아름다움은 봉의 우여곡절에 있고, 물의 아름다움은 풍랑에 있다.
돈 이백: 하운은 태산에 있고, 백파가 동해에서 떠오른 것으로 의심됩니다.
장원 양호: 운래산이 더 좋고, 구름이 산에 가면 그림과 같고, 산은 운명, 구름 * * * 산이 경쟁한다.
산 속 풍경을 묘사한 고시가 궁금하다
가느다란 대나무 덩굴이 비스듬히 걸려 화초가 시끄럽다.
나무가 높고 바람이 세서 이끼가 미끄럽고 소리가 나지 않는다.
혼자 경정산에 앉다
리퍼
새는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은 혼자 한가롭게 간다.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망루산 폭포
리퍼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만들어 내고,
강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3 천 피트 상공에서 내려옵니다.
은하수가 넘어진 지 이미 9 일이 되었다고 의심하다.
산에서 여행하다
두목
석판길은 먼 절벽으로 구불구불하게 통한다
백운생 사람.
나는 마차를 멈추고 단풍숲에 매료되었다
서리 잎은 2 월 꽃보다 더 빨갛다.
화제 실린 벽 송초밥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망천문산
리퍼
천문이 초강의 개방을 끊었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이 뒤로 흐른다.
양안의 청산이 마주 대하다.
고독한 돛은 태양에서 온다.
산중 가을밤 당 왕위
비 온 뒤 빈 산,
가을의 저녁에 서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 속의 크리스탈 보석.
대나무가 속삭이며 집으로 돌아가는 빨래꾼,
연잎이 어선 앞에서 굴복하다.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무슨 상관이 있는가?
네가 여기 있을 때, 오, 친구의 왕자? 。
봉황 (송) 왕안석
산 위로 날아가는 천구탑, 나는 수탉이 울고 있다고 들었다.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최고 경지에 있다.
"산 속 소리 없음"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속의 고요함" 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당나라 시인 Li Bai "혼자 jingting mountain"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당나라 시인 du fu 의 "봄 밤 결혼식 비"
혼자, 잔디는 개울가에서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당나라 시인 웨이 \ "서계초주 \".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당나라 시인은 늘' 단산사 뒤의 선림' 을 지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북부와 남부 왕조의 시인 왕 지 "사이 사이"
첫째, 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새는 높은 그림자도 없이 날고, 적막한 구름은 혼자 바람을 쐬러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그들은 결코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는다. 앞에는 나와 경정산밖에 없다.
둘째,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원시시: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부드러운 미풍에 따라 살금살금 어둠으로 들어갔다. 가늘고 촘촘하여 대지의 만물을 자양한다.
셋째, 고독한 풀이 강에 임하여 태어나고, 나무에는 황달이 울린다.
나는 조용한 풀이 개울가에서 자라고 황달이 깊은 숲 속에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원시시: 그윽한 풀을 불쌍히 여기고, 나무에 황달이 울린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넷째, 순수한 아침, 오래된 사원 근처에서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아침 일찍 이 고사에 들어서자,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을 비추고 있다. 대숲에 가려진 오솔길은 깊은 곳으로 통한다. 선방 앞뒤 꽃과 나무가 울창하고 오색찬란하다.
원시시: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다섯째, 매미 명나라 린 Zhongjing, tonggongshan 더 조용한.
매미는 울음소리가 높지만, 숲 속에는 유난히 조용하다. 새들이 노래하는 소리와 함께 산들은 평소보다 더 고요하다.
원시시: 왜 넓고, 빈 물 * * *.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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