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물건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좋은 문장.
물건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좋은 문장.
라임은 겸손하게 유쾌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석회석은 많은 일을 거쳐 깊은 산에서 채굴된 것이며, 불로 태우는 것도 흔한 일이라는 뜻이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그의 강인하고 불굴의 자질과 악세력과 끝까지 싸우는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매화송 시대의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구석에 있는 매화 몇 송이가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난다. 백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왜 멀리서 알 수 있습니까? 은은한 매화향이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은 북송 () 의 걸출한 정치가, 개혁가 () 로서 물언지 () 와 물서정 () 으로 되어 있다. 이 장면을 통해 시인의 냉매화는 자랑스럽게 그의 충성과 성실함을 표현했다.
4. 폭포 대련회
당나라: 진려
천암만곡은 지칠 줄 모르고, 멀리서 봐야 고원을 알 수 있다.
개울은 남아 있을 수 있습니까? 결국 바다는 파도입니다.
번역:
이 개울은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을 가로질러 절벽 앞으로 흐른다. 멀리서 보면 우리는 개울의 원천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작은 산골짜기가 어떻게 그를 붙잡을 수 있을까? 그는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가 거칠고 사나운 파도로 변할 것이다.
5. 고검
당나라: 곽진
쿤나의 보석이 검으로 정련되고, 붉은 불길, 보라색 불꽃이 칼의 가장자리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수년간의 노력 끝에 검명 E79FA5E98193E78988E69D833133431366332 용천을 주조했다.
검공 자체도 자랑스럽고, 눈처럼 밝고, 한망은 서리처럼 밝다.
유리잔 속의 백련처럼 칼자루의 금고리는 일월의 찬란한 도금이다.
이 칼은 세상에 전쟁이 없고, 행운이 군자에 의해 지켜진다.
그 눈부신 검망은 헤엄치는 푸른 뱀과 같고, 칼집 위의 도안은 떠다니는 녹색 거북비늘과 같다.
레인저들은 귀중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이 영국 영웅조차도 항상 사랑을 좋아했다.
왜 그것이 과거의 중간에 버려져 황량한 고대 감옥에 빠졌다고 말해야 하는가?
흙에 묻히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그 영령이 형성한 비범한 화염은 여전히 밤하늘을 비추고 있다.
번역:
쿤나의 보석이 검으로 변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그리고 그 붉은 불꽃, 칼날의 보라색 불꽃?
몇 년 동안의 단조 제련을 거쳐 이 비길 데 없는 검을 용천이라고 부른다.
검객 자신도 자랑스럽게 경탄하며 눈, 서리, 차가운 빛을 반짝이고 있다.
검자루의 금고리는 유리옥함 속의 백련처럼 일월로 물들었다.
이 칼은 천하에 전쟁이 없는 시대에 태어났기 때문에 나는 한 신사가 착용하여 몸을 방어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눈부신 검망은 푸른 뱀처럼 헤엄치고, 칼집 위의 무늬는 떠다니는 녹색 거북비늘과 같다.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레인저뿐만 아니라 이미 사랑에 빠진 영웅들이다.
왜 그것이 중도에 폐지되어 황량한 고옥으로 전락했다고 입소문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흙에 묻혀도 소용이 없지만 검기가 형성한 비범한 화염은 여전히 밤에 밤하늘을 비추고 있다.
2. 표의법으로 다섯 마디 씁니다. 겨울에 나는 산속의 멜린을 멀리서 바라보았는데, 한 송이씩 한 송이, 매화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나는 어렸을 때 배운 시 한 구절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를 무릅쓰고 혼자 운전하다.
먼 지식은 눈이 아닙니다.
어두운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어릴 때 이 시에 대한 이해를 돌이켜 보면, 겨울의 만물이 시들고 구석에 있는 매화 몇 송이만 산뜻하게 피었다는 것을 피상적으로 알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그 멜린을 돌아볼 때, 매화는 찬바람 서리와 눈 속에서 자랑스럽게 피어나고, 겨울의 영점 조정은 그것의 개방으로 많은 시를 더했다.
뒤돌아 보니 멜린이 하나 발견되었는데, 나는 한 무더기의 매화가 피는 것을 보았고, 멸종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고, "추위는 없다. 매화가 자랑스럽다." 라는 말이 생각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한마디로 매이가 찬바람 서리와 눈 속에서 자랑스럽게 피어난 오골이다.
3. 표의이런 작문 수법을 사용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개인의 의지를 표현하는 작문 기교를 사용하는 시가 많다. 아래와 같이 석회는 겸손하게 깊은 산을 깎아 내고, 불은 한가하게 태운다.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석회석은 많은 일을 거쳐 깊은 산에서 채굴된 것이며, 불로 태우는 것도 흔한 일이라는 뜻이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그의 강인하고 불굴의 자질과 악세력과 끝까지 싸우는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송대 매화, 왕안석은 벽 모퉁이에 있는 매화 몇 개를 세고, 한령은 혼자 피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구석에 있는 매화 몇 송이가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난다. 백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왜 멀리서 알 수 있습니까? 은은한 매화향이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은 북송 () 의 걸출한 정치가, 개혁가 () 로서 물언지 () 와 물서정 () 으로 되어 있다. 이 장면을 통해 시인의 냉매화는 자랑스럽게 그의 충성과 성실함을 표현했다. 4. 폭포련구 당대: 진리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수천 암만곡으로 그 원천을 멀리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개울은 남아 있을 수 있습니까? 결국 바다는 파도입니다. 개울은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을 가로질러 절벽 앞으로 왔다. 멀리서 보면 개울의 원천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작은 산골짜기가 어떻게 그를 붙잡을 수 있을까? 그는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가 거칠고 사나운 파도로 변할 것이다.
5. 고검/검당 당나라: 곽진군은 쿤우 야철의 불꽃 연기를 보지 못했고, 붉은 보라색은 모두 인상적이었다. 장인들은 제련이 몇 년을 단조한 후에야 용천이라는 독특한 보검을 주조했다.
검공 자체도 자랑스럽고, 눈처럼 밝고, 한망은 서리처럼 밝다. 유리잔 속의 백련처럼 칼자루의 금고리는 일월의 찬란한 도금이다.
이 칼은 세상에 전쟁이 없고, 행운이 군자에 의해 지켜진다. 그 눈부신 검망은 헤엄치는 푸른 뱀과 같고, 칼집 위의 도안은 떠다니는 녹색 거북비늘과 같다.
레인저들은 귀중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이 영국 영웅조차도 항상 사랑을 좋아했다. 왜 그것이 과거의 중간에 버려져 황량한 고대 감옥에 빠졌다고 말해야 하는가?
흙에 묻히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그 영령이 형성한 비범한 화염은 여전히 밤하늘을 비추고 있다. 너는 쿤나의 보석이 검으로 변한 것을 보지 못했니, 그리고 붉은 불, 칼날에 보라색 불꽃이 달린 것을 보지 못했니? 몇 년 동안의 단조 제련을 거쳐 이 비길 데 없는 검을 용천이라고 부른다.
검객 자신도 자랑스럽게 경탄하며 눈, 서리, 차가운 빛을 반짝이고 있다. 검자루의 금고리는 유리옥함 속의 백련처럼 일월로 물들었다.
이 칼은 천하에 전쟁이 없는 시대에 태어났기 때문에 나는 한 신사가 착용하여 몸을 방어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눈부신 검망은 푸른 뱀처럼 헤엄치고, 칼집 위의 무늬는 떠다니는 녹색 거북비늘과 같다.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레인저뿐만 아니라 이미 사랑에 빠진 영웅들이다. 왜 그것이 중도에 폐지되어 황량한 고옥으로 전락했다고 입소문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흙에 묻혀도 소용이 없지만 검기가 형성한 비범한 화염은 여전히 밤에 밤하늘을 비추고 있다.
4. 사물로 뜻을 나타내는 시 명문; 시 감상의 세 가지 범주; 강의 12; 4: 물언지를 지닌 시.
토물언지시는 시인이 사상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상징, 감정 자극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자신의 이상과 인격을 어떤 구체적 사물에 융합하는 시를 말한다. 그럼, 좋은 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할까?
우선, 영물시라면, 노래하는 물건의 특징을 사실적으로 써서 그 속에 깊이 들어가 사물의 매력과 성격을 포착할 수 있어야 한다. 즉' 요정 같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남송 말년 대신인 정사쇼 () 는 국화를 그렸다.
꽃이 피면 꽃이 피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재미가 나쁘지 않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국화는 독립적이고, 향기롭고, 외롭고, 허영심 있고,' 꽃' 과 한패가 되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절개를 견지하고, 교만크림은 활짝 피고, 빛나고, 정취가 넘친다. 이곳의 국화는 어느 정도의 정취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국화는 시인의 자아묘사이며, 그에 상응하는' 백화' 는 고공 () 과 관위 () 에 있는 송신 () 에 대한 전고이다.
342 번째 시는' 머리를 안고 늙어가는 게 낫겠다. 서풍황엽과 함께 춤을 추지 않는다' 는 시로 번역되어 있다. 국화는 죽을지언정 향을 띠지 않고 북풍에 굴복하지 않고 쓰러지는 완강한 정신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 충절과 염치가 완벽하게 드러난다. 그리고' 옥깨질 것, 와전되지 않는다' 는 고풍의 밝은 축제를 완벽히 표현했다. 이곳의' 북풍' 은 말 장난으로, 문자 그대로 자연이 울부짖는 북풍을 가리키며, 실제로는 북방에서 온 원나라 통치자에 대한 은유이다. 그들은 강한 무력으로 남송을 멸망시켰지만 시인처럼 외로운 대신을 정복할 수는 없었다. 시인은 영국화를 주제로 의인수법으로 사람을 쓰고 국화의 불굴의 성격을 칭송하며 뜻을 전한다.
둘째, 대상을 묘사한 시를 감상할 때 작가가 묘사한 것에 대해 주는 감정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라임의 서정시' 는 17 살 때 쓴 것이다.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부러진 뼈 시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이 세상에 머물고 싶다.
시의 첫 문장은 석회를 쓰기가 어렵고, 쩌렁쩌렁한 강력한 말에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많은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두 번째 말은 라임이 어려움에 직면하여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에 직면하여 태연자약하게 대하는 비범한 기색을 보여 주며, 소년이 겸손을 두려워하지 않는 험난한 성격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세 번째 문장, 시인은 다시 한 번 의인화 수법을 통해 라임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숭고한 정신과 기꺼이 죽는 미덕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마찬가지로 시인이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귀환하는 영웅의 심정도 표현했다. 시의 마지막 문장인 "나는 청춘을 세상에 남겨 두겠다" 는 말은 처음 세 문장의 끝과 귀착점이며, 시 전체의 마무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라임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노래를 부를 수 있었던 것은' 인간의 결백을 유지하라' 는 야망이 시인의 포부와 이상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작가가 말마다 석회를 쓰고 자신의 문장을 쓴다고 말할 수 있다.
또한 영물시를 분석하는 작문 기교에 주의해야 한다. 서로 다른 기교는 종종 부르는 내용과 시인의 자아 이미지 사이의 융합의 깊이를 반영할 수 있다.
황둥지가 마지막으로 와서 쓴' 국화' 처럼요.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작가는 친절하게' 국화' 를' 나의 꽃' 이라고 불렀는데, 분명히 그것을 억압받는 인민의 상징으로 삼았다. 그렇다면 그에 상응하는' 백화일제방' 은 당연히 반동적이고 부패한 봉건통치그룹에 대한 은유이다.
시 중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국화꽃이 만발한 장려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우고, 온 도시가 금갑을 걸치고 있다." 장안성 전체가 금갑국화로 가득 피어 짙은 향기를 풍기며 하늘을 적시고 있다. 국화의 세계, 국화의 왕국, 국화의 성대한 명절이다. 사상이 깊고, 상상의 특이함, 비유의 신기함, 수사의 화려함, 의경이 넓다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때문에 작가의 작품 속 국화는 이전의 고요하고 단아했던 정적인 아름다움을 바꿔 거칠고 호하고 전투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고립된 상징' 도 아니고,' 국화' 도 아니고, 온 도시에 꽃이 만발하여 가을빛 전체를 차지하고, 강한 전투 향기를 발산하기 때문에' 향진'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이 시는 의경, 이미지, 언어, 수법을 불문하고 모두' 기이한' 특징이 있어 시에서 서정 시인의 높은 이미지를 읽게 하고, 이목을 상쾌하게 한다. (홍 선생의 저서를 인용하다)
5. 사물을 지지함으로써 개인의 뜻을 표현하는 기교를 사용하는 여러 가지 좋은 문장이 있다. 1 .. 고대인들은 물정을 빌려 매우 기묘한 작문 수법이다.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어 예로부터 많은 문장 중에 사용되었다.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시인은 무엇으로 그의 감정을 표현합니까? 달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다.
왜 시인은 달을 보면 집이 그리울까? 추석은 수많은 가족들이 다시 모이는 순간이기 때문에 시인은 밝은 달을 보면서 집을 그리워할 수밖에 없었다. 2.' 눈' 의 글에서 노신은 독립적이고 선전적인 인격정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그녀는 북방의 눈처럼 외롭고 타협하지 않는 자세로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선전의 개성은 대담한 도전자와 투사처럼 북방 설경에 대한 묘사에서 작가의 느낌을 깊어지게 했다.
일본' 이라는 글의 저자는 나방과 과보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빛을 추구하는 정신을 칭찬하며, 용감하게 진리에 헌신하는 거부할 수 없는 사상을 보이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빛을 발하고 재가 될 때까지 열을 발하겠다는 결심과 의지를 표현했다. 차용물 서정은 산문이 자주 사용하는 수법으로, 예를 들면 산과 물, 풀 한 포기 나무, 명월미양, 백운노을, 실삼나무 등이다. 종종 저자의 무한한 감정과 이상을 담고 있다. 사물을 감상할 때 이미지 자체에 얽매이지 말고, 물체의 특성, 표상에서 사상, 제한에서 무한대, 구체에서 공령까지, 물태에서 인정에 이르기까지 사물과 상태의 융합의 아름다움을 체득해야 한다.
6. 중국 전통에서 대나무는 생명의 탄력성, 장수, 행복, 정신의 진실을 상징한다.
대나무, 단휴에는 정취가 있고, 가늘고 부드럽고, 상청불패로 영원한 청춘과 청춘을 상징한다. 봄 (춘산), 대나무는 소탈하고, 수려하며, 우아하고 다채롭다. 대나무는 속이 빈 것으로 겸손을 상징한다. 성격이 스스로 겸손하다. 대나무는 굽고 굽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가운데 강직한 사람 원칙이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능운은 뜻이 있고, 강건하고 힘이 있으며, 죽절은 반드시 드러나고, 죽끝이 높이 솟아 있으며, 도덕이 고상하고 명절이 밝다는 것을 비유한다. 좋은 품성, 타고난 성실함은 정직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당대의 장구령영대나무는 "기절의 사람은 세상보다 무겁다, 허황한 곡식" ("황문시랑 육영죽과") 이라고 말했다. 담박, 청고, 정직, 중국 문인의 인격 추구. 원나라 양재 "제목 주묵": "맛이 싱겁고 색깔이 아름답지 않다. 낭떠러지와 계곡 사이에 외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