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땅으로 시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땅으로 시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땅에 관한 시구 1. 관련 시구
제목: 적대추자
시대: 송
작가: 수영 9 언
장르: 단어 < p 대지의 요경을 보다. 하계 천문인 적막함, 공산야 정해파 소리.
제목: 나비연화
시대: 송
작가: 장장
장르: 단어
내용:----- 제멋대로 행진하여 드나드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다. 옥전주궁도 사랑하지 않는다. 대지 비분계를 숨기지 마라. 동해 먼지 바가지는 나쁘지 않다. 한서 □ 이동, 서일이 왜 변했는가. 지금 살면 몇 년을 알 수 있다. 주인은 늙지 않고 장춘에 있다.
제목: 이랑신
시대: 원
작가: 장총자
장르: 단어
내용:------ 샤오 밤 걱정 튀김 tanyou 도로, 모든 것이, 아내 남성 상 매달려 있습니다. 만 종의 기관이 부귀를 도모하게 하여,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쟁기질하여 고가를 올리다. 우매에게 일찍 깨달으라고 권하고, 후세의 인연으로 직설적으로 쓰다. 그윽하고 우아하다. 현묘를 사는데 돈이 들지 않는다. 그의 심등만으로는 늘 무지하지 않고 만법영통 총압을 해야 한다. 만행이 되어 돌아오는 날로 돌아가니, 네 개의 가짜 범몸을 벗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도원선회, 옥전금루, 장춘은 밤이 아니다.
제목: 과거
시대: 청
작가: 후회풍
장르: 칠율
내용:------ < P > 대지는 금자물쇠갑을 던지고, 긴 별은 옥문을 어지럽히고 있다. < P > 거연만초가 고골에 맴돌고, 태액부용이 낡은 얼굴을 잃다. < P > 성패 백년 전류병, 창오유한이 견딜 수 없다.
2. 토지에 관한 시구에 어떤
1,' 점누빔 입술 두꺼운 하늘'
근현대: 왕국위
두터운 하늘, 옆모습이 평생의 왼쪽을 느낄 수 있다. 사순재는 뱃사공처럼, 스스로 선회할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복잡한 부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순간 나를 얻었다. 건곤이 크면 서리림이 혼자 앉아 단풍이 잇달아 떨어진다. 번역문: 높은 하늘과 땅 사이에 있을 때, 나는 평생에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한 것 같다고 점점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다행히도 나는 작은 배 같은 서재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고삐를 믿고 내가 발휘할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잠시 이 환상적인 인생에서 잠시 진정한 자아를 얻다. 천지가 이렇게 커서, 나는 서리를 맞은 숲 속에 홀로 앉아 단풍이 갑자기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2,' 주주주부임남성' < P > 명대: 나구 < P > 여애문 밸브는 토지박함을 싫어하지 않는다. < P > 신천은 굵고 양조할 수 있으며 출국에 영약을 곁들인다. < P > 번역: 연산이 고리처럼 안고 물을 지나 성벽 밑을 둘러쌌다. 군주는 예로부터 설치되었고, 소도시는 구오 () 에 붙어 있었다. 올드 리 사랑 문 먼저, 토지 얇은 만족 하지 않습니다. 신천은 대체로 양조할 수 있고, 출국에는 만병통치약이 배합된다.
3,' 진양문시' < P > 당대
룽 왕북은 청묘를 버리고 크룹 마시가 공월지로 달려갔다. < P > 번역문: 황중토지는 과거에 사라졌고, 어젯밤에 무외상을 되찾았다. 룽 왕은 아오쓰카 (아오쓰카) 를 도망 쳤고 적의 기병은 서쪽으로 도망 쳤다. 두 번 야오 년 은 쉽게 우연히, 노인이 풍부한 피부 근육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중구일 영수장지' < P > 송대: 범성대 < P
천년철 문턱이 있더라도 결국 흙만두 하나가 필요하다.
3 라운드 세계는 여전히 잿더미, 4 대 해골 강수구. < P > 개미까마귀가 어찌 두껍고 얇을까, 바람을 맞으며 국화가을을 잡는다. < P > 번역문: 고향의 토지언덕 어느 곳에서든 번지나무를 심을 수 있고, 나는 호미를 메고 주전자를 들고 노주를 들고 하루 종일 유유유히 전설의 술취한 요정 유령처럼 만들었다. 설령 사람이 정말 천년철 문턱이 혁혁하고 오랜 가문처럼 복록장수한다 해도, 결국은 흙만두 같은 묘지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범속세계에서 결국 불가가 말한 대삼재 중 화재 약탈 후의 잔재, 사람의 4 대 해골은 단지 가죽주머니일 뿐, 결국 본원으로 돌아가 고향으로 돌아왔다. 개미와 같은 작은 벌레, 까마귀와 같은 큰 새가 왜 크고 얇은 것을 구분할 필요가 있는가, 나는 가을바람에 손바닥을 치며 국화를 감상하며 이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등샤주 성루' < P > 당대: 나인 < P > 한성 사냥수비대기풍,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고 있다. < P > 만리산하당 땅, 천년의 혼백진 영웅. < P > 번역: 나 혼자 하염없이 높은 빌딩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고, 한기가 없는 변성수비대가 사냥바람을 휘날리고 있다. 만리산강은 모두 대당의 토지로, 이 땅에서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변변 영웅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는가.
3. 땅을 묘사하는 시구
1,' 흙이 다르다'
양한: 조조
지역이 다르다. 하삭융동.
흐르는 물이 떠서 배가 걷기가 어렵다.
송곳이 땅에 들어가지 않아 심오하다.
물이 마르지 않고 얼음이 꽁꽁 얼었다.
사은자는 가난하고, 용협은 경솔하다.
마음은 늘 한탄하고, 척척척은 슬프다.
다행히도, 심지어 참! 노래를 영지로 부르다. < P > 번역: 이곳의 향토와 황하 이남의 토지는 매우 다르다. 깊은 겨울 에, 강 얼음 부동, 보트 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땅이 추워서 송곳으로 찔러도 들어가지 못했고, 밭은 메마르고 두툼한 덩굴과 쑥으로 가득 찼다. 강물은 얼어도 흐르지 않고, 위에는 단단한 얼음으로 덮여 있어 누구나 걸을 수 있다. < P > 식견 있는 사람은 가난하고 궁핍하지만, 용맹한 사람은 함부로 법을 어기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이 때문에 원한을 탄식하고, 마음은 슬픔과 근심으로 가득 찼다. 정말 다행이네요. 노래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세요.
2,' 주주주부임남성' < P > 명대: 나구 < P > 여애문 밸브는 토지박함을 싫어하지 않는다. < P > 신천은 굵고 양조할 수 있으며 출국에 영약을 곁들인다. < P > 번역: 연산이 고리처럼 안고 물을 지나 성벽 밑을 둘러쌌다. 군주는 예로부터 설치되었고, 소도시는 구오 () 에 붙어 있었다. 올드 리 사랑 문 먼저, 토지 얇은 만족 하지 않습니다. 신천은 대체로 양조할 수 있고, 출국에는 만병통치약이 배합된다.
3,' 진양문시' < P > 당대
룽 왕북은 청묘를 버리고 크룹 마시가 공월지로 달려갔다. < P > 번역문: 황중토지는 과거에 사라졌고, 어젯밤에 무외상을 되찾았다. 룽 왕은 아오쓰카 (아오쓰카) 를 도망 쳤고 적의 기병은 서쪽으로 도망 쳤다. 두 번 야오 년 은 쉽게 우연히, 노인이 풍부한 피부 근육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상송 현조' < P > 선진: 이름 < P > 천명현조, 내려와 장사, 은두망. 고대 황제는 무탕을 명하고, 정역은 서로 사방이다.
팡 생명 실신 후, 갑자기 9 명이 있다. 상인의 선후는 명령을 받들어 위태롭지 않고, 무정손자에 있다. 무정손자, 무왕은 천하무적이다.
용 깃발은 1 곱하기, 큰 풀은 승승이다. 본경기 천리, 위민이 멈추고, 온 세상이 다른 곳에 있다.
사해에서 휴가를 내고, 가짜 기치를 오다. 경원 위하. 음과 짠 이순신 주문, 백 루 무엇. < P > 번역: 천명현조가 세상에 내려왔고, 간디생계약상 조상은 은지와 넓이에 살고 있다. 당시 천제명은 탕이 되어 천하의 안사방을 정벌하였다. < P > 부족의 각 수장, 큐슈 토지상이 다 차지했다고 알리다. 상 () 나라 선왕 () 이 계승하기 전에 천명을 받들어 태만하지 않고, 손무정 () 이 가장 현이라고 불렀다. 무정은 확실히 좋은 계손이니, 성탕 유업은 감당할 수 있다. < P > 용기 수레는 1 승으로 공헌식량이 늘 가득 차 있다. 국토 강역에 천리 () 가 있고, 백성들이 거주하는 곳은 핑안 () 이다. 국경을 개척하여 사해에 이르고, 사이소국이 와서 참배하고, 차들이 서로 앞다퉈다. 경산 외곽의 황하가 빙빙 돌고, 은천명을 받아 선함을 칭송하고, 백종의 복록이 모두 전권을 차지한다.
5,' 귀원전원거 2 위' < P > 위진: 도연명 < P > 야외한인사, 빈골목 과륜 마틴 게일.
낮에 가시를 가리고, 허실 절진으로 생각하다.
시 복시장 곡에서 망토 * * * 가 오가다.
만나도 잡언은 없지만 도삼마는 길다.
삼마일은 이미 길었고, 나는 토일이 이미 넓다.
늘 서리가 내리고 무모하게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 P > 번역문: 시골은 세속과 왕래가 적고, 외진 골목은 차마왕래가 적다. 낮에는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마음은 순수하게 속념을 끊는다. 늘 외진 마을에 발을 들여놓고 풀숲을 헤치고 서로 왕래한다. 만남은 세속적인 일은 언급하지 않고 전원삼마 생장만 말한다. 나의 밭삼마는 나날이 자라서, 나는 땅을 개간하여 점점 넓어지고 있다. 서리와 눈이 갑자기 내리고 농작물이 시들어 초망처럼 떨어질까 봐 늘 걱정한다.
4. 땅과 관련된 시구
2 침대 앞의 밝은 달빛, 지상 서리' 정야사고' 당 이백 3 북풍이 땅을 휘감고 백초가 꺾인 것으로 의심된다 추이 Qiao 황금 참새 yushou 머리 "긴 증오 노래" 돈 baijuyi 7 하늘에서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어, 땅에서도 연리 가지 "긴 증오 노래" 돈 baijuyi 8 어양 드럼 이동, 놀라운 네온 깃털 노래 "긴 증오 노래" 돈 baijuyi 9 공기 실행, 전기
5. 땅을 묘사한 고시문
소박한 이미지가 사랑을 결속시키고, 슬픈 시구가 진심을 드러낸다
-'이 땅을 사랑한다' 감사
장쑤 성 대풍시 (김돈가) 신풍 2 중 황위동
항일전쟁 우리가 이 시를 배우는 것은 세 가지 방면에서 파악할 수 있다: 하나, 소박한 이미지, 깊은 사랑의 이미지, 즉 의경이 응집되어 있다. "땅" 과 "태양" 은 아이청시의 두 가지 주도적인 이미지이며, "땅" 은 그를 낳고 다사다난한 조국을 상징한다. 따라서 "땅" 은 아이청의 조국과 인민에 대한 가장 깊은 사랑과 민족적 고난과 고통에 대한 깊은 근심을 담고 있다. 우리는 시의 제목에서 이 점을 볼 수 있는데, 또 "왜 내 눈에 눈물이 많이 나는가? 내가 이 땅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 "아, 이 진실하고 소박한 두 구절은 시인의 마음속 깊은 곳의 영원한' 땅' 을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아이청의 시가 독특한 심미상 세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둘째, 슬픈 시구는 간절한 정을 서정적인 예술로 반영하고, 시작품은 끊임없이 자신의 감정을 강화시켜 독자의 심금을 울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시에는 우울한 가락이 메아리치며 깊은 슬픔이 쌓여 있다. "왜 내 눈에 눈물이 많이 나는가? 이 땅에 대한 나의 사랑이 깊기 때문에 ... ",문장에는 우울하고 슬픈 정이 얽혀 있지만, 이런 서정적 기조는 시인의 예민한 마음이 민족의 고난의 현실과 인민의 비통한 생활에 대한 반응이며, 감정이 극도로 열렬한 반영이다. 사람은 새짐승이 아니라 자명하다. 이 시는' 만약' 으로 시작되는 것이 1 층 강화다. 새소리가 아름답고 맑다는 것을 누가 모르는가, 이 시는 부분적으로' 쉰 목소리' 로 묘사된다. 이것은 2 층 강화이다. 이 두 겹의 강화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시에서는 땅, 강, 바람, 여명 등의 노래 대상이 잇따라 등장한다.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시인은 이 대상들을 묘사할 때 궁상적이고 통쾌한 지경에 이르렀으며, 이 자유체 시인의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표현했다. 우리는 시를 쓰는 것은 대부분' 의' 글자를 금기하거나 적게 쓰는 것을 알고 있다. 그 민요체작품들은 말할 필요도 없고, 자유시 창작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의' 글자를 많이 두려워하고, 진흙을 질질 끌며, 시의 맛을 약화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이청은 그렇지 않다. 그는 감히 일련의' 자' 로 구성된 긴 문장으로 얽히고 깊은 감정을 표현하며, 묘사된 대상 앞에 대량의 형용사와 수식어를 넣어 대상의 풍모를 드러내고 특별한 입체감과 조각감을 형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아이청의 자유시 창작이 다른 자유시 작가 (예: 논밭) 와는 다른 중요한 특징이다.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는 자연도 예외가 아니다. 시인이' 땅',' 강',' 바람',' 여명' 와 같은 중심 단어 앞에 특별히 첨가한' 비분',' 격렬한',' 부드러운' 등 많은 수식어를 보면 그 비밀을 엿볼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토지, 강 등의 경관을 묘사한 긴 문장은 3 층 강화라고 할 수 있다. 셋째, 강한 대비, 매핑 집요한 사랑' 내가 새라면', 시 전체가 이런 예상치 못한 가정으로 시작되면서 독자들은' 새' 의 이미지와 작가가 노래해야 할' 땅' 이 어떤 연관이 있을까? 이것은 저자가 처음에 우리에게 남긴 서스펜스이다. 독자들이 시인의 끊임없는 노래-완강한 생명력에 탄복할 때, 시편에 갑자기 큰 전환점이 올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대시 한 개 뒤에' 내가 죽었다' 를 강조하여 몸을 비옥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생전과 사후에 강한 대조를 이루었는데, 이 강한 대비와 대조에서 일관되게 일치하는 것은 바로' 새' 쌍이다 이 시점에서 위의 서스펜스도 순조롭게 풀렸다. 마지막으로, 시의 "새" 는 일반적으로 * * * 로, 시인이 의지할 곳 없이 하는 새로운 예술 추구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시에서 특별히' 목이 잠기는 목' 이 드러났는데, 이는 순전히 항전 초기의 비장한 시대 분위기가 시인에게 미치는 영향 때문이며, 이' 슬픈 시인' 이 지닌 특별한 기질과 개성의 깊은 표현이기도 하다.
6. 토지에 관한 명언
은 9 곡을 드리며 군이 마음대로
/search.asp 를 고르시겠습니까? RR=1& TT=%B5%D8& Scommand=%CB%D1%CB%F7
처음 우이 이상은
미명산몽이 새로워 천봉이 우뚝 솟아 있다.
맨틀 파빌리온은 하룻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데, 관광객들과 세속적인 먼지를 씻는 것 같다.
오두순학
군을 고모수에 배웅해 사람들이 베갯짓을 한다.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다.
야시장에서 마름모꼴연근을 팔고, 봄선에는 qiluo 를 싣고 있다.
아직 잠을 자지 못한 달을 멀리서 알고, 향사는 어가에 있다. < P > 어부 자랑 범중연 < P > 가 가을을 막고 풍경이 다르고, 형양기러기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사방의 소리가 잇닿아 있다. 천리 () 에 장연 석양이 고성 () 을 이루었다. < P > 탁주 한 잔에 집 만 리 한 잔, 연연은 아무런 계책도 없이, 창관 유유유서리가 온 땅에 가득하다. 사람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장군은 백발이 남편의 눈물을 징발하였다. < P > 목소리가 느린 이청조 < P > 찾기, 쓸쓸함, 처참함, 처참함.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쉬기가 가장 어렵다.
담주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가 늦게 오는 바람에 조급해! 기러기가 지나도 슬퍼하고 있지만, 옛날에는 알고 지냈다. < P > 온 땅에 노란 꽃이 쌓여 초췌해졌는데,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을까? 창문을 지키고, 혼자 zensheng 는 어둡다!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를 겸하여 황혼까지 조금씩 뚝뚝 떨어진다. 이번에, 어찌 근심스러운 글자를 얻을 수 있단 말인가! < P > 관영락공주 입판손추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로 가서 < P > 변두리 꾀꼬리가 적고, 연년 동안 새로운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미인은 하늘에서 떨어지고 용세는 봄을 시작한다. < P > 나는 땅을 보았다 < P > 나는 땅, 노란색, 검은색, 빨간색, < P > 내 몸이 내 목소리보다 먼저 < P > 에 도착하는 것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