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마가렛에 대해서

마가렛에 대해서

대학 전에는 현대예술에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황범개한 문화자질 선택과목이 아니라면 언제 마가렛을 알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물론, 나는 피카소와 두상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처럼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내가 고급 수학을 배울 때 무언가의 제곱이 음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던 것처럼 아름다움에 대한 나의 이해에 도전했다. 황범 선생님도 내가 좋아하는 것을 많이 소개했는데, 예를 들면 루소, 기본기가 튼튼하지 않고 기술도 별로 좋지 않다. 마가렛을 알고 싶은 이유는 황범 선생님이' 마가렛과 루소의 유사점과 차이점' 이라는 제목의 시험지를 배치했기 때문이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함께 꿈을 그리는 사람' 이라는 문장 글을 썼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의 유사점은 모두 꿈이며, 모두 사실이 아니다. 차이점은 그들이 그린 꿈이 다르다는 것이다. 당시 쓴 논문을 보내려고 했는데, 결국 당시 찾고자 했던 자료만 찾았다. 나는 오늘 정리했다.

벨기에 화가 르네 마가렛 (1898- 1967) 은 초현실주의 운동의 주요 구성원 중 한 명이다.

1898 레신에서 태어나 성격이 내성적이다. 그 14 살 때, 그의 어머니가 자살한 것은 당시 마그레트의 어린 마음에 큰 상처를 주었다. 18 살 때, 마가렛은 브뤼셀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몇 년 동안 간헐적으로 공부했다. 그의 성장 과정에서 시인 불조아와 마송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1922 년, 마그레트는 나무를 자르는' 발라드' 사본을 보았고, 마그리트는 이때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정했다. 1925 기간 동안 마그레트는 초현실적 시기에 접어들었다. 그의 두 언니는 이 해에 썼는데, 사실 한 소녀의 낮과 밤의 이중적인 이미지였다. 그가 1926 에서 쓴' 위협받는 검은 애버딘' 은 일상생활을 바탕으로 한 전형적이지만, 이것은 마그레트가 사용하는 매우 무섭고 음란한 주제이다. 1927 년 8 월, 마그레트는 프랑스 교외로 이주하여 브르타니와 엘루아와 밀접한 교제를 했다. 다음 3 년은 마그리트 창작의 수확기이며, 그의 모든 우수한 작품들은 이 단계에서 완성되었다.

파리의 논쟁과 광기에 지친 마그리트는 1930 에서 브뤼셀로 돌아와 세계 예술 센터 파리에서 멀리 떨어져 더 이상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 않았다. 마그레트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미국 뉴욕 주에서 열린 현대예술 회고전에서 다시 알게 되었다.

마그레트의 스타일은 그의 일생에서 크게 변하지 않았다. 그는 유행하는 신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고 판타지, 공포, 특별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집중했다. 그의 초상화 수수께끼처럼, 사람들은 짐작할 수 없다. 그의 작품에는 정치에서 철학에 이르는 이성적인 세계를 포함하는 죽은 침묵이 있다. 마그레트는 다른 거장들이 자주 쓰는 남녀 사랑 주제를 거의 건드리지 않는다.

블레동은 마그레트의 작품을' 가장 뚜렷한 초현실주의' 라고 불렀다. 마그레트의 창작은 서구 현대 회화, 특히 달리, 마송, 젊은 세대의 포프 예술 가산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마가렛은 프랑스로 유배되었다. 나중에 여러 차례 유럽과 미국에서 열린 중요한 그림 전시회에 참가하여 점차 국제적으로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 1960 미국에서 첫 개인회고전을 개최하다. 그 국제적 인지도는 1965 뉴욕 현대예술박물관 회고전에서 절정에 달했다. 마가렛의 그림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정밀 신비현실주의나 판타지 현실주의라고 불리는 초현실주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작품은 진실하고 왜곡되지 않고 일상의 장면을 재현하지만, 사건과 세부 사항의 의외의 결합은 기이한 신비감을 만들어 낸다. 마치 잠에서 깨어나고 깨어나지 않을 때 생기는 환각 시각과 같이, 비범한 상상력을 가지고 초현실주의 회화에서 독특한 그림 스타일을 형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채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