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여주 고성시
여주 고성시
여주에 관한 시 1. 모북시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요새에서' 왕지환
낙봉으로 돌아가기 전에 모래는 눈과 같고, 성외의 달은 서리와 같다. 이익, 하룻밤 사이에 수칸 벽의 피리 소리를 들었다
삼천설은 중경으로 가고, 만리황하는 몬테네그로 주위를 돈다. 유재 \ "원망 \"
북해음서를 억류하여 차단하고, 머리 위에 명월을 씌우다. 기근의 양이 돌아오자 광활한 초원은 이미 황혼에 그을렸다. 소무묘의 문청운
눈은 추위, 추운 밝기, 국경의 빛을 깃발에 비춘다. 전장의 전투는 친호월이다.
산상 주석운은 바다에서 만리장성을 짊어지고 있다. 《왕기문》주용
찬바람이 소군묘를 스치고, 변성보 Maxview 의 따스한 햇살을 스치고 있다. 책의 가장자리에, 장 조
만리에 흉벽이 없는 곳에 진을 치고, 두터운 하늘이 눈 속에 광활한 사막에 합류할 때까지. 그들의 애처로운 울음소리와 함께, 야만적인 기러기는 하룻밤 사이에 다른 밤으로 날아갔다.
타타르족의 아이들은 눈물을 많이 흘려야 한다. "오래된 전가 한 곡" 리치
가을의 사막은 척박하고, 풀은 줄어들고 있고, 살아남은 소수의 관찰자들은 해가 질 때 외로운 담벼락에 있다. 흥은 고품질이다
북풍이 온 땅에 온갖 꽃이 꺾이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었다. 봄날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온다.
만 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을 날려 버리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회 노래 한 곡
검하풍이 급하고 구름이 넓어서, 모래 주둥이 돌이 말발굽을 얼렸다.
"로타의 노래" 는 서정 장군 폰 (von) 을 송별했다
마천, 눈 덮인 해변, 사막의 모래, 노랑이 천국으로 날아가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에서 찬바람을 불고 있다.
강은 양동이만큼 큽니다. "벤 마 강 노래" 는 서정 장군 펭 (feng) 을 송별했다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관산월, 이백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움직이지 마라" 는 고품질이다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네 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
긴 연기 석양, 고성이 폐쇄되다. 어부의 자랑스러운 범중연
2. 과주시
당 백거이' 장아카시아':' 변수, 수라바, 과주고도로 흘러가고 오산은 약간 슬프다.
생각이 길고 한이 길다. 원한은 집에 돌아가지 않고, 월씨는 빌딩에 의지하지 않는다. ""
당호: "야낙조하월경사, 이삼화과주". 당 고승' 과주 야숙': "저는 풀 속의 무정한 손님입니다. 아오야마 일이 있습니다."
하룻밤 과주 페리 밤, 바람이 광릉 먼지를 날려 버렸다. 왕송안스덴과주: "경구과주, 여러 산을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루송유서 분노": "젊었을 때 천하난을 알았고, 중원은 산처럼 보였다. 건물 안은 밤새 눈이 내리고, 철말리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공허한 약속을 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먼저 실명을 하고,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가! 장송기' 과주 남서 월상산수루': "망강두신추, 몇 가지 근심, 어디가 중국입니까? ""
영웅 증오, 고금의 눈물,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낚싯대와 명월만 과주에 갑니다. ""
3. 음산시
국경을 넘다
저자: 왕장령
하나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상곡 2 곡을 꽂다
저자: 다이 수렌
군문은 자주 항복서를 받고, 칼은 만리를 가로지르고 있다.
한조는 루경책을 칭찬하지만 단우공주와 결혼했다.
한가는 모두 징징으로, 후두마를 보내지 않고 돌아온다.
국가에 보답하려고 하는데, 왜 옥문에서 태어날까?
도시 근처의 소년 (한궁 어린이 여행 작품)
저자: 이이
도시의 변두리에서 자라서 천성적으로 궁마를 부리다. 소년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혼자 사냥을 할 용기가 있다.
나는 흉노를 만나 궁수를 생포한 적이 있다. 장사라고 불리니 휴가를 적게 주세요.
4. 백조에 관한 시
"백조" 가있는 시 또는 구
1 나는 백조 한 쌍을 위해 날고 싶다-무명 한고시 19 곡.
2. 절창 춤-장원간' 수조곡, 평일 몇 회'
3. 청견관 천애-연여와호산 진흙그림자 송한원길.
4. 백조 한 마리가 천리-송장경의 염노교 계화 두꺼비 영을 날고 있다.
5. 백조 한 마리가 하늘로 날아간다-송신치희' 염노교 청춘집행'
제비가 백조를 아나요? --송신치희 \ "파진, 땅 던지기, 유두 \"
7. 우홍서고천-송한연이는 "물조가곡, 한 베개 여름바람" 입니다
8. 홍호만리행-당 왕창령' 중심점 삼형제를 송별하다'.
9. 백조 한 마리가 높은 나무인 송 강원의' 고시 9 수' 에 있다.
10, 천고운 백조가 높다-송 장뢰' 가끔'
5. 금성탑에 관한 시
1,
금성탑의 원경 지도.
장마가 금삭을 치고 매실이 진주림에 떨어지다.
주림고초, 소금휴식 안장.
구름을 보세요, 누구의 집이 구아밭에 있습니까?
대선 속의 좁쌀 한 알이 바닷물 네 조각을 흡수할 수 있다.
2. 감상하다
이 시는' 경관축' 이라고도 불리며 팔대산인들이 광기와 세속화 이후 이듬해 금산타와 죽림사를 다시 방문할 때의 감동적인 작품이다. 이 시는 시인의 33 년 수도생활과 그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드러낸다. 시는 "장마가 금줄을 친다" 고 말했다. 시인이 지정한 시간이다. "매락진주림" 이라는 힌트에서 지금이 바로 황매가 성숙할 때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지만, 장마가 오면 성숙한 황매가 진주림에 떨어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시인의 신세를 통해 금방 성숙했던 황매를' 주린' 의 장마로 두드리는 것은 명나라를 전복시킨 투사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시인이 여기에 있는 도덕은 매우 명확하다. 다음 시인은 "주림이 다 쓰고, 김소쉬안장" 이라고 설명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진주림에 쓰러진 황매 () 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럽다. 이' 고생' 은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시인은 황매산을 공개적으로 말하고 황매가 대숲에 떨어지는 고통을 비유한다. 황메이는 주림을 함락시키고, 고생을 다하며,' 밧줄금' 도' 휴식' 했다. 이 시의 쇠퇴는 시인이 김산타와 죽림사를 유람한 후 자신의 감정을 불교와 연관시킨 결과이다. 피곤하고 희망이 없는 불교 여행에서, 나는 이것이 누구의 자선인지 알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해마다 수행과 식사를 하기 때문이다. 비록 누구의 것이 나의 수행의 결과인지는 알 수 없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시인은 이런 밭에서 잔디를 제거하고 토양을 경작하여 열매를 맺기를 희망했다. 사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불학에 대해 수십 년 동안 결실을 맺지 못한 인생에 대한 어쩔 수 없는 한숨이다. 마지막 두 문장, "대선중의 좁쌀 한 알이 바닷물 네 조각을 흡수할 수 있다." 대선은 비록 보잘것없는 스님일 뿐이지만,' 사해' 의 모든 고민에서 벗어나기에 충분하다. 시인은 선가의 전고와 선문의 언어로 자신을 제시하고 위로했다. 무한한 고민의 짐을 내려놓고 불문으로 세상 만물의 마음을 수용하면 끝없는 고민이 없을 것이다.
이 시는 시인이 자신의 세속화 이후 인생의 길 사변 과정에 대한 반응을 표현한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시인은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이는 그가 8 대 위인이 잠든 고전을' 시식' 한 후, 사상과 행동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 팔대산인' 이라는 이름을 붙인 뒤였다.
6. 진회하시
진회강
연기 케이지 냉수 월 케이지 원사, Qinhuai 레스토랑 근처 밤 공원;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당대의 두목 () 의 "박진회 ()"
진하 (), 노등 그림자 속의 진하 (), 금릉 연우 () 속의 진하 (). 육조 연우 중의 진회바언, 우이골목, 왕셰 옛집, 진회강.
진하강은 나의 다년간의 꿈속에서 정교한 모습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에 푸른 풀, 물밑에 기름이 흔들리는' 멋과는 달리 진하강은 내수렴하여 해안가의 수초까지 쭈뼛쭈뼛하게 흔들리고 있다. 진회하의 그 애교로운 여자들의 영향을 받았다. 먼 옛날의 숨결은 진회하의 마음속에서 여태까지 퇴색한 적이 없다.
담뱃불 냉수 월장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진회하의 야경은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한다. 나는 등불이 환한 강을 보았는데, 매우 매혹적이지만, 또 원래의 색채를 잃었다고 느꼈다. 진하강은 정교하게 해야 한다. 나는 Qinhuai 다채로운 광경을 남겼는데, 어떻게 그들의 숨결에 물들지 않을 수 있을까?
7. 마지막 가을시 (가을 호랑이)
1, 가을밤
송: 주
긴 밤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가을바람이 맑고 촛불이 밤까지 자주 잘립니다.
침대가 오동으로 가득 차고 오동나무가 부족한 곳은 월명이다.
번역:
밤에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가을, 야기가 약간 서늘해서 나는 여러 번 촛불을 잘랐다. 자정이 다 되어간다.
창밖에는 오동나무 틈 밑의 달빛이 차가운 침대에 흩어져 있었지만, 달은 오동나무 틈에서 그렇게 밝아 보였다.
2, \ "산 파빌리온 여름 \"
당나라: 고편
푸른 나무, 깊은 그림자, 긴 여름, 연못에 탑의 그림자가 비친다.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불고 있고, 장미꽃은 향기가 넘친다.
번역:
나무가 울창하고, 여름이 길고, 베란다의 그림자가 연못에 비친다. 커튼이 미풍을 흔들고, 장미는 향기가 가득하다.
3, "추량야행성"
송나라: 양완리
가을은 피할 수 없는 슬픔이 아니라 사람을 즐겁게 할 정도로 춥다.
녹색 연못은 모두 빨갛지만 연잎에는 아직 가장 작은 돈이 열려 있다.
가을은 정말 슬픈 계절인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미한이 가장 편안한 날씨다. 녹색의 연잎은 거의 다 먹었지만 분홍색 연잎이 아직 만개하고 있다. 새로 자란 연잎은 가장 작은 동전만큼 크다.
4. 가을 여행
송나라: 희욱
가을매미의 목소리는 쟁처럼 매미가 버드나무 곁을 걷는 것을 듣고 있다.
시냇물이 거울처럼 평평하고 파도가 잎에서 날아온다.
가을의 매미는 쟁의 우렁찬 소리와 같다. 나는 버드나무 옆에서 한가롭게 산책한다. 개울 속의 시냇물은 거울처럼 잔잔하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오자, 불어오는 나뭇잎이 시냇물에 떨어져 시냇물에 잔물결이 일었다.
5. 강의 가을밤
송나라: 도겸
저녁 무렵에는 비가 내리고 강물이 맑지 않아, 정엽이 가을소리로 움직인다.
한밤중에 바람이 불어오니, 얕은 구름 속에 밝은 달이 있다.
창강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 밤이 되어도 아직 밝지 않다. 우물가의 오동나무가 잎을 뒤집어 부스럭거리다.
강 위에 서서, 바람이 한밤중까지 불어서야 멎었고, 먹구름이 서서히 흩어졌지만, 결국 완전히 흩어져서 흐릿한 달빛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