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경종 제국 기록 개요 (제 9 권)

경종 제국 기록 개요 (제 9 권)

송영명은 그의 생명을 연장했다

청 세종 윤진 시리즈

물어보세요. 성은 항상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우리를 계몽하기 위해 부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답하다. 이것을 아는 사람. 증거가 아닙니다. 뜻은 사실과 다르다. 그러므로 구름이 그것을 안다. 운명과 환경의 차이를 아는 것과는 다르다. 그것은 몸을 반영하는 지혜와는 다르다. 정직은 진리의 본질이다. 자연은 왕왕 안다.

"화엄경" 에서처럼요. 장수 등 보살은 문수 사리 보살에게 물었다. 얼마나 불교의 지혜의 경지인가. 부처가 알고 있다. 문수가 구름을 칭찬하다. 제불들은 모두 지혜롭고 편안하다. 제 3 세계는 매우 분명하다. 이것이 바로 지혜의 영역이다. 평등은 허영과 같다. 구름을 다시 찬양하다. 너는 알 수 없다. 마음가짐도 아니다. 그것의 본성은 순결하다. 모든 학생들에게 보여 주다. 기왕 구름이 이미 순하니, 허물어뜨릴 필요가 없다. 생명의 탄생을 아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매우 혼란스럽다, 모르겠다. 그래서 프랑스와 중국에서 청구한 것은 깨끗하다. 보물론에서도 순수하고 깨끗하다. 이 마음은 순수하지만. 결국 도리를 깨달아야 한다.

고전에는 두 가지 순수함이 있다. 두 가지 해탈. 아니면 더러운 것을 깨끗이 치우고 버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선문을 소멸하면 마음이 부처가 된다. 아니면 자아의 순수함만 알고 있다. 가르치는 것보다 더 가볍다. 법 집행, 좌선, 조율 라인을 거부하다. 나는 내가 반드시 나의 순결을 깨달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자기 해방. 점진적인 복구 순서가 깔끔하다. 먼지가 없어요. 완전하고 깨끗한 것은 얼마나 큰 해방인가. 몸이 마음속에 있다면. 석가모니버처럼 정체된 것은 없다.

질문을 마친 후. 구름, 불, 경지, 지혜. 이 문제는 깨달음의 지혜를 묻는 것이다. 부처의 경지가 무엇인지 안다. 이 문제는 성실하다. 답지운. 제불들은 모두 지혜롭고 편안하다. 제 3 세계는 매우 분명하다. 답지운. 너는 알 수 없다. 마음가짐도 아니다. 지식은 차이다. 차이는 진정한 지식이 아니다. 책을 읽지 않으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혜로 증명한다면. 즉, 그것은 해석의 범주에 속한다. 참된 지식은 일종의 경지가 아니다. 힐끗 보는 마음은 참된 지식이 아니다. 그래서 심경이 아니다. 차마 참을 수 없는 마음, 그래서 현묘하다. 유명한 마음을 세우기 위해서. 처음부터 너는 망상이다. 그래서 참된 지식이 아니다. 진정한 지식은 너의 마음을 넓힐 것이다. 글과 사상이 모두 끊어졌다. 북종을 보는 마음은 일종의 왜곡이다. 볼 것이 있다면, 그것은 경지이다.

보물은 구름에 대해 이야기한다. 좋고 나쁨이 있다. 실패가 없다는 것을 안다. 참된 지식. 있든 없든 간에. 일이 있든 없든 간에. 즉, 자기 지식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을 이해했다. 마음도 없고 폐도 없다. 나는 고의가 아니다. 너는 항상 네가 언제 운이 좋은지 안다. 괜찮아요. 영원히 한 사람의 능력을 초월하다.

수남승운. 즉, 신체의 용도는 알려져 있다. 즉, 몸은 고요하다. 그것이 빛이라면, 그것은 빛입니다. 즉, 빛은 램프입니다. 등불은 바로 몸이다. 램프는 사용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이두분의 구분이 없다. 구름을 유람하다. 한 단어를 안다. 기적의 문.

그렇다면 노출됩니다. 영지의 핵심은 진리이다. 부처와 다름없다. Aśvaghoṣa's 표준 심장은 원시적이다. 문수는 지식을 진신으로 선택했다. 어떻게 당을 파괴할 것인가, 그러나 구름은 조용하다. 진짜가 되지 마라. 위상 집은 모든 성인을 수용했다고 한다. 부처가 되지 마라. 오늘의 성약은 판단을 가르친다. 스리랑카 때문입니다. 서역 마음과 고전의 교류를 논하다. 다른 방법이 없다. 하지만 이 면을 가지고, 저는 매료되었습니다. 이름을 몸으로 삼다. 그래서 불법은 글을 고르고 마음을 전하는 데 능하다. 그 이름을 표기하다. 마음은 이름입니다. 그 몸을 암시했다. 아는 것이 마음이다. 비유는 담장이다. 모든 운명을 만들다. 운명이 끝날 때.

물어보세요. 잘라 버려. 대답이 없다. 나는 생각이 없지만. 그것은 사라지고 있다.

물어보세요. 증거는 무엇입니까? 구름이 계속 사라지고 있다. 대답하다. 자각의 명료함. 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선생님은 구름이다. 그래야만 자기 순결이다. 의심하지 마세요.

답이 틀리면. 그건, 하지만 실수를 은폐. 많이 관찰하다. 결국 먼저 그와 이야기하지 마라. 그를 직대하고 스스로 깨닫다. 진상을 검증하다. 이것은 개인 증언이다. 그런 다음 인쇄하십시오. 그것을 절대적으로 의심스럽게 만들다. 그러므로 구름이 소리 없이 있다. 네가 말한 것은 소리 없는 것이다. 묵묵히 글을 읽을 줄 안다. 항상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이것도 사실이다.

물어보세요. 나는 이 마음을 실현했다. 고치는 법. 당신들은 아직도 서로 가르치는 지시에 따라 명상을 합니까?

대답하다. 무겁고 무겁다면 어떻게 하죠? 보내다. 하락의 이점을 억누를 수 없다. 욕심이 많은 자는 관리하기가 어렵다. 즉, 교육에서 다양한 편리함을 이용하는 것이다. 병을 가지고 조리하다. 만약 문제가 많지 않다면. 혜이. 즉, 이 교파에 따르면, 일행은 삼매이다. 알 권리는 다르다. 책상을 덮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감정을 내려놓는다는 이 몇 글자는 감출 수 없다. 진리를 표현하기 위한 교시를 세우다. 너는 기계를 희롱하여 한 가지 옵션을 유도해서는 안 된다. 결국 성진리의 문을 보았다. 표에 대한 해석을 감추고 차이를 해석하는 사람들. 가리는 것은 그것이 아닌 본래의 모습을 보내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추고 있습니다. 나머지를 골라내다. 책상. 몸을 직접 드러내다.

경전에서 말했듯이, 그것은 진리만큼 기묘하다. 모든 구름은 불후의 것이다. 더럽거나 깨끗하지 않습니다. 이유도 없고 결과도 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비범하고 사악하다. 비성별 불평등. 모두 명목상이다. 나는 내 느낌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다. 구름이 알고 있다면 사진을 보세요. 정신은 광명의 길잡이이다. 낭랑하고 소소하다. 개방과 침묵 등. 모두 해석입니다. 만약 네가 무지하다면, 너는 같은 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설명이 무슨 방법인가. 어떻게 태어나고 어떻게 죽는지 말해라. 우리는 현재를 인식해야 한다. 잘 모르겠어요. 제 생각입니다. 측은 이런 지식이 불후의 것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소금 구름이 덮지 않으면 덮는다. 운선은 시계입니다. 물구름이 안 한다고 말하는 것은 명목상이다. 구름이 젖은 것은 시계이다. 비어 있지만 뚜껑이 있습니다. 성종교에는 표지와 책상이 있다.

이제 사람들은 그것을 깊은 덮개라고 부릅니다. 무슨 말을 해도 피상적이다. 그래서 마음만 부처가 아니다. 무위, 무상, 심지어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는 말. 좋은 이유는 단지 잘못된 말을 감추기 위해서이다. 직접 법신을 감정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내 마음이 허공과 다르다는 것을 안다면. 성은 자명한 것이니, 나는 반드시 그에게서 배워야 한다. 당신은 운명으로 살고 있습니까? 만약 기계가 틀렸다면. 언어가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자성에는 진리라는 단어가 없다. 감추기 불편하다는 말은 없다. 지금은 직접 성을 보는 사람이 없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감정이 의미를 전달하다. 문자의 정수만 취하다. 감출 수 없는 문장 이야말로 궁극적인 법칙이다. 진상을 보기 위해서. 야외에서 살지 않다. 항상 비어 있습니다. 네가 어떻게 말하든지. 요즘 유난히 성업 중이다. 그만해. 전대 성현이 학식이 해박하지 않았더라면. 해저로 깊이 들어가다. 묘달선. 어떻게 자세히 첸을 언급 할 수 있습니까? 항상 만나다. 일종의 영성을 나타내다. 모든 법의 근원을 제거하다.

그래서 먼저 예약을 해야 합니다. 선 () 을 증명하다. 그리고 선은 죽었다. 불심이 조용하다. 모든 고요함은 모든 부처를 그리워하는 것을 가리킨다. 읽지 않고 불심이 아니다. 죽을 때 구구절절 모두 선이다. 한 단어가 아니라 선이다. 이렇게 되면 자연히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다시는 보내지 않을 것이다. 감정을 상하게 한다는 것을 안다. 마음이 허술한 수양의 말을 들었다. 내 습관을 깨고 있다는 것을 안다. 사랑은 깨지고 진실이다. 즉, 멸종이 주도교파로 전멸되었다. 습관이 다 써버리면 부처가 도를 이룬다. (서양속담, 습관속담) 즉 마음을 고치는 것은 성불의 여행이다. 갑자기 그들은 서로 전시했다. 텅 비어 서로 보완하다. 이렇게 유연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는 신기한 공식이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었다, 그것은 단지 만병통치약에 지나지 않는다. 의학과 질병. 실행과 소통에만 있다.

그래서 제 1 덕운. 사마귀라는 단어를 견지하다. 총칙은 글쓰기의 만병통치약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종교와 교파에 근거하여 우리는 평화 회의를 총결할 것이다. 목적의 뿌리와 꼬리를 고르다. 법적 의미의 차이를 논하다. 돌연변이량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검사하다. 융합은 진실과 거짓의 결합이다. 예, 회의는 표면을 다룰 것입니다. 표창권은 얕고 깊다. 창해삼전이라고 할 수 있다. 짙은 야자수. 정의로운 하늘의 별을 모으다. 만약 현재. 그러면 의혹이 순조롭게 풀린다. 갑자기 묘하다. 만약 심외입법이 성립된다면. 족쇄의 단서. 나는 지적으로 변했고, 나는 한 사람이 되었다. 점점 승패의 원인을 위해. 그래서 비어 있고 깨졌습니다. 너는 비어 있지 않다. 숭교가 선선을 파괴하다. 종선은 종교를 통렬하게 꾸짖었다. 권력을 얻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종종 장애의 원인이다. 성적 외관의 두 가지 경우. 영원히 원한을 품다. 모두 스마트 램프인가요? 짧다. 심경이 은은하다. 너는 문에 들어서자마자 어색하지 않을 수 없다. 진리의 길을 따르다.

《금강삼매경》 구름. 내가 말했듯이, 말은 말이 아니다. 중생의 언사가 허튼소리를 하다.

불교의 기초. 무의미하다. 의미로 수량을 해석하다. 강연부터 시작하다. 그래서 기석운. 진상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소리 없이 조용하다. 옳고 그름을 이야기하다. 반야는 신비롭다. 절대 다른 느낌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자신의 감정을 걱정하는 것은 자신의 속마음을 모르는 것이다. 제발 말하지 마세요. 그러니 말하지 마세요. 법비설. 먼지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성은 마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마음은 불법에 속한다. 마음은 불법에 속한다. 시나이는 그가 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먼지와 모래를 말하다. 이것은 말할 것도 없다.

물어보세요. 경지에는 생명이 없다. 내 마음은 늘 불안하다. 무엇 때문에 나서느냐? 순수에서 돌아오다.

대답하다. 태어나지 않기 위해 밖에서 연습하고 싶은 사람들. 자기 검사를 하다. 진실은 진실이다.

영가길운 같다. 게으른 사람들에게 경고하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바다를 건너기 전에 배를 타야 한다. 배 없이 어떻게 지내세요? 마음을 가다듬으려면 반드시 정념해야 한다. 너의 마음을 보지 못했는데, 너는 어떻게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니? 마음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날짜를 매핑하다. 이 건의는 어리석고 공좌를 유지하는 것이다. 학습자를 부러워하지 마라.

구름을 유람하다. 그 기묘하고 신비로운 사람들. 이해심이 많은 사람. 나는 차라리 이 개념을 고수하고 그것에 매료되었다. 교육을 받은 사람. 너는 망설이지 않고 말을 하지 않고 어리둥절하니? 도리를 따지면 틀렸다. 아무 말이나 할 수 있다. 회의의 목적은 마음을 파괴하는 것이다. 하관은 생각할 수 있다. 자신의 말을 믿을 수 없는 사람. 멋진데요. 스네이더는 목표가 있는 사람이다. Xi Xu Yan 의 견해. 바로 지금의 보고다. 절대 묻지 마세요. 나는 옥두꺼비를 본 적이 있다. 손가락을 잡는 것이 낫다.

그래서 반야가 구름을 부른다. 달을 보고 쉬다. 집에 가서 길을 물어보다. 마음이 부처다. 호불보다 더 성공적이다.

물어보세요. 이 미러 레코드. 점차 양교를 가르치다. 읍원 2 수. 클라우드란 무엇입니까? 연습하는 법.

대답하다. 이 거울에는 삼매가 없다. 진상을 하나의 마음으로 여기다. 진상을 놓치다. 완벽을 생각하다. 대만이 가르친다면. 삼매가 없다. 실사구시적으로 보다. 부처를 만들어 인연을 보지 못하다. 나는 진짜 부처를 보지 못했다. 나는 이수와 부처님으로 가장한 진정한 운명을 볼 수 없다. 그는 진정한 운명을 벗어나지 않고 부처가 되었다. 네 가지 수리가 없으면 네 가지 작품이 없다. 무지입니다. 이향주 북로 명원 수행과 같은가요? 남방의 토양 크기 구분도 가장자리 복구를 사용한다. 향주남로는 진수로 부처를 만드는 것도 다르다.

물어보세요. 편견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대답하다. 방법이 없다. 왜 꼭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도와야 합니까? 오늘과 내일 이틀 동안 삼매로 중도 제 1 의를 수행하다. 공개적인 무지. 명확성. 진상을 잊다. 해리 이론. 글이 법률에 의해 파괴되었다. 무한소죄. 머리가 맑다. 물이 맑다면. 불주는 자연히 존재한다. 불성을 보면 곧 대열반에 산다.

물어보세요. 만약 당신이라면. 오늘 운영감이 말했다.

대답하다. 열반이 구름을 꿰뚫다. 무생무명, 대열반. 불법수행을 통해 원인을 얻다. 그래서, 확실히 말할 수 없다. 대승론자 같은가요? 망상증 이론. 오늘 나도 이유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Sixi Sidtan 의 뜻을 이해한다면. 스탠. 이 구름은 관대하다. 네 개. 한 세계, 두 사람, 두 사람, 세 사람, 세 사람은 네 사람의 대우를 책임지지 않는다. 두 번째 증거는 성공적이다. 똑똑히 보지 않으면 마음에 든다.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홀가분하게 살다.

그래서 저는 놀라운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무지는 무지이다. 분명히 없다. 이것이 유일하게 들어가는 방법이다. 중간에 들어가면. 즉, 두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사보약해로 흘러들다. 오늘날 Sisipu 를 기반으로 합니다. 여진원이 두 권을 읽고 있다. 고칠 것이 없다. 이 네 마디 중. 주현절이라면 뿌리에서 싹이 나거나 깨달은 것이 주현절이며 점진적으로 연습한다. 이 거울 기록은 둥근 문이다. 바로 마음속에 있습니다. 끝이 없다. 전후는 말할 것도 없다. 동시에.

그래서 진실은 노래 같다. 나는 선심을 포기했다. 네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너는 인내심이 없다. 명상에서만. 이성처럼 생각하다. 맞아요. 만약 그것이 경종에 나타난다면. 알겠습니다. 이 끝없는 사진을 한 장 찍다. 불법은 끝이 없다. 비춰지지 않으면 먼지가 없다. 모든 생각은 촛불이다. 넷째, 반야무지의 사진이다. 이 사진은 가장자리가 없다. 열반이 고요하다. 네가 가진 것은 끝이 없다.

반야처럼 무명론 구름. 반짝이는 구름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생사가 없다. 도와 구름은 무물처럼 보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별로 볼 것이 없다. 이 논쟁의 용용. 무지가 없다고 합니다. 무엇 도. 서로 아는 것이 있다면. 나는 이 사진을 모른다. 안전합니다. 어느 쪽? 남편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무지와 성심. 모든 것을 다 안다. 나는 이것이 모든 것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모른다. 그러나 지혜는 빈약하고 은밀한 교훈과 무지를 가지고 있다. 신은 생각 없이 응답할 능력이 있다. 신은 근심 걱정이 없기 때문에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 지혜는 무지하기 때문에 신비로울 수 있다. 지혜는 물질을 초월하는 것이다. 시작하기 전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신은 세상이다. 하늘 전체에서. 어느 쪽?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모양도 이름도 없어요. 할 말이 없다. 성령의 영.

을 기반으로 합니다. 네가 말한 것은 네가 아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교훈을 얻고 싶다. 잘 모르겠어요. 상대방과 논쟁하고 싶다. 변론은 결코 쓸모없는 것이 아니다. 거울로서 가질 수 없다. 너는 모른다, 네가 오래된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이유와 무지가 없는 것은 아니다. 아는 것은 무지하다. 무지는 지식이다. 무자 성심과는 다르다.

말하기 어렵다. 남편의 진정한 의미는 깊다. 비지능적인 우연성. 신성한 지혜의 힘은 여기에서 분명합니다. 경운. 반야폴로미도가 아닙니다. 진상을 똑똑히 보다. 진실은 반야폴로미도의 운명이다. 인연으로 지혜를 구하다. 지혜는 지식으로 통한다.

대답하다. 인연으로 지혜를 구하다. 지혜는 지식이 아니다. 어느 쪽? 구름을 밝히다. 인연이 없는 색은 지식을 낳는다. 이것은 이름 없는 물건이다. 구름이 어찌 오색순이냐. 반야가 청정하다. 반야가 알고 있다. 오음은 곧 안다. 네가 아는 것은 운명이다. 남편은 알고 알고 있다. 한 단계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다. 이유가 없는 것은 없다. 같은 것은 있고, 상으로는 물건이 없다. 아무 이유도 없이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아무 이유도 없이 탄생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운명은 생멸할 수 없지만 알 수 없다. 인연 때문에, 우리는 인연이 타고난 것임을 알고 있다. 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식과 무지. 네가 아는 대로 태어났다. 어느 쪽? 네가 아는 것은 바로 네가 아는 것이다. 상을 받아 유명해지다. 진리에는 위상이 없다. 어떻게 해야만 진정한 지혜를 알 수 있습니까? 그래서, 물론. 남편이 아는 것은 그가 아는 것이 아니다. 네가 아는 것은 네가 아는 것에서 나온다. 네가 아는 것은 바로 네가 아는 것이다. 아는 것도 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네가 아는 것은 타고난 것이다. 서로 인연이 있는 방법. 이유가 성립되지 않다. 진실이 아닌 것은 진실이 아니다. 그래서 중관설입니다. 일이 발생한 데에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사실이 아니다. 이유가 없다면, 이것은 사실이다. 오늘의 진의는 사실이다. 진실은 운명이 아니다. 정말 이유가 아니에요. 가장자리에서 오는 것은 없다. 그래서 구름을 통해. 법이 없다.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모르겠다. 바로 진치로 진의를 보는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 지혜는 그 지식을 취하지 않는다. 너는 어떻게 이런 지혜를 알 수 있니? 그러나 지혜는 무지가 아니다. 그러나 진실은 알 수 없다. 그러므로 진정한 지혜는 지식이 아니다. 아들은 운명을 통해 지혜를 찾고 싶어한다. 그래서 아는 것이 현명하다. 원인이 없기 때문이다. 어디로 가서 지식을 찾다.

말하기 어렵다. 성심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성실함은 단지. 그렇지는 않지만 확실히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쓸모가 없을 때. 클라우드 기반입니다. 진리가 서로 맞지 않다. 그래서 반야가 밝지 않다. 성황반야의 학문이 없다. 무상을 무상으로 삼는다면. 하필 진실에 얽매여 있을 필요가 있는가?

대답하다. 성인에게는 상이 없다. 어느 쪽? 무상을 무상으로 삼는다면. 관상이 없다.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포기하다. 역시 최고봉에서 저곡으로 도망쳤다. 손해를 보는 것은 필연적이다. 심지어 사람. 물건이 있지만 물건이 없다. 무에서 태어나지 않았느냐 없느냐. 내가 가진 것을 가져가지는 않지만. 그러나, 나는 내가 가진 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이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다섯 가지 이해관계를 잘 처리하다. 묵묵히 떠나다. 폴이 왔어요. 활동하지 않고 하지 않는 자도 없다.

말하기 어렵다. 성심이 무지하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방법은 나쁘지 않다. 따라서 응답할 수 있는 것은 응당 응응해야 한다. 응답하지 않는 것은 아낄 수 있다. 그러나 성심은 때때로 생겨난다. 때때로 그것은 죽는다. 괜찮아요.

대답하다. 출생과 죽음. 생사도. 성인은 무심하다. 어떻게 오르락내리락하는가? 그러나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하지만 나는 마음과 귀가 없다. 필요 없어요. 그러나 대답해서는 안 된다. 사계절이 만나야 할 때의 품질을 믿는 것이다. 허무함을 몸으로 삼다.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얻지 못하면 망가진다.

말하기 어렵다. 지혜가 없다. 지혜가 없는 곤혹. 생과 죽음이 없다. 왜 달라요?

대답하다. 성자가 없다. 무지하다. 지혜에 현혹된 사람. 아무것도 모른다. 다 똑같아요. 그래서 아무도 없습니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 성인은 유죄이고 조용하다. 무지는 유무할 수 있다. 무지라고 부를 수 있다. 아무것도 모른다. 막막하고 박학하다. 그래서 알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고 할 수 있다. 무지가 아니다. 즉시 반야가 없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야폴로미도와 진리에 근거하다. 단어와 용법은 같지만 다르다. 침묵은 다름과 동일을 의미한다. 같은 이치도 상대방이 고의로 한 것이 아니다. 다른 이유는 그 바람직한 점을 잃지 않는다. 이것은 동일이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차별화와 동일성은 다르다. Si 는 사용할 수 없지만 다릅니다. 너는 같은 것을 얻을 수 없다. 어느 쪽? 이 안에는 독특한 견해가 있다. 밖에는 많은 법률이 있다. 모든 법률은 진실이다. 그러나 이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내부와 외부상. 빛을 내기 위해서요. 이 피난처는 함께 사용할 수 없다. 마음이 환히 비치지만 무지하다. 겉은 굳고 속은 없지만. 안팎으로 소리 없이 변하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이 피난처는 다를 수 없다. 침묵도. 클라우드 기반입니다. 법이 같은 사람들. 너는 아직도 감히 크레인을 계속 베겠니? 이순신 왕위 잉 호. 그리고 그것은 동일 합니다. 성실은 차이를 의미하지 않는다. 다르긴 하지만 다르지는 않아요. 그래서 말하다. 이상하다. 부처는 그가 같은 법안에서 모든 법이 다르다고 말했다. 구름을 유람하다. 반야와 다른 법이 같은 것이 아니면 이상이다. 그것을 믿다.

말하기 어렵다. 구름 위에 있다. 문자가 다르다. 침묵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반야폴로미도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묵묵히 사용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느낄 것이다.

대답하다. 사용하는 것은 침묵이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소리 없이 사용하다. 소리 없는 몸 1 호를 사용하다. 동명 동성. 쓸데없는 침묵은 없다. 주님은 사용 중입니다. 그것은 지혜와 무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과도한 조명. 신은 조용하다. 과도하게 움직인 것 같아요. 너는 어떻게 무지와 운동이 다르다고 말할 수 있니? 그래서 그것은 슬로건이 되었다. 지나치게 하지 마라. 포지는 말했다. 무의식적인 무지. 사정을 모르다. 사단이 가난하고 지혜롭다. 밖에서 말하는 것과 같다. 일반 텍스트입니다. 성심은 잘 알려져 있다.

해독하다. 반야가 무지하다. 이것은 이론의 개요이다. 이것은 경종의 전반적인 생각이다. 미묘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널리 인용된 증거. 남편은 반야폴로미도입니다. 지혜입니다. 무지하다. 이것은 지능입니다. 체외에서 사용하다. 지식은 무지이다. 몸은 사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무지는 지식이다. 만약 누군가가 알고 있다면. 바로 식상이다. 즉, 알려진 것은 바인딩됩니다. 너는 모든 것을 다 알 수는 없다. 그래서 구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남편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모르는 거라면. 알려진 사물의 방해를 받지 않다. 나는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구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무지와 성심. 모든 것을 다 안다. 분명히 말해야 한다. 하지만 감독은 괜찮아요. 어느 쪽이든 아니든. 구름 한 송이 같다. 신은 근심 걱정이 없다. 그래서 나는 세상에서 유일한 왕이 될 수 있다. 지적인 무지. 따라서, 그 일에 관여하지 않는 사람들을 밝혀낼 수 있다. 이것은 단지 한 가지가 아니다. 지혜는 이것과 무관하다. 신은 세상이지만, 그는 세상의 유일한 사람이다. 영원히 물건을 버리지 마라. 이성은 분리되는 것이 아니다. 여느 때처럼.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은 이성으로 하는 것이다. 완전한 이성. 주임이 책임지다. 반야 방원. 따라서 통일성이 있을 수 없다. 권리를 행사하는 것은 이중희림문이다. 당신은 견지할 수 있습니까? 성지에 미혹되다. 그래서 구름 위에 있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모양도 이름도 없어요. 할 말이 없다. 성령의 영. 어느 쪽? 여기에는 물건이 있고,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는 이름이 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차라리 몸을 버리는 게 낫겠다. 예 또는 아니요, 하지만 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것의 성원소는 1 이다. 너는 무언가를 가질 수 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구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오랜 친구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무성하게 자신을 알다. 죽은 후에 아무것도 모르시겠습니까? 구름 위에 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무지하고 박학하다. 비 나무 비 돌, 서로 알지 못한다. 아무것도 모자라지 않다. 이런 영지의 본질. 비록 알려지지 않았지만. 침묵. 구름 한 송이 같다. 형이상학의 신성한 의미를 고별하다. 정말 가짜가 될 수 있을까? 텅 비어 있어 남다르다. 그래서 사진이 없습니다. 회의를 애무하는 힘을 잃지 마라. 변하다. 선무상의 목적. 양자는 차이가 없다. 모든 것이 달라졌다. 흠이 없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세워야 하고, 움직이지 않고, 의식을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 이것을 눌러 밀다. 침묵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변화된 지식이 다르다고 말하는 것은 위상이 없다. 또 구름 위에 있다. 지식은 무지이다. 무지는 지식이다. 무자 성심과는 다르다. 낡은 지식. 구름과 구름이 있다면. 유사하고 다르다. 모두 세계의 글이다. 하지만 유명무실하다. 무기한으로 할 수 없는 명언. 그리고 그것의 무언성을 확정하다.

오늘 대의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반야가 무지하다. 그러나 무의식중에. 자연의 정신적 인도. 나는 반드시 표현해야 한다. 허위의 운명이 이렇게 탄생했다. 살지 마라, 아무것도 없다. 아득히 멀다. 똑같지 않다. 이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현덕운. 성인은 사상이 없다. 명언에는 출구가 없다. 몸이 허약하면 사람을 색으로 평가할 수 없다. 너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수 없다. 법조계를 포함해서 크지 않다. 밀리초가 아니라 밀리말. (서양속담, 노력속담) 외로움은 끝이 없고, 생사는 함께 있다. 아무것도 오지 않을 것이다. 부지런히 거울을 보지 않다. 지혜는 두 단계가 없는 열 가지 처방이다. 삼로만의 조각상은 원작과 같다. 잘됐네요. 능숙하고 무심코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 이것은 완전히 무지하다.

영가길운. 만약 당신이 침묵을 이해함으로써 그것을 이해한다면. 이것은 모르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손에 쥐고 있다면. 이 카드는 그런대로 괜찮다. 자기 지식이 있다면. 모르는 게 아니에요. 스스로 주먹을 만들다. 모든 전사. 나는 침묵을 모른다. 잘 모르겠어요. 무지하지 마라. 자의식. 나무와 석두 들과는 다르다. 손이 불만이다. 아니면 자신을 때릴 수도 있습니다. 영원히 손이 없으면 안 된다. 너의 두 손으로 차분하게 죽어라. 토끼 뿔과는 다르다.

구드탁운론은 각종 이단사설을 논한다. 사실 차이가 없습니다. 경쟁은 옳고 그름이 있다. 목표에 도달한 사람은 위반이 없다.

물어보세요. 제불들이 가르침을 받다. 모두 명문과 문신으로 해석한 것이다. 방성이 의리를 이루다. 구름이 뭐예요? 한마음 한뜻으로 한 이름일 뿐이다.

대답하다. 이 마음은 모든 법률의 수도이다. 고전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사물을 합리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이다. 내 마음 속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육진마저도 고전이다.

거대한 구름처럼. 모든 것이 재미있다. 너무 지루해요. 이 색은 모든 법칙을 설명할 수 있다. 잉크처럼 검다. 하나하나 해석하다. 붓 두 개를 다 풀다. 삼필삼석. 획을 긋자마자 왕을 설명했다. 오른쪽으로 발을 그려 추함을 해석하다. 만약 네가 왼쪽으로 물을 젓는다면, 너는 이 장을 설명할 것이다. 설명을 해 주다. 설명을 해 주다. 있다면, 돌아서 라. 나는 설명할 수 없다. 아니면 한 마디로 무한법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무한 단어 * * * 는 한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무한의 말은 단위없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자일법을 해석하다. 검정 잉크로 몸을 돌리다. 해석이 크게 다르다. 왼쪽에 악을 해석하다. 선에 대한 정확한 해석. 위의 설명에는 누락 항목이 없습니다. 다음 설명에는 허점이 있습니다. 죽여 가져가다. 불명예와 고통. 전부 잉크를 쓰다. 이 잉크는 나올 수 없다. 간단히 말하다. 흑묵은 끝없는 종교를 설명한다. 무한선. 무한이성. 흑잉크도 우리에게 전공을 가르치는 기초이다. 검은색 잉크는 첫 번째 점에서 시작합니다. 무한히 멀다. 점에서 단어까지. 단어에서 문장까지. 조항이 가장 중요하다. 두루마리에서 두루마리까지. 한 권에서 다른 권으로. 한 마디로 작은 선을 만들었다. 뒤에 큰 선이 하나 있다. 그리고 브라이어 점자. 얼핏 보다. 나중에 더 깊게. 흑인의 종교입니다. 세 가지 작은 털. 네가 알더라도. 고딕체는 모두 프랑스어판이다.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도 마찬가지입니다. 텍스트가 아닌 텍스트. 이중 사진은 문자가 아닙니다. 말할 수 없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한다. 보이지 않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다. 왜 단순함을 선택했는가? 왜 간단한 선택이 아닌가요? 무엇이 빼앗겼습니까? 왜 사진을 찍지 않습니까? 무엇을 버리다. 왜 포기하지 않습니까? 네, 그게 전부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블랙은 모든 옳고 그름을 만질 수 있다. 모든 도달 할 수없는 것에 대해 모든 것이 접근 가능합니다. 모든 옳고 그름을 접하다. 모든 법적 죄. 모든 것이 공정하다. 그것이 검은 색이라면,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는 단어와 비단어를 모른다.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이 옳은지 틀린지. 하나도 알 수 없다. 만약 그것이 검은색이라면. 잔색을 아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것이 바로 Hokkekyo 의 뜻이다. 색을 경경으로 삼다. 소리와 먼지도 마찬가지다.

물어보세요. 하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순위가 없다면. 진실과 거짓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가르치고 타야 한다. 터무니없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대답하다. 네가 말한 대로. 너는 하나를 놓치면 안 된다. 마음을 살피려면 여섯 가지를 분명히 해야 한다. 구드는 선생님 네 명, 선생님 여섯 명을 약속했다. 티베트 종교가 존재를 위해 색채를 가지고 있다면. 좀 서투르다. 분석 원인은 빈회색의 열매다. 통식 교육은 비어 있다. 무성 사례의 운명. 길을 잃은 도리. 마음에서 우러나와 10 법계를 가르치지 마라. 마음에는 열 경지를 낳는 원칙이 있다. 성은 인과 10 경지도 없다. 예를 들어, 지상의 모든 식물. 하지만 한 마음부터 다른 마음까지 제 10 세도 탄생했다. 원교에는 10 법계가 있다. 당신이 머물 수 있는 곳에 머물지 마세요. 생활에는 어경이 없다. 일념 10 경지. 단지 10 가지 경지만이 하나의 사상이다. 모든 것이 언제든지, 모든 것이 언제든지 있다. 중국인의 몸에 대한 생각은 종종 완전하다. 황사가 한 점 이하가 아니다. 8 만원의 곤혹은 깨지지 않을 것이다. 부처가 가장 신성한 열매라는 뜻은 아니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다. 엉덩이가 더럽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떠나야 한다. 법률 세계의 개관은 내 머리 속에 있다. 동그란 진주 같다. 원해를 이해하다. 나는 계속 공부할 뜻이 없다. 나는 어떤 신성한 선택도 보지 못했다. 이것은 또한 무지의 문제이다.

1 라운드를 믿는 사람은 불순하다. 번거로움에 두께가 있어요. 습관은 얕고 깊다. 잊을 수 없는 이별. 등산은 쉽다. 얕은 곤혹은 무겁고 환경은 강하다. 그래서 여섯 부분으로 나뉜다. 일반인의 심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실, 그것은 신성합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본체를 자주 사용하지 못했다. 환경과 공존하다. 학교마다 많은 차이가 있다. 시작이 없으면 배울 수 없다. 의견이 있지만. 나는 자주 사진을 찍을 수 없다. 그래서 전부다.

생사가 열반 같다. 번뇌는 보리이다. 이성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잠시 동안 그것을 돌볼 수 있다면. 불자리에 앉다. 증불. 불교를 쓰다. 이 아이디어가 실현될 때. 나는 십불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었다.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이름입니다. 점수를 가지고 읽다. 이름을 보고 하다. 환경에서 읽다. 이름이 비슷하다. 경지가 마음속에 있다. 타고난 권리는 진실이다. 머리가 없다. 이름이 뭐예요?

6 개는 종종 하나지만. 하범 하생. 비록 하나는 왕왕 여섯 개이지만. 매일 신성하다. 6 대 1 입니다. 그래서 말은 하나예요. 그리고 종종 6 가지 이유가 앞뒤가 통일되지 않는다. 이것은 일종의 깨달음이다. 언행은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깨끗한 바탕이 있다. 반드시 깔끔해야 한다.

한 세트의 경전과 구름처럼. 모든 번뇌를 멀리하다. 순수하고 깨끗한가, 진짜인가. 그것의 심장은 거대한 빛을 낼 수 있다. 이것은 유명한 보물 횃불 달라니입니다.

물어보세요. 심장처럼. 어떻게 보세요.

대답하다. 섹스는 항상 있어야 합니다. 몸은 종점이 아니다. 나는 어리둥절하다. 성은 수수께끼가 아니다. 구름을 유람하다. 내 남편의 마음은 순결하다. 무수한 위법 행위가 있다. 한 개도 아니고 두 개도 아니다. 무색 무색. 편향되지 않은, 비원형. 나는 의식을 회복했지만. 나는 깨닫지 못했다. 이것의 성질. 결국 무심코. 이유가 있을 때. 맑은 마음도 있어야 한다. 마음의 이론이 있다. 즉, 편의의 의미가 있습니다. 허영심 같은 것들이죠. 흐린 날과 비오는 날이 있습니다. 마음도 마찬가지다. 편심은 없지만. 그라데이션을 논하다.

만약 머리가 비어 있지 않다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면 모든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법은 비어 있지 않다. 그래서 모든 법칙이 한 마음 속에 있을 때까지 기다린다. 본심과 여래를 의식하다. 이렇게 정성껏 관찰하다. 불심도 유명하다. 네가 믿을 수 있다면. 장점은 무한하다. 이 생각은 안심이 된다. 마음에는 불심이 있다. 신체버는 반야진성에 신신신봉했다. 해방의 원천으로 가다. 무수한 강도에서 오보로미의 공덕을 고치는 것이다. 한 사상의 착오를 바로잡다. 하나만큼 좋지 않다. 그래서 구름. 그 속의 신비를 모른다. 헛된 생각에 잠기다. 그래서 먼저 거울에서 배워라. 그럼 둥근 수선이 옳습니다. 모임은 일종의 행동이다.

물어보세요. 위와 같이 너의 마음을 지켜봐. 문에 들어가는 방법?

대답하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직 한 마음뿐이다. 지혜로 말하자면. 잘못된 관점을 제시할 수 있다. 네가 입력한 것이 바로 네가 증명한 것이다. 들어갈 수 있으면 일심동체의 지혜를 볼 수 있다. 이성은 마음의 몸이다. 지혜는 마음의 운용이다. 햇빛처럼. 일본식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다. 심장체를 반복하다. 그럼 2 는 2 가 아닙니다. 몸은 유령을 사용한다. 하나가 아니라 두 개입니다. 똑같이 나눌 수 있다.

영가길운.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묘도는 보이지 않는다.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손을 써야 한다. 정말 침묵을 좋아해요. 많은 소리가 원래와 달라졌다. 미혹되면 미혹된다. 깨달았다, 바로 반대해라. 침묵이 없다. 인연은 태어날 수 있다. 흠이 없다. 운명은 분산되어 있지만 파괴될 수 있다. 멸종해도 멸종되지 않는다. 어떻게 그것을 파괴할 것인가. 생활은 생활이 아니다. 어떻게 살까. 생멸은 모두 텅 비었다. 현실은 영원하다.

화엄서운. 생활은 생활이 아니다. 진상이 창연하다. 생기 없는 생활. 인과응보는 무궁하다. 네, 알아요. 생각이 있으면 생각이 있다. 흔하다. 생활이 없으면 생활을 찾지 마라. 이것은 깨진 관점이다. 진실도, 탄생도, 소멸도 없다. 만약 옳다면 생명이 없다. 그리고 더 이상 생활이 없다. 도대체 살까 말까?

물어보세요. 왕명명은 매우 어색하다. 큰 종교는 귀환을 가리킨다. 다모비구의 스님은 반드시 사념에서 수행해야 한다. 그 목적은 무엇입니까?

대답하다. 이 위대한 열반경은 마침내 밝혀졌다. 일반적으로 예교의 흔적이 이와 같다. 사념을 거울로 삼아 중생이 모두 공감한다는 것을 설명하다. 구름 한 송이 같다. 부처는 아난에게 말했다. 네가 원하는 대로. 부처님 너바나 후 누가 살아요? 아난. 사념에 따라 엄격하게 생활하다. 관찰성과 허공은 같다. 이름, 몸, 의미. 수용의 개념은 안팎의 중간에 있지 않다. 이름을 읽는 곳. 독심술이지만 이름이 있어요. 이름이 다르다. 명예와 마음의 곳. 법을 준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 반드시 법률에 정통해야 한다. 이름 및 법률 부서. 아난. 모든 워커들은 이 네 가지 사상에 따라 살아야 한다.

화수경 운사. 신성한 법률에서. 모든 법률은 유명하다. 왜요 모든 법률. 자급자족하는 생활은 좋지 않다. 법을 읽는 사람은 모든 법을 안다. 낡은 지식. 즉 법은 마음이다. 마음이 바로 법이다. 다 똑같아요. 어떻게 안 좋을까요? 두 가지 길이 있다면. 아주 나쁠 수도 있습니다.

《금강삼매경》 구름. 마음이 산만하지 않다. 볼 곳이 없다. 구름에 대한 해석. 경계가 없는 사람. 초심으로 돌아가다. 심신이 불균형하다. 열 가지 이유가 제한되지 않다. 수요일은 세속적인 지혜로 가득 차 있다. 고금의 구분은 없지만. 곳곳에 있었지만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곳을 볼 수 없다.

대법거달라니 경운. 남편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 클라우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아는 것이 바로 독서라는 것을 알았을 때, 반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법률을 따르다. 이익이 대등하다. 사념을 멀리하다. 양도 등 차이는 없다. 오직 한 마음뿐이다. 들어갈 수 없다. 그렇다면. 이를 독의라고 합니다.

이 네 가지 생각이 있는 곳. 거꾸로 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하다. 불결한 방식으로 깨끗한 꿈을 꾸다. 둘째, 고난 속에서 쾌감을 생각하다. 영원히 무상 속에서 생각하다. 나는 4 분의 4 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이단사설이다. 또 하나의 깨끗한 꿈. 둘째, 즐거움 속에서 열심히 생각한다. 세 가지 일반적인 경우의 무상함을 생각하다. 넷째,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이것이 2 곱하기 4 라고 생각한다. * * * 여덟 개 내려와요. 네 가지 생각을 키우는 것이다. 팔중반, 열반. 이것은 십불의 탄생이다. 구체적으로 어디로 갑니까? 마지막으로 목숨을 바친 곳은 은밀한 은신처에 있다. 경종의 목적이 한마음 한뜻으로 법을 고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네 곳을 놓친 사람. 독서는 지혜의 핵심이다. 그 곳에는 지혜가 빛나는 곳이다.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한 마음뿐이다.

구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사고와 지혜는 모두 다른 이름이다. 첫 인연, 마음, 이름. 두 번째 방법의 이름을 생각해 보세요. 나중에 그는 유명한 지식인이 되었다. 환경도 마찬가지다. 그녀가 볼 수 있다면 사포의 지혜에서 벗어날 수 없다. 평소대로 침묵하다. 이것은 독서라고 합니다. 경치. 소리 없이 늘 빛나다. 그것은 이곳을 부른다. 경지는 소리 없고, 지혜도 소리 없다. 지혜는 환경처럼 빛난다. 일상무상. 위상 없음, 위상 없음. 현실입니다. 현실은 하나의 도리다. 일명 허공 불성이라고도 한다. 열반이라고도 합니다. 그렇다면 지적으로는 차이가 없다. 당신이 평온한 상태에 있다면. 즉, 지혜. 지혜는 경지이다. 지혜와 지혜에 대해 이야기하다. 모두 반야라 합니다. 구름처럼 말이죠. 지혜로 말하다. 모두 진실이라고 부른다. 이곳은 시비의 땅이다. 환경을 위해 생각하다. 비지능적인 지혜. 이를 지혜라고 합니다. 일명 삼매다. 일명 삼매다. 또한 삼매입니다. 색채가 선명한 삼매이기도 하다.

금빛 빛이 구름층을 뚫고 지나갔다. 믿을 수 없는 지혜. 믿을 수 없는 지혜. 이 뜻은 이해의 문제일 뿐이다. 그냥 책을 읽어요. 두 가지 색심이 있지만. 사실 모두 불가사의하다. 나는 오늘 이 마음만 본다. 믿을 수 없어요. 10 대 경지는 영원히 존재한다. 심법을 취하다. 하지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미묘하고 신비롭다. 깊이를 보다. 지혜를 장점과 단점으로 나누다. 너는 반드시 광범위하게 공부해야 한다. 심지어 원래의 법까지.

북경 구름. 그는 학자에 익숙하지 않다. 이것은 알 수 없다.

서운 밖. 옥은 반드시 절단을 거쳐야 공구를 만들 수 있다. 배우지 않는 사람은 모른다. 끈기의 명절이다. 왕왕 들어 본 적이 없다. 수리를 했더니 관람력이 더욱 깊어졌다. 차라리 단련한 후에 문으로 들어가는 것이 낫다. 나는 늘 고심한다. 도업은 늘 새롭다. 고마움을 느끼다. 돌아갈 길이 없다.

물어보세요. 진실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 기능을 입증하는 방법: 영구 거주. 앞으로 최선을 다해야 한다.

대답하다. 이 방법은 매우 기묘하다. 하나님처럼 예측할 수 없다. 사람이 살지 않다. 고대에는 없었고, 오늘도 없었다. 네가 볼 수 없는 것뿐이다. 아니, 항상 공허하고 끝없는 마법 사용이다. 자주, 자주. 예측할 수 없고 소식이 빠르다. 그것은 숨겨져 있거나 명백하지 않다.

굿윈. 너바나는 영원히 침묵하지만. 지성체도 없는 것은 아니다. 앞으로 어떻게 가난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이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의 기초. 앞으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아무것도 잘리지 않았다. 불교도들은 늘 이 법칙을 묵상한다. 조상은 본파만을 가리킨다. Si 는 무상 진리이다. 결말이 뭐예요? 무위의 도. 도중에는 가난이 없다. 산골짜기의 바람처럼. 끝없이 이어져 소곤소곤 속삭이다. 홍종이 전화하면. 버클이 있으면 운치가 영원히 산뜻하다.

보물은 구름에 대해 이야기한다. 도리에 어긋나다. 정신은 평소와 같이 생활한다. 도리에 어긋나다. 미묘하고 변하지 않다. 아무것도 잘못 됐 어. 고금이 모두 비싸다. 유일한 방법은 무심코 한 것이다. 모든 준비가 다 되었다. 이 영구적인 부족에 도착하다. 미래는 당연히 최선을 다할 것이다. 불교에서 쉬지 마세요.

화엄경운. 일념 사이에 아는 것이 하나도 없다. 무정한 왕국의 은닉. 마음속에 없는 것은 마음속에 태어났다. 언어에서 벗어나다. 총명을 유지하다. 보살과 동행하다. 자유로 불교도를 표시하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야 한다. 늘 쉬지 않는다. 해독하다. 마음은 마음이 아니다. 환경 속에서 걷는 법을 안다. 이름은 마음입니다. 경지의 지혜. 이름은 마음이 아니다.

그래서 콜드 홈 크리스탈 클라우드. 아는 것은 모두 안다.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은 현명하다. 그래서 나는 보살이 가명을 따르는 것을 알고 있다. 세계의 법칙을 포기하지 마라. 무엇을 상영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강도를 증감하다. 어떤 것이든 길거나 짧은 인연. 큰 바람을 타고. 연속. 부시버리의 인생. 쉬지 않다.

화엄이 구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11 등각 보살. 큰 슬픔이 사람을 불쌍히 여겨 공동생활의 대문으로 나아가다. 태어날 때부터 책상이 꽉 찼다. 염색의 마음을 벗어날 방법이 없다. 그러나 곱셈선이 생겼다. 동정의 돛을 펴다. 지혜를 배로 삼다. 선생님은 바람을 따르기를 원한다. 보로미망을 불다. 생사의 바다를 자주 헤엄쳐 다닌다. 중생에는 모두 물고기가 있다. 안치에는 일반적인 지혜의 빛이 없다. 항상 각종 환상을 낳고 각종 공덕에서 산다. 법조계에서 당보는 아무런 장애도 없다.

《경종어람》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