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CF의 저격총은 사용하기 쉽나요?
CF의 저격총은 사용하기 쉽나요?
스나이퍼 :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는 순간에 방아쇠를 당겨 사람을 죽이는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전투에 소심하고 감히 돌격을 할 수 없다면 저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격수가되고 싶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AWP를 가지고 나와 함께 싸우십시오.
먼저 저격총 AWP를 소개하겠습니다. AWP는 애큐러시 인터내셔널(Accuracy International)에서 개발, 제작한 총의 무게는 6kg(12파운드, 근육을 단련해야 합니다.) 전체 길이는 1122mm이며, 유효사거리는 1500m, 평균 연사력은 0.89, 위력은 한 발에 3~4명의 적을 관통할 수 있다.
모든 저격총에는 단일 초점 거리와 이중 초점 거리가 있습니다. 실제 저격 소총에는 정밀한 줌 기능도 있습니다. 사격에 관심이 있다면 확인해 보세요. 먼 곳에는 아름다움이 없습니다. 스나이퍼는 근접전 능력이 매우 열악하므로 보조 손으로 데저트 이글과 같은 강력한 권총을 장비하는 것이 좋으며, 당연히 칼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투척 무기를 준비해야 할까요? 저격 위치에 있지 않을 때는 섬광 폭탄을 먼저 던질 수 있습니다. 눈을 가리고.
저격수는 사고방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뱀이 달려들더라도 아무 때나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먹이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인내심을 갖는 것 외에도 상대방이 나타나면 그 사람이나 당신이 죽을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저격수에게는 청력도 필수입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을 동시에 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B가 나중에 와서 칼을 사용하여 SB의 엉덩이를 박살낼 것입니다.
스나이퍼는 다양한 맵에 익숙해야 합니다. 최적의 사격 위치를 찾는 것이 전투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공격과 방어 모두 당신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높은 수준의 전문가라도 당신의 입장에 서서 성급하게 돌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격수의 핵심은 속도입니다. 저격수와 함께 앞으로 걸어가려고 하면 매우 느리게 걷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총의 무게 때문이 아니라, 그렇기 때문입니다. 저격수를 들고 있으니 저격수의 전투상태입니다. 저격에 성공하고 상대가 쓰러지면 바로 다음 적이 가져오는 위협을 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무기로 전환하려면 Q 키나 2, 3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대가 나타나기 때문에 두 발을 발사할 수도 있는데, 헤드샷을 맞으면 멋질 것입니다.
이제 AWP를 저격하는 방법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 아마도 CS, 특수 부대, 파이어라인 미션 등과 같은 온라인 슈팅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을 것입니다. CS에는 저격 기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튜토리얼에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습니다. 먼저, 다음 튜토리얼에서는 점프 저격, 평면 저격, 스윙 저격, 웅크리기 저격, 점프 크라우칭, 이중 점프 저격, 그리고 가장 어려운 블라인드 저격 등 여러 가지 저격 방법을 검토합니다.
점핑 저격: 점프 저격은 가장 일반적인 저격 방법입니다. 점프->땅->사격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숨어 있는 물체가 자신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연습 당신은 뛰어내려 회피 물체가 당신으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의 하반부가 가장 좋은 위치에 있을 때까지 당신의 단일 파워 스코프가 당신의 위치를 약 90-120도 볼 수 있을 때까지 점차적으로 거리를 줄이십시오. 오른쪽 60도는 모두 회피를 위한 것입니다. 점프할 때 뒤로 물러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빈 총으로 당신을 저격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이미 발사했을 수도 있지만 이때는 확실히 당신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숨어있는 물체 뒤로 도망가서 한 발씩 맞아야 합니다. 죽이면 다시 조준할 시간이 없으므로 뛰어내릴 때 단력 조준경을 열고 공중에서 조준한 후 착지하여 쏘면 됩니다. , 쾅, 그 사람 죽었어.
레벨 스나이퍼 : 레벨 스나이퍼는 이동 중 갑자기 적을 만나면 침착해야 하며, 이때는 달려가서 탈출할 수 없으며, 죽이기만 하면 된다. 방금 말씀드린 대로 저격총을 들고 걷는 것은 매우 느립니다. 물론 저격전을 할 때 총을 바꾸는 데는 약 3초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동 -> 정지 -> 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지만 이때는 Shift+좌우를 이용하여 상대가 먼저 앞쪽을 노리게 됩니다. 이때 스코프를 열고 조준하면 됩니다. 상대방이 공격한 후 발생할 수 있는 조준은 정지 후에 사라집니다(앞을 조준하지 않고 격렬하게 휩쓸지 않는 한). 사라지면 당신의 목표는 그 사람에게 주어졌습니다. 찰칵, 죽습니다.
저격 던지기 : 와, 저격 사격 중 가장 잘생긴 자세, 옆구리에서 쉭쉭 소리가 나더니 찰칵, 죽는다.
물론 던지는 것이 기본은 아니지만, 상대가 어떻게 나올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상대가 나오는 모습을 보면 상대가 어떻게 나올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조준에 주의를 기울이고 중앙에 위치하도록 하세요. , 쪼그리고 앉아 나오세요. 넘어지면 오른쪽으로 던지고, 튀어나오면 주의하세요. 적중률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적을 죽일 확률이 있다.저격수라면 그냥 공으로 쳐죽이거나, 점프할 때 당기거나, 상대방이 착지하면 직접 죽입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놓치면 비켜야 하고 바보처럼 거기 서있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웅크리기 저격: 웅크리기 저격은 제가 가장 선호하지 않는 저격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웅크리기 저격은 평면 저격과 동일한 방법이지만 쪼그리고 앉는 저격의 장점이 있습니다. : 표적이 작고 명중하기 어렵고, 웅크려도 조준이 절대 움직이지 않는다. 단점은 상대가 저격수라면 머리에 직접 사격을 가하기 쉽다는 점이다. 그가 신인이 아닌 이상 그보다 시간이 더 걸린다.
점핑 웅크리기 저격수: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잘 활용하기는 쉽지 않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