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푸잉 CP 가 계속 선두를 달리고 새 드라마' 상사' 에서 방송된다. 먹을 수 있어요?

푸잉 CP 가 계속 선두를 달리고 새 드라마' 상사' 에서 방송된다. 먹을 수 있어요?

부상사' 는 전문 미식 제작과 촬영팀이' 안석궁의 이야기+비궁의 레드' 로 옮긴 대극이다. 논쟁이 확실히 존재한다. 그러나, 나는 당연히 어떤 중국 드라마도 억울함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실속 예고편은 모두 예쁘고 맛있고 예쁜 옷, 미녀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제 마음속에는 여전히 물음표가 있습니다. 정청의 도끼가 다 떨어졌나요? 술자리가 곧 열리고 푸영 CP 가 계속 길을 안내할 것이다. 연극에서 먹을 수 있을까요?

색상: 음식+부티크 의류. 정우 (WHO) 가 상석을 여는 폭발 비밀번호를 찾았다. 가장 먼저 그를 놀라게 한 것은 이때부터 즐겁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모양은 밝은 바람으로 가득 차 있다. 분명히, 이번에는 정우 (WHO) 가 다시 한 번' 전통문화' 라는 비장의 카드를 쳤다. 중국 전통 음식 문화 외에도 그는 명나라 의상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명나라에서 만든 옷을 보세요. 정말 안에 있는 맛이에요. 왕자는 항상 옷차림이 단정하고 용모가 화려하다.

날으는 물고기 세트, 계층이 분명하다. 궁녀 복장은 단순한 분위기다. 의류에는 역사의 흔적, 조대의 손금이 있다. 예를 들어 극중 요리사의 차림새는 상석에 속한다. 상실은 사실 명나라의 한 관원으로 황실의 일상생활을 위해 봉사한다. 이른바' 상' 이란 바로 책임자라는 뜻이다.

유사한 관원: 아직도 누워 있고 황제의 수면을 관장하는 관원; 상우, 황제의 목욕을 담당하는 관원; 상의, 황제의 옷을 담당하는 관원 등. 명대 의상의 복원도와 섬세함 외에도 중국 연극의 일류 수준에 이르렀고, 정말 마음을 감동시킨 것은 골동품 뒤의 명나라 매력이었고, 역사 분위기 복원에 가장 인상적이었다. 실사구시적으로' 안석궁의 이야기' 와' 양쪽은 해당화가 아니다' 는 팀이 잘 했다고 말했다.

조명 세트, 질감이 진짜입니다. 관건은 고운을 찍는 것이다. 날 믿지 마, 마지막 스틸사진. 게다가 수시의 말 한 마디까지 더하면 천하의 큰 꿈,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밤에는 바람이 불어 나뭇잎 소리가 갤러리에서 울렸다. 눈썹과 관자놀이를 보세요. 술기로는 늘 손님이 적고, 달은 흐리고 방해가 된다. 추석에는 누구와 * * * 혼자 있나요? 슬프게 북쪽을 바라보다. 그렇지 않나요? 고풍이 다 있어요?

이 연극이' 예쁘다' 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돈은 칼날에 쓰이고, 질감 뒤에는 극의 진금과 은이 있다. 요리 썰기, 요리 진열, 재료 정리, 요리에 집중하는 등 요리사가 일하는 장편 장면을 보자. 시끌벅적한 단체는 마지막까지 거울과 같고, 장면에는 강한 규칙이 있다. 렌즈 뒤에는 자연히 혀끝에 있는 대명이 있다.

둘째, 향: 푸잉 CP 는 최전방을 이어가고, 평행우주도 있나요? 정우 들은 여전히 똑똑하다. 그해 푸잉 CP 는 관중의 간장을 끊게 했다. 어떻게 낭비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 연극에서, 그는 이 CP 를 계속 이어갈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이 되었다. 이 한 쌍의 CP 는 음식, 역사, 사랑이 융합된 이 이야기에 투입됐다.

극중 시작, 명영락 19 년, 명나라 국세가 창성하여 각국이 잇달아 왔다. 세계 각지의 사절들이 몰려오다. 영락황제는 천하가 요리에 능한 여자들을 모두 궁중 경쟁으로 끌어들여 그들의 출신과 권세를 고려하지 않았다. 소녀 야오 ziliao (우 분) 는 실제 국궁녀로 선정돼 궁중에서 황제의 증손자 주견기 (수색 장식) 를 만났다.

이 힐끗 보는 것은 만년을 힐끗 보는 것이다. 다음으로, 그녀는 화가 났고, 그는 웃었다. 그들은 모두 날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도망 쳤다, 그는 쫓았다, 날 수 없었다! 어쨌든, 운명이 다른 악업 원앙 한 쌍이 이 연극에서도 은사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물론 이야기는 그 이상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단서는 당연히 여주인이 중국 요리 기교를 추구하는 것이다. 양자항과 거지 나성조, 재녀 수월화는 함께 상해 식량국에 가입했다.

그들 세 사람은 브레인 스토밍을 하고, 마음은 교묘하다. 그들은 각종 요리를 약식에 녹여 고대 요리를 요리했다. 상쾌한 요리 방식과 방법으로 여주인을 승진시키고, 요리 기술도 궁녀에서 손바닥 밥, 손바닥으로 끌어올렸다. 이 부분의 반격극은 아무리 시원해도 어떻게 오느냐, 자연히 정씨의 주특기이다.

현재 의문은 극회가 음식, 여주인 승진, 궁두균형 등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이다. 현재 여주인은 역사상' 태양의 여왕' 을 연기할 가능성이 높다. 허구와 역사의 세대 차이를 어떻게 메울 것인가 하는 것은 극회가 직면한 거대한 도전이다.

셋째, 맛: 청 콴 (Zheng Zheng) 의 3 판 도끼는 아직 효과가 없습니까? 시리즈가 도대체 좋은가요? 다시 말하지만, 정우, 물론, 날카로운 요리사입니다. 제두가 다시 눈이 내리기 시작하는 장면을 보세요. 주참기는 어느 눈 오는 날 피아노를 듣고 있었지만, 그는 눈 속에 서 있는 야오를 떠올렸다.

그 해의 고전적인 장면이 생각나지 않나요? 옥루춘' 이' 홍루몽' 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라면' 상서' 는' 대장금' 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경의를 표할 가능성이 더 높다. 하지만 이것도 극의 관건, 맛, 성패의 관건이다.

특히 인물-공식적인 줄거리에 익숙하든, 익숙한 것처럼 왔다갔다하든, 익숙한 레시피와 맛이다. 신분이 바뀌었지만 거의 모든 해당 캐릭터들이 연극에서 프로토타입을 찾을 수 있다. 그 결과, 한편으로는 성의가 충만했다.

하지만 이 표면의 정교함을 켜면 익숙한 길다리와 변하지 않는 교통코드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객에 대한 계산이며 과거의 성공에 대한 미련이다. 하지만 시리즈의 침묵 속에서 천둥소리가 들리나요? 그렇게 많은 사극 여신이 연기하는 여성 역할의 복잡성과 깊이가 불행하게도 접히지 않을까요?

요약하면, 확실한 것은 실제로 스타를 놓쳤지만, 극의 시장 반응이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한 가지 큰 이유는 요 2 년 동안 국산극 시장에 순수 고풍스러운 맛극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때' 상사' 의 방송은 이 주제의 빈자리를 메운 것이 분명하며, 이 드라마 제작의 질이 좋기 때문에 CP 클래식, 백달빛 만석도 그리 나쁘지 않다.

아마 맛은 여전히 과거와 같지만, 관중들은 이 고풍스러운 물건을 찾는 세상에 싫증이 났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번 경기는 성연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 성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진정한 잔치가 과거의 오래된 음식뿐만 아니라 좋은 이야기의 뒷맛도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