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한나 아렌트의' 평범한 악' 관점은 그녀의 그 저서에서 나온 것인가?

한나 아렌트의' 평범한 악' 관점은 그녀의 그 저서에서 나온 것인가?

' 에히만은 예루살렘에서 평범하고 기이한 죄악의 보도' < P > 1963 년 출간됐다. 아돌프 애히만은 196 년생으로 유대인 학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전후 가명은 아르헨티나로 도피했고, 196 년에는 이스라엘 요원에게 붙잡혔고, 1961 년에는 예루살렘에서 형사재판을 했다. 아렌트는 뉴요커의 특파 기자로서 그 재판을 보도하러 갔다가 결국 이 책을 형성했다. < P > 관련 서류를 읽는 것부터 피고석에 앉아 있는 엑먼을 직접 대면하고 빈말로 자신을 변호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애런트는 사람들에게 십악무도한' 악마' 로 묘사된 이 사람이 실제로는 깊은 개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판단했다. 평범하고 재미없고 거의 무미건조한 사람일 뿐, 그의' 개인의 자질' 은 그래서 앨런트가 제기한 유명한 관점 중 하나는' 평범하고 기이한 악' 입니다. " 그가 수만 명의 유대인을 처형하라는 명령을 내린 이유는 그가 전혀 머리를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기계처럼 순종적이고 무감각하며 무책임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다시 한 번 전체주의 제도의 이데올로기 성격을 이용하여 이런 평범한 사람이 왜 심연과 같은 악에 휘말려 빠져나갈 수 없는지 분석했다. 문제는 나치가 새로운' 언어 규칙' 을 사용하여 그들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멸종',' 살해',' 소멸' 이 모두' 최종 해결',' 대피',' 대피' 로 해석했다는 점이다 관념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 < P > 이 책에서 아렌트는 역사의 변두리 상태에 있는 유대인의' 기초성',' 정치성', 유대인 조직의 지도자의 부정적인 관행에 대해 직설적인 비판을 제기하여 이 책의 출판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재판의 결과에도 만족했지만 아렌트는 재판의 성격과 과정에 대해 의문을 표했다.' 재판의 목적은 다른 것이 아니라 정의를 나타내는 것이다',' 복수' 가 아니라' 치욕' 을 과시하는 것이다. 이런 안목은 인종과 지방에 대한 인식을 넘어선 것이다. 그녀는 피해자가 아니라 행동 자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