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책의 명언을 증정하다.

책의 명언을 증정하다.

기러기는 정기적으로 남쪽으로 날아가는 철새로, 외지에 남아 제때에 귀가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자신과 끝없는 고민을 쉽게 비교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향은 어디예요? 생각만 해도 한가하다. 화 이남 가을비, 기러기가 고채에서 왔다.

-웨이 \ "연문 \" 작은 머리 빗 물 한탕에 앉아 가을을 본다. 나라의 마음은 끝이 없고 기러기 한 마리가 남탑을 건넜다.

조미' 한당' 기러기는 봄가을에 이주하고, 가을에는 기러기가 보금자리로 돌아가려고 발버둥치는 것 같다. 이 장면은 늘 나그네의 고향 생각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시인은 늘 거위를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깊은 향수의 정을 표현한다. 2. 중국 고대에는' 경서 만족전' 이라는 전설이 있었다. 고대인들은 외출한 친족과 소통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거위에게' 메신저' 의 사명을 맡기게 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러기가 오면 근거가 없고, 꿈은 돌아오기 어렵다. 한을 떠나는 것은 봄의 풀처럼 살아 있다.

--리 유

청평악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이청조 \ "소리가 느리다 \" 3. 기러기는 항상' 사람' 이나' 하나' 의 형태로 이주하기 때문에, 기러기 (기러기, 무지개, 무지개가 깨진 기러기) 는 시인이 외로움과 떠돌아다니는 이미지가 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바람은 한창 무성하고, 배는 비를 듣고, 강은 넓고 구름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지앙 지에 의 \ "유 미인? 6? 1 광대한 강과 저압 구름 사이에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만이 찬바람 속에서 울며 외롭고 보잘것없고 무력해 보인다. 시인은 외로운 기러기의 이미지로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떠돌아다니는 그의 슬픈 심정을 표현했다.

둘째, 달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사람의 희로애락과 달의 침몰을 연결시킨다. 보름달은 나에게 재회를 생각나게 하고, 달이 부족하면 이별을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인생은 항상 이별이 적고, 왕왕 달이 부족하고, 보름달이 둥글지 않다. 고인은 달을 보고, 경생정을 만지기 쉬우며, 고향 친지들을 떠올린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이백의' 정야사고' 이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또한 Li Yu 의 \ "당신을 만나 Huan \" 처럼:

묵묵히 서사랑방에서 달이 갈고리 같고, 오동심원이 가을을 잠그고 있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도리가 어지럽고, 근심을 풀기 위해서, 마음이 특히 맛이 있다. 이 시는 이별의 슬픔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는 풍경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는 서정에 관한 것이다. 청추의 심야에 시인은 홀로 서루에 올랐다. 침묵' 과' 외로움' 에서 우리는 그의 우울한 깊이와 그의 인물의 외로움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그윽한 달을 갈고리처럼 보았는데, 현실적인 의미도 있고 상징적인 의미도 있다. 달도 불완전한데, 세계 재회의 희망은 어디에 있는가? 갈고리 같은 달이 시인의 마음에 얼마나 많은 외로움과 슬픔을 더할 것인가?

그뿐 아니라 달은 나그네가 고향에 연락하는 매개체이다. 나그네가 고향에서 날리는 연이라면 달이 선이다. 왜 유랑자들이 길을 잃지 않을까요? 그것은 달이 있기 때문이다! 달은 무한한 빛으로 나그네를 비추고, 고향에도 빛을 비추고 있다. 나그네는 고개를 들어 달을 보았고, 많은 아름다운 상념을 보냈다. 오늘 밤, 달 아래의 고향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는 아름다움과 평온함이 있어야 한다. 고향의 친척들은 모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두보의' 달밤' 처럼:

머나먼 푸저우에서 그녀는 달빛을 바라보며 방 창문에서 혼자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시인이 장안의 포로수용소에서 쓴 것으로, 시인의 아내와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시인은 망월을 통해 아내를 그리워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 밤이 여주의 보름달이고, 아내가 혼자 달을 바라보고 있다고 상상했다. 그녀는 아이가 있지만, 아이는 어려서 어머니의 마음을 몰라 근심을 나눌 수 없다. 이렇게 시인의 천리 밖에 대한 미련을 써냈고, 슬픔과 감개감으로 가득 차서 그의 시를 더 멀리 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등산 (건물 오르기, 무대에 오르기) 1. 중국은 폭이 광활하여 역대 문인 묵객이 타향으로 떠돌아다니니 소식이 통하지 않는다. 일단 그들이 빌딩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면, 고향 오디 풍경과 사랑하는 사람의 옛 얼굴이 잇달아 머릿속에 떠오르면, 그 속에서 나올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높은 곳에 올라 거리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보편적인 느낌이다.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멩 Haoran \ "추산 장 우 보내기 \" 지난 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는 고층 빌딩에 혼자 올라 수평선을 바라보았다. 가지각색의 문구는 자를 쓰지 않고 보내고 싶은데, 산장수폭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마음이 없으면 먼 곳을 오르고, 먼 집을 멀리 바라보며, 집에 돌아가려는 욕망은 모이기 어렵다. 탄식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왜 오래 머무를까!

-류영' 바생 간주' 2.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산꼭대기나 높은 무대에서, 사실 끝없는 공간과 영원한 시간의 만남이다. 끝없는 우주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개체가 천지 사이에 놓인 보잘것없는 것을 점점 더 실감하게 될 것이다. 영원한 시간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점점 더 고통스럽게 생명의 짧음을 느낄 것이다. 이런 개인의 보잘것없는 감각과 생명의 짧음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의 가치를 절실히 캐묻도록 자극할 수 있다. 추궁의 결과는 흔히 인생은 부쳐지고, 청춘은 잠시 사라지고, 의욕은 지불하지 않고, 법화는 이미 태어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 등산은 자신의 재능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자신의 포부를 다하지 않는 슬픔으로 이어지기 쉽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첸 ziang 의 \ "유주 성루 \" 입니다:

아무도 고대 왕의 고대 지혜를 볼 수 없고, 내세를 볼 수 없는 현자만 볼 수 있다.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야심만만한 사람은 진의 결점을 지적하여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았다. 이 시는 그가 무대에 올라 내려다본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과거와 현재를 말하고, 쓴 것은 시간의 길이이다. 세 번째 문장은' 천지', 즉 우주의 광대함을 쓴다. 네 번째 문장은 큰 배경으로 쓸모없어 외롭고 슬픈 시인 이미지가 서 있다. 시인은 바람을 맞으며 눈물을 흘리고, 아낌없이 슬퍼하며, 후세의 수많은 재재재들의 강렬한 공감을 얻었다. 넷째, 낙화 (낙홍) 는 봄의 죽음, 아름다운 생명의 죽음, 청춘의 시들음, 친구의 이별, 심지어 모든 아름다운 것들의 죽음을 쉽게 연상시킨다.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생명의 소멸은 반드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간간이 슬픔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두보 처럼 \ "이거북년 하류를 만나다 \":

보이는 집은 흔한 일이지만 최 씨는 전에 몇 번 들어 본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이 시는 겉으로 묘사된 것은 만남의 서프라이즈인데, 실제로는 감개무량하다. 이것은 물론 과거의 대비에도 반영되며,' 낙화철' 이라는 네 글자에 모두 집중되어 있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두보와 그의 친구들은 한창 청춘이고, 의기양양하고, 의지가 높고, 당나라도 한창이었다. 오늘날 시인 친구는 어려움을 겪으며 강남에 살고 있다. 그들은 이미 인생의 낙화기에 이르렀다. 당나라' 안사의 혼란' 이후 강물이 나날이 쇠퇴하여' 낙화철' 에 이르렀다. 인생 경력의 느낌과 가국의 원한이 함께 솟아올랐는데, 어찌 기뻐하지 않겠는가! 5. 일몰 (일몰) 1. 석양과 서산은 자연히 몰락과 서늘한 느낌을 준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리 shangyin \ "음악 투어 무덤 그룹 \" 일몰 외, 서양 까마귀 수, 외로운 마을 주위에 흐르는 물.

-진 개념 \ "만정방 \" 석양탑, 깨진 소리, 강남 방랑자, 오후크, 난간이 꽉 찬 것을 보고 아무도 오르지 않을 것이다.

-신 qiji \ "물 드래곤 숨겨진? 6? 1 건강잔치관 2 에 오르다. 고대 농업 문명의 영향으로 사람들은 오랫동안' 일출, 일몰, 휴식' 생활을 해왔는데, 이것은 필연적으로 우리 민족의 심리에 깊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해가 지면 집에 돌아가야 한다는 뿌리 깊은 관념이 있다. 고대 중국시의 발원지인' 시경' 을 거슬러 올라가면, 우리는 이런 감정의 탄생 궤적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닭이 떠들썩한 가운데 살다가 밤이 되자 소와 양이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닭이 보금자리로 돌아오자 해가 질 것 같고 소와 양도 산을 내려와 빙빙 돌았지만 남편은 출정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어떻게 사람들이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한편, 문을 나서는 사람들은 해가 지고 새가 둥지로 돌아가는 것을 보고, 농민들은 하루의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했고, 다른 집 지붕의 밥 짓는 연기가 이미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황혼이 아득하다. (오늘 밤 나는 어디에 묵을까? ) ...... 이 상황은 향수병입니다! 석양은 쇠락감과 서늘함을 줄 뿐만 아니라 향수의 상징이기도 하며, 둘 다 왕왕 하나가 된다. 말 치원의 시' 천정사' 처럼? 6? 1 추사 ":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석양은 노래 전체의 경지에 서늘함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석양이 이미 도착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황혼에 향수가 시작된다. 이것은 이미 우리 민족 문화와 심리의 심층까지 스며들었기 때문에 영원한 감정적 힘을 가지고 있다. 여섯째, 뻐꾸기 뻐꾸기 고대 신화, 촉국 (즉 왕디) 왕 두예전 (왕디) 왕은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양보한 조신을 양보하여 깊은 산속에 은거했다. 그가 죽은 후에 그의 영혼은 뻐꾸기 한 마리가 되었다. 따라서 고시 속의 두쥐안 () 는 서늘함과 슬픔의 상징이 되었다. 예를 들어 이백의' 왕창령 좌천, 용표 요는 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 고 한다.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뻐꾸기는 일종의 새이다. 첫 문장을 쓰는 것은 눈의 장면으로, 쓸쓸한 자연 풍경에서 이별과 슬픔의 느낌을 전달한다. 서너 마디 말은 밝은 달을 감싸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친구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과 깊은 동정을 표했다. 송학주의' 진아의 기억';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아트리움은 마침 이화설월을 반짝이고 있다. 이화설월, 상심하여 끊으려고, 두쥐안 피를 울다.

한밤중, 달빛이 뜰의 하얀 배꽃에 뿌려지고, 뻐꾸기가 울며, 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그리워하게 하고,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시인은 슬픈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그들의 깊은 향수를 표현했다. 기타' 고정춘한, 사양저녁 중 두쥐안 소리' (관문' 모래 위를 걷다'),' 자규 밤중에도 피를 흘리고 동풍이 돌아오지 않는 것' (링' 봄 보내기') 등은 모두 뻐꾸기의 애명으로 자신의 서러움이나 향수를 표현한 것이다. 제비는 시인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이미지이다. 제비의 도착은 왕왕 봄의 도래를 의미한다. 시인은 제비로 그들의 기쁨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두보 절구: "진흙 융연, 모래 따뜻한 원앙 수면." "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초기 오리올스는 따뜻한 나무를 위해 싸우고,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다." " 그러나 제비는 두 배로 날아서, 흔히 사람의 적막함을 부각시키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나비연화' 와 같다.' 문지방 국화는 연란울을 슬퍼하고, 커튼은 가볍고, 제비는 날아간다. 명월은 고생을 미워하지 않고, 비스듬한 그림자가 주호를 입는다. " 안도제' 임강선': "낙화독립, 우연이 일제히 날아간다." 여덟째, 고대인들은 매미 식사가 고귀한 상징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매미의 고결로 자신의 고결한 품격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여사남의' 매미': "울면서 마실 때, 이슬이 나고, 소리가 희박하다. 가을바람이 너를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 감옥에서 나로가 읊었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는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응? "그러나 매미는 가을 후에 오래 살지 않을 것이다. 가을비가 내린 후 매미는 간간이 신음하며 생명이 위태로워진다. 그래서 심한은 슬픔의 대명사가 되었다. 당대로의' 영매미' 는' 서지매미 울음, 남관객 사심' 이라는 두 문장으로 시작한다. 침묵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자신을 감옥에서 깊이 그리워하게 한다. 송대 시인 유영은 "매미는 슬프고, 장정은 늦고, 소나기는 초창기" 라고 말했다. 이별을 직접 묘사하기 전에' 슬프고 슬픈' 느낌이 독자의 마음을 가득 채우고 이별을 만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매미 울음 내 쪽" (삼국조식 "왕표 백마") 등 시도 이런 감정을 표현했다. 9. 까마귀는 불길한 새로, 늘 어두운 상황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단양이 위군에 입대하다": "단양 국례가 배를 보내고, 군은 상대방의 가을을 모른다. 저녁 강남은 강북을 바라보았고, 서양 까마귀는 물을 날아왔다. 클릭합니다 장계' 단풍교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면'. " 10 지렁이의 노랫소리는 마치' 나는 형을 빼놓을 수 없다' 는 것처럼 들리는데, 여행이 힘들고 이별이 가득한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가을의 경사양 창망초명, 원인" (당대의 이군옥 "구자포 위"), "강야수 걱정, 산은 지렁이를 깊이 들었다" (신기제 "보살"? 6? 1 서강서 조구벽 등. 시 속의 지렁이는 순전히 객관적인 의미의 새가 아니다.

1 1. 국화는 국색 천향의 모란보다 못하지만, 100 배의 가격의 난초보다 못하다. 그러나,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서, 그것은 줄곧 문인 묵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어떤 사람은 그것의 강인한 성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그것의 고상한 기질을 감상한다. 굴원' 이소': "아침에 목란로를 마시고, 늦가을에 추국화를 먹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 시인은 이슬을 마시는 꽃으로 그 품격의 고결함을 상징한다. 당나라 yuanzhen "국화": "사제 같은 가을 클러스터, 점점 더 기울어 져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 시인의 확고함과 고상한 품격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차라리 가지 끝에서 향을 들고 죽을지언정 꽃 사이로 날려서는 안 된다" (정송소사' 냉국화'), "고동리 젖은 이슬, 모래사진 전금" (송범성대' 중양후 양국화') 등의 시구는 모두 국화로 시인의 정신적 자질을 표현하고 있다.

12. 매화는 추위 속에서 가장 먼저 피었다가 활짝 핀 꽃향기를 끌어냈기 때문에 매화와 국화처럼 시인에게 추앙과 칭찬을 받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송대 시인 진량의' 매화': "꽃 한 송이가 먼저 급변하고 만화 후 향기가 난다." 시인은 매화의 가장 먼저 피는 특징을 잡고, 감히 천하를 위해,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썼다. 이는 영매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왕안석 매화: "유향이 있기 때문에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안다." 시는 매화가 바람에 흩어지는 원인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향기와 호색적인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명구' 영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매화는 한 사람이 파괴된 불행한 경험과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상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원대 왕관' 묵매': "호색을 자랑하지 말고 공기만 신선하고 상쾌하게 남겨라." 매화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파도에 쫓기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얕고 심오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13. 소나무 소나무는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전범이며, 자연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대상이다. 이백은 "책을 증정하여 황상을 받겠다": "군송을 바라지만, 복숭아와 매리를 삼가라." " 위는 항상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하고, 이백은 시를 써서 그에게 정직한 사람이 되라고 권했다. 삼국시대 유진은 동생에게 "추위를 앓지 않고 송백은 성질이 있다" 고 선물했다. 시인은 이 말로 그의 사촌 동생이 송백을 보내는 것처럼 충성스럽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14. 연꽃은' 연꽃' 과' 애석함' 의 동음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사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한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로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연밥' 은' 조천애자' 를 의미하고' 녹색' 은' 맑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진실과 상상력이 모두 있는데, 이는 이중적인 것을 의미한다. 해음 말장난의 수사 수법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성의 깊은 동경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 42 자야가' 중 35 곡:' 안개 이슬련, 연꽃이 맑지 않다. " 안개 속의 이슬은 연꽃의 진면목을 감추었지만 연잎은 보이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해음 쌍관법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한 여자가 어렴풋이 그 남자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방법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5. 인더스 강은 황량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왕창령' 추장신시' 는 "금정오동추엽황, 주렴야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훈제 옥 베개는 무채이고, 긴 침대는 남궁을 듣는다. " 그것은 젊음, 자유, 행복을 박탈당한 소녀에 관한 것이다. 황량하고 적막한 궁궐에서 그녀는 혼자 누워 궁수를 듣고 있었다. 시의 첫 문장은 우물가에 노란 잎 오동나무 한 그루로 시작하여 쓸쓸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Renyuan 쑤 생각 \ "이중 리드 수선화? 6? 1 밤비: "잎가을 한 소리, 바나나 한 점 걱정, 3 박 꿈. 오동잎으로 떨어지고, 빗물로 파초를 때리고, 너의 모든 걱정거리를 적어라. 기타, "한 잎 소리, 빈 계단 물방울이 빛에 떨어진다" (당웬은 구름 "더 새는 소리"), "오동나무는 황혼까지 좀 더 멋있다" (이청조 "느린 소리") 등등.

기타-

눈은 귀족을 그리워하고 꽃은 아름다운 경치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얼음과 눈의 희고, 맑고, 차갑고, 흔히 마음의 충성과 고상한 품격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류종원의 강설처럼: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눈. " 장 xiaoxiang 의 "niannujiao"? 6? 1 동정호: "산천이 여러 해 동안 수면에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나 혼자, 간폐는 모두 얼음과 눈입니다. "두드리는 소리 (혹은 두드리는 소리) 는 가정생활의 색채가 가득한 소리로 커플이나 연인 사이의 그리움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이백의' 자정 오가' 처럼: "밝은 달이 경성에 높이 걸려 있고, 만망치로 씻는다.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영원히 옥문문으로 불어온다. 이어' 장난순서':' 심원은 고요하고, 작은 뜰은 텅 비어 있고, 냉모루는 끊어지고, 바람은 끊어진다. 그러나 밤이 길면 잠을 자지 못하고 음월이 막을 내린다. "또한, 매실의 성숙에 대한 아가씨의 미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비유가 있다." 문앞을 돌아보지만 매실 냄새를 맡는다 "(이청조' 강립'); 뜬구름으로 떠도는 나그네를 비유한다. "나는 뜬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이백 "친구 보내기") 원앙은 사랑하는 부부를 가리킨다. "성공하면 왜 생명을 포기하지 않는가?" 원앙은 신선이 아니다. "(당 루 \" 고의장안 \ "); 라일락은 슬픔이나 콤플렉스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남포별 이후 라일락 매듭' (당우조의' 감사' 등) 을 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충분히 상세한가요? 얼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