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가시 심장" 고전 어록

"가시 심장" 고전 어록

우리의 일상 학습, 일, 생활에서는 항상 어록을 만지거나 사용해야 한다. 어록은 한 사람이 말하는 기록이나 발췌문을 가리킨다. 그럼 어떤 종류의 제시가격이 있나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고전 어록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고전적인 하트 어록 1 1, 여자의 초조함은 말할 수 없다.

2. 꼭 안아주고 싶은데 시간이 산과 강에 떨어져 있어서 아쉽지만 사람은 너와 나 사이에서 왔다갔다한다.

3, 마음은 산과 바다가 있고, 고요함은 끝이 없다.

4. 겨울밤의 찬바람 속에서 걷고, 떠다니고 짓밟히는 것은 모두 꿈이다.

5. 모든 것이 거짓입니다.

6. 세월이 흘러 나도 피곤하다.

7. 예전에는 말이 느려서 지금은 많이 보고 싶어요.

8, 배는 방금 출항하여 점점 멀어져 점점 녹이 슬었다.

9, 긴 증오 노래, 두 사람이 생각 하면 서로 알고 있다.

10, 부귀영화, 가난은 모두 첫 차 같다. 버리는 것을 기억해라.

1 1 하지만 책은 서양에서는 화려하고 화려하지만 문학은 백회에서 화려하고 아름답다.

12, 고독을 좋아하는 것은 실망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13, 나는 한 곳에 가고 싶다, 너와 나 자신, 바람이 밀 파도를 부는 것을 보고 싶다.

14, 널 봤어, 내 마음은 따끈따끈한 햇살처럼.

15, 당신과 함께 당송원명을 지나갑니다.

16, 마음은 한 송이의 꽃이다. 바람이 불면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17, 사람의 가장 큰 슬픔은 늙고 비천해지는 것이다.

18, 햇살, 화창하고 슬프지 않기를 바랍니다.

19, 네 마음속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있다면 장미 냄새를 잘 맡아라.

20, 사람들은 수련 희망,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2 1, 인생은 이렇게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22,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지 않을 수 있다.

23, 당신은 편파적이 아니라 사랑하고, 질투는 화를 내지 않고, 후회는 원망하지 않고, 분노는 여전히 안전하다.

24. 애완동물이 의지할 수 없는 아이는 더 강해지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25. 우리는 일생동안 만나 작별을 고했다. 봄을 다치게 할 필요는 없다.

26. 그리움은 긴 원고로, 발표할 때 종종 짧다.

27. 인생은 여행과 같다. 나도 행인이다.

28. 어쨌든, 너는 한눈에 볼 수 있는 생활을 할 수 없다.

(29), 술 한 잔, 잠에서 깨어나 세상 일을 꿰뚫어 보았다.

30. 우아함은 퀵 샌드이고, 노년은 한동안.

당신 앞에 있는 남자가 다 좋고, 곳곳에 장점이 있다 해도, 그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영원히 이 단점을 바꿀 수 없습니다.

헤어질 때 울지 마라. 물론, 나는 네가 울지 않기를 조금도 원하지 않는다. 앞에서 울지 마라, 뒤에서 울어라.

한 사람의 가장 큰 결점은 이기적이고 야만적인 제멋대로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편애하는 것이다.

너의 조건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항상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너의 조건이 아무리 좋아도 항상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

한 남자를 잡는 유일한 방법은 영원히 그를 만족시키지 않는 것이다.

네가 아무리 예쁘게 차려입고 아무리 비싸게 입어도 모두 허울일 뿐이다. 착해서 만든 코트가 정말 예뻐요.

만약 우리가 사랑이 우리를 다치게 했다고 비난한다면, 애초에, 당신은 고개를 끄덕이며 사랑의 도래를 약속했습니까?

말할 수 있는 억울함은 억울한 것이 아니다. 떠날 수 있는 것은 연인이 아니다.

모든 사랑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같은 일을 하고 있고, 모두 비천한 짓을 하고 있다.

은은한 시간에 빼앗길 수 없는 슬픔으로 채워지는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사람은 영원히 외롭고 자기 중심적인 생물이다. 네가 아무리 진심으로 너의 사랑을 말해도 항상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이 있을 것이다.

겸손하고, 침착하고, 우아하며, 모든 것을 마주하고 있다.

만약 한 사람을 사용할 수 없다면, 그것은 그가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떠날 수 없다면, 그것은 그가 떠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너에게 너무 많은 핑계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신경쓰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것들은 설명할 수 없다. 당신은 가치, 가치, 다른 사람이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한 가지 이치를 이해하면 남자는 사람을 쉽게 좋아할 수 있지만, 사람을 쉽게 사랑하게 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연애 중인 여자는 세상과 단절된 것 같다.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날, 자신에게 공간을 남겨 주고, 상대방에게 공간을 남겨 주고, 거리에 아름다움을 남겨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너무 신경 쓰지 마라. 남자는 좀 부주의하다. 한 가지를 잊는다고 해서 그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놀라게 하지 마라.

마음속에 숨어 있는 것은 일부러 숨기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고통이 외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고 퇴로가 없어야 자신이 직접 버린 것을 알 수 있고, 앞으로 다시는 만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평생 단 한 번만 사랑하고, 그런 다음 아무리 부드러운 사랑이 있어도 더 이상 뼈를 다치게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네가 돌아서면 내 눈물이 흘러내리는 궤적이다.

나는 여전히 사랑을 믿을 수 있지만, 나는 사랑이 영원할 수 있다고 믿지 않을 것이다.

네가 갑자기 나를 깨웠을 텐데, 나는 여전히 제자리에서 배회하고 있다.

우리는 다시는 예전처럼 상대방을 대체할 수 없는 것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울 때까지 예전처럼 열심히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너와 함께 이 길을 다 가면 너는 내가 지나가는 길이 된다.

가능하다면 잊지 마세요. 상처가 아물면, 너는 반드시 기꺼이 떠나야 한다.

네 눈의 유년을 통해, 나는 네가 정말 나를 사랑했다고 믿는다. 마치 내가 너를 위해 태어나서 너를 위해 죽은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느 날, 나는 마침내 그를 더 이상 생각하지 않았다. 그가 너무 오래 떠났기 때문에, 나의 습관은 이미 습관이 되지 않았다.

일기를 쓰면 펜이 멈출 수 없는지 기억이 멈추지 않는지 모르겠다.

나는 모든 사람을 이겼지만 너를 잃었다.

행복은 따로 찾아야 한다. 결국 너는 한 사람의 풍경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마침내 미소를 배워서 그를 생각하는 것을 배웠다.

이 도시에서는 지나가는 풍경을 만들고, 한 사람만을 위한 황급한 나그네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들은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남자는 상반된다.

때로는 실망을 수확으로 삼는 법을 배워야 한다. 희망이 있으면 실망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의 선함은 남자의 입과 마음의 옳고 그름에 비례한다.

누구도 바꾸려 하지 마라. 아무도 바꿀 수 없고, 오직 그 사람만이 너를 위해 변할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장애령은 시간은 사랑을 이해할 수 있고, 사랑을 증명할 수도 있고, 사랑을 뒤집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자유는 소중하지만,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자유로 사랑을 교환하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너는 허영할 수 있다. 그것은 여자의 천성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허영심을 더해 주는 도구로 삼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세상에 좋은 남자가 없다고 말하지 마라. 너를 버린 그 남자를 미워하지 마라. 결국 그는 너를 사랑했고 너를 다치게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너를 더 아름답게 할 것이다.

나는 결코 울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는 여전히 나의 눈물을 감출 수 없었다.

2.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모이면 흩어지고, 자연히 차이가 있다.

3. 인생의 길에서 꿈은 마음으로 걸어야 하고 현실은 발로 걸어야 한다. 영혼이 너무 느리게 가면 현실은 창백하다. 만약 네가 너무 빨리 간다면, 너의 머리는 피곤할 것이다. 영혼과 발길이 잘 맞아야 인생이 멋질 수 있다.

4. 자신의 비밀을 거리낌 없이 누구에게도 알리지 마라. 너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마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다른 사람이 너의 약점을 찌르는 탐색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5. 나는 한 사람이 그립다. 가끔 만나 미소를 띤 만남이 있을 수도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울고 있다.

6. 한순간, 나는 온 세상에 대해 낙담했고, 모두가 아무것도 포기하고 싶었다.

7.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경험한 적이 없다면, 한 사람의 과거를 판단하지 마세요.

8. 사람이 중년이 되면 사랑은 본연의 애정으로 변하고, 맹세산맹의 열정은 디젤유염의 밋밋함에 귀속된다. 나는 매우 피곤하지만, 그래도 포기해야 한다! 만약 네가 피곤하면 최선을 다해라.

9. 만약 네가 내가 속이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괜찮아, 그럼 계속해, 내가 너의 공연을 볼게.

10, 너는 나에게 원하는 것을 주지 않았지만, 지금은 너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

1 1. 네가 차마 나를 다치게 하는 순간부터, 나는 내 감정이 결코 고려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12, 만약 네가 나의 도둑배에 올라간다면, 반드시 나와 함께 상해로 항해해야 한다.

13,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조심스럽게 지켜야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힘들이지 않은 근거로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는가?

기억해, 어느 날, 내 마음을 가리키며 너에게 이사해야 한다고 말할게.

15, 걷다가 멈춘 기분에 살면서 무엇을 만날지 모르겠다. 햇빛만 이렇게 좋으니 오늘을 저버리지 마라.

16, 항상 혼자 직면해야 하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생을 거절하지 않는다. 태어나면 살아야 하기 때문이다.

17, 영혼을 파는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좋은 가격을 팔 수 없다는 것이다.

18, 기억력 퇴화는 세월의 무정함 때문만이 아니라 감정의 낭비 때문이다.

19, 사는 데는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고, 산꼭대기에 서서 자신이 걸어온 험한 산길을 즐기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사람의 곤경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할 일을 찾아 환승을 기다리는 것이다.

너는 운이 좋다. 왜냐하면 너는 계속할 수도 있고 포기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운명언)

2 1 .. 세월이 천천히 흘러가길 바랍니다. 너와 내가 아직 젊었으면 좋겠다.

22. 봄바람이 부는 곳마다 청춘의 들풀이 있다.

23, 누군가가 신경 써야 그리울 자격이 있다.

24. 밤을 새지 마세요. 늦잠을 자도 너를 찾고 싶지 않은 사람은 너를 찾을 수 없다.

25. 내가 너를 만난 것은 연애하고 싶었기 때문이 아니라, 너를 만난 후, 나는 연애할 생각을 갖게 되었다.

26.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을 이해해야만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7. 젊은이여, 지금은 돈이 없어, 앞으로 돈이 없는 날이 아직 많다.

28, 무엇이 영원한지, 무엇이 영원한지, 모두 죽은 말이다.

29, 사람, 가장 깊을 때 항상 잠시 사라지고 싶어, 폭우가 멎고, 맑은 하늘을 기다리고 있다.

30. 꿈속의 무지개, 생활소나기의 세탁으로 더욱 찬란하다.

3 1, 한 마음이 몇 번이나 상처받아야 포기할 수 있다. 한 사람이 몇 번을 기다려야 자신이 단지 불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2. 내면의 아름다움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만약 네가 예쁘지 않다면, 누가 너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신경쓰느냐?

33. 제 입장에 서서 과거를 보세요.

34. 러브레터는 산귀신에게 보냈고, 내 마음도 봉언니에게 보냈지만 산귀신은 글을 몰라 봉언니도 이해하지 못했다.

35.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첫눈에 반할 수 있지만,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낮과 밤이 필요한지 잊어야 한다.

36. 아침에 제일 먼저 생각하는 사람, 밤에 마지막으로 생각하는 사람, 너를 기쁘게 하는 사람, 너를 다치게 하는 사람.

37. 여자는 남자가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꽃을 건드리는 것이고, 남자는 여자가 실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실이다.

38. 때때로 다시 시작하는 것은 단지 단계일 뿐이다!

39. 겸손은 마음을 움츠리게 한다. 자갈알처럼 작지만 더할 나위 없이 강하다. 성실은 네가 강할 때만 가능하다.

40. 자유의 본질은 태만과 게으름이 아니라,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알고 그 사람이 된다.

4 1, 나는 지금의 나이를 좋아하지만, 나는 지금의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42. 네가 자랑스러워 했던 우정은 종이처럼 얇은 인정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43. 반응이 없는 기다림은 초췌하고 동력이 없는 주동은 피곤하다.

44. 여자는 중년이 되면 남편이 될 수 없는 작은 여자가 될 수 없고, 부모의 아이가 될 수 없고, 자신을 할 수 없다.

45. 인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위험한 친구들을 많이 찾아본다.

혼란은 야심가의 독점적 특권이다. 전혀 진보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며 조금도 혼란스럽지 않은 그런 사람.

47. 절대 자신을 방종하지 말고 자신에게 핑계를 대라.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율은 습관이 되고, 생활방식이 되고, 당신의 인격과 지혜는 더욱 완벽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미소 짓는 것은 네가 너무 행복했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너무 긴 슬픔을 잊었기 때문이다.

인생은 자신을 구속하지 않습니다. 내 마음가짐이 나 자신을 위해 그물을 짜주었다. 쓴맛에는 즐거움이 있고, 웃음 속에는 눈물이 있어야 가장 진실한 인생이다.

50. 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너의 마음을 막을 수 있어, 나는 정말 편하다.

고전 자심어록 4 1. 노파는 비록 약하지만, 관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급히 쓸 수 있도록 아침에 밥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첩실이 텅 비어 있으니, 네가 잊지 않을까 걱정된다. 나는 내 옷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3, 옥 뼈 우울 안개, 얼음 자세 자체 요정 바람.

4. 아버지는 미인이시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그녀의 교묘한 말 속에서 생각과 말로 변해 평생 행복할 것이다.

5.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어찌 가을바람이 선풍기를 그리는지 걱정하겠는가? 이 적막한 가을에는 적청 애틋한 너를 묘사할 색깔이 없고, 피가 묻은 복숭아꽃 한 송이만이 가장 무거운 꿈을 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말은 자정까지 그치고, 눈물비는 결코 원망하지 않는다. 예전에는 한밤중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밤에는 매우 춥다. 지금 눈물이 샘솟기 때문에 뒤돌아보기가 어렵다. 평생 불평하지 않고 평생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지나갔고, 가는 길의 풍경을 잊고, 쓰촨 잊은 건 너뿐이었다.

6. 고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7. 새벽추위가 막막하고 번화한 슬픔을 안고 눈살을 찌푸리고 과거가 될 운명이다.

(8) 8, 밝은 달은 원한을 모르고, 사광은 주호를 입는다.

9, 10 리 그리움, 마음을 바라보고, 세월은 유년을 짜고, 당신이 바뀌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0, 비월, 남북, 동서, 남북, 서로만 미워한다. 너를 강 위의 한 달처럼 미워한다. 배불리 먹으면 손해를 보고, 배불리 먹으면 손해를 본다. 너희들은 언제 함께 있을 거니?

1 1. 한 플레이어가 한 폭의 그림에 들어갔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하늘 끝까지 한평생 살았다.

12, 꽃 하나, 꽃 하나, 잎 하나,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곡 한탄, 한평생.

13, 잠에서 깨어나 보슬비를 보니 강산은 여전히 온순하다.

14, 문군이 와서 붉은 화장을 하느라 바쁘다.

15, 그전에 세상은 척박해야 하고, 척박해서 설산과 함께 대머리가 될 수 밖에 없었다. 그 후의 세상은 여전히 황무하지만, 너는 내 세상에서 한 걸음 연꽃을 자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3 천 부광막이 있는데 누가 나와 긴 노래를 나눌까.

17, 치정이 차갑고 무정하며, 세 번의 윤회, 고별 몇 개, 내세, 이생의 인연, 소년 풍경, 인산인해가, 고월계산, 내세가 놓치고, 코연기가 눈물을 흘리고, 인생이 틀렸다, 이생 등이 있다. 나는 무정하고 찬바람이 불고, 나는 번화하고, 나는 울퉁불퉁하고, 나는 책을 읽고, 나는 그리워하고, 나는 정이 깊다.

18, 어둠 속에서 뒤돌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유산은 쌍에메랄드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먼저 사람을 등에 업는다.

19, 몇 년 동안 은정이 흩어졌다.

(20), 아카시아 매화 머리 밤새, 갑자기 창문 앞에 가서 군자로 의심된다.

2 1, 호탕한 근심이 하늘을 떠나, 채찍으로 천지를 가리켰다.

(22), 술에 취해 잊고, 왜 고민할 필요가 있니? 동정 조용한 밤, 소영 소슬하다.

23. 전생의 스쳐 지나가고, 이생의 만남.

24. 달을 위해 눈물을 흘립니다.

25. 작별을 고하지 않으면 큐슈의 파괴가 될 것이다.

26.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예를 들면 봄물과 같다.

27, 반생 불꽃 놀이, 평생 혼란.

28, 누가 낭만지상을 믿을 것인가, 불광하에서 인과를 묻지 않는다.

29, 안녕 사랑, 헛된 사랑.

30. 오늘 밤 안녕이라고 하면 영이별이고, 창산은 하얀 눈으로 새하얗고, 만물은 흩어진다.

3 1, 글자, 상처받기 쉽고 술에 취하기 쉽다.

32. 두 가지 악이 있다: 푸와 호. 만약 예쁜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무슨 상처입니까?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33, 3 세의 사랑, 천년환회, 이별, 한 번 춤을 추는 사랑, 몇 번의 근심, 몇 번의 산전수전, 방안이 지나갈 때, 취춤이 눈을 날린다.

(34), 세속 하늘, 어쩔 수 없는 사람, 곡단인 끝, 웃음, 꿈, 눈물, 세상 무상, 소화에게 물어보고, 천애에게 작별을 고하고, 동풍을 묻고, 내 인연을 계산하고, 인연을 끊고, 일사불사, 인연을 끊고, 꽃과 눈물, 세상일이 변덕스럽다

35. 그날, 당신은 천애이고, 나는 해각이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고, 절망적인 우리는 서로 의지할 수 없습니다.

(36), 이 삶을 다치게하고 존경을 싫어한다.

(37), 살구꽃은 봄근심을 피할 곳이 없고, 들담배도 피운다.

38. 붉은 밧줄 계통의 종소리가 후세에 맴돈다. 신선을 연회에 보내고, 취무를 천 년 동안 하다.

39. 달, 지금 바다 위에 가득 걸려 하늘 전체를 비추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40. 내가 얼굴을 어디로 돌리든 떨리는 새와 시든 풀이 있다.

4 1, 오늘 밤 영강의 사진 한 장을 남겼는데 꿈처럼 만나지 못했다.

(42), 혼자 이미 황혼인데, 더욱 비바람이 몰아쳤다.

43. 몇 개의 간단한 글자를 집어 들고 간단한 잉크를 휘두르며, 이 초조한 마음을 잠시 해방시키고, 오랫동안 붙어 있던 따뜻한 이불로 돌아가게 한다. 고대가 오늘 보름달이라면, 성당의 시가 나를 위해 사치하게 하고, 대송의 노래가 나를 위해 읊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깊은 부드러움은 내 꿈의 향기다. 내가 원하는 만큼 꿈이 넘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4. 오후에 잠에서 깨지 않았어요. 붉은 해 황혼, 황혼 무막.

45.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면,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46),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꿈같은 피처럼 높이 오르기 시작한다.

47, 부동 부상 년, 슬픈 농담.

오늘 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지 모르겠다.

49. 너의 웨딩드레스가 불처럼 세상을 불태웠는데, 이때부터 석양이 주사처럼 내 마음에 낙인찍혔다. 온통 복숭아꽃이라고 하는데 하룻밤 사이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50. 홍진을 교란하는 것은 이 난세의 노래일 뿐, 번화함은 네가 와서 화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5 1,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선풍기가 뭔데?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52. 왜, 깊이 들어가면 산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는지 모르겠다. 태어나서 죽음과 함께 살 수 없고, 죽어서 다시 살아날 수 없는 것은 모두 감정이 아니다.

53, 이별, 눈물을 머금은 꽃 사이, 가슴이 찢어지고 손가락 사이로 창백하다.

54. 나는 손에 쥐고 있던 쓸쓸한 세월을 그리워하고, 한때 찬란한 강호를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55), 당신은 향기로운 표류, 베고니아 를 말한다; 나중에는 본연의 정을 베풀기가 어렵고, 모이기가 어렵다.

(56), 사방 걱정, 옥금 빛 먼지.

57.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은 당신에게 얼굴을 줄 것이고, 당신을 포기하는 사람은 당신을 피할 것입니다. 이 사회는 집착하고 있다. 네가 자세를 낮추면 다른 사람이 너를 업신여길 것이다. 네가 높은 곳으로 가면 다른 사람이 너에게 아부할 것이다.

(58), 가장 쓴 여가, 모 기댈 위험한 바, 일몰 서쪽,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59. 페이밍은 눈썹에 남아 있고 봄에는 끝없는 산이 있다.

60, 누가 무정한 미움을 느끼고, 밝은 달이 맑은 바람을 느낄 때.

6 1, 서글픈 가을 바람, 초췌한 하늘 끝, 미인 방초가 늦다.

62. 네 마음속에 벽이 하나 있다. 밀면 천국을 볼 수 있다.

63. 반대편에 있는 꽃, 지옥의 꽃. 잊혀진 쓰촨, 잊혀진 쓰촨, 해마다, 인생 곳곳에 건너편의 뿌리가 있다.

64.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 수 없으니,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65. 당신은 이인눈썹이 가볍고, 냉엽냉무가 공촉에, 범연기가 흩어지는 것은 귀환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66.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67. 그리움은 글자가 없어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68.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고전 자심어록 5 1, 우리는 또 누가 아픈지 비교하고있다.

2. 눈물이 빗물로 변할 때, 누구의 서약이 그 순간에 반복될 수 있습니까?

3. 함께 있을 수 없다면 상대방에게 어떤 희망과 암시도 주지 마라. 이것은 가장 큰 부드러움이다.

4. 과거의 사랑, 지금의 혼동, 미래의 만남, 좋은 기분으로 모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지 마라.

5. 만약 당신이 스케치를 배우고 싶다면, 내 방은 다양한 당신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6. 결국 나는 네가 그 침착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입을 열지 않고 눈시울을 적시는 사람이다.

7.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나의 자랑이다. 자신 없이 어떻게 자랑합니까?

8. 추억은 매우 피곤한 일인데, 불면증일 때 어떻게 누우는지 같다.

9. 어쩌면 우리는 언젠가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그를 잊을 것이다.

10, 사실 맹목적으로 참고, 정말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촌스럽게 만들 뿐이다.

165438+

12, 과거의 구름연기, 옛일 새 편, 첫눈에 본 것처럼 배회하다.

13, 넌 자유야, 내 행복은 너에게 맡겨.

14. 왜 멈추지 그래?

15, 싫어하는 사람은 고통이 없다. 미워하는 사람은 상처가 많다.

16, 모두들 가장 행복했던 때를 기억하고, 그가 가장 고통스러웠던 시기였다.

17, 우리가 마음을 바꾸면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을 거야.

18, 떠나면 왜 또 만나요? 황급히 지나가고, 흔적도 남기지 않고, 추억만 남기다.

19, 나는 너무 오래 용감해서 너를 위해 혼자 살기로 결정했다.

20. 옛 사랑의 맹세는 따귀 한 대 같다. 네가 한 마디 기억할 때, 너는 따귀를 한 대 얻을 수 있다.

2 1, 이 일생은 어두웠고, 무미건조하고, 무의미하고, 두려울 것이 없다.

22. 만약 깊은 실망을 느낀다면, 외롭고 늙어가는 게 어때?

23, 항상 한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에 관한 소식을 듣자마자, 당신의 마음은 항상 바늘로 찌르는 것과 같습니다.

24. 실망은 필연적이지만 대부분 자신을 과대평가했기 때문이다.

25,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그리고 구분할 수 없다.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알 수 없다.

26. 나에 대한 그의 상처는 악몽 같아서 나는 잊을 수 없다. 너무 아파요.

27. 너는 네가 밥을 먹는 방식을 정말 좋아한다. 연습한 적 있어요?

28. 갑자기 너를 생각하고, 자신에게 미소를 짓고, 자신을 비난하고, 또 너를 생각했다.

29. 과정이 좀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정말 잘 버텨냈으면 좋겠다.

30. 어렸을 때 미소는 일종의 기분이었다. 어른이 되면 미소는 일종의 표정이다.

3 1, 넌 그냥 가버렸어, 그냥 가버렸어, 내 마음속의 모든 문제는 문제야, 가자, 가자, 난 말할 수 밖에 없어, 안녕, 사랑.

32. 떠돌아다니는 붉은 먼지는 사랑이 눈물로 새긴 상처다.

33. 놓을 수 없을 때, 상대방이 어떻게 너를 놓아주었는지 많이 생각해 봐.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를 보내줘.

35. 너와 함께 했던 사람을 버리지 말고, 항상 너를 버린 사람과 함께 하지 마라.

36. 군자의 덕은 자손에게 복을 준다. 오늘의 귀함, 어제의 공로.

37, 하지만 인생은 짧다, 망설이지 마라, 강요하지 마라.

38,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 찰 수 있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39. 누가 내 공간을 지나갈 때 내 게시판에 "괜찮아?

40. 나는 생활에 깊이 들어가 생활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착실하고 단순한 생활을 하며, 생활에 속하지 않는 모든 것을 깨끗이 제거하고, 생활을 궁지에 몰아넣고 싶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간단합니다.

4 1, 제가 괴팍한 게 아니라 사람들과 너무 친해지고 싶지 않아요. 익으면 점점 멀어져요. 정말 힘들어요.

42. 나는 너에게 미소를 짓고, 나는 슬픔을 나 자신에게 남겨둔다.

43. 남자가 큰 족발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내 여동생들이 누구보다도 잘 씹었구나.

쉽게 나에게 약속하지 마라, 이것은 네가 영원히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45. 상대를 잃을 때까지 당신이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알 수 없다.

46. 전 세계에 잘자라고 말하고,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47. 어떤 가정에서는 국수 몇 그릇이면 더운 날을 지탱할 수 있다. 어떤 가족들은 금화 한 무더기가 날짜를 뒤엎었다.

48. 너는 내가 추구하고 싶은 것을 성취했다. 너에게 "감사하다" 는 것은 공평하게 너의 서비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너는 최고야.

49. 담담하게 만나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마음속에 깊고 얕은 생각이 있다. 영욕을 놀라게 하지 않고, 문 앞에 꽃이 피고 지는 것만 보고, 무심코 체류하고, 하늘 밖의 구름 연기가 자욱하다.

50. 듣기 좋은 노래를 들으면 마음을 가라앉힐 수밖에 없다.

5 1. 만약 어느 날, 당신이 나를 포기한 것을 후회하기 시작한다면, 내가 거지처럼 남아 달라고 부탁한 것을 기억하세요.

52. 우리는 모두 시간 속에서 비틀거리며 자랐고, 그런 후에 조금씩 원래의 모습을 잃었다.

53. 받아들여지지 않는 사랑에는 슬픔이 아니라 시간, 잊혀진 시간이 필요하다. 깊이 부서진 마음에 필요한 것은 동정이 아니라 이해이다.

54. 사람은 천성적으로 가진 것이 없는데, 왜 너무 많이 요구할 필요가 있습니까? 양심에 거리낌이 없으면 좋다.

55. 나는 강인한 사람은 아니지만, 때로는 강인함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안다.

56. 내려놓는 법을 배우고 고개를 숙이는 법을 배워서 쉽게 울지 않는다.

고전 자심어록 6 1. 노란 일기는 유년을 쓰고, 유년은 노란 글씨를 흔들지 못한다.

2. 마음은 몇 번이고 상처를 입었다. 네가 다시 돌아올 때, 너는 그것이 완전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니?

3, 텅 빈 눈빛, 무너진 몸, 긴장된 뇌, 이것이 바로 지금의 나다.

만약 당신이 나중에 나를 떠난다면 나에게 알려 주세요. 적어도 나는 헤어지는 것이지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5. 지나간 세월을 어떻게 되찾을 수 있을까? 너는 미소를 지었지만 기억에서 벗어날 수 없다.

6. 때로는 더 많이 해도 다른 사람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못하다.

7. 분명히 화창한 오후인데, 너는 의연하게 햇빛을 맞으며 떠나가는 뒷모습인데, 마치 어둠 속의 낯설고 비현실적인 실루엣과 같다.

8. 우리는 개 한 마리와 나비 한 마리처럼 상대방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9. 때로는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지만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척 할 수 있는 사람은 행복하다.

10, 나는 산과 강을 넘어 인산인해를 넘었다. 내가 가졌던 모든 것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1 1. 이성을 끌어들이는 두 가지 방법: 하나, 유머, 지혜, 활력을 보여 상대방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둘째, 슬픔, 고통, 깊이를 표현하여 상대방의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생명력과 깊이의 통일이야말로 궁극적인 흡인력이다.

12, 우리는 항상 현자처럼 남을 위로하고 바보처럼 자신을 괴롭힌다.

13, 사람들은 항상 사과를 좋아해서 귤을 포기한다. 하지만 나중에는 사과도 그렇게 많고 귤도 맛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든 책임을 사과에 떠넘기며 자신의 선택을 후회한다!

14,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할 때, 그 사람은 고상한 재능 외에 귀여운 약점이 있다. 이것도 네가 그를 사랑하는 중요한 관건이다.

15, 내가 너를 가지고 농담을 할 수 있고, 너와 이야기할 수 있고, 너를 웃게 할 수 있고, 네가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16. 네가 떠난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했다. 나는 바람을 무릅쓰고 눈을 깜박거리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17, 나는 단지 내가 실의에 빠졌을 때 눈물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다. 기쁠 때 어깨에 한 입 물어도 된다.

18, 너의 사랑은 내 삶의 희망이니, 너의 모든 눈물은 나의 슬픔이 된다. 보고 싶어요. 평생 행복하세요.

19, 세상에서 가장 우스운 일은 내가 진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너는 아직도 거기에 가장한다.

20. 고통을 겪어야만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울어야 가슴이 찢어지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바보가 되어서야 견지하고 제때에 포기할 줄 알았다. 사랑했을 때까지 자신이 사실 연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 1, 마음이 있는 사람은 피곤하고 무심한 사람은 개의치 않는다. 너는 항상 혼자 있을 때 너무 많이 생각하고, 그런 다음 영문도 모른 채 기분이 나쁘다.

22, 부정적인 에너지는 한밤중에 인생을 의심하지만, 낮에는 바보처럼 살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인생일지도 모른다.

23. 사실 모든 사람의 청춘은 비슷하고, 꿈을 꾸고, 울고 있다.

24. 나는 더 이상 피하지 않는다. 슬픔과 고통이라도 모든 것을 받아들일 것이다. 다시는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모두 나그네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그 낭만적인 밤을 기억할 것이다. 그리고 미래의 어느 날, 이 일생의 이야기를 천천히 적어라.

25. 어떻게 낭만과 무관하지? 사랑은 처음엔 항상 낭만적이었고, 나중에는 점점 밋밋한 유년으로 변해가고, 우리는 함께 평범한 나날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낭만적이면서 순식간에 지나간다. 낭만적일 수도 있고 밋밋할 수도 있다. 낭만에서 영원까지, 늘 그림자처럼 붙어 다니면 완벽해?

26. 한 사람을 위해 자신을 가장하려고 한다. 아마도 가장 미묘한 사랑과 희생, 웃음에 눈물을 머금은 것 같다.

27. 내가 그 여자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하얀 치마를 입고 거기에 서 있었고, 왼손은 수시로 머리를 잡아당겼다. 그는 옆에 서서 예쁜 눈으로 소녀를 쳐다보며 은밀히 그녀와 결혼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28, 너와 나는 평행 궤적이 될 운명이고, 천애각은 모두 독립적이다. 서로, 삶의 단편을 듣고, 낯선 발자국에 남기고, 황급히 소리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