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바이 주이 (Bai Juyi) 의 여성 비극시

바이 주이 (Bai Juyi) 의 여성 비극시

1.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갈망하는 시-당완' 노빌 봉황'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말라서 눈물이 남아서 걱정하고 싶다.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육유 《노빌 두봉》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매우 우울하다. 옳지 않아!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꽃을 묻다

화정이 온통 날고 있는데, 누가 홍향을 불쌍히 여기느냐?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서글픈 마음이 가득 차서 고소할 곳이 없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리가 내년에 다시 넣는다. 내년에 누가 규방에 있을 것인가?

3 월 향기로운 둥지 초기 건물, liangjianyan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은 양빈 둥지에 갈 수 없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언제 화창할 수 있는지, 일단 떠돌아다니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죽임을 당한다. 꽃 괭이를 훔쳐 홀로 눈물을 흘리며, 하늘의 가지 끝에 핏자국을 보다.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이상한 농업 바닥 이중 좌절, 절반 은 동정, 절반 은 문제 입니다; 흐르는 봄이 갑자기 고민으로 향하고, 심지어 고요로 향한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 한 곡이 방영되었다. 그것이 화혼과 새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새의 영혼은 항상 남기가 어렵고, 새는 자신을 부끄럽게 여긴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절묘한 방법이 없고, 정토가 바람을 막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2. 이상은의 칠율, 여자의 비참한 운명이나 치정을 묘사한 시, 당시와 송사에서: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Li Qingzhao 의 "자두 건조";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날 시끌시끌하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이청조의 \ "취화음 \":

안개가 짙고 구름이 옅다면 영원히 슬프고, 머리는 금수를 판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Li Qingzhao 의 "Wuling 봄";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Li Qingzhao 의 "이순신 Fengtai 불어";

향한은 황금색이고, 빨갛게 변했을 때 일어나서 머리를 빗었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하고 커튼이 걸려 있다.

나는 내 품을 떠나면 힘들지 않을까 봐 많은 말을 하고 싶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수천 번이나 가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을 읽는 사람은 멀고, 담배는 거문고 건물을 잠근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3.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명언은 중국 고전문학의 전형적인 여성 이미지부터 시작한다.

인류의 오랜 생존과 번식에서 여성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인류 문명의 발전사는 처음에 모계 씨족 사회에서 시작되었지만, 인류 문명의 발전과 사회의 진화에 따라 여성은 점차 남성에게 종속된다. 특히 긴 봉건 사회에서는 여성이 모욕과 손해를 입은 위치에 있다. 이 글은 중국 고대 문학 작품 중의 여성 이미지를 예로 들어 중국 고대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분석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첫째, 고대 중국 여성의 비극적 운명의 표현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부터 여성은 줄곧 각종 문학 장르와 작품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으며, 중국 고대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도 이 문학 작품들에서 생생하게 드러났다. 전반적으로, 중국 고대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은 주로 세 가지 표현이 있다.

L, 사회 제도의 희생자.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에서 형성된 버려진 여성의 이미지는 고대 여성들이 남존여비의 사회제도 하에서 겪은 심각한 타격과 불행한 운명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시에서 버림받은 아내는 치정, 착함, 근면, 강인한 여자였지만, 이렇게 현명한 아내는 결국 남편에게 버림받고 가족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시는 당시 사회결혼제도가 여성에 대한 억압과 상처를 깊이 반영하였으며, 당시 결혼 가정에서의 여성의 수동적이고 낮은 지위도 생생하게 반영했다. 명대 풍몽룡' 두십모 노보상자' 의 두십모는 자존감 불굴의 여성이다. 그녀는 사회의 최하층에 있으며, 장기간의 매춘부 생활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그녀가 고심 경영이 마침내 호전되었을 때 얻은 것은 사기, 매매, 버림받은 결과였다. 두십모의 비극은 줄거리로 보면 어떤 우연성이 있을 수 있지만, 사실 이런 우연성은 당시 사회환경의 필연적인 결과였다. 전통적인 도덕관념에서 여성의 의존성 지위와 매춘부의 비천한 사회적 지위는 두십모의 비극적인 운명의 주범이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4. 백거이의 시에서 가장 가난한 여자 백거이의 집은 한가한 것이 적고, 5 월 사람은 두 배로 바쁘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또 다른 불쌍한 여자가 아들을 안고 옆에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집안의 세금이 다 떨어졌으니, 나는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오늘날, 나는 이미 공덕이 없고, 농상 일에 종사한 적도 없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백거이 (772-846), 당대의 시인, 명롯데, 상산 불교도.

그는 평생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어서'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백거이는 일찍이 그의 시를 풍자, 한가함, 감상, 잡법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풍자시는 백시의 정수이다. 신악부 대표작 50 곡, 진중음 대표작 10 곡.

그들은 중당 사회생활의 각 방면의 중대한 문제를 광범위하게 반영하며 현실의 어둠과 인민의 고난을 중점적으로 묘사하였다. 이 시들은 표현이 격렬하고 거침없이' 부드럽고 돈후한' 시교 전통을 돌파하여 시정을 비판하는 고시에서 두드러진다.

그의 풍자시는 비교적 직접적이고, 서술이 완전하며,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개괄적이고, 주제가 두드러지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언어가 또렷하다. 본 권에서 우리가 배워야 할' 관모구매' 라는 시는 작가의 초기 유명한 풍자시이다.

이 시의 서사는 명확하고 유창하며, 구조 수준이 매우 명확하고 자연스럽다. \ "가족, 한가한 달이 적고, 5 월 사람들이 두 배 이상 바쁘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의 시작 부분에 글쓰기 배경을 설명하여, 5 월이 바로 밀수확의 농번기임을 나타낸다.

그런 다음 "시어머니는 음식을 사기 위해 돈을 내고, 아이는 주전자를 들어 올립니다. 클릭합니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

두 문장은 여성이 아이를 데리고 밭에 가서 밀을 베고 있는 젊은 성인에게 물을 배달하는 장면을 묘사한다. 나중에 나는 중년층의 피로와 수고를 썼다. 그들은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하늘을 달구고 있다."

나는 뜨거운 햇볕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땅을 밟으며 지칠 줄 모르고 고개를 숙이고 남강밀밭에서 밀을 수확했다. "나는 열을 모르지만, 나는 긴 여름을 후회한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비록 몹시 지쳤지만, 뜨거운 햇볕에도 불구하고 이 긴 여름을 소중히 여긴다. 이 시점에서 한 가족의 힘들고 바쁜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자 독자들도 깊은 동정을 보냈다.

그런 다음 작가는 슬픈 그림을 그렸다. "아이를 안고 지나가는 불쌍한 여자.

오른손은 귀를 받치고 왼손은 우리 바구니를 달고 있다. "불쌍한 여자가 어린 아이를 안고, 손에 깨진 바구니를 들고, 밀을 줍다가 떨어진 보리 이삭을 줍고 있다.

"그들의 관심을 듣고 듣는 사람은 슬펐다. 우리 집의 세금이 다 떨어졌으니, 나는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

원래 그녀의 집은 관세를 납부하기 위해 모든 밭을 샀다. 지금은 재배할 밭도 없고, 수확할 밀도 없으니, 그녀는 다른 사람이 수확할 때 뿌린 보리로 살아야 한다. 정말 동정하고 슬프다. 위에서 묘사한 두 장면은 농민들이 중세의 압박에 힘겨운 생활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그들은 농사를 짓느라 바쁘지만 여전히 보장이 없다. 오늘날 밀을 베는 사람들은 내일의 밀을 따는 사람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런 강한 풍자적 의미가 바로 그 안에 있다.

이 시는 저자가 원과 2 년 (807 년) 임군수 (오늘 산시 주지) 때 지은 것이다. 이것은 저자의 초기 유명한 풍자시입니다. 이 시는 서술이 분명하고, 구조가 자연스럽고, 계층이 분명하며, 논리성이 강하다.

시의 시작은 먼저 배경을 설명하는데, 이는 5 월이 바로 밀수확의 농번기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런 다음 여자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밭에 가서 밀을 베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음식과 물을 선물한다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그것은 젊은 농민들이 남강 밀밭에서 고개를 숙이고 밀을 베고, 발밑은 더위로 훈증하고 등에 뜨거운 태양을 이고 굽는 것을 묘사했다. 그들은 지쳐서 덥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여름의 긴 나날을 소중히 여기며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이 점에서, 이 농민의 수고는 유력한 전시를 받았다.

그리고 또 다른 슬픈 장면을 묘사했다. 불쌍한 여자가 품에 아이를 안고, 손에 깨진 바구니를 들고 밀 수확기 옆에서 밀을 주웠다. 왜 밀을 주우러 가야 합니까? 그녀의 집 밭은 이미 "세금을 다 잃었다" 고 해서 궁세를 내는데, 지금은 심을 곳도 없고, 맥코도 거두지 않고 밀로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두 장면은 서로 얽혀 있어 차이점과 연관이 있다. 전자는 농민의 어려움을 드러내고, 후자는 무거운 세금을 드러낸다. 무거운 세금이 가난한 여성들로 하여금 밭을 잃게 하였기 때문에, 밀을 베고 있는 이 농민 가정도 밭을 잃게 할 것이다.

오늘 밀을 따는 사람은 어제 밀을 따는 사람이다. 오늘의 밀 수확자는 내일의 밀 채집자가 될 수 있다. 강렬한 풍자는 말할 필요도 없다.

시인은 농민 생활의 고통을 자신의 생활의 안일함과 연결시켜 부끄러움을 느끼고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했다. 이 서정적인 글은 시 전체의 정수이다.

그것은 작가의 감동적인 감정의 산물로, 시인의 노동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풍자시를 쓰는데, 그 목적은 "징그럽게 노래하는 것, 황제가 알기를 바랍니다."

이 시에서 그는 자신의 절실한 감정으로 농민과 조정 관원으로서의 자신을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즉,' 천자' 가 정이 있고 수법이 교묘하고 완곡하여,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서사시를 쓰는 데 가장 능숙한 예술가입니다.

그의 서사시는 사람의 감정과 사물을 충분히 표현하여 그 속에 묘사된 사건을 우여곡절과 섬세하게 쓸 수 있다. 그리고 그의 서사시에는 항상 영혼의 계시가 담겨 있어 항상 감정이 담겨 있다.

그는' 밀 수확 보기' 에서 글을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여름철 밀 수확자와 이삭줍기의 힘들고 고통스러운 생활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물건을 썼을 뿐만 아니라, 저자 자신의 마음과 노동인민의 마음을 포함한 마음도 썼다.

시인의 심금은 분명히 그가 듣고 목격한 비참한 장면에 흔들리고 떨렸기 때문에, 그는 펜을 들어 이에 대한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여, 글줄 사이에 노동자에 대한 동정과 연민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촌티가 가득한 열기로 내 등골이 뜨거워졌다'' 우리집 땅의 세금은 다 없어져서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는 시구는 작가의 동정과 연민을 담고 있다! 그래서 이' 밀 보기' 시는 서사에서 작가의 감정의 침윤, 그의 내면의 박동, 작가의 마음이 그가 말한 것과 하나가 되었다.

귀중한 것은, 작가는 노동인민을 묘사할 때, 동시에, 노동인민의 심정을 진실하게 쓸 수 있다. 특히 노동인민이 어떤 상황에서의 변태심리를 묘사하고, 시의 주제를 깊이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숯 판매' 에서' 빈옷은 소박하고, 마음은 숯을 걱정하며 추위를 바라본다' 는 것은 이렇게 쓴 것이다.

5. 고대 여성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들은 섹스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최전선에 의해 오도된 것 같다. 꽃이 필 때는 항상 동방 군주를 보아야 한다. 가면 가야지, 살아야 해! 만약 네가 산꽃 한 송이를 얻는다면, 묻지 마라, 노예가 될 것이다.

2. 눈물 물티슈 꿈, 절당이 노래하기 전날 밤.

미인은 늙지 않고 먼저 부서지고, 담배우리에 기대어 가볍게 앉는다.

3. 연현을 한가롭게 하며 치마를 매는 것을 게을리한다. 납이 사라지는 것을 보니 너무 순진하다. 안고수가 일을 낮게 하는 것은 역시 새로운 일이다.

후회는 최고의 술이 아니다. 애인을 갖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한다. 창밖 봄을 가엾게 허송하다.

1.' 부산자' 에서 나온 엄예.

주석 번역

나는 천성적으로 먼지가 날리는 생활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미 먼지투성이인 인생은 전생의 인연 (인연이라고 함) 때문이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회사의 신 동군에 의해서만 결정될 수 있다. 나는 마침내 떠나려고 하는데, 내가 어떻게 여기에 머무를 수 있단 말인가? 만약 네가 꽃을 머리에 꽂을 수 있다면, 너는 나에게 어디로 갔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다.

창작 배경

남송 () 은 9 년 동안 저장동 상평 () 으로 주순대주 () 를 만들었다. 당의 영강학파가 주의 이학을 반대하기 때문에, 주는 심지어 당을 탄핵하기도 한다. 그중 제 3, 제 4 안은 당, 안서풍화의 죄를 처리하고 황암에게 안서를 체포하라고 명령하고, 타이주, 사오싱에 구금되어 자백을 채찍질했다. 연의 는 말했다: "싼 창녀 를 위해, 수직 공동 지사 사이에 학대가 있고, 장관은 죽지 않는다; 그러나, 진짜든 거짓이든, 너는 문인을 오염시킬 것을 맹세할 수 없다, 설령 죽음이라도. \ "여야가 이 일을 의논하여 효종을 놀라게 했다. 주개관은 죄수로 임명되어 안서를 석방하고 행방을 물었다. 얀 루이 (Yan Rui) 의 첫 번째 "연산자" 가 왔습니다.

2. 백거이 《후궁사》에서 나왔다

주석 번역

눈물이 수건을 적셔서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는 꿈을 꿀 수 없다. 심야에 로비에서 박자에 맞춰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미인은 늙지 않아 이미 군애를 잃었고, 연기우리에 기대어 날이 밝을 때까지 기댔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 시는 궁인을 대표하여 쓴 고소장이다. 선인들이 이 시를 비판하는 것은 너무 피상적이어서 불공평하다. 시는 일종의 자연어로, 서로 다른 수준에서 깊은 감정을 전달하고 있다. 언어가 명쾌하고 깊어 결코 직설적이지 않다. 이 시의 주인공은 불행한 궁녀이다.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국왕의 도착을 기대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밤이 깊었는데, 그녀는 또 자야 하는데, 이미 원한이 겹쳤다. 운이 좋아서 한 걸음 물러서서 좋은 꿈이라고 한다. 몸을 뒤척이며 꿈도 이루기 어려워 두 가지 억울함을 보았다.

3. 염원에서 나온' 너구리 모래'

분별하고 감상하다

한 예기가 자신의 삶과 운명을 한탄하자, 작가는 그녀를 대신해서 발언하고 이 단어를 만들었다.

마지막 영화는 여주인의 지루함과 집중력을 묘사한다. 연현을 마음대로 연주하는 것은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아니라 거의 무의식적인 습관적인 동작으로 기분이 좋지 않음을 설명한다. 나태한 차림으로 납가루가 없어도 그의 슬픈 심정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순진함을 보다' 는 그녀가 예쁘다는 것을 의미하고, 세 번째' 물신' 은 그녀가 똑똑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나 여주인은 각 방면의 조건은 모두 좋지만, 이전의 경험과 지금의 상황은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 영화 한 편과 대련이 있은 후, 나는 그녀의 실망을 총결했다. "내가 싫어하는 술이 싫어요. 애인을 갖기가 힘듭니다." 술은 참고물일 뿐, 좋은 술을 마시면 안 된다. 다만 좋은 생활이 없어 그를 서글프게 한다. 애인난이가 있다' 는 것은 아마도 그녀의 가장 큰 걱정일 것이다. 만약 그녀가 정이 있는 남자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녀는 의지하지 않았고, 앞으로의 생활도 보장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값진 보물을 구하는 것은 쉽고, 애인은 어렵다." 어린 언니들은 이미 이 방면의 경험을 총결하였다. 청춘은 잠시 지나가고,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인심이 흉흉하다. 마지막으로, 여주인은 자신의 목숨이 얇다는 것을 한탄할 수밖에 없었고, 여러 군데 부상을 당했다. "불쌍한 목숨은 모두 낭비되었다." "

6.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묘사한 시와 고문에는 어떤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묘사한 시와 고문이 있다.

1 .. (돈)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2. (송) 이청조의'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날 시끌시끌하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 (송) 이청조 《취화음》

안개가 짙고 구름이 옅다면 영원히 슬프고, 머리는 금수를 판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4. (송) 이청조의' 무릉봄'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5. (송) 이청조' 이봉대 피리'

향한은 황금색이고, 빨갛게 변했을 때 일어나서 머리를 빗었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하고 커튼이 걸려 있다.

나는 내 품을 떠나면 힘들지 않을까 봐 많은 말을 하고 싶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수천 번이나 가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을 읽는 사람은 멀고, 담배는 거문고 건물을 잠근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1. 이청조, 저우치 장구 (현재 산둥 장구), 이안거인, 한족에서 태어났다. 송대 여사인, 완곡한 어파의 대표는' 천고의 제일재녀' 로 불린다.

2. 작품은' 이안거사문집',' 이안사' 로 실전됐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7.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한 시와 고문, 1, 시경 속 여성의 시가

노황한 여인의' 자기 보호' 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다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2, 한악부에서

한 여자가 휴에게 버림받은 후의 운명을 묘사하며' 산에 올라가 풀을 뽑다'

산에 올라 잡초를 따고, 산을 내려와 노친을 만나다.

무릎을 꿇고 장인에게 물어봐, 신인은?

새로 온 사람은 컨디션이 좋지만, 그의 오랜 친구만큼 좋지는 않다.

색깔은 비슷하지만 발톱은 다르다.

신인이 문에 들어서니 노인이 간다.

새로운 인공 짜임으로 인공 짜임.

하루에 말 한 마리를 짜고 50 여 피트를 짜다.

신인은 항상 옛사람보다 낫다.

3.' 홍루몽' 에서 12 명의 여성의 판단은 모두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에 관한 것이다.

1, 임대옥 및 설보채

그림: 옥띠가 걸려 있는 죽은 나무 두 그루; 또 한 무더기의 눈인데, 눈 밑에 금비녀가 하나 있다.

판단: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고,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2. 지아 원춘

그림: 향자루가 달린 활 한 장.

판단: 20 년 동안 시비를 판단하고 궁중 석류꽃이 빛나는 곳. 삼춘은 초춘경을 다투고, 호랑이는 꿈을 약속했다.

3. 자탐춘

그림: 두 사람이 연날리기, 바다 한 척, 큰 배 한 척, 배 위에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다.

판단: 나는 세상의 끝에서 태어났고, 나는 세상의 끝에서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4. 역대 원부시. 직접 바이두로 하시면 됩니다.

8. 비장한 시 1 에 대해 눈물로 말문이 막히고 붉은 파리가 그네를 건넜다.

2.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에 살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4, 모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5.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6,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어요.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7, 찾고, 썰렁하고, 비참하다.

8.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없이 흐느껴 울며, 생각하고, 천리 연기, 황혼이 무겁다.

9, 외로운 내실, 부드러운 마음과 슬픔.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10, 얼마나 슬퍼할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1 1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주세요.

12, 쌍계봄은 괜찮다며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13,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14,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15,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풍기는 무엇입니까?

16, 한 선생님이 본명을 밝히셨는데, 천년은 비슷했다.

17,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의 일이다.

18, 서쪽 사랑방에 홀로 올라가 달이 갈고리처럼, 고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고 있다.

19, 나는 일찌감치 내 마음을 밝은 달에 비유했지만, 밝은 달은 맑은 운하였다.

20,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2 1,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이 저기 있었다. 불빛이 어둡다.

22.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새로운 단어를 걱정했다.

(23), 술은 근심이 되고, 눈물은 그리움이 된다.

24 일, 중천에서 천돛까지, 경사광맥이 유유하다.

(25),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26), 동쪽 울타리 와인 황혼 후, 어두운 향기가 소매로 가득 차 있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27), 가을바람 가을비가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28. 과안 구름 연기가 바람에 흩어지고 금정수리가 느슨하다. 세상은 분분하고 분합하는 사랑, 인과는 결실이 없다. 모든 그리움이 점점 사라지고, 나는 세상의 스님만 존경한다. 우리 부처는 자비로 고생을 구하니, 중생을 공문에서 건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