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원직명언

원직명언

원직명언

1, 연못은 영원히 파도가 없으니, 바람과 파도를 쫓지 마라. 원직

2, 재배, 삶이 아니라 타이밍. 원직

3. 매년 점점 노인이 야위었다고 느끼고 눈물을 머금고 손옹을 떠나고 싶다. 내가 죽기 전에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이 몸은 결국 이곳으로 돌아올 것이다. 원직

4,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원직

5, 미인이 등불에 취해 가로파가 있다. 왕자는 술에 취해 선단을 잇는 침대에서 거꾸로 잤다. 원직

6. 하지만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고민을 볼 수 있다.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원직

7, 이슬 젖은 가을 향기가 풀 기슭에 가득 차서 연원이 높지 않다. 원직

8. 작년에 나는 강에서 너를 만났고, 나는 너를 매우 사랑한다. 원직

9. 남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랑을 수치스럽게 한다. 원직

10, 새벽 반무지를 바라고, 술에 취해 꽃향기와 꾀꼬리가 잠을 잔다. 원직

1 1, 봄 사랑에는 귀가하는 꿈이 있고, 꿈의 절반은 갈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 원직

12, 한 잔의 색깔이 좋고 열 개의 담력이 있다. 반생에 익숙하지 않고, 자기 방종, 술에 취해 평온하다. 원직

13, 앞문은 텅 빈 세상인데, 이 세상은 어떻게 된 거야? 원직

14, 꽃 속에서 국화를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

15, 눈앞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도 아니고, 아무렇게나 신경 쓰는 것도 아니다. 원직

16, 천하의 풍경 수가 다 기록될 것이고, 영벽교 앞 백리경. 원직

17, 백화가 만발하고 배꽃이 하얗다. 지금 나는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조용히 서 있는데, 불쌍한 푸른 잎 한 그루만이 나와 함께 늦봄을 보내고 있다. 원직

하우얼 명구 주요섭의 명구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원직의 명문 발췌를 알 수 없다.

원직 (779 -83 1), 당대의 낙양 (오늘 하남 낙양) 사람, 당대의 유명한 시인. 아버지 원폭, 어머니 정. 그는 북위 선비족 탁발의 후예이며, 석의귀비의 제 14 손이다. 스물다섯 살 때 백거이와 동문하여 평생 시우가 되었다. 28 세의 나이에 그는 스포츠과 1 위를 차지했다. 고전적인 판단 등을 예시하다. , 그리고 학교 랭 을 컴파일. 원초, 초초, 정책이 우선이다. 위안 과 4 년 (809), 주지사 검열. 장경 원년 (82 1), 중서사, 임국자감. 그는 고대 검열, 월주도사, 저장동 관찰자로 임명되었다. 대화삼 년 (829), 좌승, 시세.

원직의 명언: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슬림한 것은 제가의 것과 같지 않고, 구도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봄, 사랑은 집으로 돌아가는 꿈이 있고, 반은 꿈을 꾸기를 망설이고 있다.

해마다 점점 노인이 날씬해졌다는 생각이 들면서 온 몸이 눈물로 가득 차서 손옹을 떠나고 싶어 한다. 내가 죽기 전에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이 몸은 결국 이곳으로 돌아올 것이다.

눈앞에는 아무것도 없고, 일에 대해 조심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연못은 영원히 파도가 없으니, 바람과 파도를 쫓지 마라.

앞문은 텅 빈 세상이기 때문에 세상은 틀리지 않다.

아름다움은 등불 아래에서 취하고, 파도가 이쪽에서 저쪽으로 흐른다. 왕자는 술에 취해 선단을 잇는 침대에서 거꾸로 잤다.

한 잔은 호색하고, 열 잔은 대담하다. 반생에 익숙하지 않고, 자기 방종, 술에 취해 평온하다.

날이 밝으면 무지하고, 취하면 꽃향기와 꾀꼬리가 잠을 잔다.

남을 수치로 여기지 않고, 랑을 수치로 삼다.

그때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었는데, 나는 단지 흰 꽃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이 피부 백옥을 준 여자였다. 지금 나는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조용히 서 있는데, 불쌍한 푸른 잎 한 그루만이 나와 함께 늦봄을 보내고 있다.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풀 기슭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작년에 나는 강에서 너를 만났고, 나는 너를 매우 사랑한다.

인간 풍경은 몇 번을 기억하고, 영벽교 앞거울은 백리이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감사의 명언

감사의 명언

1, 운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생각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노신

감사는 영혼의 건강입니다. 니체

3. 감사하는 사람에게는 온 세상이 밝다.

4. 이 세상을 싱겁게 보고 착함을 피처럼 기억하라.

5, 한 끼의 은혜, 영원히 잊지 않을 때.

우리는 감사의 다리를 통해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7.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삶의 신념과 동력이 있다.

8. 신고하고 싶지만 잊고 싶습니다. 불평은 짧고 보답은 길다.

9. 복숭아 하나, 자두 하나 주세요.

10, 진심으로 우정에 물을 준다. 감격으로 감정에 물을 주다.

1 1. 남을 용납할 수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용인될 자격이 없다.

12, 한 아버지는 열 아들을 키우고 열 아들은 한 아버지를 키운다.

13, 가정은 중요하며, 주로 부모를 감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 러셀

14, 가난한 상속 바람.

15, 감사 없이는 진정한 미덕이 없다. 루소

감사는 일종의 정신적 재산이다. 로크

17,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 영향이 깊다.

18, 쌀이 얼마나 비싼지, 가족을 돌보지 않고 어머니께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19, 감사하는 사람만이 소중히 여길 줄 안다. 아끼는 사람만이 행복할 수 있다.

20. 자신이 얼마나 지불했는지 늘 세지 말고,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서 얼마나 많은 것을 얻었는지 기억해야 한다.

2 1, 천의연민초, 인간간의 중정.

22, 부모를 여의고, 아이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23.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은 어머니를 그리워할 때이다. 모포슨

24. 아버지의 은혜는 산보다 높고, 어머니의 은혜는 바다보다 깊다.

25. 마음속에 영원히 감사해야 마음이 점점 넓어진다.

26. 다른 사람이 너에게 한 일을 잊고, 네가 다른 사람에게 한 일을 기억해라.

27. 멋지고 완벽한 삶은 감사한 삶입니다.

28, 물고기는 물을 알고, 행복의 원천입니다.

(29), 은혜의 경우 를 알고, 잊지 마라.

(30), 사람들은 나를 돕고, 결코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감사와 효도 명언 감사와 격려 명언 쩡국판 명언 정선

1, 선비는 과부를 앓지 않고 귀가 부족하다. 언사가 서툴러서 고생하지는 않지만 실천하기에는 부족하다.

2, 실현 불가능한 일이 있으니, 너도 함부로 자신을 업신여길 필요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반드시 설득당해야 하므로 쓸데없는 말을 하지 마라.

3, 매일 쉬고, 정욕에 빠지지 않고, 밥을 먹을 때 조심하고, 생각하는 것이 적다.

4. 새콤달콤하고 쓴맛을 다 맛보아야 한다. 옳고 그름은 항상 사람에게서 나온다. 죽고 평안하는 것은 쉽지 않으니, 모두들 열심히 자신을 수련해야 한다.

5. 사람은 일을 덜어야지, 일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사람은 풍속을 벗어나야지, 저속하게 해서는 안 된다. 제때에 해서는 안 되고, 제때에 해서는 안 된다.

6, 독서인은 남보다 우월할 수 있고, 사람을 이기지 않고, 대중으로부터, 사람을 요구하지 않고, 자유를 얻을 수 있다.

7. 왜 장소를 선택하는가? 왜 시간을 선택합니까? 그러나 그것이 사실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8. 비싸고 싶지 않고, 안에 있고 싶지 않고, 가까이 가고 싶지 않다.

9. 학자들은 반드시 세계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10, 손가락질하지 말라고 충고하고, 먼저 예뻐서 얘기하자. 사람이 즐겁다면, 언어는 쉽게 들어오고, 분노하면 언어는 들어가기가 어렵고, 분노는 개인의 원인보다 낫다.

1 1, 조화는 사람의 원한을 없애고 재난에 대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12, 인간의 정신은 보낼 수 없다.

13,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성실을 유지하고, 신용도가 향당에 연락한다. 곧고 참으며 자손을 축하하다.

14, 작은 굽이가 크게 뻗어 성현이 하지 않는다. 송백생은 곧고 군자는 가난하다. 만약 내가 다음 곳에서 살해되었다고 말한다면, 나는 나의 치욕을 숨길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내가 언젠가 그곳에 도착할 수 있을 때,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이것은 두 사람의 연원일 뿐만 아니라, 벼슬을 한 뒤 두 사람의 연원이기도 하다.

15, 부자들은 그에게 관대함을 권하고, 총명한 사람은 그를 대범하게 설득해야 한다.

16, 만약 사람이 결심을 할 수 있다면 성현영웅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왜 사람을 써야 합니까?

17, 가난하면 비천하고 비천하면 가난해진다. 돈이 있는 사람은 관대할 것이고, 관대함은 돈이 있을 것이다.

18, 사람이 배우고, 다른 사람이 용납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용인하면 내려간다.

19, 훌륭한 매춘부는 사람을 비웃는 것을 좋아하지만, 감히 무례하고 싸지 않다. 그것의 구애는 즐겁지 않고, 그것의 소홀함은 분노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20. 당신은 현명하고, 돈이 많으니, 기개가 없습니다. 어리석고 부유하면 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2 1, 여성 부러움실, 선망조. 만약 네가 탐욕의 마음이 없다면, 왜 질투해야 하는가?

22, 전체 혈액, 근치 하기 어렵다. 마음을 가다듬으려면, 먼저 화를 다스려야 한다.

23. 만일 사람을 속이면 예측하기 어렵다. 내가 그들을 진심으로 대하기만 하면 나는 가난하다.

24. 사람이 짧다고 말하는 것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자화자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질투한다. 모두 마음이 두껍지 않고 지식이 너무 좁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런 열세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너는 독일에 들어가서 먼 곳에 가서 고소할 수 있다.

25, 문제가있는 사람들, 단 하나의 처분 방법 만 있습니다. 최선을 다한 후에는 반드시 태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26. 사람을 잘 부르다. 만약 내가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왜 질투해야 하는가? 사람을 악이라고 부르고, 나도 악이 있는데, 어떻게 파괴할까?

27. 옛사람들은 남을 사랑한다는 뜻이 많았고, 오늘 사람들은 덕이 부족하다는 뜻이 많다. 사랑, 고인은 쉽게 보충할 수 있고, 나도 자주 뽀뽀를 받고, 숙제도 가볍다. 악인, 고인은 자포자기하여 계속 나를 미워하면 내 말은 들어가지 않는다.

28. 사람의 선악은 언행에 의해 형성되며, 사람은 알 수밖에 없다. 그러나 새싹의 마음은 우환으로 태어나고, 귀신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군자는 신중히 독립한다.

(29), 성현이 큰일을 이룬 것은 모두 경외심에서 나온 것이다.

30. 자겸은 사람을 더욱 승복하게 하고, 자화자찬하는 것은 나를 의심하게 한다. 예의는 사람의 분노를 가라앉힐 수 있고, 나의 탐욕은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나에 관한 것이다.

3 1, 군자가 되려면 선행을 쌓지 않으면 이룰 수 없다. 당신이 사적인 악을 생각할 때, 당신은 자신이 소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평생 좋은 사람이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일단 악을 하면 충분하다.

(32), 몸 에 축적 된 좋은, 여전히 이순신 긴, 사람들은 모른다. 체내에 악이 있는 것보다 불의 연고가 있는 것이 낫다. 다만 사람은 알아차리지 못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가 자신의 성품을 알고 풍속을 관찰하지 않는 한 누가 알 수 있겠는가.

33. 사람이 좋다고 하거나 과언하는 것은 모두 군자이다. 악당이 되는 것을 피하는 대신, 타인의 악을 선포하거나 그들의 진리를 해치는 것이 낫다.

34. 득의양양할 때 기뻐하고, 실의할 때 분노하고, 실발한다. 네가 이긴 적이 있니? 말계집애가 콧구멍을 달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너는 마땅히 해야 한다. 멈추고 싶으면 멈춰야 한다. 나는 나를 보낸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내 콧구멍을 쓰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젊음에서 노년에 이르기까지, 우마 기하학이 아닌가? 아아!

35. 군자가 나오면 충직하고, 입하면 효도하고, 쓰면 알고, 사서는 어리석다.

(36), 고 대 학자, 즉, 즉, 학습, 오늘 학자, 출발, 외교 및 학습 을 알고 있습니다.

37. 공부하는 방법은 무궁무진하지만 끈기가 항상 가장 중요하다.

문인의 부귀함, 일상생활은 시장을 가져온다. 부귀는 시적일 수 있고, 토구출속은 초라하다.

39. 사람의 마음은 평온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변하고 있지만 분명한 것은 없다. 조용하지 않으면 한가하게 살고, 정적도 조용하다. 마음속에 가만히 있고 경지에 있지 않다.

40. 사람들이 자랑스러운 것을 볼 때, 쉽게 행복할 수 있다. 사람이 실의에 빠지는 것을 보면 연민의 마음이 생기기 쉽다. 자신에게 정말 유용하다. 성패를 피하고, 왜 사전 인사도 하지 않고, 심지를 파괴하지 않는가.

4 1, 결국 선지자는 숙련도에 관해서는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2. 사람은 고장이 나서 앞으로 해를 입을 것이다. 장비에 틈이 있으면 물이 새요. 가급적 자세히 관찰하고, 지기를 알고, 백전해도 위태롭지 않다.

43. 덕행은 축적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쉽게 피곤하다. 천일의 축적도 하루의 피로를 도울 수 없다. 이것이 군자가 이렇게 피곤한 이유이다.

44. 명절은 부유하지만 비단은 없고 비싸고 화려하지 않다. 선비의 무명절은 여전히 한 여자의 불충실이다. 그 아름다움은 있지만 구속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선인들은 작위가 쉽기 때문에 명예를 지키기 어렵다고 말했다.

45. 할 수 있는 모든 일은 우선 머리가 맑고, 머리가 분명하고, 머리가 납작해야 일이 맞을 수 있다.

46. 풍습을 해치고 파괴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정직하고 현혜하는 자는 비록 약간 행하지만 반드시 가까워질 것이다.

학습은 종종 비싸지 만 점점 더 비쌉니다. 만약 새로운 날이 일반적인 날과 다르다면, 그것은 새로운 날의 기초를 갖게 될 것이다.

48. 군자는 정의가 충만하여 즐거워한다. 소인은 머릿속이 온통 인간의 욕망이기 때문에 얻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너는 생각을 멈출 수 없다. 그래서 너는 걱정을 멈출 수 없다. 이성은 언제나 존재하기 때문에 임재해야 재미있다. 행복해야 하고, 도리를 따져야 한다. 마음껏 즐기자 고민이 뒤따랐다.

(49), 법자, 천도, 공수자, 인인.

50. 현세덕을 거역해서는 안 되고, 간통을 제외하고는 시위할 수 없다.

5 1, 아내를 사랑하는 것은 불효입니다. 너의 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너는 불충실하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마음으로 자신을 책망한다면, 너는 과부다. 만약 네가 자신의 마음으로 다른 사람을 용서한다면, 너는 모든 것을 바칠 것이다.

52. 반란이 침략할 때마다 먼저 취하는 이유, 즉 지방의 법률을 생각하고 화를 내지 마라. 두 사람은 화가 나면 한 쌍의 악당이 되어, 보통 손해를 본다.

53, 사람들 의 부끄러움 에서, 변덕스러운 증오. 만약 네가 견지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중도이다. 신기하지는 않지만 아폴로류를 유행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우아하다.

(54), 옷을 입은 집, 결백과 유산을 바탕으로 반드시 조용하고 수월해야 하며, 탐욕스럽고 각박한 남편은 그것과 관계를 맺지 말아야 한다.

55. 올 때 인내심을 갖지 말고 움직일 때 준비를 해야 한다. 숨는 것을 생각하라. 방비를 생각하라. 불이 넘치면 장애물이 어렵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6. 득실은 정해진 수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얻을 수 없고, 인생도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엔론은 손해를 볼 수 있지만 반드시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57. 일이 손에 있으니 서두르지 않을 때는 천천히 생각해야 한다. 네가 그것을 생각할 때, 너는 반드시 시간을 다그쳐야 한다. 천하의 일에 대처하려면 평화만 있으면 되고, 병사는 매우 빠르며, 지금부터도 시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하지만 평화는 느린 이름이 아니므로 조심하고 귀를 안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58. 마음을 갖고 싶을 때 어떻게 이길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59. 군자가 되려면 선행을 쌓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므로 평생 좋은 사람이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하루에 한 번 악을 행하는 것은 충분하다.

60. 우스갯소리는 스스로 악을 행하는데, 특히 장어가 아니다. 만약 장어를 입력한다면, 플레이어는 진짜이고, 모두들 싫어한다. 잘못을 저지르면 한두 편의 연극에 들어갈 수 없고, 연극에 들어가면 연기한다. 매번 재미있고, 모두 위반이다.

6 1, 총명하고 예민한 사람은 해박한 지식을 더해야 한다.

62, 항상 조용하고, 그것은 함축적이고 심오하지만, 힘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두껍고, 침착하며, 관대함은 덕행 향상의 기초이자 장수의 관건이다.

63. 남에게 미움을 받고, 남에게 미움을 받고, 너무 지나치다.

64. 늘 조용하고 함축적이며 일리가 있다.

65. 강한 사람이 인상적일 때, 나는 반드시 악보를 늘어놓거나 그를 존경하지 말아야 한다.

현실에서 배우는 것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67. 사람이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예를 들면 닭이 알을 낳고, 화가 나고, 화가 났다. 제비집처럼 구조가 점점 더 견고해지고 있다. 슬림 나무 처럼, 오래, 때로는 큰; 이 샘이 있으면 주야를 아끼지 않고 태평양에서 뒤떨어진다.

68.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지만, 일단 좋은 명성을 얻으면 비방을 불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69. 좋은 비방자는 자신이 말한 것을 믿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의심한다.

70. 세계에서 유일한 진실한 단어는 희귀하다.

7 1, 후자는 덕흥, 후자는 재난으로 죽는다. 비천한 사람은 덕행과 간사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모두 재난의 시작이다.

72. 만약 당신이 앞 천 마일을 본다면, 뒤 1 인치를 보지 마세요. 그래서 철리가 있고 비판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 비판을 보았지만 어색함을 보았다. 이것은 전 세계가 추구하는 것이지만, 지혜로운 사람은 혼자 느낀다.

73. 오늘날, 사람들은 사람을 조종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였으나, 그들은 사람을 해친 적이 있습니까? 다만 나는 나의 생각과 활력을 망쳤다.

74. 만약 당신이 하늘과 땅의 만물이 하나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75, 인간의 삶, 불행하게도 들어 본 적이 없다, 큰 환난은 뻔뻔스럽다. 부끄러움이 있으면 가르칠 수 있고, 들으면 덕이 된다.

76.' 광서' 라는 글자를 약치심으로,' 무약' 이라는 글자를 약으로 치료한다.

77. 한 마디로 천지의 합계를 해치고, 한 가지 일은 인생의 행복에 해를 끼치며, 반드시 자신을 점검해야 한다.

78. 세상에서 앞에는 늘 여라고 하는 점이 하나 자란다. 보증금이라는 점을 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식으로, 아무것도 좋지 않아, 마음이 즐겁게 꽃을 피웠다. 만약 네가 최선을 다한다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나에게 매우 관대하다면, 너는 광범위하게 들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끝없는 감정을 유지한다면, 너는 괜찮을 것이다.

79. 당신이 극도로 행복할 때, 당신의 기질은 변한다. 만일 어떤 일을 한다면, 너는 반드시 식견이 있는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쉬움이 뒤따를 것이다.

80, 좋은 생각, 희신이 따라왔다. 사악한 생각, 유령. 이것이 귀신을 섬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8 1, 듣기 좋은 말을 들으면 숭배하고, 한 말이 있으면 즐겁고, 성인의 기운이 있다. 밀실에 앉아 있는 것은 통로와 같고,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는 것은 말 여섯 마리와 같다. 피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분명하지 않으면 볼 길이 없고, 뜻이 불규칙하여 공덕이 없다.

82, 가스 의 20 년 규칙 단어, 아직 정리 되지 않은, 그래서 가장 어려운 keji 을 알고 있습니다.

83. 모든 사람은 생명을 사랑하고, 죽음을 미워하며, 모든 사람은 생명을 포기하고 죽는다. 이게 뭐야? 이익을 보고 귀를 모르다.

84. 분노는 쉽게 자극되고, 분노도 억압된다. 행복할 때는 쉽게 미쳐가고, 무슨 말을 해도 신중해야 한다.

85. 인정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얇은 면만 말하고, 사람은 악의 면만 생각한다. 이것은 개인적인 생각이다. 우리 집은 소인이다. 옛사람들은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했는데, 매번 잘못이 있을 때마다, 심히 해석하지 않았다. 이것은 긴 부주의, 양덕의 문제이다. 독서인이 알아낸 것은 각자의 입맛이 있다.

86, 백전백승이니 참는 것이 낫다.

87, 욱일동승과 같이 적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일중의 빛처럼 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늙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은 촛불을 들고 있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어떻게 해야 옳은가요?

88. 독서는 사람의 기질을 바꿀 뿐만 아니라 사람의 정신도 키워준다.

89. 남을 비난하는 사람은 자신을 용서할 것이다.

90,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기대하지 마라; 한 치의 사념도 싹트지 말아야 하지만, 그것을 아는 사람은 모두 너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고, 너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9 1, 심보가 좋지 않아 의심이 많다. 그 사람은 건방지지만, 나는 오히려 짜증이 난다.

92. 군자는 한 사람의 선함이 명예가 아니라, 한 사람의 과실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파괴하는 것을 설득하는 것이 선하고, 그 길을 보수한다고 말한다. 소인은 아니다. 선은 금기이고, 과도는 적극적이다.

93. 사람의 정신은 유한해서 쓰면 다 소모된다.

94. 그러므로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오만함을 없애고, 자만을 피하고, 진전을 이루었다.

95. 일단 생각하면 자신을 용서할 수 없다면 이미 수리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한마디도 감히 줄을 서지 못하지만, 나는 직남이라고 말할 수 있다. 비천한 사람이 감히 자신을 오염시키지 못하는 것은 싸다고 할 수 있다.

96, 좋은 싸구려 * * * 돈, 의심스러운 사람들은 * * * 돈 을 따를 수 없습니다.

97, 신사 편지, 이 마음도. 만약 우리가 후손의 명성을 하루아침에 망가뜨리고 싶다면, 밖에 있어라. (존 F. 케네디, 명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