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천일야' 의 이야기는 삭제되지 않았다.

천일야' 의 이야기는 삭제되지 않았다.

1..11001 나이트 동화

1, 알리바바와 40 대적

이 책은 중세 아랍 제국에서 일어난 인생 이야기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가난하고 무일푼인 나무꾼 알리가 나무를 베는 길에 우연히 토비 그룹의 보물을 발견했다. 그는 쉽게 많은 부를 얻었지만, 그는 전부 자기 소유가 아니다. 그러나 호의가 좋지 않아 강도는 후환을 없애기 위해 알리바바를 죽이려고 음모를 꾸몄다.

알리는 마키나 (Margina) 의 도움을 받았는데, 마키나 (Margina) 는 총명하고 재치 있고 얄미운 하녀로, 조수를 돌리고 강도를 물리쳤다. 그리고 그의 조카가 그를 세 번 도와준 하녀 매기나와 결혼하게 했다. 작품 언어는 통속적이고, 줄거리는 우여곡절이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과 추구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또한 측면에서 우리에게 정직하고 감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밧드 항해 모험

신버타 항해모험기' 이야기의 저자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신버타의 7 차 항해 이야기를 전했다. 신포다의 모든 항해는 서로 다른 경험과 다른 수확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이야기는 항해가 신밧드의 항해 모험을 다룬다.

항해가 신바타는 평생 일곱 번 출항하여 일곱 번의 시련을 겪었다. 그는 매번 핑안 돌아올 뿐만 아니라, 많은 부를 되찾고, 평생 호화롭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요약하자면, 이 일곱 가지 작은 이야기의 길은 돛을 올리고 바다로 나가는 해난-운 좋게 섬으로 도망쳐 더 많은 시련을 겪었고-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결국 인류로 돌아오는-친절한 사람의 도움으로 돈을 벌어 핑안 집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묘사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차이점은 매번 항해할 때마다 구체적인 어려움이 다르며, 결국 신바타를 돈벌이하게 하는 보물도 다르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항해명언)

다크호스 이야기

법사는 국왕에게 검은 목마 (상아와 나무로 만든 것) 를 선물했다. 페르시아 왕자는 다크호스에서 아름다운 공주를 발견하고 그녀를 데려오려고 애썼다.

왕자가 공주와 결혼하려고 할 때 철학자는 다크호스와 함께 그리스를 속여 아내가 되도록 강요했다. 자신을 침범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공주는 미친 척하며 왕자의 구조를 기다렸다.

왕자는 공주를 잃어서 낙담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마침내 공주를 데려오기로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감을 되찾고 찾기 시작했다. 천신만고 끝에 왕자는 공주의 행방을 찾아 자신의 지혜로 공주와 다크호스를 구해냈다. 마지막 두 사람은 페르시아로 돌아가 행복하게 함께 살았다.

4.' 평생 웃음의 이야기'

고대 인도와 중국 사이에 사산 왕국이 있다고 전해진다. 왕 루알은 잔인하고 질투가 나서 왕비의 나쁜 행동 때문에 그녀를 죽였다. 그 후, 그는 매일 한 여자와 결혼하여 다음날 아침에 그녀를 죽여 보복을 표시했다.

수상의 딸인 산루조드는 자발적으로 왕에게 시집가서 이 무고한 여자를 구하고 이야기를 통해 왕을 끌어들였다. 매일 밤, 날이 막 밝아지자, 왕은 차마 그녀를 죽일 수 없었고, 그녀가 다음날 밤에 계속 이야기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녀의 이야기는 이미 천일야를 이야기했고, 국왕은 마침내 감동하여 그녀와 백년해로했다.

알라딘과 램프의 이야기

알라딘은 가난한 재봉사의 아들로 어머니와 함께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아프리카 법사가 알라딘을 지하 동굴로 유인하여 보물을 찾았다. 알라딘은 지하 동굴에서 거의 죽을 뻔했지만 반지신과 등불은 그가 탈출하는 것을 도왔다. 알라딘이 등불을 받은 후. 나는 등불에 소원을 빌며 그녀에게 예쁜 아내를 찾고 싶었다. 그는 궁전에 가서 약속을 신청했다. 국왕은 결국 그의 아내를 그에게 시집갔다.

하지만 아프리카에서 온 이 법사는 기름등을 파는 상인으로 가장했다. 알라딘의 아내로부터 등불을 속여 그의 아내를 데리고 아프리카로 갔다. 알라딘은 등불 친구의 마법 담요를 지나 아프리카로 날아갔다. 법사가 잠든 틈을 타서 알라딘은 신등을 빼앗아 법사를 물리쳤다. 나중에 그는 이라크의 왕이 되어 아름다운 공주와 행복한 생활을 했다.

2. 천일야의 이야기

(1) 내용 소개

옛날 옛적에 고대 아랍 섬에는 사산 왕국 [1] 이 있었는데, 왕의 이름은 사누아였다. 어느 날 샤누아와 동생 사만이 해변의 초원으로 왔다. 그들이 나무 밑에서 쉬고 있을 때, 갑자기 바다 한가운데 검은 물줄기가 나타났다. 한 소녀가 그들 앞에 와서 세상의 모든 여자들이 믿을 수 없고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누아 왕과 그의 동생 사만은 사산 왕국으로 돌아온 후 왕비, 하녀, 노예를 죽였다. 그 후로 샤누아는 여자를 극도로 증오하고 보복 행동을 취했다. 그는 매일 밤 한 여자와 결혼하기 시작했고, 그 다음날 죽이고 결혼하여 완전히 폭군이 되었다. 이런 상황은 해마다 3 년 동안 지속되어 1000 여 명의 여성을 죽였다.

수상의 장녀 상 루탁은 아버지에게 그녀가 왕과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수천 명의 여성을 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입궁한 후, 산루탁은 매일 밤 국왕에게 이야기를 한다. 이런 식으로, Sanluzhuo 는 매일 이야기를 하나 하는데, 그녀의 이야기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하나는 훌륭했고,' 천일야' 까지, 마침내 국왕을 감동시켰다. 샤누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하나님 께 맹세합니다. 나는 당신을 죽이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너의 이야기가 나를 감동시켰다. 나는 이 이야기들을 기록하여 영원히 보존할 것이다. " 그래서' 천일야' 라는 책이 생겼습니다.

(2) 세대 및 고정 관념

아라비안 나이트' (아랍의 밤의 옛 번역본) 는 중세 아랍 문학에서 규모가 크고 내용이 풍부한 민간 이야기집이다. 그것은 만화판이 있어 세계 문학의 찬란한 구슬이다.

천일야' 의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헤르조그' 라는 영화인가요? 아부사네의' 고대 페르시아 이야기집' (즉,' 천개의 이야기') 은 인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산스크리트어로, 나중에는 페르시아어로 번역하고 아랍어로 번역하며, 동시에 아랍어로 된 이야기를 첨가했다. 두 번째 부분은 이라크 아바스 왕조, 특히 할란에서 유래한 것인가? 라시드 통치 기간의 이야기; 세 번째 부분은 이집트 말리크 왕조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 핵심은 첫 번째 부분이다.

아랍어 원판 통계에 따르면' * * *' 한 책에는 모두 134 개의 큰 이야기가 있으며, 각 큰 이야기에는 또 몇 개의 작은 이야기가 포함되어 거대한 이야기군을 형성한다. 천일야' 는 노동인민의 집단 창작으로, 구두 창작에서 편찬에 이르기까지 긴 역사적 과정을 거쳤다. 일찍이 1 세기에 인도와 페르시아의 민간 이야기가 이라크와 시리아로 전해졌다. 8 세기 중반부터 9 세기 중반까지 수서가 나왔다. 수백 년의 수집, 정리, 가공, 보충이 거쳐 약 16 세기까지 마무리되지 않았다. 문인들이 책 한 권을 편찬하는 것은 좀 늦다.

(3) 관련 정보

왜' 천야담' 이 인기가 많죠?

천일야' 는 고대 아랍과 그 주변 국가의 사회현실을 다방면으로 광범위하게 반영해 중세 아랍 사회의' 흠 없는 거울' 이라고 불린다. 사람 중심의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당시 사회의 첨예한 계급 대립을 깊이 반영해 통치자의 잔인함과 악을 폭로했다. 중세 시대에 해리발은 대내에서 노동인민을 잔혹하게 착취하고, 대외적으로 침략을 확대하는 정책을 실시하여, 광대한 인민 군중을 극렬한 불길에 빠뜨리고, 국내 계급 갈등이 치열했다. 어부의 이야기, 죽음의 이야기, 등이 굽은 이야기는 봉건독재통치와 착취에 대한 노동자들의 반발을 표현했다.

둘째, 노동 인민의 생활을 묘사하고 그들의 우수한 도덕, 지혜, 투지를 찬양한다. 많은 이야기에서 어부, 목축업, 이발사, 제화공, 하녀, 나무꾼, 농민, 장인, 운반공 등이 있다. 잇달아 등장해 이 이야기집의 정면 주인공이 되었다. 이런 이야기는 왕왕 통치계급의 악행을 폭로하는 내용과 결합되어 사람들의 투지를 자극하는 역할을 한다. 어부의 이야기',' 백후도의 이야기',' 바그다드 도적',' 알리바바',' 40 대 도적' 은 모두 정면 주인공의 선함, 기민함, 지혜를 각기 다른 각도에서 보여주며 인민 대중의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보여준다.

셋째, 근로자들이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 특히 충성스러운 사랑에 대한 열망을 나타냈다. 다크호스의 이야기, 누렌딩과 딜런틴의 이야기, 바소라 은세공인 하산의 이야기는 사회의 사악한 세력을 다양한 정도로 비난하며 충성스럽고 전적인 사랑을 칭송하며 깊은 반봉건적 의미를 나타냈다.

넷째, 상인의 모험생활과 사상감정의 이야기는' 천일야' 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 신버타가 서양에 간 이야기가 가장 유명하다. 신보다가 7 번의 모험항해에서 짜릿한 우여곡절 경험을 들려주며 그의 진취정신을 칭송했다.

(4) 예술적 특징

천일야' 는 아랍인의 예술적 재능과 창의력의 결정체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짙은 낭만적인 색채. 천일야' 작가는 상상력과 환상의 날개를 자유롭게 펼쳤다: 만능의 등불과 마법의 반지; 하룻밤 사이에 지어진 궁전; 궁전 안팎의 양탄자; 비상하는 다크호스; 섬처럼 큰 물고기; 보이지 않는 터번; 귀신을 쫓아낼 수 있는 지팡이; 먼 곳의 목표물을 볼 수 있는 천리안 등등. 이런 신기한 것들은 노동인민의 지혜의 결정체로, 사람들이 자연을 탐구하고, 사회를 개조하고, 악세력을 물리치는 진취정신을 표현했다. 한편' 천일야' 의 많은 이야기들도 아름다운 소망의 환상과 현실의 진실성을 묘하게 결합시켜 낭만주의와 현실주의를 어우러 서로 어우러져 흥미진진한 예술적 효과를 낳는다.

둘째,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기이하고 구조가 유연하고 간단하다. 이야기는 때로는 하늘에, 때로는 세상에 있다. 때로는 신선과 악마의 힘을 빌리기도 하고, 때로는 현실의 논리를 완전히 따르기도 한다. "산보다 더 큰" 괴물은 담낭 모양의 작은 구리 병 안으로 들락날락할 수 있다. 등불이 있으면 하룻밤 사이에 웅장한 궁전을 지을 수 있다 ... 이렇게 예측할 수 없다. 천일야' 의 구조는 교묘하고 간결하며 유연하여' 틀 구조' 의 예술 구조 형식을 창조했다. 작품은 산루조드가 왕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형식으로 이 큰 이야기의 틀에 260 여 개의 이야기를 담았다. 큰 이야기 세트 작은 이야기, 크기 이야기가 서로 얽혀 있어, 크고 긴 이야기 체계를 형성하여, 길고, 복잡하며, 어지럽지 않고, 조리가 분명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마치 긴 구슬 한 줄처럼 눈을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뚜렷한 대비. 이야기 속 많은 인물들의 선함, 악, 아름다움, 추함은 모두 눈에 띄어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예를 들어' 어부의 이야기' 에서 성실하고 기민한 어부와 악독한 교활한 악마,' 죽음의 이야기' 에는 인민 의지의 죽음과 잔인한 왕,' 신버타 항해의 이야기' 에서 부유한 상인 신버타와 가난한 운반사 신버타,' 알리바바와 40 대적' 에서 슬기로운 마르치나와 어리석은 강도 등이 있다. , 모두 대조를 통해 자신의 성격 특성을 강조합니다. 대비에는 작가의 사상과 사랑과 증오로 가득 차 있다.

넷째, 언어가 풍부하고, 소박하고, 유창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시정이 충만하여 민간 문학의 본색을 잘 반영하고 있다. 천일야' 는 상징, 은유, 유머, 풍자 등 수사 수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어떤 이야기들에는 경구, 격언, 속담, 짧은 시 등이 꽂혀 있다. 언어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특징을 형성하여 예술적 감화력을 크게 증강시켰다.

(5) 도서 목록

0 1 부분: 사누아 왕과 그의 천일야

두 번째 부분: 어부, 악마 및 4 색 물고기의 이야기

세 번째 부분: 게으른 클리온과 구리 도시의 이야기

네 번째 부분: 황마와 그의 두 형제의 이야기

다섯 번째 부분: 혹등고래의 이야기

여섯 번째 부분: 알자스 왕자와 하야 투포스 공주의 환상적인 이야기

일곱 번째 부분: 결코 웃지 않는 사람들의 이야기

여덟 번째 부분: 돈 상인과 갱스터의 이야기

9 부: 하만틴의 이야기

10 부: 다크호스 이야기

Part 1 1: 잠자는 왕의 이야기

12 부: Dell 과 이발사의 이야기

13 부: 사기꾼 베하우투의 이야기

섹션 14: 어부와 수컷 미인어의 이야기

알라딘과 램프의 이야기

항해가 신밧드의 이야기

눈먼 스님의 이야기

현자와 맹인 노인의 이야기

바보, 당나귀, 사기꾼의 이야기

제 20 부: 여왕의 조상 백록과 설탕밥상 이야기

2 1 부분: 압둘라 파즐리와 그의 두 형제의 이야기

제 22 부: 미론 메사가 미녀를 추구하는 이야기

제 23 부: 목수 멜라프의 이야기

제 24 부: 바스라 은세공 하산의 이야기

제 25 부: 해녀와 그녀의 아들의 이야기

제 26 부: 알리바바와 40 대 도둑의 이야기

3. 천일야의 이야기

산누아 왕과 그의 천일야

옛날 옛적에 고대 인도와 중국 사이의 섬에는 사산 왕국, 왕이 있었다고 한다.

그의 이름은 샤누아입니다. 사누아 왕은 매일 한 여자와 결혼하여 궁전에서 밤을 보냈지만, 격일마다.

수탉이 노래를 부를 때 그는 잔인하게 그 여자를 죽였다.

이런 상황은 해마다 3 년 동안 지속되어 1000 여 명의 여성을 죽였다.

사람들은 이런 위협에 겁에 질려 딸을 데리고 도망갔지만, 왕은 여전히

승상을 위협하고, 매일 그를 위해 여자를 찾아 즐겁게 학대한다. 나라 전체의 여성들, 일부는

그들 중 일부는 국왕의 잔혹함에서 도망쳤고, 도시는 이렇게 텅 비어 수상이 도시 전체를 수색했다.

나는 여자를 찾을 수 없다. 그는 공포와 슬픔을 안고 상부적으로 돌아갔다.

수상은 두 딸이 있다. 큰딸은 산루드로고, 둘째 딸은 도야드라고 합니다. 산루탁은 이 책을 알고 있다.

예의바르게 사람을 대하고, 용모가 고귀하고, 역사책을 많이 읽고, 국사 지식이 풍부하다. 그녀는 수천 개의 수집품을 가지고 있다.

문사류 서적. 총리가 시무룩하게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산루탁이 그에게 말했다.

\ "아빠! 너 왜 이렇게 슬퍼? 너 왜 이렇게 걱정하니? 클릭합니다

총리는 딸의 말을 듣고, 그녀에게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이전의 사산국, 늙은 왕 인의는 황궁에 호탕한 군대와 노예가 있었다.

사람이 번성하여 국태민이 평안하다.

국왕은 두 아들이 있는데, 모두 용감한 기사이다. 큰아들 사누아는 막내아들 사만보다 더 영국적이다.

용기는 적을 무섭게 한다.

장남 사누아가 왕위에 오른 후, 그 집권이 공정하여 백성들의 추앙을 받았다. 사만저

그는 사마리아 왕으로 봉쇄되었다. 두 형제는 공평하고 겸손하게 나라를 다스렸다. 이 나라는 계속 번영하고 있다.

부강해져서 국민들이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어느 날 사누아 왕은 동생을 그리워하며 총리를 사마르한에게 보내어 동생 사만을 데리러 갔다.

한자리에 모이다. 총리는 명령을 받들어 출발하여 곧 Sammaigandi 에 도착했다.

사만을 만났을 때, 수상은 사누아 왕의 안부를 전하며 왕이 그를 그리워하고 그가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산고, 그를 봐라.

샘은 즉시 대답했다: "네."

그래서 샤만 왕은 텐트, 낙타, 노새를 준비하고 하인을 임명하며 국가 정부에 위탁했다

그의 총리가 출발했다. 멀지 않은 곳에서, 그는 선물이 이미 궁전에 남아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는 몸을 돌려 돌아갔다.

왕궁에 가서 가져오다. 그가 왕궁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황후와 악사들이 한데 모여 연주하는 것을 보고 노래를 부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놀자. 샤만 왕은 이 광경을 보고 눈앞이 갑자기 캄캄해졌다.

그는 생각했다. "나는 아직 경성을 떠나지 않았는데, 이 * * * 들이 이렇게 되었다. 만약 제가 여기 오래 있었다면,

이런 * * 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 "여기에 생각, 그는 칼을 꺼내 왕비를 죽였다

이 음악가는 슬프게 황급히 궁궐을 떠났다. 길을 따라 그는 부대를 이끌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갔다.

물을 건너서 사산국으로 진군하다.

수도에 다다랐을 때, 사만은 사람을 보내 그의 형제에게 샤누아 왕이 도시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만난 후 서로 인사말을 주고받으며 매우 기뻤다. Sanuya 는 왕국에 있는 그의 동생을 위해 성벽을 장식했다.

매일 그와 이야기한다.

그러나 샘은 매우 좌절했다. 그는 아내의 모든 행동에 시달려 온종일 우울하다.

하늘이 초췌하고 수척해졌다. 샤누아는 동생이 이별 때문에 고민하는 줄 알고 많이 묻지 않았다. 하지만 결국,

어느 날 샤누아는 도울 수 없지만 물었다.

"오빠, 너 나날이 초췌해 보인다. 도대체 왜? "

4.' 천일야' 단편 이야기

알리바바와 마흔 명의 도둑

5.' 천일야' 의 이야기는 짧은 기원을 가지고 있다.

산지:

옛날 옛적에 고대 인도와 중국 사이의 섬에는 사산 왕국이 있었는데, 왕의 이름은 사누아였다. 어느 날 샤누아와 동생 사만이 해변의 초원으로 왔다. 그들이 나무 밑에서 쉬고 있을 때, 갑자기 바다 한가운데 검은 물줄기가 나타났다. 한 소녀가 그들 앞에 와서 세상의 모든 여자들이 믿을 수 없고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누아 왕과 그의 동생 사만은 사산 왕국으로 돌아온 후 왕비, 하녀, 노예를 죽였다. 그 후로 샤누아는 여자를 극도로 증오하고 보복 행동을 취했다. 그는 매일 밤 한 여자와 결혼하기 시작했고, 그 다음날 죽이고 결혼하여 완전히 폭군이 되었다. 이런 상황은 해마다 3 년 동안 지속되어 1000 여 명의 여성을 죽였다.

수상의 딸인 산루조드는 자발적으로 왕에게 시집가서 이 무고한 여자를 구하고 이야기를 통해 왕을 끌어들였다. 매일 밤, 날이 막 밝아지자, 왕은 차마 그녀를 죽일 수 없었고, 그녀가 다음날 밤에 계속 이야기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녀의 이야기는 이미 천일야를 이야기했고, 국왕은 마침내 감동하여 그녀와 백년해로했다.

(5)' 천일야' 의 이야기는 잘리지 않았다. 천일야' 의 확장 독서는 아랍제국이 건립된 이후 아랍민족정신이 형성되고 확립된 산물이다. 모하메드는 7 세기에 이슬람교를 세우고 아라비아 반도를 통일했다. 그 이후로 아랍 제국은 이슬람 교리를 널리 퍼뜨리고 있다.

천일야' 에는 세 가지 이야기의 원천이 있다. 하나는 페르시아 이야기집' 헤조르 아브사나이', 두 번째는 바그다드를 중심으로 한 아바스 왕조 시절 이라크에서 유행했던 이야기, 세 번째는 일말리크 왕조 시절 이집트에서 유행했던 이야기다.

이것은 그 자체로 아랍 민족의 개방성과 포용성을 보여준다. 하지만 가공된 이 이야기들은 아랍민족의 정신과 하나가 되어 아랍의 정신문화체계에 녹아들었다.

이는 아랍 민족의 확장 야망도 측면에서 반영한 것이다. 천일야' 에서 머나먼 중국에 대한 묘사에서 우리는 많은 상인들이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상업무역활동에 종사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아랍민족이 위험을 무릅쓰는 민족이라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이야기 속의 용감하고, 기민하며, 과감하게 모험을 하는 사람들을 열정적으로 찬양하고 노래한다.

천일야' 에는 중세 아랍 사회의 어둠과 불행을 폭로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다. 많은 사람들의 고난을 묘사하고, 현실 생활에 대한 불만을 반영하고, 당시의 역사적 진상을 어느 정도 재현한 이야기집 현실주의 표현의 구현이다.

천일야' 는 민간 이야기의 기본 특징을 지녔지만, 오랜 유통 과정에서 종교 교직자와 학자들의 변조를 받아 착취계급 의식과 종교 사상이 많이 섞여 있다.

"아라비안 나이트" 는 중세 아랍 이슬람 제국에서 전해졌다. 그래서 이슬람색이 짙다.' 알라는 유일한 주인이다',' 나는 모든 것을 알라에게 맡겼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위대한 알라의 도움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등의 말이 전서를 가득 채웠다.

이슬람 숙명론이 더욱 두드러진다. 황제를 찬양하는 사람들, 특히 할란 라시드도 있습니다. 또한 이 책은 부유한 상인의' 덕행', 부자의' 신비', 여성을 경멸하고 노예를 요괴하는 등 착취계급의 사상을 선전한다.

6. 천일야이야기목록

0 1 부분: 사누아 왕과 그의 천일야

두 번째 부분: 어부, 악마 및 4 색 물고기의 이야기 버전

세 번째 부분: 게으른 kequan Liao ni 와 Tongcheng 의 이야기

네 번째 부분: 황마와 그의 두 형제의 이야기

다섯 번째 부분: 혹등고래의 이야기

여섯 번째 부분: 알자스 왕자와 하야 투포스 공주의 환상적인 이야기

일곱 번째 부분: 결코 웃지 않는 사람들의 이야기

여덟 번째 부분: 돈 상인과 갱스터의 이야기

9 부: 하만틴의 이야기

10 부: 다크호스 이야기

Part 1 1: 잠자는 왕의 이야기

12 부: Dell 과 이발사의 이야기

13 부: 사기꾼 베하우투의 이야기

섹션 14: 어부와 수컷 미인어의 이야기

알라딘과 램프의 이야기

항해가 신밧드의 이야기

눈먼 스님의 이야기

현자와 맹인 노인의 이야기

바보, 당나귀, 사기꾼의 이야기

제 20 부: 여왕의 조상 백록과 설탕밥상 이야기

2 1 부분: 압둘라 파즐리와 그의 두 형제의 이야기

제 22 부: 미론 메사가 미녀를 추구하는 이야기

제 23 부: 목수 멜라프의 이야기

제 24 부: 바스라 은세공 하산의 이야기

제 25 부: 해녀와 그녀의 아들의 이야기

제 26 부: 알리바바와 40 대 도둑의 이야기

7. 천일밤의 이야기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다. -한 마디 논평하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중국과 인도 사이에 섬나라가 있었다고 한다. 저기

국왕의 이름은 산주알이다. 한번은 그가 우연히 그의 황후와 궁녀를 발견했다.

하인들이 그를 등에 업고 놀았을 때, 그들은 황후가 불충실하다는 의심을 품고 그녀를 죽였다.

네. 그 후로 그는 여자를 싫어하고 모든 여자에게 복수를 하려고 했다. 그는 결정했다

매일 한 여자와 결혼해서 밤이 지나면 바로 그녀를 죽였다. 사람들은 이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놀라서 딸을 데리고 도망갔다. 그러나 왕은 재상에게 매일 돈을 쓰라고 명령했다.

-응?

한 여자를 황궁에 보내다. 승상은 온 도시를 두루 찾아다녔지만, 여자도 만나지 못하여 국가에 배신될까 봐 두려웠다.

국왕이 집에 있으니 걱정이 태산이다. 그의 딸 산루조드가 이 일을 알게 되었다.

진실은 모든 여자를 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국왕과 결혼했다. 입궁한 날

밤에 그녀는 줄거리가 매우 우여곡절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해서 왕급을 불러일으켰다.

이자로 다음날 살해되었다. 그 후로 그녀는 매일 밤 이야기를 하나씩 한다.

첫째, 이야기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각 이야기는 1000 까지 이상합니다.

어느 날 밤. 마침내 왕은 뉘우치고, 더 이상 여자를 죽이지 않고, 루샨 곁을 떠났다.

조드는 함께 늙어갈 것이다.

다음은 산루조드가 왕에게 알려준 많은 이야기 중 하나이다.

옛날에 한 어부가 있었는데, 그와 그의 아내는 딸 한 명과 아들 한 명이 있었다.

일가 다섯 식구는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한다. 이 어부는 하루에 그물 네 장만 치는 습관이 있다.

여태껏 많이 때리고 싶지 않았다. 어느 날 그는 해변에서 물고기를 잡았는데, 첫 번째 그물은 죽은 당나귀였다.

두 번째 그물은 깨진 항아리, 세 번째입니다.

8. 판타지야담 완전판을 구하다.

9. 천일야의 이야기

등이 굽은 이야기

옛날에는 중국의 수도에 재봉사가 살고 있었다. 그는 성격이 명랑하고 노는 것을 좋아해서 늘 아내를 데리고 산책을 나간다. 어느 날 부부는 아침에 산책을 하다가 해가 질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길에서 그들은 혹등을 만났다. 이 등이 굽은 등은 우스꽝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그의 행동거지는 갑자기 자신의 낙담을 잊게 하여, 자기도 모르게 기뻐했다. 재봉사와 그의 아내는 큰 관심을 가지고 등이 굽은 등을 바라보았다. 그들이 행복 할 때, 그들은 모두가 함께 먹고 함께 놀 수 있도록 함께 집에 가도록 초대했습니다.

등이 굽자마자 움직여서 재봉사 집에 도착했을 때 날이 곧 어두워질 것 같다. 재봉사는 즉시 시장에 가서 생선 튀김, 찐빵, 레몬, 포도를 사서 풍성한 저녁 식사로 등이 굽은 등을 대접했다. 그들은 식탁 주위를 크게 먹고 마셨다. 재봉사의 아내는 물고기 한 덩어리를 가져다가 등이 굽은 입에 쑤셔 넣었다. 그녀는 장난스럽게 그의 입을 가리고 말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맹세하건대, 너는 반드시 이 물고기를 통째로 삼킬 수 있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삼키고 삼키다. "

등이 굽은 등이 과연 침을 삼켰고, 고기가 달린 큰 생선 가시가 그의 목을 찔렀고, 숨이 막혔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목숨을 잃었다. 재단사 는 도움이되지만 한숨을 내 쉬었다 수 없습니다, ​​충격을 받았다:

"어쩔 수 없어, 오직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우리를 구해줘! 이 불쌍한 놈은 일찍 죽고 늦게 죽었는데, 왜 우리 손에 죽었을까! "

\ "당신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내는 초조하게 재봉사에게 불평했다. "우리는 활활 타오르는 불꽃 위에 앉아 있다."

"나 어떡해?"

"자, 그의 시체를 안고, 내가 그의 얼굴에 스파를 바르고, 내가 먼저 나가면, 네가 나를 따라와라. 저녁에 우리가 그를 꺼내자. 거리에서, 네가 갈 때, 너는 계속 말해야 한다.' 아들아, 너의 엄마와 내가 너를 의사에게 데려갈 것이다. ♫ ""

재봉사는 아내의 지시에 따라 등이 굽은 몸을 부축하며 뒤를 따라 나갔고, 아내는 앞으로 걸어가면서 소리쳤다. "여보세요! 나의 아들,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겠습니다. 정말 나를 아프게 한다! 하지만 이런 천연두는 정말 쉽게 전염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부부는 길을 따라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거리 전체가 그들의 아이가 아프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길가에서 의사의 숙소에 대해 알아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그들은 유대인 의사의 집을 찾았다.

의사의 흑인 하녀는 그들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그들에게 문을 열었다. 재봉사를 보고, 그녀는 그들이 자신의 아이를 안고 있는 줄 알고 물었다. "무슨 일 있어?" "

재단사의 아내는 "우리는 아이들을 의사에게 데려간다" 고 말했다. "이것은 금화의 4 분의 1 이다. 그것을 당신의 주인에게 가져다 주시고, 그가 내려와 우리 아이를 보게 해 주십시오. 이 아이는 매우 아프다. 클릭합니다

하녀가 몸을 돌려 위층으로 올라갔을 때 재봉사들은 기회를 틈타 의사의 집에 침입했다.

"너의 등이 굽은 등을 내려놓아라." 재봉사의 아내가 말했다. "우리 나가자."

재봉사는 급히 등이 굽은 허리를 내려놓고 그를 계단에 기대게 하자 두 사람은 도망갔다.

하녀가 위층으로 돌아와서 의사에게 말했다. "문 앞에 한 부부가 진찰을 받으러 왔다. 그들은 이 4 분의 1 의 금화를 너에게 줄 것이라고 말했는데, 네가 그들의 아이를 보러 가라. "

의사는 금화를 보았을 때 매우 기뻤다. 그는 즉시 일어나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가 환자를 보러 갔다. 계단을 내려갈 때, 나는 죽은 등이 굽은 등을 발로 차서 걸려 넘어져 등이 아래층으로 굴러 내려갔다. 의사가 일어나서 소리쳤다. "아! 모세와 십계명! 아론과 레조슈! 내가 어떻게 이 환자를 발로 차고, 그를 굴러가게 하고, 바로 죽게 할 수 있을까? 집에 있는 이 시체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

의사는 몸을 구부리고 떨며 위층으로 올라가서 방금 발생한 일을 아내에게 알렸다.

\ "당신은 왜 방법을 생각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내가 말했다. "만약 네가 앉아서 가만히 앉아 있으면,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면, 우리는 끝장이다. 너와 나는 모두 죽을 것이다!" 자, 우리는 그를 플랫폼 위에 놓고 옆 무슬림의 집에 두었다. ""

원래 의사의 이웃은 황궁의 주방장이었다. 그는 늘 궁중의 고기를 집으로 가져가서 고양이와 쥐가 훔쳐 먹게 한다. 그리고 집에 사람이 없을 때는 개도 담을 넘어 훔쳐 먹고 고기를 많이 낭비한다. 이때 의사와 아내는 한 손으로 등을 구부리고, 한 손으로 발을 끌고, 벽을 따라 천천히 내려 놓고, 그를 벽 모퉁이에 기대게 했다. 이 모든 일을 끝내고 그들은 몰래 자기 집으로 돌아갔다.

등이 구부정한 등이 넘어졌을 때 사장은 마침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문을 열고 촛불을 들고 방으로 들어갔는데, 바로 누군가가 구석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 그는 소리쳤다. "내 목숨으로 맹세해, 좋아! 원래 사람이 내 고기를 그렇게 많이 훔쳤구나! 네가 내 고기를 훔쳤는데, 나는 줄곧 고양이와 개를 탓해서 골목에 있는 많은 고양이와 개가 다쳤는데, 알고 보니 네가 지붕에서 기어 내려와 훔쳤구나! " 그는 소리를 지르며 즉시 망치를 들고 등이 굽은 가슴을 향해 망치를 몇 개 쳤다.

10.1001 밤 전체 이야기 온라인 듣기 이야기.

"아라비안 야담" 은 아라비아 민간 이야기집으로, "아라비안 야담" 이라고도 불린다. 천일야' 는 아랍제국이 건립된 후 아랍민족정신이 형성되고 확립된 산물이다. 천일야' 에는 중세 아랍 사회의 어둠과 불행을 폭로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다. 많은 사람들의 고난을 묘사하고, 현실 생활에 대한 불만을 반영하고, 당시의 역사적 진상을 어느 정도 재현한 이야기집 현실주의 표현의 구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