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떤 인물의 고전 대사가 철리가 풍부한 일본 애니메이션이 있습니까?

어떤 인물의 고전 대사가 철리가 풍부한 일본 애니메이션이 있습니까?

다음은 모두 eva

(참고: -링폴리-rei:

진시-신시-신지

훈제-훈제-카와루 < > YUI= 교웨이

켄스케 = 상전건개지

TOUJI= 종원동지

HIKARI= 동목광)

훈훈한 죽음-

ADAM 에서 태어난 것은 ADAM 으로 되돌릴 수 없나요? 인류가 파괴될 때까지. 아니. 이건.? 리즈! -응? 그래 ... 그렇구나, 린 ...

훈: 진사군,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네가 2 호기를 막을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이렇게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나는 그녀와 계속 생존했을 것이다.

진사: 훈 ... 왜! -응?

훈: 살아남는 것이 나의 운명이기 때문이다. 인류가 멸망하더라도 나는 살아남아야 한다. 하지만 나도 죽음을 선택할 수 있다. 나에게 삶과 죽음은 똑같다. 죽음은 나에게 유일한 절대적인 자유다. 진사: 뭐야 ... 훈,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 ! 훈훈 ...

훈: 저는 제 유언을 말하고 있습니다. 어서, 날 죽여라. 이렇게 하지 않으면 너희 인류는 사라질 것이다. 파멸의 운명을 피하기 위해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죽지 않아야합니다.

훈: 미래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극장판 1 진사: "저기 ... 얄미운 일만 있다는 걸 알고 있으니 꼭

가 도망가도 돼. 하지만 여기서 도망쳐도 좋지 않아요. 왜냐하면 ... 나, 없어 ... 응, 모두가 없는 것과 같아. "

훈:" AT 필드를 다시 사용하더라도 너나 다른 사람을 계속 다치게 해도 되겠니? "

진사:" 괜찮아 ... 하지만 내 마음 속에 너희들은 도대체 뭐야? "

:" 희망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서로에 대해 알고 있는 혼합물일 수도 있고 ... 물건.

훈: "그것은' 나는 너를 좋아한다' 라는 말과 함께 나타났다. "< P > 진사:" 하지만 거짓이고 독선적인 것 같아요. 그냥 기도하는 것 같아요. 더 이상 지속되지 않을 거예요. 언제 배신당할지 모르겠어요. ...... 그리고 나를 버렸다. "

진사:" 하지만 다시 한번 마주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때의 느낌이 진짜일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

극장판 2

훈:" 현실, 네가 모르는 곳에 존재한다. 꿈도 현실입니다 ... "< P > :" 그리고 진실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훈: "사람의 마음 때문에 자신의 모양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

:" 그리고 새로운 개념은 사람의 마음과 모양을 모두 바꿀 수 있다. 이 개념은 창조의 힘 < P > 양, 자신의 미래, 심지어 시간의 흐름. 만들어 내다.

훈: "다만 사람들이 자신의 의지에 의지하지 않고 행동한다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

:" 그래서 잃어버린 자신을 자신의 힘으로 되찾아야 한다. 자신의 말이 없어져도 ..., 다른 사람의 말을 써야 한다 해도 ... "< P > :" 자신의 마음으로 자신의 개념을 만들어 낼 수만 있다면 누구나 인간형을 되찾을 수 있다. "

만:"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생명에는 회복하고자 하는 힘이 있고, < P > 를 살려고 하는 마음이 있다. 살 생각을 할 수만 있다면 그곳에 가는 것은 모두 천국이다. 아직 살아 있으니까

있잖아! 그곳에 가면 행복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

제 25 회 {최종 wa Lu 세계} (최종 세계)

EPISODE 25 Do you love me? 날 사랑하니? )

[ 왜 EVA 를 운전합니까? ]

신지: 제가 운전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에바를 운전합니까? ]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뭐가 나쁜가요?

[ 다른 사람을 위해 EVA 를 운전합니까? ]

예,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 저는 잘못이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도 나를 칭찬하고 나를 중시할 것이다.

ASUKA: 말도 안돼! 너 바보야?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EVA 를 운전하는 것이다. 너는 항상 이렇게 자신을 위로한다. 。 。 너 < P > 는 항상 자기가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한다고 생각해서 비교적 즐겁게 살 수 있다. 너는 아예 도피 중이다. 。 。 요컨대, 당신은 < P > 때문에 외로움을 두려워합니다. 。 。 너의 이런 행동은 단순히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단지 다른 사람과 상호 의존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싶을 뿐이다. (Shinji:

어쩌면 그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일을 부탁하는 것은 네가 원하는 일이지? (SHINJI: 어쩌면) 당신은 단지

를 얻기를 바라는 것을 얻기를 갈망하고, 행복을 얻고, 그냥 기다릴 수 없고, 거짓된 행복만 얻을 수 있습니다.

/ 왜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도피라고 생각하니? 여기서 도피하는 현실은 책임이다. 자신이 하는 모든 일 < P > 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요구한 것이라면, 만일 잘못하거나 실패하면,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고 자신이 책망을 받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선택을 거부하는 것은 책임을 회피하고 고통을 피하는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선택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면 < P > 를 진정한 행복으로 얻을 수 없다. /

제 17 회 {4 인목 no 적자자} (4 인칭 적자자) episode 17 fourth children

Shinji: 가치선생이 매우 진지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RYOJI: 비교적 익숙한 사람에게는 다르다. 이것은 진실한 표현이다. 。 。

(이어 삶의 만족감 배양에 대해 이야기)

신지: 하지만 항상 불행한 일이 있을 거예요.

RYOJI: 당신은 불행할까 봐 두려운가요?

신지: 저는 정말 싫어요.

RYOJI: 그럼 즐거운 일을 찾아 해 보세요. 좋아하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고통을 당한 한 사람만이 < P > 가 어떻게 사람을 부드럽게 대하는지 알 수 있다. 이런 경험들은 아무도 가르쳐 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익숙하고 몸소 고통을 겪은 사람만이 남을 이해할 수 있다. #32 를 참조하십시오. /

제 18 회 {인생 no 선택 o} (운명의 선택)

EPISODE 18 AMBIVALENCE (모순심리)

SHINJI: 우리 아버지는 어떤 분이세요?

RYOJI: 주변 사람들에게 아버지에 대해 자주 물어보십니까?

신지: 어쩔 수 없어, 나는 그와 함께 살지 않아. 。 。 하지만 최근에는 아빠의 일에 대해 좀 더 알게 되었고, < P > 엄마에 대한 이야기도 더 많이 알게 되었는데, 나는 그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나는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

RYOJI: 너 틀렸어. 너는 그를 잘 안다고 생각하니? 아무도 다른 사람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심지어 자신도 이해하지 못한다. < P > 너는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모두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자신을 이해합니다.

신지: 미스 메리에게도 마찬가지예요?

RYOJI: 그녀의 성격은 머나먼 여신과 같다. 우리 남성에게 여자아이의 생활은 강 건너편에 있고, 남녀는 강을 갈라놓는 것 같고, 깊고 긴 강은 종잡을 수 없다.

/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의 존재와 가치를 확정하는 것도 어렵다. < P > 사람을 아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타인은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자아 (발음이 잘 안 되는 자아), 다른 사람의 진실한 자아, 심지어 그 < P > 사람조차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의 진실한 생각, 진정한 생활은 다른 사람에게 영원히 수수께끼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 때문에

는 결국' 언어' 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그러나 언어 자체에는 큰 사기성이 있다. 많은 애매모호함이 있다. < P > 애매모호함이 없어도 수취인의 경험, 지식과 인식 수준, 세계관의 차이 (즉' 말권' 이 < P > 가 아닌 것) 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접촉, 감정 등과 같은 다른 수단의 교류는 오독을 일으키기 쉽다. 소위' 마음 < P > 과 마음과의 교류' 는 그저 희망찬 생각이나 자기기만에 지나지 않는다. 마음을 통한 교류가 실제로 존재해도 < P > 몇 명이 실제로 할 수 있을까? 그러므로,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정말 넘을 수 없는 간격이 있다. 마치 숲 속에서 < P > 사람들이 보는 것은 땅 위의 가지와 잎일 뿐, 이 가지와 잎의 뿌리를 유지하는 것은 지하에 깊이 묻혀 보이지 않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의 외모, 외적인 나, 땅 위의 가지와 잎처럼,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들을 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차원 < P > 은 인간의 존재를 정의하는 심층의식이나 잠재의식 (A.T.Field) 을 묶고 있다. 마치 지하뿌리처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입니다. /

제 19 회 {남노전 I} (남자의 전투)

SHINJI: 아빠, 제 내면의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십니다.

레이: 그럼 네 아버지와 그의 심정을 또 이해하니?

신지: 물론 이해합니다.

REI: 왜 아직도 이해가 안 돼? 。 。 。 < P > 사실 너는 지금 네가 싫어하는 일을 피하고 있다.

신지: 왜 안되죠?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피하는데, 무슨 타당하지 않은가! -응?

/ 그동안 진치는 자신이 EVA 를 운전하는 가치를 찾고 있었다.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답을 찾지 못한 후, 그는 < P > 를 다른 문제에 대한 사색으로 돌리기 시작했다. 도대체 도망칠 수 있을까? 참조/< P > 미사토: 저는 이미 제 꿈과 소망, 목표를 모두 당신에게 두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 P > 는 당신에게 공평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하지만 우리 NERV 의 모든 사람들은 당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이 중요합니다.

신지: 이것은 단지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 。 나는 앞으로 에바를 다시는 운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사토: 네가 이렇게 긍정적인 말을 하는 걸 처음 들었어.

/ 자신의 기대를 다른 사람에게 두는 것도 드물지 않아요. 이런 행위는 실제로 자신의 세계관, 가격 < P > 가치관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여 자신의 느낌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대체하는 것이다. 이런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런 < P > 의 기탁을 감당하는 사람들에게 무거운 부담을 주고 심지어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러나 이런 기대를 무시하면 다른 사람을 실망시키고 고통스럽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 모순입니다. RYOJI: 진짜 치료, 나는 여기서 꽃에 물을 줄 수 밖에 없지만, 너는 다르다. 어떤 일은 너만이 할 수 있다. 아무도 너를 강요할 수 없다. < P > 스스로 생각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고, 후회하지 마라.

제 14 회 {ze-le, 영혼 no 좌석 }(SEELE, 영혼의 자리)

EPISODE 14 WEAVINGA STORY (이야기 제작)

REI: 산 < P > 하늘, 푸른 하늘, 눈에 보이지 않는 것, 눈에 보이는 것;

태양은 독특합니다. < P > 물, 즐거운 것, 사령관님; < P > 꽃, 같은 것이 많고 쓸데없는 것도 많다.

하늘, 빨간색, 빨간색 하늘; 빨간 색깔, 내가 싫어하는 색깔; < P > 흐르는 물, 피, 피 냄새, 피를 흘리지 않는 여자, 붉은 흙으로 만든 사람, 남자와 여자로 만든 사람;

도시, 인간이 만든 것; 에바, 인간이 만든 것;

사람은 무엇입니까? 신이 창조한 거야? 사람이 만든 거야? < P > 내가 가진 것은 생명, 마음, 마음의 용기, ENTRY PLUG 입니다. 그것은 영혼의 왕좌입니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예요. 내가 누구지? 내가 뭔데? 내가 뭔데? 내가 뭔데? < P > 나는 나 자신이다. 이 물체는 나 자신, 자신이 존재하는 모양, 육안으로 볼 수 있는 나 자신이다. < P > 하지만 제가 아닌 것 같아요. 이상하네요. 몸이 녹고 있는 것 같아요. 제 몸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 P > 가 사라지고 있어요. 다른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는 누구입니까? 누가 내 앞에 있어? 준군 (진치)? 저는 이 사람, 갈성 삼조, 적목 박사, 모두, 같은 반 친구들, < P > 2 호기 조종사, 사령관을 알고 있습니다. 넌 누구냐? 넌 누구냐? 넌 누구냐? < P > 제 3 말 {라 나 I, 전화} (소리가 나지 않는 전화) < P > 마야: 정말 그가 자동으로 운전을 배우기 시작했다.

RITSUKO: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바로 그 아이가 처세하는 길이다.

RITSUKO: 이 아이를 정말 치료하는데, 주동적으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모르는 것 같아서 친구를 사귀지 못할 것 같아요. 양궁돼지의 비유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미사토: 양궁돼지? RITSUKO: 양궁돼지 한 마리에게 자신의 따뜻함을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지만, 그것이 상대방에게 다가갈 때, 몸의 가시는 < P > 를 다치게 한다. 인간을 이렇게 묘사할 수도 있다. 지금 진치의 마음은 양궁돼지와 같아서 그는 점점 겁이 많아졌다.

미사토: 한 사람이 성장할 때 주변에 친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곧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언젠가는 친구와 어울리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아홉 번째 말 {순간, 마음, 무거운 ne te} (순간 마음의 일치)

episode 9 both of you, dance like you want to win! (두 사람은 함께 승리를 빼앗으려는 것처럼 춤을 춘다! )

#14 1:14(EVA 초호, 2 호기가 제 7 사도와의 패배 후 회의에서)

ASUKA: 왜 어른들은 항상 분노하기 쉬운가요?

RYOJI: 어른들은 굴욕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성년이 되어 사회에 진출한 후에는 이전에 학생으로 일했을 때 거의 겪지 않았던 많은 문제에 직면하여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한 자신에 대한 다른 사람의 견해를 더 많이 고려하고, 얼굴 (허영심이나 존엄성이라고도 함) 을 더 중시하며, 굴욕을 당할 수도 있다. 자존심이 타격을 받으면 자신의 가치에 대해 의심을 갖게 되고, 외적인' 나' 의 이미지도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에 대한 다른 사람의 견해를 중시하거나, 외적인' 나' 가 진짜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굴욕을 참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독자 여러분, EVAFANS 는 대부분 재학생이어야 합니다. < P > 제가 늙은이에게 한 마디를 팔도록 허락해 주세요. 학생 생활이 때로는 힘들고 가난할 때도 있지만, 여전히 단순하고 즐겁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러니 학창시절을 아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