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곤곡' 모란정' 의 좋은 문장
곤곡' 모란정' 의 좋은 문장
샤오라이 (Xiao Lai) 는 매완아 (Mai Waner) 를 바라보며 탈의실에 머물렀다. 너는 바에 기대어 옆에 이춘 찐빵이 놓여 있다.
가위는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고 지루하고 터무니없다. 나는 이미 꾀꼬리제비에게 샘을 빌려 보라고 명령했다.
그 중 하나가 거울을 기울이고 머리를 빗을 때까지 새로운 향기와 실크 옷의 변화를 선택하세요. 걸음걸이가 아름답고 맑은 실크가 한가한 법정으로 불어오니 봄빛이 실처럼 물들었다.
오래 멈추었더니, 꽃봉오리가 반들한 채운은 능화를 헤아리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규방을 밟으며 온몸을 어떻게 전시합니까?
취했는데도 도와줬는데 꽃을 낳는 치마 셔츠가 다 예뻐요. 내 취미가 타고난 줄 알아? 아무도 단지 3 개의 봄의 이점을 볼 수 없습니다. 낙어기러기 새를 경계하지 않으면, 부끄러워 죽을까 봐 두렵다.
갤러리 금가루 반 산발적. 당구 청장은 이끼로 덮여 있다.
풀을 밟아 진흙을 두려워하다. 새 자수 양말이 꽃을 아끼고 작은 금종을 다쳤다. 정원에서 봄빛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비누 가운은 일찍이 천하를 두루 열었는데, 모두 깨진 우물의 잔벽을 준 것 같다.
날씨가 좋을 때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누가 집에 있어요? 아침저녁으로 두루마리, 구름, 추이 법사, 비 바람 영화, 연기 파도 화선. 김평 인민은 얼마나 큰 치욕을 보았는가! 나의 좋은 언니는 온 산에 붉은 진달래꽃을 부르고, 차 밖의 담배는 술에 취해 부드럽다. 모란은 비록 좋지만, 그는 어째서 먼저 봄에 돌아왔느냐? 한가하고 조용하며, 연어가 또렷하게 잘라서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
결말관의 부족으로, 12 정에 대한 그의 찬탄은 헛수고였다. 집에 가서 긴장을 푸는 게 낫겠다. 병 삽입 산자난로에 침수향을 더하다.
갑자기 봄나들이를 하면서 이춘면을 맛보다. 봄, 봄! 나는 너와 함께 있어야 한다.
어떻게 봄을 보낼까요? 얼마나 사람을 졸리게 하는 날씨인가! 춘정은 혼란을 일으키지 않고 염소 한 마리를 보내기가 어렵다. 갑자기 그는 민원을 품고 나를 위해 명문을 선택했다. 좋은 결혼, 젊음을 멀리 남겨 두다.
누가 내 수면을 봤어? 수줍은 꿈을 하나 더 구하면, 누가 봄을 따라 어둠 속에서 흐를 것인가. 지연, 이런 갈망이 어디에 있다면? 물에 빠져 하늘을 구하는 것 외에 남은 생을 튀기다.
산 위의 복숭아꽃은 꽃처럼 아름다우니, 이제 네가 그윽한 내실 주위를 둘러보고 자신을 원망할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모란 울타리를 뒤집기 전에, 너는 호암 근처에서 너의 넥타이를 풀고, 이를 옷의 소매 끝에 눌러도 된다. 그리고 당신이 참을성 있고 따뜻하게 낮잠을 잘 때까지 기다리세요.
어디서 만났어요? 이렇게 일찍 눈을 마주쳐야 한다. 너는 한 마디도 안 하면 이익이 충족된다고 생각하지 않니? 조각란에는 보물이 가득하고, 구름은 옅은 바람이 맑다.
두춘 공은 방비가 미풍에 흔들리지 않는 것을 소중히 여기며, 미녀재자가 그녀의 꿈을 그리워하게 하고, 호광산색 구름과 노을을 찌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조각란 밖, 조각란 밖, 빨강이 녹색으로 변한다.
꿀벌은 꿈 때문에 나비연애를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 한차례의 향풍이 삼림 화원으로 들어왔다.
오이: 한쪽은 부드럽고 달콤하며 한쪽은 바삭하고 둥글다. 나비가 꽃밭에서 날고 있다.
꿀벌은 미친 듯이 달려가는 동시에 눈부시다. 한편으로는 마음의 빛이고, 한편으로는 푸른 버드나무의 세로줄인데, 보기에 그렇게 현란하고 다채로워 보이고, 대지의 풍경은 그렇게 찬란하다! 산분홍색일 때 사람들은 꽃잠을 빌려 풀을 자지만 구름은 흐리고 소나무는 푸르다.
너희들이 함께 기대어 있는 것을 보니, 나는 고기처럼 너희들과 함께 있는 것이 한스럽다. 웃기는 것은 연지비가 내리고 상큼한 비가 내리는 것이다.
가고 싶지만 아직도 그리워요. 너무 이르다. 너는 만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니? 무산에 가서 구름 한 점 자다.
우리 남편은 당조애아의 자수 창가에 앉아 그녀의 치마에 수놓은 꽃과 새를 꾸짖었다. 노력하는 어머니가 되다.
면데 구름이 꿈의 곁으로 왔지만 어쩔 수 없이 방충망을 깨워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신선한 것을 뿌려서, 나는 식은땀이 끈적하게 튀겼다.
내 마음이 스쳐 지나가서 뜻이 부드럽고 편파적이다. 발버둥치지 않고 일어나, 마지막까지 자면 졸릴 것이고, 수영해도 졸리지 않을 것이다.
봄빛이 언뜻 새어 나오다! 만약 당신이 기분이 있다면, 그 꿈은 멀리 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낭만적인 천성을 차지했던 타고난 아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정하고 정이 있으면 너의 웃는 얼굴을 보고 질문하라.
내 마음도 똑똑하고 가면이 딱딱하다. 이런 수치심은 그가 승낙하고 싶을 때 어떻게 그에게 대답합니까?
내가 그를 보았을 때 악어의 눈물이 흘렀다. 나는 그를 떠났다. 그는 늘 걱정한다. 나는 꽃달빛, 처량함, 그 사람, 노예를 바라보았다.
심리적 묘사가 극히 적절하다. 열여덟 편의 소설' 적사' 에서 진천의 불면의 밤을 묘사하며 즐거움의 강력한 유혹을 보여주며 세속적이고 정상적인 정욕을 외치는 것은 금지되어서는 안 된다.
첸 하오 (Chen Yu) 는 종종 시를 쓴다. 일단 그가 침묵 속에서 생각하면, 그는 온몸을 태우는 것을 멈출 수 없고, 그의 마음을 토해내고 분투하도록 강요할 수 없다. 옥비기' 는' 진조',' 시를 훔치다',' 추강' 이 특히 두드러지는 등 흥미진진하다.
"현상" (즉, "피아노 채집") 은 판비가 가을밤에 한가롭게 거닐고 있고, 진묘창의 외롭고 슬픈 거문고 소리를 듣고, 갑자기 마음이 존경스러워, 거문고 기술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말로 진묘창을 희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만난 후 진향판은 판에게 노래 한 곡을 요구했다.
팬 (): 저는 너무 외로워요. 서리도 녹지 않아요. 나는 음소양의 홀아비다, 나는 내가 방랑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다.
Chen: 이것은 요금입니다, 당신은 화려합니다. 아내가 없으면 왜 이 노래를 연주하나요? 팬: 수재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반향진은 진에게 노래 한 곡을 더 달라고 했다.
진 (): 연기가 가볍고 구름이 옅고 향기로운 안개 월계수 그늘. 긴 밤 외로움과 추위를 한탄하고 옥토끼를 안고 따뜻하다.
팬: 한파 여행이지만 스님들이 부르는 노래일 뿐이에요. 밤새도록 외롭고 추워서 재미있게 지내기가 힘듭니다! 첸: 너 너무 가혹해! 길든 짧든 파이프는 증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근심 걱정 없이 우울하고 우울하니 무슨 의미가 있는가? 봄이 오면 꽃이 시들면 눈썹을 어떻게 가야 하나요?
구름 커버 차이 문, 청나라 베개 듣고. 백석이 불타고 매화가 먼지를 낸다.
팬: 정말 멋진 아이스크림이군요! 진: 역시 청순하고 매끄럽고 길고 짧다. 의견이 있으십니까? ! 너는 누구의 평론을 두려워하니? ! 팬: 선언니, 목소리가 더 커요. 누가 혼자 앉아서 질문을 합니까? 거문고 원성이 자자하여, 두 번 근거가 없다. 추위, 연꽃 인월, 삼성이 사람을 비추다.
나는 이슬 서리가 두렵고 베개가 따뜻하다. 첸: 팬 xianghong 씨는 너무 미쳤습니다. 그는 일부러 나를 가볍게 하는 것입니까? 팬: 무술 증오 구름, 타오 위엔 수치심 찾기.
선녀, 너는 동정심이 많은 사람이지만, 너는 용서하는 것을 잊고 소년이다. 팬: 그녀는 확고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을 사랑하면 봄이 없나요? 팬: 헤어지고, 베개를 베고 하룻밤을 보세요. 진: 꽃 그림자 깊은 곳, 조심해서 걸어요.
팸: 내가 나무 그늘 아래에 숨어서 그녀가 말하는 것을 들을 때까지 기다려? 첸: (흰색) 침묵. 나는 그가 도서관으로 돌아갔다고 생각한다. 이 꽃과 달의 그림자를 보세요. 슬프고 춥다. 그에게는 외롭고 노예들에게도 외롭다.
(흰색) 밤이 깊어서 피아노를 안고 들어가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이런 느낌은 이렇게 공허해서 아무도 모른다.
밝은 달이 고독한 정자를 비추고, 몇 개의 눈물이 흘러내린다. Pan: 그녀를 한두 번 들어보세요. 모든 단어는 슬픔으로 가득합니다.
보세요.
2. 모란정 안의 명문은 1 입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지만, 그것은 계속 계속되고 있다.
2. 산 자는 죽을 수 있고 죽은 자는 살 수 있다. 태어나서 죽을 수 없고, 죽어서 부활할 수 없는 사람은 모두 애틋하지 않다.
3, 나는 나의 그리움이 드러나지 않았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단지 내가 이미 뼈에 사무쳤기 때문이다. 4. 원래 가지각색의 꽃이 도처에 피었는데, 마치 그 깨진 우물,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경치를 모두 준 것 같은데, 누가 또 정원, 저녁노을 날리고, 구름연기와 푸른 법사, 비바람이 자욱한 배, 김평민들에게 민망한 마음을 준 것 같다. 5, 사람은 늙기 쉽고, 일이 많고, 꿈은 길기 어렵다.
약간의 애정, 삼분얕은 흙, 반분사양. 6. 꿈은 짧고 꿈은 길다. 당신은 내년에 어느 해에 갑니까?
7, 당신을 위해 ruhuasiyu, 물 흐름 년 같다. 이것은 한적한 규방에서 사방을 찾아다니며 자신을 원망하는 문제이다.
8, 세상, 세상이 할 수 있는 일. 9, 이런 화초는 사랑받고, 생사는 사람의 뜻대로 되고, 시큼하고 맑다.
10. 가끔 잠자리처럼, 매실나무 옆에, 화초처럼 사랑받고, 생사를 원망하며, 나는 괴로워한다. 아무도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매를 맞고 향을 먹기를 기다리며, 비가 오는 화창한 날을 지키고 있다. 확장 데이터:
모란정' 의 예술적 특징:' 모란정' 은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작가는 열정적으로' 감정' 을 생사를 초월할 수 있는 힘을 부여했다.
두리모는 현실, 꿈, 유령의 세 가지 경지를 거쳤는데, 이것은 분명히 작가의 환상의 산물이다. 작가는 세 가지 경지의 예술적 대비로 자신의 이상과 사상을 표현하고, 꿈과 귀신으로 현실의 잔혹함을 비교한다.
두리모의 꿈은 이렇게 부드럽고 다채롭다. 깨어보니 어머니의 잔소리와 처량함이 눈에 띄었다.
캄캄한 명판관은 비록 흉악했지만, 결국 그녀를 위해 결혼서를 조사해 죽음의 도시에서 벗어나게 한 것은 일종의 인간미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부활 뒤의 아버지는 차갑고 굳었을 뿐이다.
이것들은 모두 저자의 이학에 대한 비판력을 잘 보여 준다. 작품은 이상야릇한 색채를 띠고 있으며, 화신, 토지, 명계 판관, 귀신졸, 현실 인물 구조가 현실과 정신의 이중세계가 되어 봉건 사회의 본질을 깊이 묘사하고 있다.
불가능한 사랑의 이상을 현실에서 실현시키는 것은 작가의 강한 이상주의를 반영한다. 극 중의 문곡은 작가의 예술 언어 방면의 업적을 보여준다.
특히 서정적 측면에서는 인물의 성격과 두리모의 심리활동 및 정신세계에 대한 묘사가 매우 섬세하고 진실하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_ 모란정 부활.
3. 곤곡' 모란정 원중몽' 의 가사 원본은 문천세 이보영이 부른다. 캐릭터: (단) 두리니앙 (학생) 류몽메이단: (원림가) 봄빛이 난만하고, 3 월의 경치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비취와 제비는 모두 청헌 주위에 있고, 나비는 덩실덩실 춤을 추고, 백화는 아름다움을 다툰다. 푸른 버드나무는 연약하고, 연못가에 기대어 바람에 만연하며, 세월의 변천에 대해 걱정하고, 옛날의 아름다움, 지난날의 모락 연기, 봄의 순간순간, 깊은 걱정거리를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란정 위의 꽃을 보고, 내가 동벽을 흔들어 봄교체를 부를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흰색) 봄 매력적인, 모란정 꽃 수면.
생: (춘뢰에게) 나비처럼 날고, 녹수사로 날아가고, 정원 깊숙한 곳으로 날아가 천진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맞이합니다. 석정으로 살며시 걸어가 꽃밭 밑에서 자는 그림자를 목격하고 그윽한 향기가 들려왔다. 나는 반했고, 나는 그녀를 더 사랑했다. 나는 너무 기뻤다. 나는 선녀에게 접근하여 운명을 믿었다. 나는 단지 내 마음이 손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랄 뿐, 나는 손에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올라올 것이다. 아무도 보지 않는 틈을 타서, 나는 네가 좀 편해지길 바란다, 아가씨.
(화이트) 아가씨, 저는 이작래입니다! 댄: (화이트) 아이고! 당신 부서 ... 생: 백선생님 사양하십니다! 단: (흰색) 아 ~! (계속 노래) 그가 낯익어 보이는 것을 보니, 갑자기 만나는 것은 비교적 무섭다. 생: 아가씨! (계속) 향팬으로 얼굴을 가릴 필요가 없다. 사실, 당신의 아름다움은 오랫동안 유명했습니다. 오늘 당신을 만나는 것은 놀랍습니다.
댄: (노래) 입만 열면 욕을 해요. 저는 귀부인이고 딸도 있어서 독단적으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학생: (백선생님) 내가 어떻게 감히 망상할 수 있니? 그러나, 정원에서, 나뭇가지 의 절반 아래로 매달려, 양 리 양 은 한라민 을 가렸다. 이 버드나무 가지를 장려하기 위해 시 한 수를 써 주세요! 댄: (화이트) 네 ... 음 ... 외로운 수양버들, 바람 속에서 기슭을 끌고, 갑자기 모든 군자를 꺾고, 천고의 동정을 바라본다.
생: (흰색) 아, 좋은 문장, 좋은 문장! 댄: (흰색) 이 선비는 낯이 익는데 왜 예기치 않게 오나요? 생: 아가씨! (유판) 네가 꽃밭을 해치는 봄에 나는 창문 안에서 외롭다. 왜 만나면 원인과 결과를 묻는가? 나는 우리가 만날 운명이라고 믿는다. 댄: (노래) 저는 고개를 숙이고 연못가의 거울을 몰래 빌렸습니다. 나는 내 앞에 있는 사람을 몇 번 훔쳐보았다. 나는 그때 잘생기고 멋있었다. 얼마나 매력적인 젊은이인가.
생: (계속 노래 부르세요) 바람이 휘날리는 버드나무 정원은 월명으로 갑니다. 운이 좋게도 창아를 만났습니다. 부끄러움을 타서 결혼식을 놓치지 마세요. 정원에 꽃이 피는 것을 보세요. 단: (꾸짖다) 비 온 뒤의 꽃이 더 맑아져서 나비가 꽃 사이를 배회하고, 은밀히 사랑을 고백하고, 온갖 얽히게 하고, 수천 번이나 사랑을 하소연하지만, 부인의 마음은 속는 것을 두려워한다.
건강: (계속 노래) 항상 사랑이 금보다 더 강하다고 맹세합니다. 소개팅이 성공하면 치마로 나비를 만들고 싶어도 생각하지 마세요. 너는 화장대의 거울에 기대어 시선을 기다리고 싶어한다. 추후에 청청청을 팬으로 여기지 않고, 애착을 고치지 않는다.
단: (연꽃이라는 글자를 빼면) 당신의 치정을 듣고, 반은 수줍고, 반은 즐겁고, 반은 달콤합니다. (흰색) 아들, 당신은 손을 잡고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생: (노래) 이 12 개의 난간을 돌아서 당인수청을 우회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봄빛은 바로 품에서 마음껏 헤엄칠 때이다. 단: (노래) 나는 호광산색의 동굴을 지나 모든 그늘을 지나갔다.
(흰색) 이 장면은 정말 신선이 부러워하는 것이 아니다! 생: (노래) 너와 귓속말을 하고, 내 인생 소원에 대해 자세히 말해. (화이트)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그들은 영원히 단결할 것이다.
댄: (노래) 이 유명한 꽃이 빼앗길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생: (노래) 매화가 아니라 버드나무 가장자리에 있어요. 단: (롤 꽃) 발아와 인연이 있어 특히 향기롭다. Sheng: (노래) 사람들이 친절하고 따뜻하게 느끼게합니다.
단: (날으는 나비) 꽃밭 앞에서 손을 잡고 함께 로맨틱한 나날을 즐긴다. 생: (노래) 나비가 덩실덩실 춤을 추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웃는다.
댄: (노래) 일대일 음악은 제비 한 쌍과 같습니다. 생: (계속 노래) 이생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단: (노래)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사랑에 몰입하고, 애착이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있어요. 생: (노래) 봄바람이 부는 눈은 온통, 부는 날으는 꽃이다.
단: (노래) 푸른 물이 불고, 꾀꼬리가 혼자 불다. 생: (흰색) 아아! 맹기러기는 따뜻함을 느꼈지만 바람에 날아갔다. 나는 나비 부부가 비어 있는 것이 두렵고, 꿈은 바람에 흩날릴 것이다.
단: (꽃꽂이) 우리는 제비 같아서 봄바람이 터져도 놀라지 마세요. 생: (나비나비) 꽃 밑의 새들이 놀라서 떠들썩하고 성대는 슬프고 시큰시큰하지만, 풍경에 닿는다.
댄: (노래) 우리는 서로를 깊이 사랑합니다. 바람이 계속 불고 있습니다. 슬퍼할 필요도 없고 몰래 불평할 필요도 없습니다. 생: (노래) 봄바람이 꿈을 깨우면 사람들은 다시 사랑에 빠진다.
단: (흰색) 아 ~ 아들 ~ 생: (흰색) 아가씨, 잘 지내요, 이만 가봐야겠어요! 단 (흰색) 아들 ~! 아들 아들. 아아! (유청어머니) 나는 외롭고, 반잠을 자다. 꿈속에서 나는 마치 나비요정을 본 것 같다. 서로 사랑하는 것은 꿀처럼 달콤하고 달콤하다. 순간, 바람이 꿈을 날려버리고, 내 가슴에 원한이 생기고, 다시는 애인을 만나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거울과 함께 있는 사람을 탄식하고, 고영은 은밀히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나에게 뻐꾸기 한 마리를 남겨 두었다.
(롤링) 아아! 조용한 규방에서 꿈을 찾기 어려울 것 같지만, 다음은 이 꽃잎 가지가 나의 고독한 수면 속에서 미소를 짓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4. 곤곡' 모란정 가든드림' 가사
오리지널: 문천세 이보영
캐릭터: (댄) (모리) 류몽매
단: (원가) 봄꽃이 피고, 나는 3 월의 풍경을 본 적이 없다. 비취와 제비는 모두 청헌 주위에 있고, 나비는 덩실덩실 춤을 추고, 백화는 아름다움을 다툰다. 푸른 버드나무는 연약하고, 연못가에 기대어 바람에 만연하며, 세월의 변천에 대해 걱정하고, 옛날의 아름다움, 지난날의 모락 연기, 봄의 순간순간, 깊은 걱정거리를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란정 위의 꽃을 보고, 내가 동벽을 흔들어 봄교체를 부를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흰색) 봄 매력적인, 모란정 꽃 수면.
생: (춘뢰에게) 나비처럼 날고, 녹수사로 날아가고, 정원 깊숙한 곳으로 날아가 천진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맞이합니다. 석정으로 살며시 걸어가 꽃밭 밑에서 자는 그림자를 목격하고 그윽한 향기가 들려왔다. 나는 반했고, 나는 그녀를 더 사랑했다. 나는 너무 기뻤다. 나는 선녀에게 접근하여 운명을 믿었다. 나는 단지 내 마음이 손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랄 뿐, 나는 손에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올라올 것이다. 아무도 보지 않는 틈을 타서, 나는 네가 좀 편해지길 바란다, 아가씨. (화이트) 아가씨, 저는 이작래입니다!
댄: (화이트) 아이고! 너의 부서 ...
생: (흰색) 아가씨는 사양합니다!
단: (흰색) 아 ~! (계속 노래) 그가 낯익어 보이는 것을 보니, 갑자기 만나는 것은 비교적 무섭다.
생: 아가씨! (계속) 향팬으로 얼굴을 가릴 필요가 없다. 사실, 당신의 아름다움은 오랫동안 유명했습니다. 오늘 당신을 만나는 것은 놀랍습니다.
댄: (노래) 입만 열면 욕을 해요. 저는 귀부인이고 딸도 있어서 독단적으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학생: (백선생님) 내가 어떻게 감히 망상할 수 있니? 그러나, 정원에서, 나뭇가지 의 절반 아래로 매달려, 양 리 양 은 한라민 을 가렸다. 이 버드나무 가지를 장려하기 위해 시 한 수를 써 주세요!
댄: (화이트) 네 ... 음 ... 외로운 수양버들, 바람 속에서 기슭을 끌고, 갑자기 모든 군자를 꺾고, 천고의 동정을 바라본다.
생: (흰색) 아, 좋은 문장, 좋은 문장!
댄: (흰색) 이 선비는 낯이 익는데 왜 예기치 않게 오나요?
생: 아가씨! (유판) 네가 꽃밭을 해치는 봄에 나는 창문 안에서 외롭다. 왜 만나면 원인과 결과를 묻는가? 나는 우리가 만날 운명이라고 믿는다.
댄: (노래) 저는 고개를 숙이고 연못가의 거울을 몰래 빌렸습니다. 나는 내 앞에 있는 사람을 몇 번 훔쳐보았다. 나는 그때 잘생기고 멋있었다. 얼마나 매력적인 젊은이인가.
생: (계속 노래 부르세요) 바람이 휘날리는 버드나무 정원은 월명으로 갑니다. 운이 좋게도 창아를 만났습니다. 부끄러움을 타서 결혼식을 놓치지 마세요. 정원에 꽃이 피는 것을 보세요.
단: (꾸짖다) 비 온 뒤의 꽃이 더 맑아져서 나비가 꽃 사이를 배회하고, 은밀히 사랑을 고백하고, 온갖 얽히게 하고, 수천 번이나 사랑을 하소연하지만, 부인의 마음은 속는 것을 두려워한다.
건강: (계속 노래) 항상 사랑이 금보다 더 강하다고 맹세합니다. 소개팅이 성공하면 치마로 나비를 만들고 싶어도 생각하지 마세요. 너는 화장대의 거울에 기대어 시선을 기다리고 싶어한다. 추후에 청청청을 팬으로 여기지 않고, 애착을 고치지 않는다.
단: (연꽃이라는 글자를 빼면) 당신의 치정을 듣고, 반은 수줍고, 반은 즐겁고, 반은 달콤합니다. (흰색) 아들, 당신은 손을 잡고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생: (노래) 이 12 개의 난간을 돌아서 당인수청을 우회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봄빛은 바로 품에서 마음껏 헤엄칠 때이다.
단: (노래) 나는 호광산색의 동굴을 지나 모든 그늘을 지나갔다. (흰색) 이 장면은 정말 신선이 부러워하는 것이 아니다!
생: (노래) 너와 귓속말을 하고, 내 인생 소원에 대해 자세히 말해. (화이트)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그들은 영원히 단결할 것이다.
댄: (노래) 이 유명한 꽃이 빼앗길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생: (그리고 노래) 매변에 있는 게 아니라 류변에 있어요.
단: (롤링) 인연이 싹트고 있어요.
생: (노래 다 불러요) 따뜻하고 다정해요.
단: (날으는 나비) 꽃밭 앞에서 손을 잡고 함께 로맨틱한 나날을 즐긴다.
생: (노래) 나비가 덩실덩실 춤을 추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웃는다.
댄: (노래) 일대일 음악은 제비 한 쌍과 같습니다.
생: (계속 노래) 이생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단: (노래) 두 연인, 헌신 사랑, 치정 취태.
생: (노래) 봄바람이 부는 눈은 온통, 부는 날으는 꽃이다.
단: (노래) 푸른 물이 불고, 꾀꼬리가 혼자 불다.
생: (흰색) 아아! 맹기러기는 따뜻함을 느꼈지만 바람에 날아갔다. 나는 나비 부부가 비어 있는 것이 두렵고, 꿈은 바람에 흩날릴 것이다.
단: (꽃꽂이) 우리는 제비 같아서 봄바람이 터져도 놀라지 마세요.
생: (나비나비) 꽃 밑의 새들이 놀라서 떠들고 성대는 슬프고 시큰시큰하지만, 경생정을 만진다.
댄: (노래) 우리는 서로를 깊이 사랑합니다. 바람이 계속 불고 있습니다. 슬퍼할 필요도 없고 몰래 불평할 필요도 없습니다.
생: (노래) 봄바람이 꿈을 깨우면 사람들은 다시 사랑에 빠진다.
단: (흰색) 예 ~ 아들 ~
생: (흰색) 아가씨, 안녕히 계세요, 갈게요!
단 (흰색) 아들 ~! 아들 아들. 아아! (유청어머니) 나는 외롭고, 반잠을 자다. 꿈속에서 나는 마치 나비요정을 본 것 같다. 서로 사랑하는 것은 꿀처럼 달콤하고 달콤하다. 순간, 바람이 꿈을 날려버리고, 내 가슴에 원한이 생기고, 다시는 애인을 만나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거울과 함께 있는 사람을 탄식하고, 고영은 은밀히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나에게 뻐꾸기 한 마리를 남겨 두었다. (롤링) 아아! 조용한 규방에서 꿈을 찾기 어려울 것 같지만, 다음은 이 꽃잎 가지가 나의 고독한 수면 속에서 미소를 짓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곤곡 모란정 속의 고전 서정적 비누 가운.
결과는 풍부하고 다채롭다.
이런 식으로, 깨진 우물에 지불되었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천륜의 즐거움을 누리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아침저녁으로 뒹굴며
하운청헌,
비 바람 잎,
연랑화선,
김평 렌트
이 젊고 값싼 것을 보세요.
좋은 여동생
온 산의 진달래꽃은 모두 붉은색이다.
차 크림 밖에서
담배가 취해서 부드러워졌다.
모란은 좋지만
그의 첫 봄은 어떻게 돌아왔습니까?
한가로이
생소한 제비를 들으니, 맑고 산처럼 맑다.
명조의 중얼거리는 소리를 듣다.
6.' 모란정' 에서 가장 고전적인 말, 1, 꽃처럼 옥처럼, 물처럼 스쳐지나가면 이렇게 깨진 기와를 준다.
2, 서풍 양쯔강 황금 머리 나무, changhuai yanxia 를 바랍니다. 모루 소리는 또 가을이라고 보도되었다.
강물이 천천히 흐른다. 4. 가끔 잠자리처럼 매화나무 옆에 있습니다. 화초가 사랑받고, 생사를 원망하고, 아무도 묻지 않는 것 같다. 나는 향에 맞을 것이고, 나는 장마와 화창한 날을 지킬 것이다.
5. 천하의 일은 천하의 능력이 아니다. 6, 하루의 아름다운 풍경, 누가 행복합니까?
7. 나는 내 감정을 모르지만, 나는 깊이 들어가고 있다. 산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 왜 꿈 속의 느낌이 사실이 아닌가? 8, 당신은 떨어지는 치마와 블라우스를 낳았고, 당신은 아름다운 꽃과 꽃으로 그것을 채웠습니다. 내 취미는 일생의 자연이지만, 단 3 년 만에 아무런 소득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침어 낙기새를 경계하지 마라, 내가 부끄러워서 눈을 감을까 봐 두렵다. 9. 사랑은 마음에서 우러나오고, 삶은 죽을 수 있고, 죽음은 살 수 있다. 인생은 죽을 수 없다, 죽음은 살 수 없다, 아쉽다! 10, 이런 화초는 사랑받고, 생사는 사람의 뜻대로 되고, 원망은 없다.
1 1. 나는 봄을 연못에 보내 풀을 심을 것이다. 나는 찻잎통 선반 밑에서 긴장을 풀 것이다. 나는 봉래동으로 보내져 가르칠 것이다. 김련 붉은 수국 신발, 스윙 시앙 스커트, 그 노래 문턱 서쪽 을 돌립니다.
12, 나는 나의 그리움이 이미 내 뼈에 있기 때문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13, 좋은 하루 되세요, 당신은 행복할 거예요.
너에게는 꽃처럼 옥처럼, 물이 흐르는 해와 같다. 14,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그것은 이미 영원히 사라졌다.
() 15. 원래 이 가지각색의 꽃들은 어디에나 있었는데, 마치 모두 그 낡은 우물에 지불한 것 같다. 오늘 날씨가 참 좋다, 누구나 기뻐한다! 황혼, 구름, 녹색 파빌리온으로 날아라. 비 바람 그림자, 연기 파도 그림 배.
김평 인민은 얼마나 큰 치욕을 보았는가! 16, 신초가을, 금풍이 살짝, 성문 밖에서 다리 연기 나무를 그린다. 17, 마당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봄빛을 실처럼 흔들었다.
한참 동안 꽃봉오리를 잡았는데, 반 송이를 훔치지 않아, 채운이 빗나갔다. 규방을 밟으며 온몸을 어떻게 전시합니까?
18, 어떤 상황인지 모르지만, 깊이 들어가면 산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 태어나서 죽을 수 없고, 죽어서 부활할 수 없는 사람은 모두 애틋하지 않다.
19, 너에게는 꽃처럼 옥처럼, 물 흐르는 해와 같다. 이것은 한적한 규방에서 사방을 찾아다니며 자신을 원망하는 문제이다.
20. 원래 꽃이 피는 온 땅이 온통 그 깨진 우물을 준 것 같다. 어느 날이 아름다운 경치인데, 누가 행복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