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유기의 좋은 문장: 30 자
서유기의 좋은 문장: 30 자
2, 요괴, 혜안이 강하다. 쇠몽둥이가 정신을 차리고, 쇠몽둥이를 박고 영접하다. 흙먼지를 뿌리고,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걷는 것은 충격적이다. 구치 팔라듐, 반짝임, 쌍고리?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검고 긴 몽둥이 하나, 날으는 두 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하늘의 왕자이고, 그것은 원수 요정이다. 하나는 Putuo 의 보호법이고, 다른 하나는 동굴 속의 요괴이다. 이런 처지는 일종의 발버둥쳐서 어느 쪽이 지고 어느 쪽이 이길지 모른다.
3, qianfeng 브랜드 기계, 10,000 오픈 스크린. 태양은 푸른 빛을 반사하고 녹색을 잠그고 빗물은 진한 파란색을 받는다. 가느다란 덩굴이 늙은 나무를 휘감고 있고, 오래된 것은 세상을 가로질러 고요하다. 기이한 화이초, 조송의 대나무 재배: 조송의 대나무 재배, 천년 상청패가 대지를 지배한다. 기이한 꽃과 다른 풀, 4 시 사이펑영에게 감사하지 않다. 새들이 근처에서 노래하고, 근원이 울리고 있다. 계곡과 정원이 도처에 있습니까? 벼랑 이끼가 자라다. 용맥' 의 기복은 좋다. 대가의 은명이 있을 것이다.
4. 김환 주단, 홍황비료: 김환 주단 왁스 체리, 색깔이 참 달다. 빨강, 노랑, 지방, 익은 자두가 먹으면 과일맛이 시큼하다. 계원은 신선하고 과육은 달고 가죽은 얇다. 불 열매, 핵주머니가 빨갛다. 링린의 푸른 꽃은 가지로 나타나고, 비파의 꽃봉오리는 잎으로 드러난다. 토끼머리, 배, 닭심장, 대추는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달콤한 복숭아 썩은 살구, 달콤한 이슬처럼; 바삭바삭한 자두와 양매, 신맛은 크림 치즈와 같다. 홍낭 검은 반점이 수박을 익히고, 황피 4 쪽 큰 감. 석류 균열, 진사 입자 현재 크리스탈 구슬; 토란 밤은 갈라지고, 단단한 고기는 금마노이다. 호두와 은행나무는 차를 통하고 코코넛 포도는 술을 만들 수 있다. 헤이즐넛 소나무 전체 야채, 오렌지 등나무 오렌지 전체 사건. 산마, 썩은 삶은 황정으로 으깨서 율무씨를 찧고 돌솥에 넣어 끓인다. 세상에 수치심이 있다 해도 어떻게 산원숭이 음악보다 낫지?
5. 혜안과 50 ~ 60 차례 교전했고, 대성팔이 시큰시큰시큰시큰하고 무감각하여 적을 맞이할 수 없었고, 헛되이 떠났다. 대성도 원숭이 병사를 받아 동문 밖에 정착했다. 나는 왕자 를 잡고, 왕 캠프 외부 크고 작은 군인 을보고, yuanmen 에 가자. 그들은 4 대 천왕, 리도타, 나타 모두에게 화가 나서 숨을 헐떡였다. "정말 대성이다! 좋은 거룩한! 정말 신기해요! 아이들은 전쟁을 할 줄 모르지만 또 패배했다! 클릭합니다 이천왕은 크게 놀라며 구조 요청표를 쓰라고 명령하고, 실력이 강한 귀신왕과 나무포크 왕자를 보내 하늘로 출전했다.
6, 영관 접령, 즉 출사 참배, 최선을 다하다. 그는 "대성이 천궁을 방해했다" 고 말했다 내가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주지. 옥제는 크게 화를 냈다. 즉 이천왕, 나타 태자, 생명 28 박, 구요성관, 12 진원, 오방제, 4 가치 공조, 동서성, 남북이신, 오악사독, 안개성, * * * 천병 10 만명, 18 중 경계 신들은 즉각 동원하여 천궁을 떠났다.
조안은 비상이 감돌고, 이리는 다채롭다. 요대는 채색 매듭을 깔고, 보아는 흩어졌다. 봉황봉황이 아득하고, 금화옥의 그림자가 부침하다. 정상에는 구봉단샤와 팔보 보라색 네온 부두가 있다. 오색금상, 천화벽옥대야. 테이블에는 용간 봉수, 곰 발, 성홍입술이 있다. 산해진미는 만미처럼 아름답고, 다른 과과는 채소색이 새롭다.
8. 그가 눈을 감고 쪼그리고 앉아 폭포 샘으로 곧장 뛰어들어 갑자기 눈을 뜨고 고개를 들어 보니 물이 없으면 파도가 없고 맑은 다리가 하나 있다. 그는 잠시 멈추고, 진정하고, 다시 한 번 자세히 보았다. 원래는 철교였다. 다리 아래의 물이 돌동 사이로 흘러내려 거꾸로 걸어 흘러나와 다리 문을 침수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에게 다리 하나를 빚지고 있다. 내가 다시 한번 보자, 마치 집이 있는 것 같다. 정말 좋은 곳이다.
9. 나는 동문이 굳게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몸을 돌려 벼랑끝에 비석 하나가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높이가 약 3 피트, 너비가 약 8 피트인데, 위에는' 영대방산, 사월삼성동' 이라고 적힌 10 개의 큰 글자가 있었다. 손오공은 매우 기뻐서 "여기 사람들은 매우 순박하다. 이 산이 있다면 이 구멍이 있다. " 갈고리를 한참 보고 감히 두드리지 못했다. 소나무 가지 꼭대기로 뛰어올라 잣을 따먹자. 잠시 후, 나는 큰 소리를 들었다. 동굴 문이 열리자 작은 선녀가 나왔다. 그는 정말 웅장하고 멋있고 생김새가 특이하여 일반인과 다르다.
10, 그와 나무포크가 이곳을 떠나 동쪽으로 가다가 며칠 만에 대당 왕국 장안에 도착했다. 안개 수집 구름 모임, 제자들은 두 방랑하는 스님이 되어 장안시로 들어갔는데, 어느새 날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느꼈다. 시장 거리 쪽으로 걸어가자 그들은 토지 신사를 보았다. 그들이 들어갔을 때 대지는 놀라서 귀신과 병사들이 용감하게 싸웠다. 보살인 줄 뻔히 알면서도 머리를 조아 리다. 토지가 장안의 성황, 사회질서, 절당 신령으로 돌진하다. 모두가 보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보고 참조: "보살, 신들을 용서하는 것은 늦다. 클릭합니다 보살은 말했다: "단어를 놓칠 수 없다. 나는 부처님의 명령에 따라 이곳에 와서 경전을 따러 왔다. 나는 너의 사찰을 빌려서 며칠 묵을 권리가 있으니, 진짜 스님을 만나 다시 갚겠습니다. " 신들은 각자 자기 곳으로 돌아가 한 토막의 땅을 몰고 성황묘에서 잠시 머물렀지만, 그의 제자들은 본래의 면목으로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서유기 소개:
서유기' 는 명대 소설가 오승은이 쓴 것이다. 당대 서역기, 민간 전설, 원잡극에 따르면. 송대' 삼장취경시' (본명' 삼장취경기') 는' 서유기' 의 최초의 원형으로, 당승은 현장법사를 원형으로 한다.
고대 중국 최초의 낭만주의 소설인 이 책은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하며 판타지 현실주의의 개산작이다. 먼저 손오공이 출세한 후 당승, 저팔계, 사승을 만났지만, 손오공, 저팔계, 사승이 당승서천취경을 보호하는 것을 주로 묘사했다. 당승은 환생부터 학불까지 81 난을 겪으며 악마를 내리다가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지막 오성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가 나온 이래 민간에서 널리 퍼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가지 판본이 있고, 청대에는 7 가지 판본과 사본이 있고, 고서에는 13 종의 분실본이 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이 서양 문자로 번역되어 점차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었다. 이미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세계주의, 러시아어, 체코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가 있습니다. 여러 편의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하여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다.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로 꼽히다.
제작 배경:
오승은은 명나라 중후기에 살았고, 효종 홍지, 무종정덕,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등 5 대를 거쳤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그룹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 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 희곡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었다. 자본주의는 이미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석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민간 전설,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감사:
서유기' 는 우리나라의 우수한 고전 문학 명작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멋진 이야기가 기억에 생생하다. 예를 들면: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당현석이 손오공을 화나게 했다. 손번은 신선 () 을 찾고, 관음 감로 () 는 활보나무 () 이다. 당삼장도는 화염산을 막고, 행인은 파초 부채를 이길 수 없다. 고전 중의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책 속의 어떤 곳은 내가 잘 알지 못하지만, 이것은 서유기에 대한 나의 사랑을 약화시키지 않는다: 장난스럽고, 영리하고, 계략이 많은 손손; 큰 복부 똥, 음식 생활 위험 오래된 돼지; 청렴결백하고 겸손하고 신중한 늙은 모래; 때로는 마음이 여리고, 때로는 고집이 센 당승. 이 생동감 있는 인물들은 이미 나의 머리 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우선, 나는 당승에 대해 줄곧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되어 온 인물에 대한 나의 인식을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첫째, 귀가 부드럽고 주견이 없다.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딸, 시어머니, 노인은 모두 헛되이 바꾸었다. 당승은 진위를 다투지도 않고 그를 탓할 수도 없다. 결국 오공의 눈만큼 밝지 않다. 하지만 오공은 이미 진실을 말했고, 백골의 등골에' 백골부인' 이라는 글자가 한 줄 있으니 당승은 오공을 믿어야 한다. 팔계는 항상 오공과 맞서서 옆에서 사단을 일으키는 것을 좋아한다. 과연 당승은 마음이 여려 팔계를 믿었다. 오공은 계속 소리쳤다. "스승님, 읽지 마세요! 읽지 마! " 그 일을 들으면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오공이 산을 넘고 산을 넘고 산을 넘어 요괴를 잡으며 악마를 없애고 당승 일행을 따라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당승은 어리둥절하여 진상을 알지 못하고 강을 건너 다리를 뜯었다. 둘째: 약속을 지키세요. 당승은 오공이 손오공에 가서 백골정으로 그의 제자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또한 맹세했다: "나중에 너를 원한다면, 나는 지옥에 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황포괴가 주문을 걸어 당승을 호랑이로 만들고 오공이 구출을 맞이했을 때, 당승은 고마울 뿐이었지만, 그의 마음은 더욱 부끄러웠다! 만약 내가 오늘을 안다면, 내가 왜 알아야 할까? 넷째: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판사동 칠마 수행"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당승은 주동적으로 화택에 갔고, 제자들은 달래고 있었지만, 당승은 고집을 부렸다. 결국 칠녀요의' 집 도시락' 이 되어 당승은 눈물을 흘리며 후회했다.
- 관련 기사
- 未找到标题
- 다음 중 잘못된 명언은 무엇입니까?
- 모성애에 대한 명언이 있다.
- 대상 중국의 유명한 이야기
- 유명인 행서 대서법 감상.
- 스철생은 "나는 천산만수를 지나갔는데, 사실 나는 단지 ......" 라고 말했다. "이것은 어떤 작문문제에서 나온 것입니까?
- 폴 코친 (Paul Kochagin) 이라는 명언의 러시아어판을 구하세요!
- 책의 유명한 인용문
- Dai Wangshu 의 짧은시는 무엇입니까?
- 귀신도 재앙도 아니며, 영원하지도 공허하지도 않습니다. 깨끗하고 먼지가 없습니다. 속거나 따르지 마십시오. 화내지 말고 사랑하지 말라. 시작도 어렵고 끝도 어렵다. 이런 꿈을 꾼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