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의 명작과 그 출처

노신의 명작과 그 출처

노신의 명작과 그 출처

가이드 가이드: 루쉰 씨는 우리가 배울 만한 많은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노신의 명언의 경전과 출처입니다. 노신 선생의 작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은 아마 너무 늙었을 것이다. 사회의 모든 것은 크기에 상관없이 무섭다. 마치 검은 염색독처럼, 어떤 새로운 것을 추가해도 깜깜해진다. 그러나 다른 방법은 없고, 방법을 강구해서 개혁할 수밖에 없다. 나는 모든 이상주의자들이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미래를 원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라는 주제는 비어 있다. 아무도 처방전을 낼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가장 좋은 구제책, 이른바' 희망은 결국 올 것' 이다. 1925 년' 두 곳의 책'.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깨어난 후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행복은 몽상가이다. 갈 길이 보이지 않는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깨우지 않는 것이다. Lt 노라가 떠난 후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1923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첫째, 생존, 둘째, 포만감, 셋째, 발전이다. 만약 이 미래에 무슨 장애가 있다면, 고대든 현대든 사람이든 귀신이든, 바로' 삼충오전', 백가 천원, 천구하도, 금옥불상, 조상의 알약가루, 비제 연고 방단, 모두 그를 무너뜨려야 한다. 1925 년' 갑자기 생각났다'.

4. 중국은 곳곳에 벽이 있는데, 다만 보이지 않는다.' 귀신이 벽에 부딪히는 것' 처럼 언제든지' 만지다' 고 할 수 있다. 벽에 부딪쳐도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은 사람이 승자다. 1925 년' 벽에 부딪힌 후'

5. 중국인관중독이 너무 깊어 한나라는 효성실하고 성실하며 장사자목각, 송나라는 고모 낡은 부츠의 과학을 강조했다.

청정하고 무거운 직위는' 화부' 와' 자연' 이다. 한 마디: 혼은 관직이다. 관직을 하고, 관강을 차리고, 관화를 친다. 학계의 세 영혼 1926 년 제 6 기. 독재자의 반대는 노예다. 권력이 있으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권력을 잃으면 노예성이 충만하다. 1933 년 속담

7. 사실 중국인도' 자각명' 이 없는 것은 아니다. 유일한 단점은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속이는 것' 에 만족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속이려고 한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환자는 부종을 앓고 있으며 치료를 두려워합니다. 다른 사람이 그를 헷갈리게 해서 그가 뚱뚱하다고 착각하기를 바란다. 1936 년, 여기 서서 사진을 찍습니다

8. 용감한 자는 분노하고, 칼을 뽑아 강자에게 간다. 소심한 사람은 매우 화가 났지만, 그들은 칼을 뽑아 약한 사람을 겨누었다. 희망이 없는 민족에는 아이를 응시하는 많은 영웅들이 있을 것이다. 이 패자들!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다른 아이들이 자라는 것을 보면서 평생 분노 속에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1925 년' 잡감'.

9. 쿨한 교육은 쿨함을 보면 더 이상 쿨하지 않게 한다. 예를 들어 이유 없이 몇 명을 죽이는 것과 같다. 예전에는 모두가 소리쳤는데, 지금은 일상밥을 보는 것과 같다. 백성들은 정말 낯가죽이 두껍고 무감각한 코끼리로 여겨졌지만, 껍질을 벗기기 때문에 잔인하게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이것은 호관, 폭관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비록 예상했어도 여전히 무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외로' 는 1933 년에 있었다.

65438+ 하나는 그가 모든 것을 자기가 번 것이다. 이전의 경험으로 그는 모든 것이 차갑고 개인주의가 되었다고 느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리 중국인은 더 개인주의가 될 수 있습니다. "문학과 정치가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1927 년.

1 1. 아쉽게도 중국은 변경하기가 너무 어렵다. 책상을 옮기고 난로를 개조하더라도 피가 거의 필요하다. 그리고 피가 있어도 반드시 이동하고 수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중국인은 등에 업힌 큰 채찍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는다. 1926 년' 노라가 떠난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12. 대중, 특히 중국 대중은 항상 이 드라마의 관람객이다. 희생하여 놀다가, 만약 그들이 대범하게 보이면, 그들은 비장한 연극을 본다. 만약 그들이 아직 강보 속에 있다면, 그들은 이 익살극을 볼 것이다. 북경의 양고기 가게에서는 늘 입을 벌리고 양이 껍질을 벗기는 것을 지켜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매우 즐거운 것 같다. 사람의 희생이 그들에게 줄 수 있는 이득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몇 걸음 걸은 후에, 그들은 이 점을 잊어버렸다. 1926 년' 노라가 떠난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13. 나는 왜 중국인들이 낡은 상황에 대해 이렇게 냉정하고 새로운 기회에 대해 이렇게 걱정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정해진 게임에서는 이렇게 타협한다. 여초성을 비난하는 것이 이렇게 완벽한가? 이거, 1926, 14 입니다. 중국인이 변화에 능숙하지 않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모든 새로운 것이 들어오는데, 처음엔 배척했지만, 믿을 수 있는 것을 보면 자연히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자신을 새로운 것에 적합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자신에게 적합하게 하는 것이다. 1925 년의' 빈 칸 채우기'.

15. 나는 가끔 학교 운동회를 보러 간다. 이런 경쟁은 두 적국 간의 전쟁과는 달리 비극적이지는 않지만 경쟁 때문에 욕을 먹거나 싸울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걸을 때, 가장 빠른 서너 명이 결정적인 지점에 도착하고, 나머지는 모두 허술하다. 그들 중 일부는 예정된 회전 수를 완성할 용기까지 잃고 중도에 관중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또는 넘어지는 척하고 적십자회 들것으로 그를 들어 올리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넘어지명언) 만약 한 사람이 계속 달리고 달리기를 한다면, 뒤떨어지지만 모두들 그를 비웃을 것이다. 아마 그가 너무 똑똑하기 때문일 것이다.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습니까? 그것 때문에.

따라서, 중국은 줄곧 실패한 영웅은 매우 적고, 완강히 저항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혼자 싸울 수 있는 군인은 매우 적고, 감히 매국노를 외치는 반수는 매우 적다. 승리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모이고, 실패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도망쳤다. 전쟁은 우리보다 더 강력한 유럽인, 전쟁은 반드시 강력한 흉노인, 몽골인, 만주족인, 마치 무인지경으로 들어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붕괴될까요? 이 네 글자는 정말 자각력이 있다. 얼마나?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습니까? 인민의 민족이여, 무엇이든지, 아무래도 갑작스럽지 않을까 봐 두렵습니다. 붕괴될까요? 네, 운동회를 볼 때마다, 저는 항상 위너 경기가 존경스럽지만, 뒤떨어져도 종점으로 달려가는 참가자들을 멈추지 않고, 이런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중이 중국의 미래의 중추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참고: 이 기사는 "gaihua Ji" 에서 선택됩니다. 이거 저거요.

노신의 유명한 경전과 그 출처 1 은 내가 차가운 별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나는 내 피의 헌원을 추천한다. 자화상

2, 넓은 마음, 조용한 곳에서 천둥 소리를 듣습니다. 제목이 없는

3, 원래 잔디 혈액 보, 차가운 응고 지구 Chunhua. 제목이 없는

4, 미랭은 천 명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는 전갈소이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자조

5, 옛날과 같은 호정이 있는지 꽃이 피고 꽃이 피었다. 양전을 애도하다

6, 인내 는 새로운 유령 으로 동료 를 보고, 작은 시를 찾기 위해 칼 에 분노. 봄의 긴 밤에 익숙해졌다

7.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손님의 질문에 대답하다

8, 강도 형제, 만남 미소, 은혜와 원한을 말살한다. 삼중의의 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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