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떻게 훌륭한 작가가 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훌륭한 작가가 될 수 있을까요?

유평화는 매우 유명한 드라마 작가이다. 그 작품에는' 옹정왕조',' 대명왕조 1566',' 북평무전' 등이 모두 좋은 시청률과 입소문을 타며 시장에서 얻을 수 없는 두 종류의 작가다.

한 인터뷰에서 유평화는 자신의 관점에서 어떻게 훌륭한 작가가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선 당대의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 유평화는 "창작자는 단순히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시대의 시련을 견딜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그의 작품 "명나라"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2007 년 첫 방송, 20 17 년 재방송,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다. 그 이유는 이 연극에는 이야기 외에 심미의 특질이 있기 때문이다.

작품은 시대의 발자취를 따라야 한다. 북평무전' 에서' 검봉 동지' 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고 단 한 번의 전화로만 말했지만, 모든 관중들은 깊은 인상을 받았다. 유평화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시대를 따르는 발걸음이다. 왜냐하면 오늘날 사람들은 이미 전화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이런 숨겨진 캐릭터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20 년 전, 관객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않았을 것이다.

유평화는 "어떤 것은 대중이 기뻐하는 것이고, 영원은 반이고, 현대는 반이다" 고 말했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영원하지만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리메이크하는 데는 많은 현대 원소가 주어져야 한다. 그래서 서양 문학에는 영원히 현대 위장 속에 존재한다는 명언이 있다. "

둘째, 실생활과의 관계를 잘 처리하다. 유평화는 특히 창조주께서 인생에 대해 쉽게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의 의견으로는, 생활은 모든 사람의 창작의 원천이지만, 결국 드러난 작품은 사실 현실 세계 밖의 평행 세계이다. "현실 세계는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왜 문학 작품을 읽습니까? 클릭합니다

작품은 관객의 정신적 필요와 미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시나리오 작가는 청중에게 기대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비록 이 세상에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거나 일어날 수 없는 일이 없더라도, 관중들은 그것이 일어나기를 바라며 그것을 써내어도 틀리지 않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셋째, 좋은 작가가 되는 것은 자신의 극본을 끊임없이 부정하고 수정하는 것이다. 유평화의 매일의 습관은 그가 어제 쓴 것을 수정하고 아래의 극본을 쓰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물건을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 사람은 추구하는 것이 있어야 하고, 작품을 자신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 고 말했다.

네 번째는 공부입니다. 만약 당신이 주인이 있다면, 그를 따라가 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학습 대상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집에서 대본을 들고, 당신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영화를 보고, 글을 그림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배우도 작가의 스승이다. 배우는 표정, 동작, 언어를 통해 캐릭터를 해석하고, 작가는 배우로부터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표현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업계 전체의 제작 과정도 작가의 스승으로, 연예인의 도면, 의류 소품부터 세트까지. 유평화는 작가가 팀을 따라가야 한다는 데 특히 동의했다. 그는 옹정조부터 연대를 따라 현장에 가서 각 부문을 알아보고, 그들에게 글을 어떻게 이미지로 바꾸느냐고 물었다.

그리고 후기까지 따라갈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후기에는 영화 편집, 더빙, 음악 등이 포함된다. 그가 보기에 성숙한 전문 작가는 이렇게 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이 평생 대본을 썼고, 한번도 현장을 따라본 적이 없다. 전문 작가는 이런 것들을 이해하지 못하니,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요컨대, 유평화는 한 작가에게' 사람이 물건보다 낫다' 고 생각하는데, 그의 모든 마음은 어떻게 대본을 잘 쓰는지에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