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초광각 렌즈 촬영 기술

초광각 렌즈 촬영 기술

사진의 관점에서 광각 렌즈를 사용하면 무한한 창작 가능성이 있다. 특히 풍경사진, 초광각 어떻게 먹어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광각 렌즈 사용 기교에 관한 자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광각 렌즈 사용 기술

더 많은 활용 전망

전경이란 주체 앞이나 앞에 있는 사람이나 사물이다. 렌즈 화면에서 주체를 돋보이게 하거나 연극 환경의 일부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폭의 그림에서, 약간의 전망을 적당히 늘리면 화면이 더욱 극적이 될 것이다. 화면의 공간 깊이를 높이고, 구도의 균형을 맞추고, 화면을 미화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초광각 렌즈의 독특한 시야로 넓은 면적의 평면 풍경만 촬영하면 화면 전체에 종심감이 없어 답답해 보인다.

따라서 초광각 렌즈를 잘 사용하기 위해 화면에 전망을 합리적으로 추가하는 것은 필수 과목이다. 그렇다고 모든 것이 무작정 화면에 찍힌 것은 아니다.

전경을 선택할 때는 계절과 지방적 특색이 있는 풍경을 전경으로 선택하는 원칙에 따라 의식적으로 전경을 이용하여 어떤 분위기나 특징을 렌더링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계절적 특색이 있는 화초나무를 선택해 화면에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가장 흔하다. 마찬가지로 지방 특색을 지닌 풍경도 그림에 진한 지방색이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배경이 있어야 초광각 렌즈가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넓은 시야, 상상을 초월하는 깊이감은 반드시 예상치 못한 충격을 느끼게 할 것이다.

글레어와 라이트 비율을 제어합니다

사진 애호가들은 렌즈가 표준, 광각, 장초점, 물고기 안경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중 특히 초광각은 파악하기 어려워 잘 찍기가 쉽지 않다. 사진을 잘 찍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화면 요소가 너무 많다는 것이다.

시야각이 크기 때문에 촬영 장면에는 종종 밝은 광원이 있어 파괴적인 글레어를 일으킬 수 있다. 글레어를 합리적으로 제어하고 피하는 방법도 초광각 렌즈 사용자가 배워야 할 촬영 기술 중 하나이다.

또한 한 화면에서 각 피사체의 광선 비율을 제어하는 방법도 초광각 렌즈 사용 중의 학문이다. 죽은 검은 색이나 죽은 흰색은 모두 가능한 피해야 할 문제이다.

초광각 렌즈의 시야에서 빛의 비율을 더 잘 조절하려면 지수가 높은 그라데이션 렌즈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카드를 흔드는 것도 가능하지만 기교가 높기 때문에 초보 친구에게 추천하지 않는다.

초광각 렌즈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무엇입니까? 마법의 순간? 아침과 저녁. 또 초광각 렌즈는 겨울에 더 잘 수행된다고 한다. 왜냐하면 폭설이 하늘과 지면의 광비를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초광각 렌즈의 넓은 시야는 손가락 안에 꼽힌다. 양날의 검? 화면의 다양한 요소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사진작가만이 이렇게 독특한 렌즈를 진정으로 조종할 수 있다.

꼼꼼히 초점을 맞추다

일반적으로 거리 측정선으로 인해 디지털 SLR 카메라는 초광시각에서의 초점 정확도가 카드 등 방축 카메라보다 못하다. 초광각 렌즈가 촬영할 때 초점이 잘 맞지 않는 문제도 눈에 띈다.

따라서 촬영할 때 화면의 초점이 정확한지, 특히 피사체 근처에서 큰 조리개를 사용하는 경우 주의해야 한다.

초광각 렌즈의 경우 자동 초점에도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초광각 렌즈를 사용할 때 조건이 허용되는 경우 수동 초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의 실시간 로케이션 기능을 켜고 초점을 맞추려는 장면 부분을 찾아 확대합니다. 천천히 초점을 맞추는 것이 확실한 선택이다.

수동 미세 초점을 하지 않으면 사진을 재생할 때 초점이 맞지 않는 부분이 카메라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큰 출력을 원할 때는 후회할 수밖에 없습니다.

자동 초점으로 세계를 돌아다니는 친구의 경우 초광각 렌즈를 시작하려면 미리 수동 정밀 초점을 맞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초광각 렌즈의 소재에 눈을 멀게 한다.

이 그림의 어두운 구석에 주의해라

어두운 각도는 화면 주위의 광선 손실 현상으로, 렌즈 광축과 사진 이미징의 광선 각도가 크거나 장초점 렌즈의 렌즈 지름이 부족하고 모서리 차이가 큰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어두운 구석에서 벗어나기 위해 비교적 비싼 사진기구를 샀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의 제작공예에 따르면 초광각 렌즈로서 어두운 뿔은 거의 불가피합니다.

초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 빛이 렌즈에 들어와 감광 요소 가장자리까지의 거리가 중심 부분까지의 거리보다 훨씬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초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 이 문제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초광각 렌즈로 촬영한 사진은 화면 중심에서 가장자리까지 점차 어두워지는 등 어느 정도 어두운 각도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다행히 현재의 디지털 후기는 매우 편리하며, 일반 후기 소프트웨어에는 어두운 뿔을 제거할 수 있는 기능과 설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조작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원버튼 바보 조작입니다.

사실 암각도 어느 정도 좋은 점이 있다. 그것들을 융통성 있게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일부 사진작가들은 어두운 뿔의 출현이 전체 사진 구도에 도움이 되고, 사진의 소재를 강조하며, 주제를 더욱 선명하게 하고, 또 다른 미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초광각 렌즈를 사용할 때 어두운 뿔을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 및 어두운 뿔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인견지명을 참조하십시오.

촬영 거리를 제어하다

전지 사진작가인 로버트 카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이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응? 이 고전적인 말은 초광각 렌즈를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어느새 그에 대한 최고의 해석이 되었다.

주체에 가까울수록 효과가 더욱 극화된다. 과장된 투시와 왜곡, 장면 전후 심원한 공간감 때문에 이미지 장력이 강화된다.

초광각 렌즈의 넓은 시각에서 화면의 모든 장면, 동작 또는 표정이 차지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이 모든 것이 사진이 전달해야 할 메시지라면,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으면 인상적일 수 없고, 심지어 그림의 초점을 잡을 수도 없다.

그러나 초광각 렌즈를 잘못 제어하면 장면의 과장된 변형과 왜곡이 화면의 전체적인 균형과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추구하는 동시에, 나쁜 영향을 피하기 위한 분수도 있어야 한다. 가장 흔한 예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거리가 너무 가까우면 코나 이마가 왜곡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초광각 렌즈로 촬영하려면 미리 생각해야 합니다. 과장된 연극 효과를 얻으려면 가능한 주체에 가깝게 접근해야 한다. 좀 더 객관적인 시각을 원한다면 정직하게 서세요.

초광각 렌즈는 렌즈 가족의 특별한 멤버이다. 이런 장면은 우리의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지만, 또한 사용에 큰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다. 초광각 렌즈의 다양한 특성을 파악해야만 진정으로 다른 자신을 만들 수 있을까? 홍? 광활한 세계.

수직 구도를 많이 시도하다.

가로 구도는 사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구도 방식이자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구도 형식이다. 하지만 초광각 렌즈와 일반 렌즈가 이렇게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우리도 구도에 약간의 변화를 해야 한다.

일반적인 시각의 렌즈로 촬영할 때 수직 구도는 수직선 특징이 뚜렷한 경관을 표현하는 데 더 유리하며, 피사체는 종종 수직 구도로 인해 더 높고, 더 우뚝 솟아 있고, 더욱 엄숙해 보인다.

초광각 렌즈는 독특한 시야각의 장점으로 화면 상하 두 부분의 내용을 쉽게 연결해 화면 대비를 형성할 수 있다.

인물상을 찍으려면 세로줄 구도를 많이 사용해야 한다. 초광각 렌즈의 가장자리 왜곡 특성을 합리적으로 활용하기만 하면 긴 다리 등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어떤 친구들은 수직 구도로 촬영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초광각 렌즈를 사용할 때 수직 구도는 확실히 좋은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광각 렌즈 기술

거시적 관점에서 이미지를 보다

화면에 사람과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촬영할 때 디테일에만 신경 쓰지 말고 거시적인 관점에서 전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Duong 은 Pragnanz 의 법칙을 언급했다. 구도를 할 때, 그는 화면 속의 사물을 단순한 모양과 선으로 단순화하여 이러한 모양을 흥미롭고 독특한 구도로 결합하는 것을 상상했다.

시선을 끌다

광각 렌즈로는 렌즈를 찍기 어렵고, 카메라 안에 장면이 너무 많다. 주체를 강조하려면 화면의 선과 구도를 통해 관람자의 시선을 유도하고 사진사가 표현하고자 하는 주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가까이 다가서다.

이것은 인물 사진을 찍기에 아주 적합하다. 초상화의 표정을 포착하고 그의 현재 표정을 포착하려면 더 가까이 다가갈 필요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한 긴 렌즈를 사용하는 데 익숙한 게이머들이 편안한 지역을 벗어나 촬영 대상과 더 많은 교류를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풍경의 사유로 사진을 찍다.

산경, 해경 등 풍경 사진을 찍을 때는 촬영 시간이 길고 시야가 넓어 촬영할 때 풍경의 위치, 선의 안배에 신경을 많이 쓴다. 광각 렌즈로 촬영하는 것도 이런 마음가짐을 써야 한다. 골목을 촬영해도 거리의 선과 행인, 차량의 방향에주의를 기울이고 구도를 기다리는 가장 좋은 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린 다음 셔터를 눌러야 한다.

과감하게 과장된 광각 효과를 촬영하다

광각 렌즈를 사용하면 전경과 배경 사이의 거리가 과장되어 원근 변형이 발생합니다. 사진의 주제로 우리는 그것을 잘 이용하여 독특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공간을 충분히 이용하다

광각 렌즈는 더 많은 풍경을 촬영할 수 있다. 모든 사진에 풍부하고 복잡한 화면이 없도록 화면에서 비워 두고 좀 더 변경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상자 안에 상자가 하나 있다.

광각 화면이 너무 넓으니 액자를 직접 재설정하세요! 그림자와 건물의 외관을 주체로 한 배경은 관람자의 시선을 유도하고 주체를 강조할 수 있다.

다른 촬영 각도를 시도해 보세요.

남다른 좋은 작품을 만들려면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해도 무방하다. 적게 쓰는 각도 촬영은 놀라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빛을 충분히 이용하다

광각 렌즈를 사용하는 가장 어려운 것은 관람객의 눈을 피사체에 집중시키는 것이다. 빛을 잘 이용하여 관람자를 인도하는 것도 주체를 부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문제의 핵심을 찾아내다

광각 렌즈는 사진사의 시야에 대한 요구를 제한한다. 화면에 장면이 너무 많기 때문에 사진사는 눈물을 찾아내야 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천자는 문학 비평가 롤랜드 바트가 제기한 개념이다. 간단히 말해서, 영상에 작은 디테일, 작은 사상, 무심코 보는 사람의 감각을 제공하는 것이 한 작품을 사랑하게 하는 관건이다.

-응?

초광각 렌즈 사용 기술 문장;

1..10 광각 렌즈 촬영 팁.

광각 렌즈 응용 기술

3. 짧은 초점 거리 사진 렌즈 사용 기술

4. 풍경 사진작가에게 꼭 필요한 초광각 렌즈

광각 사진 기술 및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