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손자병법' 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손자병법' 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손자병법, 계로 시작"
2, 군인, 또한. 그래서, 당신은 눈에 띄지 않고, 멀리, 가까이, 가까이,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이익 유혹, 혼란, 준비 무환, 강하고 피하는 것, 노여움, 겸손, 오만, 일, 일, 부모 를 남겨 두고 있다. 뜻밖이다. 이 무장의 승리는 먼저 발표해서는 안 된다.
-"손자병법, 계로 시작"
3, fubing 긴 시간 과 국익, 아무것도. 따라서 싸움의 위험성을 충분히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도 싸움의 장점을 충분히 인식할 수 없다.
-"전쟁의 예술, 경영의 길"
4. 용병법은 전국 1 위, 파국 2 위, 전군 1 위, 파군 2 위다. 전 여행이 가장 좋고, 깨진 여행이 그 다음이다. 전병이 가장 좋고, 파병이 뒤를이었다. 전체 우 최고, 깨진 우 두 번째. 그래서 승리, 좋은 사람 도 좋지 않다;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선한 자도.
-"전쟁의 예술, 추구와 공격"
5. 전쟁을 할 줄 아는 사람과 이길 수 없는 사람, 인원수를 아는 사람이 이길 수 있고, 한 가지를 원하는 사람은 이길 수 있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람은 이길 수 있다. 이 다섯 개는 승리의 길을 안다.
-"전쟁의 예술, 추구와 공격"
6.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누구인지 알면 이기고 지는 것이 있다.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누구인지, 모든 싸움은 매우 위험할 것이다.
-"전쟁의 예술, 추구와 공격"
7. 과거의 선전자는 먼저 무패의 땅에 서서 적을 기다리면 반드시 이긴다. 너는 자신을 이길 수는 없지만, 너는 적을 이길 수 있다. 따라서 좋은 전사는 이길 수 있지만 적은 패배할 수 없다. 그래서, 승리는 알 수 있다, 실행할 수 없다.
-"전쟁의 예술 군사 형태"
8, 승리 할 수 없다, 또한 유지; 하지만 승자, 공격도. 규칙이 부족하여 공격이 여전하다. 수비에 능한 사람은 9 곳 아래에 숨어 있고, 공격에 능한 사람은 9 일 위에 옮겨야만 자신을 보호하고 모든 경기를 이길 수 있다.
-"전쟁의 예술 군사 형태"
9. 모든 권투 선수는 기이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그러므로 선한 자, 기이한 자, 무궁무진한 자는 하늘과 땅과 같고, 무궁무진하다. 결국, 해와 달도. 죽어서 다시 살아난 것은 4 시이다.
-"전쟁의 예술 군사 잠재력"
10, 무질서는 통치에서 태어나고, 비겁함은 용감에서 태어나고, 약함은 강에서 태어난다. 규칙 혼란, 또한 계산; 용감한, 잠재력; 힘, 형도.
-"전쟁의 예술 군사 잠재력"
1 1, 공세는 반드시 취해야 하고, 공격하면 지키지 않는다. 수비를 하고 견고하게 하는 자는 수비하고 공격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따라서, 공격에 좋은 사람들, 적들은 그들이 무엇을 방어하고 있는지 모른다. 방어에 능한 사람은 적이 그가 무엇을 공격하고 있는지 모른다. 거의, 무형에 관해서는. 침묵은 적의 생명을 굴복시킬 수 있다.
-"손자병법 허실편"
12, 남편 병사 코끼리 물, 물 모양, 고도강하 방지, 병형, 실공허를 피하다. 물은 땅 때문에 흐르고, 병사는 적 때문에 이긴다. 그래서 적의 변화로 승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신이다.
그래서 오행은 무상하고, 사계절은 무상하며, 날은 짧고 길며, 달은 죽고 산다.
-"손자병법 허실편"
13, 3 군은 공탈할 수 있고, 장군은 마음을 빼앗을 수 있다. 그래서 생기가 넘치고, 낮에는 게으르고, 황혼에 돌아온다. 군대를 잘 이용하는 자는 그 영을 피하고 땅에 때리는 것도 역시 숨을 다스리는 것이다. 혼란을 다스리고, 혼란을 치료할 때까지 기다리다. 이것도 심장을 대하는 방식이다. 가까운 것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친절하게 대하고, 피곤한 것에 대해서는 정성껏 대하고, 배고픈 것에 대해서는 만족해야 한다는 것도 규칙이다. 우기를 초대하지 않고, 공격진을 하지 않으면, 이렇게 하면 변화를 치료할 수 있다.
따라서 군대 법, 고릉, 언덕을 거스르지 않고, 북쪽을 가장하지 않고, 예병을 공격하지 않고, 미끼병을 먹지 않고, 사단을 귀속하지 않고, 적을 강요하지 않는다. 이 용병의 법도 마찬가지다.
-"전쟁의 예술 군사 토론"
14, 적군이 접근하고 조용하며, 그 위험에 의지한다. 도전자에서 멀리, 그는 사람들이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안일한 곳에 사는 사람들도 유익하다.
-"손자병법 행진곡"
15, 온유한 자, 들어와; 강력한 단어로 이치를 빼앗은 자는 후퇴한다. 좋은 직장을 찾지 못하면 먼저 변방의 진야를 나서게 된다. 약속도 없이 핑안 을 구하는 자도 반드시 구할 것이다. 달리는 진빙차도 예상할 수 있다. 반진반퇴자, 유인하다.
-"손자병법 행진곡"
16, 지형, 군대의 도움. 적을 필승하고, 거리를 계산하고, 장군에게 올라가다. 이것을 아는 자는 이기고, 이를 모르는 자는 패한다.
-"손자병법 지형학"
17, 내 병사들이 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적을 칠 수 없다는 것을 모르고 절반을 이겼다. 적을 알고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병사 가 공격 할 수 없습니다 몰라, 더 적은 노력 배; 적을 알면 공격할 수 있고, 우리 병사는 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지형은 싸울 수 없고, 반은 성공했다. 그래서 우리는 군인들이 움직이지 않고, 군인들이 가난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알고,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 천지를 알면 끝이 없다.
-"손자병법 지형학"
18, 주님은 분노하여 스승을 시작할 수 없고, 반드시 싸울 수 없다. 유리하면 움직이고, 유리하면 움직이지 않는다. 분노는 너를 행복하게 할 수 있고, 너도 너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 망국은 회복될 수 없고, 망자는 부활할 수 없다. 그래서 명군은 신중해야 하고, 양장은 경찰을 해야 한다. 이것도 안국도, 전군의 길이다.
-"손자병법 화공"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