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바쟁은 어느 나라의 신현실주의 영화가 휴머니즘의 한 형태라고 생각합니까?

바쟁은 어느 나라의 신현실주의 영화가 휴머니즘의 한 형태라고 생각합니까?

이탈리아.

관련 서문:

리얼리즘과 휴머니즘의 개념을 고수하는 바쟁은 사진 미학의 잠재적 특성은 현실을 드러내는 데 있으며 영화에서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바쟁의 이상형은 이탈리아 네오리얼리즘이지만, 기술이 발전할수록 영화 표현기법은 더욱 풍부해지고 다채로워질 것이라는 그의 영화관은 개방적이다. 유성영화가 등장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그리움'을 갖고 무성영화가 완벽하다고 믿었지만, 바쟁은 대화와 음향효과가 현실감을 높이고 공연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믿었다.

확장 정보

앙드레 바쟁(André Bazin)의 영화 이론은 영화 이론 역사에서 하나의 이정표로 평가됩니다. 그의 이름은 이탈리아의 네오리얼리즘, 프랑스 뉴 웨이브, 프랑스 영화 이론 비평, 현실주의 영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바쟁의 사실주의 미학은 세계 영화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그가 추진한 사진 이미지의 존재론과 현실미학은 몽타주 이론과 다른 영화미학 체계를 형성하며 영화연구의 장을 열었다. 바쟁의 노력 덕분에 영화는 진지한 연구 주제가 되었다.

바이두백과사전-영화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