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돈키호테와 체호프를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오늘 바로 알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돈키호테와 체호프를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오늘 바로 알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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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돈키호테에 관한 자료입니다.

돈키호테' 는 스페인 작가 미구엘 세르반테스의 대표작이다.

소설은 레이만제이에 사는 50 대 가까운 시골 기사 대니가 광기에 빠진 이야기를 묘사한다. 그의 미친 생각은 소설의 본질과 얽혀 있다. 그는 중세의 기사 정신이 17 세기 초반에도 여전히 회복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세 차례나 다섯 번의 터무니없는 내용과 역사를 혼동했다.

이 이념을 관철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낡은 갑옷을 입고 자신을 돈키호테라고 명명했다. 그는 시골 아가씨를 자신이 추앙하는 공주로 생각하고 근처에 사는 농부 사추바니를 수행원으로 삼았다. 그리고 나는 마른 말을 타고 여행하기 시작했다. 돈키호테는 기사와 무관하지만, 반정상 반광기의 기사는 자신이 머무는 호텔을 성으로, 풍차를 거인으로, 범죄자를 투옥된 피해자로 상상한다. 심지어 그가' 악행' 을 발견했을 때, 그는 스스로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많은 예상치 못한 위험을 피했다. 좌절을 당한 후, 그는 마을의 제사장과 수리공에 감금되어 자신이 마귀에게 빙의되었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아무런 반항도 없이 마을로 끌려갔다.

속편의 경험은 돈키호테의 공작과 그의 아내의 우롱의 주제일 뿐이다. 하지만' 동굴 탐험',' 마법선 탐험' 과 같은 이야기도 많이 담겨 있다. 결국 돈키호테와 은월기사와의 결투는 마침내 그들의 방랑 경험을 끝냈다. 고향에 돌아온 후 돈키호테는 병상에서 정신을 차리고 원래의 향신 신분을 회복하여 죽었다.

다음은 러시아 작가 체호프의 작품에 대한 자료입니다.

19 말 러시아는 위대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로 재미가 영영, 문필이 날카로운 유머 풍자작가로 단편 소설의 대가이자 유명한 극작가다. 그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 단순함은 천재의 자매' 도 후대 작가의 좌우명이 되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함정 속의 사람'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정교하고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폭리를 잘 챙기는 대명사가 되었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다음은 체호프의 생애에 관한 자료입니다.

체 호프,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1860 65438+10 월 29 일 로스토프 주 타간로크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는 구속 된 농노입니다. 아버지는 식료품점을 개업하셨고, 1876 파산하여 온 가족이 모스크바로 이사를 가셨다. 그러나 체호프는 타간로크에 홀로 남아 가정교사로 생활하며 학업을 계속했다. 65438-0879 모스크바 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 졸업 후 즈비니오로드 등지에서 약을 연습하고 민간인과 광범위하게 접촉하고 생활을 이해하며 문학 창작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65438 년부터 1980 년까지의 러시아, 반동적인 서적 검열제도가 전례 없이 엄격하고 저속한 유머 간행물이 유행했다. 체호프는 안토니사 체호프의 필명으로 이런 잡지에 투고한다 (예:' 잠자리' 와' 조각'). 단편 소설' 박학한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 (1880) 유머러스한 소품' 소설, 중편소설 등 가장 흔한 소설은 무엇입니까? (1880) 는 그가 초기에 발표한 작품이다. 80 년대 중반 이전에 그는 유머러스한 소품과 단편 소설을 많이 썼는데, 많은 것은 가치가 없는 농담과 개그스토리였다. 하지만 러시아 문학의 훌륭한 민주적 전통을 이어받아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비판했다. 예를 들면, 약자를 괴롭히는 관료들을 쓰는 것과 같은 (못에, 한 관리의 죽음, 위너 승리) 1996 약자를 학대하는 신사귀족 (영국 여자 1883), 바람이 키를 조종하는 노예뼈 (카멜레온 1884), 독재제도의 수호자 참조 그러나 생계와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는 당시 주로 좀 더 빨리, 좀 더 많이 생산하려고 했다. 1886 년 3 월, 저명한 작가 그리고로비치는 그의 재능을 존중해 달라고 편지를 썼다. 그는 깊이 영감을 받아 창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1886 이 쓴' 만카',' 고민',' 수면 갈망' 은 가난한 노동자들에 대한 작가의 깊은 동정을 보여준다. 1888 이 발표한 유명한 중편소설' 초원' 은 조국의 자연을 묘사하고 노래하며 농민의 운명을 생각하며 행복한 생활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명명일 (1888) 과 공작부인 (1889) 은 위선, 허영심, 저속한 습성을 드러냈다. 이 작품들은 사상 내용과 예술 기교 모두에서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소자산계급 환경의 영향을 받은 체호프는 이때 정치를 묻지 않고' 자유로운 예술가가 되고 싶다' 며' 가장 절대적인 자유' 를 원한다. 1886 부터 그는 반동학자 수볼린이 출판한' 새로운 시대' 를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비록 그는 평론가 미하일로프스키의 건의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1888 10 체호프가 푸쉬킨상 절반을 받았다. 이때 그는 이미 다섯 편의 단편 소설의 저자이다 (멜포무니의 이야기,1884; 다채로운 이야기,1886; 어둠 속에서1887; 유치한 말1887; 단편 소설집, 1888). 명성과 지위가 높아지면서 그는 자신이 작가로서의 사회적 책임감을 강하게 깨닫고 인생의 목적과 창작의 의미를 진지하게 생각했다. 그는 "의식적인 생활, 명확한 세계관 없이는 삶이 아니라 부담이며 무서운 것" 이라고 말했다. 이런 사상 이미지는 중편소설' 지루한 이야기' (1889) 에 반영되어 있다.

이 시기부터 체호프는 연극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단막극 결혼 (1890) 과 담배의 위험 (1886), 바보 (1888), 프러포즈 (/Kloc-) 극본 이바노프 (1887 ~ 1889) 는 80 년대 확고한 신념이 부족하고 생활시련을 견디지 못한' 여분의 사람' 을 비판했다.

1890 년 4 월부터 18 년 2 월까지, 허약하고 병든 체호프가 사할린 섬으로 먼 거리를 여행했는데, 여기서 차르 정부는 유배범과 망명자를 배치하고 그곳의 모든 주민과' 거의 만 명의 죄수와 이민' 을 일일이 조사했다. 사할린 여행은 그의 사상 각오와 의경을 높였다. 189 1 에서 그는 편지에서 "만약 내가 작가라면, 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야 한다. 나는 적어도 약간의 사교 생활과 정치 생활이 필요하다. 조금이라도." 그는' 신세대' 를 위해 글을 쓰면 그에게' 상처' 만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결국 1893 에서 이 간행물과의 관계를 끊었다. 그는 러시아 독재제도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사할린 섬 (1893 ~ 1894) 과 망명 (1892) 을 썼다 이 중편소설은 감옥 같은 차르 러시아가 음산하고 무섭다고 비난하면서 톨스토이가 얼마 전 집착했던' 폭력으로 폭력을 제압하지 말라' 는 교조를 비판했다. 레닌은 보고 나서 자신이 "엉망진창이다" 며 "방에 있을 수 없다", "제 6 병실에 갇혀 있는 것 같다" 고 강하게 감염되었다.

1890 부터 1900 까지 체호프는 밀라노, 베니스, 비엔나, 파리 요양관광으로 갑니다. 1892 부터 모스크바 주 셰르프호프 현에서 새로 구입한 메리호보 장원에 정착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898 년까지 심한 폐결핵을 앓고 있는 체호프는 얄타로 이사했다. 190 1 년 모스크바 예술극장 배우 올가 크니빌과 결혼했다. 얄타에서는 레프 톨스토이, 골키, 부닌, 쿠플린, 레비탄을 자주 만났습니다.

19 1990 년대와 20 세기 초는 체호프 창작의 전성기였다. 당시 러시아 해방 운동은 무산계급 혁명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혁명계급의 선동으로 학생과 다른 주민들의 민주정신이 점차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체호프도 점차 정치를 묻지 않는 경향을 극복하고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892 년, 하노브고로드, 보로네일 양성 기근을 구조했다. 1892 ~ 1893, 세르푸호프 카운티의 콜레라 퇴치 참여 1897 인구 조사에 참여; 1898 은 프랑스 작가 좌라가 드레포스를 위해 변호하는 정의로운 행동을 지지하여 수볼린과의 관계를 소외시켰다. 1902 년, 차르 당국이 고리키 과학원의 명예원사 자격을 취소하기로 한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그와 코로연코는 1900 년에 획득한 과학원 명예원사 칭호를 포기했다. 1903 그는 박해받는 청년 학생들에게 민주적 자유를 쟁취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그의 민주적 입장은 점점 더 확고해지고, 사회생활에 대한 관찰이 깊어지고, 양조중인 혁명에 대한 예감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점차 어두운 현실에서 희미한' 불빛' 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창작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그는 예술작품이 명확한 사고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갈매기 이 연극,1896) 그는 일련의 작품에서 중대한 사회 문제를 접했다. 예를 들어' 농민' (1897) 은 냉정한 현실주의로 농민의 물질적 생활과 정신생활의 빈곤, 즉 극도의 빈곤, 우매 낙후, 야만함을 반영한다. 협곡에서 (1900) 는 농촌 자산계급 부농이 부의 미친 약탈과 잔혹한 본성을 묘사했다. 이 소설들은 농촌공사 생활을 미화한 포퓰리즘자들에 대한 강력한 반박이다. 자본주의를 폭로하는 주제는' 여자의 왕국' (1894),' 3 년' (1895) 에서도 찾을 수 있다. "방문" (1898) 에 따르면 자본주의 "악마" 는 노동자를 착취할 뿐만 아니라 공장 주인의 후손들의 양심을 괴롭힌다. 그들은 생활이 무의미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매우 낙담했다. 연극' 반냐 아저씨' (1897) 는 진정한 이상과 진지한 목표가 없는 지식인들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며 성실하고 사심없는 일이 결국 무의미한 희생이 되었다. 개를 키우는 여자' (1899) 는 사랑을 주제로 저속함과 위선을 폭로하며 독자들에게' 무지몽매하고 반쯤 죽은 생활에 대한 혐오감' 을 불러일으켰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내 생활' (1896) 은 1980 년대에 성행했던' 자질구레한' 이론을 부정하고 자유주의의 진보사상을 비판하며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의 창작은 점점 울려 퍼졌다.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어!" " 소리. 함정인' (1898) 에서 80 년대 반동세력이 사회에 대한 억압과 보수성과 연약함을 드러내며 당시 존재했던 함정인 습성을 채찍질했다. 초밤' (1898) 과' 야오네치' (1898) 에서 그는 이기적이고 비천한 사람이 개인의 행복한 작은 세상에 웅크리고 있는 마음의 공허함과 타락을 묘사하며 "사람들

20 세기 초 사회운동이 더욱 높아지면서 체호프는 강력하고 휘몰아치는' 폭풍' 이 다가오고 사회적 게으름, 냉막, 노동 혐오 등 악습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노동을 칭찬하며 모두가 자신의 노동으로 아름다운 미래를 준비하길 바란다 (세 자매, 1900 ~ 190 1). 신부' (1903) 는 1905 년 혁명 전야에' 마음을 씻고 새로운 생활로 나아가려는 열망을 표현했다. 극본' 체리원' (1903 ~ 1904) 은 귀족의 필연적인 몰락과 신흥 자산계급으로 대체되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면서 과거를 단호히 작별하고 행복한 미래를 갈망하는 낙관주의를 보였다. 체리원 벌목의 도끼 소리는' 신입생 만세' 를 동반한다 건배. 하지만 체호프의 사상적 입장이 민주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그가 쓴 신입사원들은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알지 못했고, 그들이 갈망하는' 새로운 삶' 은 언제나 흐릿한 비전에 불과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04 년 6 월 체호프는 병세가 악화되어 독일 바덴빌로 가서 치료를 받았다. 그는 15 년 7 월에 그곳에서 사망하고 시신은 모스크바로 반송되어 안장되었다.

체호프는 독특하고 예술적이고 간결하고 섬세한 서정적 심리소설을 창작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의 단편을 가로채고 섬세한 예술적 디테일로 생활과 인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 내용을 보여준다. 이런 소설은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여 추악한 현실에 대한 불만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며, 칭찬과 기쁨, 고통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융합시켰다. 그는 "천재의 언니는 간결하다" 며 "글을 쓰는 능력은 졸렬한 문필을 삭제하는 능력"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객관적" 서사를 주장하면서 "객관적일수록 인상이 깊다" 고 말했다. 그는 독자의 상상력과 이해력을 믿고 독자가 이미지 시스템에서 작품의 의미를 따져볼 것을 주장했다.

체호프 연극 창작의 주제, 경향, 스타일은 그의 서정적 심리소설과 거의 비슷하다. 그는 기괴하고 우여곡절한 줄거리를 추구하지 않고 평범한 일상과 인물을 묘사하며 사회생활의 중요한 측면을 드러낸다. 체호프의 연극은 풍부한 잠대사와 서정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현실주의는 고무적인 힘과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갈매기' 와' 체리원' 은 그의 독창적인 예술 기호이다. 스타니스라프스키, 댄첸코, 모스크바 예술극장 (1898 에 설립) 은 체호프와 창의적인 협력을 통해 무대 축제에서 큰 혁신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