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교에는 어떤 경구가 있습니까?
불교에는 어떤 경구가 있습니까?
(a) 화산 고리를 타고 멜대 끈을 휴대한다. 수업 후에 먹는 냄새 나는 피클;
돈을 내고 어두운 곳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화산계율을 얻으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과거에 보화산은 전국의 선교 중심지였다. 출가한 승려의 3 분의 2 는 매년 보화산에서 계율을 두 번 전수하고, 1,200 명의 아라한 계율은 3 년마다 한 번씩 전수한다. 이 징글징글 속에서 고리가 왜 정글에서 반지를 구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2) 금산 다리 향, 상주시 Tianning 좋은 양육.
고추산 만두는 삼강을 덮고, 상해 하이혜리라강은 덮는다.
김산사는 강천사를 가리키며 고민사, 천령사와 함께 임길의 3 대 정글을 가리킨다. 김산사에서 명상을 하려면 부드럽고 질긴 다리 한 켤레가 있어야 한다. 고민사는 향을 타는 시간이 가장 길다. 천령사가 가장 부자를 부양하다. 초산의 큰 만두는 밤에 명상하는 가장 유명한 간식이다. 해회사의 규칙이 가장 느슨하다.
단지 몇 마디의 짧은 말일 뿐이지만, 각 도장의 종친작풍의 진상을 밝혀 승려가 공부에 참여하는 참고로 삼을 수 있다.
(3) 반 옷 두 근, 반 세안 두 근. 네 마디 먹고 수업 시간에 다시 생각해 봐.
학습자가 소유한 옷은 모두 2 파운드 반밖에 되지 않는다. 세안을 위한 물은 얼굴을 두 번만 적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밥을 먹기 전에 두 손을 합친 채 네 문장을 읽어야 하며, 음식에 대한 오관을 유지해야 한다. 이는 스님이 공양을 받는 것은 단지 도파를 하기 위한 것이라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식사 수행의 태도이다.
그러나 현대인의 생활에서' 홑옷 한 벌 2 킬로그램 반' 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참고용으로' 홑옷 한 벌 10 킬로그램, 바지 한 벌, 세안 2 개 반, 수건 한 벌, 신발 한 켤레 양말, 양지의 칫솔 한 개, 알칼리성 가루 한 봉지' 라는 노래를 썼다. 짐이 적을수록 모두들 걱정하기 쉽다. \ "라고
(4) 3 개의 합리적인 극과 3 개의 불합리한 극이 있습니다.
무정하고, 이치에 맞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는 교육 수단은 단지 "당신의 머리를 죽이고, 당신이 규칙적으로 살도록 하는 방식" 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정글에서 옳고 그름이 없다는 전제하에 3 극 3 극 체인 세탁을 견뎌야 한다.
(5) 눈을 감아라!
정글에서 공부할 때, 규찰 선생님은 주변 학생들을 신기하게 바라보며 "눈을 감아라! 바깥의 색진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내면의 노력에 집중하라고 모두에게 일깨워 주다.
(6) 생강은 나무에서 자라고, 아카시아 꼬투리는 지하에서 자란다.
생강은 땅에서 자라고, 아카시아 꼬투리는 나무에서 자란다. 한편, 사미는 완전히 무조건 받아들이고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사미는 아직' 의심' 조건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확신' 으로 시작되어야 하고, 기후가 되는 등 당연히' 약간의 의심과 이해, 큰 의혹' 이다. "
(7) 먼저 철봉 세 개를 맛보지 않고 9 개의 동망치를 만들어 먹고 마시는 데 사용한다.
오관이 금이 쉽게 변한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면, 삼심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해적 음식 봉 부처님, 세 철 스틱 이 될 것입니다; 개인 요리 물건, 9 개의 청동 망치를 치십시오; 정글 생활의 엄격함을 설명하다. 평소에 밥을 먹을 때는 반드시 다섯 가지 관상을 해야 한다. 철강조차도 소화할 수 있다. 반대로 물방울은 소화하기 어렵다.
(8) 현성밥을 먹는 것은 쉽지 않다.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당국자들이 미혹되지 않도록.
매 끼니마다 농민들이 경작하고, 노동자들이 제조하고, 상인이 판매한다. 동시에, 그것은 물, 흙, 햇빛, 공기 등 우주의 모든 인연, 힘과 결합하여 우리가 허기를 채우는 식사가 되어야 한다. 밥을 먹을 때 어떻게 감사하지 않고 참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화는 입에서 나오므로, 분쟁과 유감을 일으키지 않도록 말을 조심하고, 다른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9) 부처의 눈에는 쌀 한 알이 수염미산처럼 크다.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면 털과 긴 뿔을 입는다.
쌀 한 톨은 다인연의 산물이며 공덕은 수염미산만큼 크다. 복보를 소중히 여기는 것 외에도 도법에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믿음을 잃기 어렵고, 다음 생에 소가 될 것 같다.
(10) 대중의 지혜는 당신 한 사람에게 있습니다. 무시하면 유죄다.
선당 수행의 규범은 모두 웨너 지도자에 달려 있기 때문에 군중의 지혜와 운명이 함께 묶여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웨이는 반드시 좋은 보호를 받아야 한다. 만약 좋은 집행을 받지 못한다면 그것은 나웨이의 잘못이다.
(1 1) 생사가 크고 무상이 빠르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이 말은 대부분 선문의 종판에 쓰여져 있으며, 참선자에게 시간을 아끼고 힘써 행동하라고 늘 경고한다.
(12) 로비 입구 내에서는 반입만 두 개 허용됩니다.
"두 반 입" 은 불당, 재당, 선당 입구에서 각각 의미가 있다. 불당에서 큰 스님과 규찰은 각각 입을 열었고, 향등사의 주인은 절반가량의 입을 열었는데, 이는 속삭이는 것을 의미했다. 재당에서 큰 스님과 규찰은 각각 입을 벌리고, 당단은 반입을 열었다. 공무로 출석해야 한다면 작은 소리로 말해야 한다는 뜻이다. 한두 문장만 짧게 말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당에서는 7 명의 주요 승려와 나위 대사가 각각 입을 벌리고 있고, 선생님들은 입을 반쯤 벌리고 있다. 즉, 선당에서는 스님과 나위 대사 외에 선생님들도 작은 소리로 말하고,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
정글의 절은 장엄하고 조용하여 유언비어가 있을 수 없다. "두 개의 반입" 을 제외하고는 마음대로 발언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정글 규율을 부각시키고, 시비를 끊고, 승려단을 정화하고, 도업을 이룰 수 있다.
(13) 5 교시, 시계가 완비되어 있다. 원양 선하증권이 모이고, 도풍이 멀리 퍼지다.
5 과, 종판이 완비된 도장을' 정글' 이라고 불러야 구도자들이 감탄할 수 있고, 비로소 공부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존엄성 행위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6? 바람처럼 걷고, 종처럼 앉아, 소나무처럼 서 있고, 활처럼 누워 있다.
6? 4. 면망치, 납작한 입턱, 접은 목어, 평평한 가슴 하프늄.
6? 4. 불소리를 높여 물살을 늦추고 경경행기러기를 외운다.
양손은 물처럼 합세하고, 위에는 기름처럼 서 있다.
앞을 내다보고, 동작이 가볍고, 좌우로 흔들리고, 눈을 뜨다.
명성은 항상 이렇다. 비구가 되어도 헛되지 않는다. "스위일"
6? 4 주위를 둘러보고 사방팔방에 귀를 기울이며 코는 간첩일 뿐이다.
치아가 하얗지 않아 입이 뾰족하지 않다.
손이 단정하고 발이 길어서 한 사람의 몸이 좋은 도장이다.
경찰대 종사자들은 부지런하고, 결코 해이해지지 않아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6? 4 금 옷, 은 객당; 창고 아래의 진주 마노.
6? 4 배를 놓아 채소를 먹고, 굳건히 서서 좋은 사람이 되십시오.
6? 4 인삼을 깨뜨리지 않고 문을 닫지 않는다. 무우 무산.
6? 세상에서 출가하기보다는 민들레 안에 조용히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6? 4 대 사망.
6? 4 민들레를 잘 돌보고, 발을 잘 돌보고, 정념을 높이다.
6? 4 불가룡을 만들고, 먼저 살아있는 것을 만들다.
6? 불교를 인정으로 삼기보다는 늙은 스님을 지옥에 가게 하는 것이 낫다.
6? 눈의 진주와 같은 영원한 것을 사랑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6? 미사를 때리고, 무릎을 꿇고, 부처님의 머리를 태우다.
6? 4 오히려 천 강을 움직일지언정 사람의 마음을 방해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