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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Flash

Flash란 무엇인가

Flash는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프레젠테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의 콘텐츠를 허용하는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창의적인 도구입니다. 상호 작용. Flash에는 간단한 애니메이션, 비디오 컨텐츠, 복잡한 프리젠테이션 및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lash를 사용하여 제작된 개별 콘텐츠 단위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일지라도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그림, 사운드, 비디오 및 특수 효과를 추가하여 미디어가 풍부한 Flash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Flash는 파일 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전달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Flash는 벡터 그래픽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벡터 그래픽은 큰 데이터 세트가 아닌 수학적 공식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비트맵 그래픽보다 훨씬 적은 메모리와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비트맵 그래픽은 이미지의 각 픽셀을 표현하기 위해 별도의 데이터 세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더 큽니다.

Flash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려면 Flash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래픽을 만들고 다른 미디어 요소를 Flash 문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각 요소를 사용하여 구상된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방법과 시기를 정의합니다.

Flash에서 콘텐츠를 만들면 Flash 문서 파일에서 작업하게 됩니다. Flash 문서의 파일 확장자는 .fla(FLA)입니다. Flash 문서는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스테이지에서는 재생 중에 그래픽, 비디오, 버튼 등이 표시됩니다. 스테이지에 대해서는 Flash 기초편에서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타임라인은 Flash에 그래픽 및 기타 프로젝트 요소를 표시할 시기를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타임라인을 사용하여 스테이지에서 그래픽의 계층적 순서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상위 레이어의 그래픽은 하위 레이어의 그래픽 위에 나타납니다.

라이브러리 패널은 Flash가 Flash 문서의 미디어 요소 목록을 표시하는 곳입니다.

ActionScript 코드를 사용하면 문서의 미디어 요소에 대화형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버튼을 클릭할 때 새 이미지를 표시하는 코드를 추가하거나 ActionScript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논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로직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 작업 및 기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Flash에는 제작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두 가지 버전의 ActionScrip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ctionScript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패널에서 "Flash에서 ActionScript 2.0 알아보기"를 참조하십시오.

Flash에는 사전 구축된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 문서에 ActionScript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내장 동작, 미디어 객체에 추가할 수 있는 특수 효과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Flash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Flash 문서 작성을 마친 후 파일>게시 명령을 사용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확장자가 .swf(SWF)인 압축 버전의 파일이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Flash Player를 사용하여 웹 브라우저에서 또는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SWF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ash Player에 대한 소개는 Flash Player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FLASH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FLASH는 원래 영어로 "플래시"를 의미합니다.

2)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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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위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인터넷상에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대표합니다.

Flash는 대화형 벡터 멀티미디어 기술로, 그 전신은 인터넷에서 초기에 인기를 끌었던 벡터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인 Futureplash입니다. 나중에 Macromedia가 Future Splash를 인수한 후 Flash2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인터넷에는 이미 수천 개의 Flash 사이트가 있으며 Macromedia의 전용 ShockRave 사이트와 같이 유명한 사이트는 모두 Shockwave Flash 및 Director를 사용합니다. 플래시는 점차 대화형 지식의 표준이자 미래 웹 페이지의 주요 주류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Flash의 초기 버전은 Future Splash Animator라고 불렸습니다. 당시 Future Splash Animator의 가장 큰 사용자는 Microsoft와 Disney였습니다. 1996년 11월 Future Splash Animator는 MM(Macromedia.com)에 매각되고 Flash1.0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여기서 반드시 언급해야 할 사람은 조나단 게이(Jonathan Gay)입니다. 현재 플래시의 전신인 Future Splash Animator를 처음 만든 사람은 그와 그의 6명의 팀이었습니다.

Macromedia는 1997년 6월에 Flash 2.0을, 1998년 5월에 Flash 3.0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초기 버전의 Flash는 모두 Shockwave 플레이어를 사용했습니다. Flash가 버전 4.0에 진입했기 때문에 원래 Shockwave 플레이어는 Director에서만 사용되었습니다. Flash 4.0에는 "Flash Player"라는 자체 전용 플레이어가 있기 시작했지만 하위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Flash는 여전히 원래 확장명인 .SWF(Shockwave Flash)를 사용합니다.

2000년 8월 Macromedia는 Flash5.0을 출시했으며, Macromedia가 지원하는 플레이어는 Flash Player 5입니다. Flash 5.0의 ActionScript는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XML 및 Smart Clip(지능형 무비 클립)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ActionScript의 구문은 JavaScript와 마찬가지로 완전한 객체 지향 언어로 발전하고 ECMAScript 표준을 따르도록 자리 잡기 시작했습니다.

2002년 3월 Macromedia는 Flash MX가 지원하는 플레이어인 Flash Player 6를 출시했습니다. Flash 6에서는 외부 jpg 및 MP3 로딩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더 많은 내장 객체를 추가하여 HTML 텍스트를 보다 정확하게 제어하고 SetInterval 및 오버클러킹 프레임과 같은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동시에 swf 파일의 압축 기술도 향상되었습니다. 그렇다면 "MX"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직까지 공식적인 확인은 없습니다. 꼭 특정 단어의 약어라고 생각해야 한다면 Macromedia Experience가 가장 좋은 답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권위 있는 대답은 Macromedia 디자이너 및 개발자 센터 담당자로부터 나옵니다.

1. 모든 제품은 모두 완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MX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포괄적인 프런트엔드 및 백엔드 제품 세트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예를 들어 Flash가 5에서 6으로 업그레이드된 것과 비교하면 MX 태그는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 5에서 MX로.

3. MX는 Macromedia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보기에 Flash MX는 혁신적인 업그레이드일 뿐만 아니라 Macromedia의 주요 발전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Flash MX는 단지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몇 달 안에 더욱 분명해질 것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말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