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소셜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는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에서 유래되었으며,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의 출발점은 이메일이었다. 인터넷은 본질적으로 컴퓨터 네트워크입니다. 초기 이메일은 원격 이메일 전송 문제를 해결했으며, 여전히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이자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BBS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대량 게시'와 '전달'을 정규화하여 이론적으로 정보 게시 기능을 구현하고 모든 사람에게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경계는 BBS 방문자 수임). BBS는 단순히 지점간 통신 비용 절감에서 지점간 통신 비용 절감으로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IM)과 블로그(Blog)는 이전 두 소셜 도구의 업그레이드 버전에 가깝습니다. 전자는 즉각적인 효과(전송 속도)를 향상시키고 후자는 사회학과 심리학을 구현하기 시작합니다. 이론 - 정보 공개 노드는 점점 더 강한 개인의 의식을 반영하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시간 차원에 흩어져 있는 정보가 모여서 정보 공개 노드의 "이미지"와 "특성"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RSS와 Flickr부터 최근의 YouTube, Digg, Mini-feed, Twitter, Fexion, Video-Mail에 이르기까지 단일 기능을 해결하거나 개선했으며 소셜 네트워킹을 풍부하게 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이 조용히 진화하면서 인터넷에서 개인의 이미지가 더욱 완전해졌고, 이때 소셜 네트워크가 등장했습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의 시작일 뿐입니다. Google의 시작이 각 웹페이지의 백링크인 것처럼 소셜 네트워킹의 시작은 단지 프로필과 친구 목록을 얻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발전 과정을 거쳤습니다. 초기 개념화 단계 - SixDegrees로 대표되는 6단계 분리 이론 - 낯선 사람과 친구가 되는 단계 - Friendster가 더 높은 사회적 자본을 가져오도록 돕는 이론; 엔터테인먼트 무대 - 마이스페이스가 주목을 끌기 위해 만든 풍부한 멀티미디어 개인화 공간 이론, 소셜 그래프 무대 - 페이스북이 오프라인의 실제 대인 네트워크를 온라인 저비용 관리로 복사한 이론. 전체 SNS 개발 과정은 사람들이 저비용 관리를 위해 오프라인 생활에서 온라인으로 보다 완전한 정보 흐름을 점진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가상의 사회적 상호 작용이 현실 세계와 점점 더 밀접하게 연결되는 과정을 따릅니다. 인류 역사에서 모든 중요한 기술 혁명은 미디어 혁명을 동반했습니다. 인간의 모든 활동은 본질적으로 정보 활동입니다. 정보 흐름의 전송 매체와 관리 방법의 차이는 정보를 받는 방식의 차이를 결정합니다. 플로우 미디어는 필연적으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의 진화 역사를 보면, 항상 '저비용 대체' 원칙을 따라왔습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사람들이 사교 활동을 하는 데 드는 시간과 물질적 비용을 줄여주거나, 정보 관리 및 전송 비용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동시에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인간과 같은 사회적 동물의 의사소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점점 더 풍부해진 수단과 도구로 전통적인 소셜 네트워킹을 대체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증분적 엔터테인먼트"에서 "지속적인 삶"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욕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의 출발점인 이메일 시대에 인터넷이 사람들의 사회적 요구를 5%만 충족할 수 있었다면, 오늘날의 풍부한 소셜 네트워크는 "접촉" 사회적 행동에 더해 이 숫자를 최소 10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즉, "연락처" 정보의 수집 및 공개에 더해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이 전통적인 소셜 네트워킹의 대부분의 역할을 담당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비접촉' 사회적 상호 작용은 원래 인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는 온라인 사회적 상호 작용이 필연적으로 전통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의미합니다. 결국,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단지 유행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아니라,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을 현실 세계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핵심적인 힘입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는 인간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핵심으로 하는 모든 형태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포함하며, 인터넷은 서로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플랫폼입니다. ARPANET의 탄생으로 인해 인터넷은 연구 부서, 학교, 정부 및 상업용 응용 플랫폼에서 인간의 사회적 의사 소통을 위한 도구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휴대폰 플랫폼 분야로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의 보편화와 무선 네트워크의 적용으로 인해 다양한 데이트/인스턴트 메시징/이메일 트랜시버 및 기타 소프트웨어가 휴대폰을 통신 사업자로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 즉 네트워크 소셜 수단입니다. 매개체로서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은 연결되어 특정 특성을 가진 그룹을 형성합니다.

이 제품 편집

UCenterHome

UCenterHome은 PHP MYSQL을 사용하여 구축된 소셜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소셜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SNS라고도 함) 세트입니다. UCenterHome을 통해 웹 사이트 제작자는 친구 관계를 핵심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쉽게 구축할 수 있으며, 사이트 사용자는 미니 블로그를 사용하여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한 문장으로 기록하고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편리하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하게 친구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친구들의 최신 소식을 쉽고 빠르게 알아보세요. UCenterHome은 "집"이라는 개념을 강조하며 각 사이트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풍부한 개인 정보 보호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개인 홈페이지, 정보, 로그, 사진 앨범 등을 공개할지, 친구만 볼지, 지정된 특별한 친구만 볼지, 본인만 볼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요구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비밀번호를 볼 수 있으며 귀하의 활동을 친구에게 공개할 수 있는 권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UCenterHome은 사용자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정보 제공만을 강조하며, 정보 노이즈 측면에서 다단계 필터링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구나 친구를 그룹화하고 동시에 업데이트를 차단할 사용자 그룹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친구와 특정 업데이트를 개별적으로 차단하여 친구 증가로 인한 정보 노이즈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iweb ​​​​SNS

iwebSNS는 대규모, 동시성, 고부하 오픈소스 SNS 소프트웨어로서 강력하고 확장이 용이하며 확장성과 안정성이 좋습니다. . iweb SuperInteraction(줄여서 iweb S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iwebSI 플랫폼의 도움으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볼륨의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핫 스와핑과 새로운 노드의 신속한 추가를 지원하는 클러스터 컴퓨팅 및 처리 기능(분산 컴퓨팅 및 스토리지/고가용성/로드 밸런싱)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web2.0 사이트. SI의 웹 레이어, DB 레이어 로드 밸런싱, 메모리 기반 분산 캐시 시스템, DFS(분산 파일 시스템), 분산 데이터 스토리지 등은 수백만 또는 심지어 수천만 명의 거대한 사용자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기능을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화형 서비스에 대한 요청이 컴퓨터에서 오는지 모바일 단말기에서 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또한 Jooyea 기술팀은 iwebSNS를 가상 호스트에 쉽게 배포할 수 있는 경량 지원 라이브러리도 제공합니다. iwebSNS는 사이트 사용자에게 개인 정보 및 메시지 관리를 위한 친숙하고 사용하기 쉬운 Ajax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 빌더는 친구 관계를 핵심으로 한 소통 네트워크를 쉽게 구축할 수 있으며, 사이트 이용자는 공간, 로그, 다이내믹, 친구 서클, 그룹, 사진 앨범, 사이트 메시지, 게시판 등의 기능 모듈을 통해 기록하고 표시할 수 있다. 기분을 공유하고 친구의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미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SNS 방향으로 확장하고 싶거나, 지속적인 사용자 증가에 부응하고 원활한 규모를 달성할 수 있는 SNS 사이트를 배포하고 싶다면 iwebSNS가 적합합니다.

엘그

엘그는 오픈 소스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소유 : 개인 이용자 정보 관리. 블로그 기능. 문서 관리.

다양한 방법(예: 이메일, 내부 메시지 등,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휴대폰 문자 메시지 등 알림 방법을 확장할 수 있음)을 통해 친구가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서클 만들기, 서클 내 토론 지원, 파일 공유 등 Elgg는 원래 교육용으로 설계되었지만 그 기능을 통해 매우 훌륭한 소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ThinkSNS

ThinkSNS는 수많은 우수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SN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hinkSNS는 모두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며 오픈소스 프로젝트이며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프로젝트 프레임워크에는 완전한 문서와 예제가 포함되어 있어 2차 개발에 매우 ​​적합합니다. 국제 지원: 다양한 템플릿, 다중 언어 지원. ThinkPHP 프레임워크의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ThinkSNS는 탁월한 국제화 능력을 갖추고 탄생했으며 다양한 언어와 템플릿을 지원합니다. ThinkSNS는 단순한 웹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ThinkSNS가 성장함에 따라 관련 IM 및 클라이언트 지원도 개발할 예정입니다. ThinkPHP에는 WordPress 스타일 플러그인 개발에 대한 지원이 내장되어 있으며, 다른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완전한 API도 제공할 것입니다.

OpenPNE

OpenPNE는 (주)테시마야에서 개발한 오픈소스 SNS 엔진입니다. 풍부한 SNS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PC와 휴대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nPNE"은 기업 및 다양한 커뮤니티 내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 휴대폰 서비스, 영상 서비스, 내부 인력 관리, 채용, 연애/중매, 상품 검색 및 쇼핑, 업계 SNS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장 등 다양한 응용 분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건강/미용, 교육 및 기타 서비스 분야.

보안을 위해 이 단락 편집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 Webroot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사용자는 금융 정보 손실, 신원 정보 도용 및 악성 코드 감염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보안 위협과 그 심각성은 사용자의 상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분의 2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엄격한 보호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이러한 민감한 정보를 Google\Baidu와 같은 검색 엔진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누가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 있는지 모릅니다. 응답자의 약 3분의 1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킹 프로필에 최소 3개의 개인 식별 정보가 있고 1/3 이상은 여러 사이트에서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3분의 1의 사람들은 낯선 사람의 친구 요청을 받아들입니다. 웹루트 소비자 사업 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마이크 크로넨버그(Mike Kronenberg)는 “소셜네트워킹 사이트의 성장은 해커들의 거대한 표적이 됐다”며 “지난해 사람들이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보낸 시간은 전체 시간의 3배에 달하는 속도로 늘어났다”고 말했다. 인터넷 "우리가 조사한 사람 10명 중 3명은 개인 식별 정보 도용, 악성 코드 감염, 스팸, 무단 비밀번호 변경 등을 포함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보안 공격을 경험했습니다."라고 Kronberg는 말했습니다. 보안 위협의 유형을 인식한 다음 이를 방지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컴퓨터 범죄자는 위험한 행동을 이용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속임수와 악성 코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전술 중 하나는 해커가 사용자를 속여 감염된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하거나, 소셜 네트워킹 외부의 위험한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거나, "곤경에 처한 친구"에게 돈을 보내도록 하는 피싱입니다. Webroot는 최근 몇 달 동안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이러한 공격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커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사용자의 계정을 탈취한 후 연락처에 메시지를 보내 부적절한 행동을 하도록 유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