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레거시, 일반 및 인간형 문제에 대해 수행할 작업

레거시, 일반 및 인간형 문제에 대해 수행할 작업

레거시

는 제가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시스템으로,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대부분 충족했으며, 가장 기본적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또한 확장하기가 가장 쉽습니다.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수정하고 추가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일반

레거시와 비교하여 일반은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상태 머신을 사용할 수 있으며 편집 가능한 애니메이션 융합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이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휴머노이드와 함께 제네릭을 사용하지 않으면 그 기능은 레거시와 다르지 않다. 오히려 시스템이 미성숙해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제가 모르는 다른 기능이 있을 수도 있으니, 누락된 부분이 있으면 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머노이드

말 그대로 휴머노이드 골격 시스템으로 이해되는 가장 중요한 특징은 최대 뼈를 단일 뼈로 변환하고 다양한 역할 모델에 할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체 크기 차이에 관계없이 각 캐릭터에 동일한 애니메이션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보편적인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각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장단점에 대한 평가는 단일하고 독립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할 구체적인 시스템은 게임 유형과 패키징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진삼국무쌍 시리즈처럼 같은 캐릭터가 무기를 바꾸고 일련의 액션을 바꾸고 각 무기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휴머노이드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다. 체형을 무시할 수 있는 보편적인 뼈대; 예를 들어 캐릭터 간 애니메이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각 캐릭터 프로그램이 별도로 패키지되어 있으므로 간단하고 문제가 적은 레거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일한 게임 내에서도 주인공을 개별적으로 패키징하여 레거시 스켈레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몬스터는 휴머노이드 스켈레톤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화하여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