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다큐멘터리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상업영화, 문학영화, 다큐멘터리 영화의 다큐멘터리 포스터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다큐멘터리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상업영화, 문학영화, 다큐멘터리 영화의 다큐멘터리 포스터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다큐멘터리 손으로 쓴 신문
1. 손으로 쓴 신문을 만드는 것은 작문을 쓰는 것과 같습니다. 먼저 주제를 정한 다음 주제에 따라 발표할 내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뚜렷한 주제는 손으로 쓴 신문의 영혼이며, 손으로 쓴 신문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2. 포스터, 포스터, 광고 모두 구조가 잘 짜여져 있으며, 손으로 쓴 신문도 예외는 아닙니다. 손으로 쓴 신문에 담긴 정보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잘 구성하면 용량을 늘릴 수 있고 그림을 살과 피를 담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손으로 쓴 신문은 여러 섹션으로 합리적으로 나눌 수 있으며, 섹션은 정규 또는 불규칙일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디자인하기 전에 손으로 쓴 신문의 용지에 테두리를 그려야 하며 테두리의 선은 선분, 곡선 또는 단순한 패턴일 수 있습니다. 3. 일러스트는 손으로 쓴 신문의 마무리입니다. 밝은 색상과 생생한 이미지는 더욱 눈길을 끌며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즐거운 미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4. 일치하는 텍스트는 가로, 세로 또는 계단식으로 배열되거나 특정 작은 패턴 배열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아이가 배열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주의 깊게 작성해야 합니다. 공식 스크립트, 블록 스크립트, Xingkai, Xiaozhuan, Bianli, Weibei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잘 사용하는 글씨체를 사용하되, 손으로 쓴 신문이 생동감 있고 생생하게 보이도록 다양한 글씨체를 사용해 보십시오. 흥미로운. . 상업영화와 문예영화 다큐멘터리 포스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상업영화는 상업적인 요소가 많고, 문학영화는 예술적인 요소가 많고, 스토리를 강조하는 내용도 다릅니다. 2. 상업영화는 흥행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영화로, 보편적인 매력을 지닌 표준적인 플롯과 캐릭터, 배경, 그리고 폭넓은 문화적 의미를 지닌 복잡하고 긴장된 장면을 갖고 있습니다. 예술영화에는 화려한 스턴트샷이나 후반작업 컴퓨터 제작이 거의 없고 투자에 있어서도 큰 차이가 있다. 문학영화는 인간의 본성, 생명, 사회윤리, 인간의 세속성 등에 대한 사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상업영화보다 더 심오하다. 3. 상업영화의 운영은 시장에 더욱 관심을 두며, 더 큰 흥행 수익을 얻는 것이 주된 목적이므로 과대광고와 홍보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문예영화 감독들은 돈을 벌기보다 영화의 예술적 표현을 주요 목적으로 삼는다. 다큐멘터리를 만들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1. 영화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최대한 빨리 결정하세요. "관음증", 아니면 실제로 영화 중간에 등장할 예정인가요?
2. 실제 사건을 조작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진정한 다큐멘터리 작가는 자신이 촬영하는 인물이나 사건에 결코 과도한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외도 있습니다. 선전 및 보급을 목적으로 토론, 정치 또는 의견 다큐멘터리를 촬영할 때 관점과 소재를 의식적으로 선택하면 실제로 진실을 모호하게 하거나 심지어 옳고 그름을 혼동시키는 효과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PETA, Michael Moore, Andrew Breitbart, Leni Riefenstahl, Swift Boat Veterans for Truth – 이 두 사람과 조직은 논란이 많은 작업으로 인해 많은 분노와 적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다큐멘터리 분야에서는 특히 창작자의 관점과 관점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덕과 양심을 따르십시오(또는 단순히 부끄러움 없이 행동하십시오).
3. 다큐멘터리 준비에는 기본 내러티브 맥락을 결정하기 위한 촬영 개요가 포함되어야 하며 필요한 최소한의 시청각 자료가 나열되어야 합니다. 이 목록을 통해 영화 제작자는 도서관이나 아카이브를 통해 찾을 수 있는 비디오 자료와 촬영을 통해 획득해야 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청중의 IQ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그림의 명백한 내용을 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청중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똑똑합니다.
5. 모든 설명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음성 해설이나 주석이 달린 텍스트에 의존하지 마세요. 당신이 묘사하는 진실이 그림에서 충분히 명확하지 않다면, 아무리 반복적으로 말하거나 글을 써도 청중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평화주의자에게 사진 속 유혈과 희생, 부상당한 군인과 민간인의 모습은 그 어떤 전쟁 찬가나 격정적인 말에도 귀를 기울이지 않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God Said Let There Be Light' 포스터
존 휴스턴이 제작한 이 '제2차 세계 대전' 다큐멘터리 'Let There Be Light'(1946)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유명합니다. 전쟁의 그림자로 인한 군인들의 정신적 광기를 보여주는 이 영화는 촬영 방식뿐만 아니라, 잔인하고 잔인하다는 느낌을 주는 현실적인 내용 때문에 군으로부터 40년 동안 금지되었다. 불안하다. 영화는 신체 장애가 없는 군인이라도 전쟁은 평생 동안 극심한 정신적 장애를 안겨준다는 사실을 관객에게 전한다. 이것은 앨 고어(Al Gore)의 지구 온난화에 맞서 싸우는 후기 다큐멘터리 "불편한 진실"(2006)과 같은 이름입니다.
6. 인터뷰할 때는 인터뷰 대상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인터뷰의 어조가 대립적으로 변한다면, 그들의 움직임과 자세에 관계없이 그들이 말해야 하는 것에 너무 빠져 있기 때문에 그들이 전달하는 메시지가 그들의 진정한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불편한 진실' 스틸컷
7. 카메라를 숨길 수 없다면 의도를 숨겨라.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자신의 존재를 최소화하고 싶기 때문이다. 모든 것.
8. 모든 자료를 정확하게 기록하는 것의 중요성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Joni Mitchell의 말을 인용하자면, 모든 것이 사라질 때까지는 무엇을 잡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9. 개인 정보 보호 권리, 상표 사용 권리 및 저작권 보호 규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공개 심사를 계획하는 경우 필요한 관련 양식, 라이선스 및 공개 서류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법률 자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영화는 또한 "오류 및 누락"이 발생할 경우 제작자를 보상하기 위해 보험 계약을 준비합니다. 예산 양식에서는 이 계약을 "E&O Insurance"라고 약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이 문서를 반드시 구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현실에서 촬영하더라도 현장을 정리하고 촬영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카메라 렌즈 막힘, 예측할 수 없는 소음, 공무원의 개입 등으로 인해 매우 소중하고 소중한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으니 촬영 환경 관리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11. 때로는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거나 촬영에 필요한 허가를 얻는 것이 작품의 무결성을 방해하거나 심지어 촬영할 기회를 완전히 잃는 등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불가피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촬영합니다. 보험은 귀하의 잘못된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형사 또는 민사 소송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보험 계약이 귀하의 손실 일부를 보상해 주기도 합니다(많은 공제액을 희생하여!). 그러나 반면에 소송이나 징역형으로 인한 높은 노출로 인해 영화의 상업적 가치도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마케팅 및 홍보에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도 유통업체, 투자자 및 전시업체에게 프로젝트를 알릴 수 있습니다. 가장 극단적인 예는 모험적인 사건(예: 다리에서 스카이다이빙, 맨손으로 고층 건물에 오르는 등)을 비밀리에 촬영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참가자 자신이 법을 위반하고 허가 없이(때로는 보험까지) 여행했습니다. . 없이) 현장으로 달려가 사건 전체를 촬영했다.
12. 행동에는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따르게 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체포, 추방, 구타를 당할 경우 먼저 영상을 보호한 다음 카메라를 보호하고 마지막으로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조심스럽게 몰래카메라를 사용하면 종종 흥미로운 영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때로는 후속 형사 또는 민사 소송에서 정당방위의 증거로 사용될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 두십시오.
13. 화면에 등장하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초상이나 이름을 영화에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 계약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을 무시하는 데 따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영화의 모든 주제, 특히 영화에서 더 노골적으로 묘사되어 비판을 받는 주제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이 없으면 영화는 판매 및 상업 개봉에 치명적인 결함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많은 영화제작자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스태프를 이용해 로비를 하고 대상이 계약에 서명하도록 유인합니다. TV 리얼리티 경찰 범죄 쇼에서는 카메라에 저항하고, 체포되고, 감옥으로 호송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자체 라이선스 계약에 서명합니다(예: TV 쇼 "Cops"). 그들은 특정 조건에 따라 그렇게 했을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 제작진은 그들이 가족에게 알리고, 보석금을 납부하거나 법적 조언을 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러한 유인을 통해 그들은 귀중한 서명을 얻었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를 원하지 않는 나머지 사람들은 어떻게 됩니까? 종종 그들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되고, 그들의 목소리는 읽기 어렵게 처리되거나 삐 소리가 납니다.
'죠스'의 시나리오 작가는 UCLA 괴짜 교사들에게 전쟁 기술과 감독의 팁을 승무원들에게 비밀리에 가르칩니다.
Zhubajie.com에서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전에 승인을 보장받으며 배달하세요.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