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왈츠, 교향곡, 행진곡, 서곡 등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왈츠, 교향곡, 행진곡, 서곡 등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4가지 스타일의 음악이 있습니다:

왈츠

왈츠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3비트 댄스 음악이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시작된 민속춤. 원래 비엔나의 무도회에서 인기가 많았으나 19세기에 유럽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빠른 단계와 느린 단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3박자로 구성된 마주르카와는 달리, 이 악기의 강조점은 일반적으로 소절의 첫 번째 박자에 있습니다. 역시 3박자로 연주되는 미뉴에트와도 다르다. 슈트라우스의 걸작 '푸른 도나우 강'이 가장 유명하다. 왈츠의 특징은 미뉴에트처럼 부드럽지 않은 뚜렷한 리듬과 부드러운 선율이다. 그러나 음악은 수학이나 논리가 아니라는 점은 분명해야 합니다. 이러한 구분은 일반적인 목적일 뿐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심포니(Symphony)

심포니(Symphony)는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대규모의 기악 모음곡으로 소나타 장르의 가장 중요한 형식이다. 교향악 장르의.

심포니(Symphony)라는 단어는 원래 "일제히 울리다"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Symphnia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래는 서로 다른 성부가 조화롭게 동시에 울리는 것을 의미했으며 나중에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악기 앙상블을 의미했습니다. 표준화된 교향곡 장르는 17세기 말 이탈리아 오페라 서곡에서 발전했습니다. 이탈리아 오페라 서곡은 "알레그로 - 아다지오 - 알레그로"의 3부 순서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 형식은 나폴리 음악파의 대표자인 알레산드로 스카를라티(1660-1725)가 창안한 형식입니다. 이후 이러한 오페라 서곡은 점차 오페라 음악에서 분리되어 독립적인 콘서트 작품으로 발전하게 된다.

3월

행진곡은 리듬에 맞춰 작곡된 음악입니다. 원래는 댄스음악의 일종으로 사람들이 공연장에 출입할 때 주로 사용되었으며, 17세기부터 점차 음악과 미술 분야로 옮겨갔으며 당시의 행진곡은 대부분 2단 행진곡이었다. 3부 형식으로 나타나는데, 중간 부분은 짝수 박자, 밝은 리듬, 깔끔한 구조로 대비를 위해 더욱 서정적이다.

행진곡의 대표작으로는 주로 '의용군 행진곡', '결혼 행진곡', '터키 행진곡', '운동선수 행진곡' 등이 있다. 이 행진은 널리 퍼졌다.

서곡

오페라, 오라토리오, 댄스 드라마, 기타 극 작품, 성악 및 기악 모음곡의 오프닝 곡입니다.

17세기 초 오페라 서곡은 정해진 형식이 없는 짧은 서곡이었다.

A. 스카를라티의 서곡은 "알레그로 - 아다지오 - 알레그로"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종종 다성음악을 모방하는 시작 부분 알레그로를 제외하고 나머지 두 부분은 메인 곡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서곡은 G.B. Pergolesi의 "Madame Maid" 서곡과 C.W. Gluck의 "Paris and Helen" 서곡과 같이 역사적으로 교향곡으로도 알려진 이탈리아 서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B. Lully가 만든 프랑스 서곡은 장엄하고 느린 도입부(종종 점선 리듬 포함)와 푸가 스타일의 알레그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길고 느린 코다 또는 댄스 음악으로 끝납니다. G.F. Handel과 J.S. Bach의 서곡은 모두 이 유형에 속합니다. 바흐의 4개의 오케스트라 서곡(모음곡이라고도 함)은 프랑스 서곡이라는 이름의 모음곡입니다.

18세기 후반 이후 대부분의 고전 서곡은 소나타 형식의 극적 구조를 채택했다. 오페라 서곡은 줄거리를 암시하고 관객을 드라마로 안내하는 역할을 해야 하는데, 이는 글루크의 오페라 개혁 목표 중 하나였다. 그의 "타우로스 사이의 이피게네이아" 서곡은 첫 장면의 폭풍우 같은 분위기를 예고합니다. 대부분의 후속 오페라 서곡은 Gluck의 원칙을 채택했습니다. W.A. 모차르트의 "돈 조반니"와 "코수" 서곡 역시 오페라의 음악적 주제를 사용합니다. L. van Beethoven의 세 가지 "Leonora" 서곡, C. M. von Weber의 "Magic Bullet" 서곡, R. Wagner의 오페라 서곡은 줄거리 표현의 기능을 더욱 강화합니다. 그와는 반대로, 19세기 프랑스 대오페라의 서곡은 오페라의 곡조를 하나로 묶는 메들리에 불과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베토벤의 '에그몬트' 서곡은 희곡 서곡 작곡의 흐름을 개척했습니다. 후속작은 F. Mendelssohn의 "한여름 밤의 꿈" 서곡입니다.

19세기 낭만주의 작곡가들은 이 서곡을 독립된 제목의 관현악곡으로 발전시켰고, 멘델스존의 '헤브리디스', '잔잔한 바다와 행복한 항해', '아름다운 멜루진', H. 베를리오즈의 '' 등 세계적으로 콘서트 서곡으로 알려져 있다. 로마의 카니발', 브람스의 '아카데미 축제 서곡', '비극 서곡'은 모두 교향시의 선구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