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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게임이 무슨 뜻인가요?

클라이언트 게임은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 게임을 말합니다.

자세한 설명

클라이언트 게임은 웹 게임과 관련된 새로운 용어입니다. 정식 이름은 "클라이언트 게임"으로,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는 데 의존하는 전통적인 게임입니다. . 게임을 하기 위한 온라인 게임.

유명한 클라이언트 게임

유명한 클라이언트 게임으로는 'World of Warcraft', 'League of Legends', 'Asker', 'Call of Duty Online', 'Fantasy Westward Journey', '월드 오브 워쉽', '워 썬더' 등;

장점과 단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데이터가 컴퓨터에 패키징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게임의 장점은 편리하고 빠르며, 웹사이트를 열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면, 브라우저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게임이 중단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게임에 비해 게임 그래픽이 훨씬 뒤떨어집니다.

PC 게임의 발전 단계:

1. 인지기(1996~1999)

대규모 온라인 게임 MMOG의 개념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

대표작: "Xia Ke Xing", "Ultimate Online", Lianzhong World 보드 및 카드 게임,

2. 황금 시대(2000~2004)

명작 명작 등장 MMORPG는 '킹 오브 킹즈', '스톤 에이지', '매직 베이비' 등 고전적이고 새로운 장르의 명작으로 거듭났다. 한류가 온다: '밀레니엄', '레드 문', '드래곤', '미라클' 등 혁신적인 게임플레이와 성숙한 기술.

최초의 2D MMORPG인 고전 '레전드'(2001~2002)는 대규모 PVP 모드를 구축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프라이빗 서버가 등장했다.

제조업체가 증가했습니다. 자체 제품을 출시하고 최초의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축적했습니다(NetEase의 "Westward Journey Online" 및 "Fantasy Westward Journey", Tencent의 "Triumph", Kingsoft의 "Swordsman Love Online") ; 샨다의 "전설" 월드".

3. 개발 및 차별화 기간(2005~2006)

다양한 파생작, 세계적 수준의 걸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2005) ), PVP, PVE 강력한 사회화, MMORPG의 발전을 정점으로 끌어올려 후속 제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무료 과금 모델의 선구자: "열혈 강호"(2005) (이전에는 포인트 카드로 과금) 자체 개발한 국내 온라인 게임: Perfect World의 'Perfect World', Giant Network의 'Zhengtu', NetEase의 'Tianxia 2'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