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서양 클래식 음악에 대해 질문해 주세요
서양 클래식 음악에 대해 질문해 주세요
저는 준 신입생이고 확실히 그들만큼 전문적이지는 않습니다!
사실 르네상스 시대에는 "라는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레고리오 성가''가 이 시기의 불교 경전인 듯 하네요~
바로크 시대는 1600년대쯤이고요, 바흐, 헨델, 비발디, 스카를라티.. 많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그냥 이전곡 들어보세요 세명~
바흐: 토카타와 푸가 D단조,
헨델: 할렐루야(오라토리오 '메시아'의 아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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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발디: 사계
이전에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이며, 다른 "헤비급" 곡들도 아실 것입니다. 감상... '이건 굉장히 주관적이다'라고 하기엔 정말 어렵네요
클래식 시대는 1700년대의 시대인데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이 이 시대의 '거인'들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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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든은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곡인데 그의 교향곡이 굉장히 강렬한 것 같아요~ 트럼펫 협주곡도 아주 좋네요
모차르트, 터키행진곡(피아노 11번 3악장) 소나타), 아니요. 40번 교향곡(즉, "성장하고 싶지 않아")과 G장조 현악 세레나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아마도 25번 교향곡과 기타 ~ 교향곡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피아노 협주곡은 20~24, 27번이 제일 좋고, 레퀴엠(제목이 아닌 장르명) 등등 사실 모차르트는 기본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작품이에요. , 그러니까 천재야~
베토벤의 가장 강력한 교향곡과 피아노 소나타는 교향곡 3번 '영웅', 5번 '운명', 6번 '목회', 7번, 9번 '코러스'(환희의 송가는 4번이다) 하지만 평소보다 작습니다.) 제가 들은 주제는 훨씬 길었고(20분 이상) 강-중-강 테마였습니다. 일부 소나타는 어느 번호에 속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유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창', '달빛', '열정', '이별', '새벽'. 또한 그의 다섯 번째 피아노 협주곡 "황제"와 바이올린 협주곡도 매우 좋습니다. 내가 느끼는 이 사람은: 활력 + 열정
다음 시기는 낭만주의 시대: 베버, 슈베르트, 베를리오즈, 멘델스존, 슈만, 쇼팽, 브람스, 리스트, 바그너, 차이콥스키...
슈베르트: 교향곡 8번, 피아노 5중주 '송어', '노래의 왕'으로 알려진 4중주 '노래의 왕'은 잘 모르겠습니다. . "The Linden Tree"(이것은 노래 모음입니다) 만 들었습니다.
Berlioz, Symphonie Fantastique 만 들었습니다. 훌륭합니다!
Mendelssohn: Violin Concerto , 3개의 "스코틀랜드" 교향곡, 4개의 "이탈리아" 교향곡,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사운드 트랙, "말 없는 노래"라는 장르를 만들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봄의 노래"여야 합니다.
슈만, 교향곡 1위 '봄', '어린 시절의 풍경' 피아노 모음곡(아마도 이 장르)
쇼팽: 모두 다 좋은 것 같아요. 녹턴(이것도 장르인데)은 '특별한 특기'라고 생각해요! 일반적으로 접하게 되는 곡은 E플랫 장조의 녹턴, E장조 연습곡, C단조 연습곡(별칭은 '혁명'), A플랫 장조 폴로네즈 연습곡(폴로네이즈라고도 불러야 함)입니다.
브람스 : 좋은 물건이네요! 브람스는 슈만의 제자였는데, 다들 슈만 부인을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이런 일은 쉽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주류도 아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베토벤의 작품보다 더 우울한 것 같습니다. 교향곡은 다 좋은데 특히 1번과 4번이 좋아요! 바이올린 협주곡, 피아노 협주곡 2개, 헝가리 무용곡집, 클라리넷 5중주
리스트: 피아노를 아주 잘 연주하며 '교향시' 장르를 창안했다고 합니다. 교향시 "전주곡" 1, 2번, 피아노 협주곡 헝가리 랩소디 (두 번째도 아주 좋은 것 같고, 여섯 번째도 꽤...)
바그너: 바그너와 브람스는 숙적이다, 리스 헤르베르트의 사위와 리스트의 딸의 전남편은 브람스주의자였던 것으로 보인다. 바그너는 대체로 개혁주의자였으며, 브람스는 대체로 보수주의자였다. 그러나 브람스에게는 후기 급진주의-모더니즘이 강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조금 나아졌습니다.
바그너는 오페라가 전부인데 별로 좋지는 않지만 오히려 서곡을 듣곤 해요~ "탄호이저(남자 주인공의 이름, 음역)", "리엔치", "플라잉 더치맨". "니벨룽겐의 반지" 서곡은 "The Valkyrie" 에피소드의 "The Flying Valkyrie"라는 아리아와 "Tristan and Isolde"의 서곡도 꽤 좋습니다. + "Death of Love"는 모두 널리 퍼진 아리아이며, 특히 "Valkyrie"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은 둘 다 보수주의자이고 나는 브람스를 더 좋아한다
차이콥스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게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그가 부유한 여성의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질투심 때문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콜레라로 사망했다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가 정신 장애가 있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교향곡 4번, 5번, 6번은 전번보다 낫고, 전번보다 더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바이올린 협주곡을 들으면 행복할지 알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피아노 협주곡 1번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고전이다.
1800년대 후반은 '포스트낭만주의'였다. ", "포스트"와 "포스트모던"의 "포스트" 느낌은 상속의 요소가 많아 다른 것 같습니다. 라흐마니노프, 브루크너, 말러,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등을 대표자로 꼽을 수 있다
특징은 '허무주의'가 대두하기 시작했고, 이 시기에 서구인들의 정신적 위기가 시작됐다는 것이다. 키에르케고르, 니체 등 철학자들의 등장 이는 20세기 유럽에서 '실존주의'의 부상을 예고한 명백한 신호입니다.
라흐마니노프: 라흐마니노프는 차이콥스키의 제자로 평가받는다. 그의 작품은 더 비극적이지만... 정신병을 앓았던 탓인지 활력도 넘친다` 2. 3 피아노 협주곡 '죽은 자의 섬' " 교향시, 교향곡 2번과 3번,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광시곡
말러: 말러는 신경증을 앓고 있었습니다(아직 미친 것은 아니고 아마도 우울증 수준일 것입니다) ) `니체에 대해 뭔가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이트는 그의 의사였습니다. 9개의 교향곡과 몇몇 예술곡집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브루크너: 교향곡 4번, 7번, 8번, 9번은 대표작입니다.
말러를 평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르와 브루크너의 생전 작품은 음악계의 니체, 키에르케고르와 약간 비슷하다.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왈츠와는 별로 관련이 없어 보인다): 교향시 "차라투스트라"( 니체의 책) (이 교향시 시작 부분에 '해돋이'를 들어봤어야 했는데) '돈키호테', '돈 주앙', '영웅전설', '죽음과 정화' 》
포스트 -낭만주의는 낭만주의보다 죽음을 더 걱정한다`
1800년대에는 '민족주의'라고 불리는 음악가들도 있었는데, 그들은 주로 자국의 음악을 창작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식민주의와 제국주의의 시작 당시 음악가로는 덴마크의 칼 닐센, 노르웨이의 그리그, 핀란드의 시벨리우스, 러시아의 "5대 강대국"(글린카, 리엠 코르사코프, 무소르그스키, 발라키예프, 가이(이것은 유명하지 않음), 체코의 보로딘 등이 있습니다. 드보르자크, 스메타나... 민족주의는 사실 광범위한 영향력을 갖고 있어요. 민족음악이 있는 곳에는 클래식음악 민족음악파도 있다고 해야 할까요.
닐슨: 아마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을 거예요. 이 사람인데 꽤 괜찮네요~ 교향곡 3, 4, 5, 6번이 대표적이죠?
그렉: 이름은 '유명하다'는 건 아니지만 '모닝'이라는 노래를 자주 듣습니다. Song"은 입센의 희곡 "Pier Gynt" "산의 사원" "Song of Solvay"의 사운드트랙을 위해 작곡되었습니다. ...나는 Angela Chang과 Huo Jianhua가 출연한 TV 시리즈에서 그의 피아노 협주곡 1번의 시작 부분을 들었습니다.
Sibelius: 가장 유명한 것은 Ode to Finland이고 그의 교향곡은 모두 Tingbang의 것 같습니다. 그 자체로 민족 혁명가가 된다`
드보르자크: 교향곡 8번과 9번, 특히 첼로 협주곡 9번~
스메타나: ""나의 조국", 교향곡 중 가장 유명한 "Vvotava"입니다
5인조 앙상블: 글린카의 오페라 "루슬란과 류드밀라"(원작은 푸쉬킨이 작사) 서곡,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셰헤라자다(또는 아라비안 나이트)", "스페인 카프리스" ", Mussorgsky의 "그림 전시회", Balakiyev 및 Gu Borodin이 "중앙 아시아의 초원에"교향곡 그림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작품도 너무 많다고 할 수 있는데, 제 경우에는 차이콥스키와 라흐마니노프를 능가할 뿐입니다.
1800년대 후반에는 또 다른 인상주의가 연상되는 것 같아요. 인상주의 그림은 사실주의에 도전하는 선구자이지만 그림은 여전히 기본적으로 사실주의 그림이고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주 가깝습니다~
드뷔시: 드뷔시는 인상주의 음악의 창시자입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바다', '녹턴'(제목은 이렇습니다), '목신'이 있습니다. (어... '라 메르', '녹턴'은 기억나지 않는다. '심포닉 스케치'라는 게 있는 것 같다.)
라벨: 라벨의 대표작은 '볼레이로'다. 들어봤음) !) 발레 '왈츠' '다프네와 클로에'의 사운드트랙
드뷔시는 모네에, 라벨은 르누아르에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1900년대부터 세상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1800년대 후반 이들 음악가들은 점점 불협화음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었다. 중국에서는 그런 환경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무'라는 말을 들으면 자신의 생각이 충분히 낙관적이지 않다는 신호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철학자 칼 야스퍼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물의 현실을 따르십시오. 상황이 맥락에 따라 보이기 때문에 삶의 기초가 우리 발 아래에서 흔들리는 것입니다. 1930년대 실존주의가 성황을 이루기 전에는 온갖 종류의 '모더니스트' 미술이 존재했지만, 비모더니즘 중에서는 말러가 가장 먼저 무(無)에 직면한 집단이다. 나쁘다~
표현주의는 회화와 음악 모두에서 모더니즘의 '전임자'로 볼 수 있다
쇤베르크와 그의 두 제자인 베베른과 베르크는 표현주의의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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쇤베르크는 무조 음악, 12음표 배열 구성 등을 개척했습니다. 어쨌든 우리에게는 "이상하다"고 들리지만, "미학적 고정관념"을 버리면 "아직도 발견이 있습니다~
사실 헝가리의 바르토크나 코다이가 민족음악인지 모더니스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바르토크의 대표주자는 아닙니다. 작품으로는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첼레스타, 현악기, 타악기를 위한 음악", 댄스 드라마 "The Magic Mandarin" 등이 있습니다. 현대음악에서 바르토크의 위상도 매우 중요하며, 그가 표현주의적 측면으로 분류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음악계의 피카소'로 알려진 사람은 바로 스트라빈스키이다. 가장 강력하고 피카소는 가장 강력하지는 않지만 어느 학교에나 있는 것 같습니다. 그의 대표 작품은 댄스 드라마 "파이어버드", "페트루슈카", "봄의 제전"입니다.
말하기 스텔라 웬스키(Stella Wensky)의 경우, 소련(러시아가 아님)의 현대 음악을 언급해야 합니다. 그것은 "신고전파"입니다. 스트라빈스키도 이 학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불협화음~
쇼스타코비치: 둘 다 좋을 것 같은 교향곡 5번과 7번이 가장 유명해요.
프로코피예프: 가장 유명한 것은 교향곡 1번 "클래식" " (전형적인 신고전주의 음악입니다), 교향곡 '피터와 늑대', 발레 '로미오와 줄리엣', '신데렐라'
카차투리안: 모르는데 노래가 있어요 '세이버댄스'는 드라마에서 다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어떤 드라마인지도 모르고, 신고전주의적인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요. 쇤베르크, 이상한 게 아니니까 모더니즘은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아요~정말 이상한 걸 '아방가르드'라고 해요
Várez: 지금 바레즈가 일어섰으니 크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아요 . 이상해요~ 그런데 그는 '노이즈음악', '전자음악' 같은 분야의 선구자로 평가받고 있어요.
대표작들... 아방가르드 음악가들은 고정된 스타일이 없는 것 같아 '표현'하기가 쉽지 않은데... '미국식'이 가장 유명한 것 같고, '이온화'가 '가장 급진적'인 것 같다 , 모두 타악기입니다.
아이브스: 아이브스는 '선구자'라고 해야 할까요. 교향곡 4번과 '콩코드 소나타'가 더 유명한 것 같아요.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그런데 콩코드 소나타는... 네 번째로 들어본 적이 없어요.
존 케이지: 그의 다른 작품은 "4 Minutes and 33" 외에는 이해가 안 돼요. Seconds'가 가장 '흥미롭다'고 하는데, 1악장과 3악장에서 연주자의 '연주'는 피아노 뚜껑을 열고 닫고, 일어서고 앉는 것인데, 실제로는 '4분 33초의 침묵'이다. 그는 현장의 모든 소리가 음악의 일부라고 했으니 '소리와 함께'이다.
메시앙: 쇤베르크는 '시퀀스'를 리듬으로 확장해 미래의 '토탈 시퀀스'를 향해 한 발 더 나아간 것 같다. 메시앙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The Doomsday Quartet'이다. Birds Awakening'과 'Tulón Galileo Symphony' 메시앙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 믿음, 새의 노래 세 가지 요소를 파악함으로써 메시앙은 다양한 종류의 새 울음소리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스톡하우젠: 슈톡하우젠의 음악은 절대적으로 "추상적"이며 그의 음악은 주로 전자 음악입니다. 유명한: "헬리콥터 4중주"(헬리콥터를 악기로 사용함), "청춘의 노래"는 2007년에 사망했습니다. 베리오 : '교향곡'이 제일 유명한가요?
그런 아방가르드 음악은 좀..근데 그 음악을 비웃는 사람도 있을 것 같고.. .무지한. `다른 많은 음악가들이 있습니다: Luigi Nono, Carter, Knudsen, Toru Takemitsu, Tan Dun(당신도 들어봤을 것입니다), Glass, Henze… 사실 나는 그 차이를 명확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Glass와 Tan Dun과 같은 사람들은 허무주의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소화"가 되려면 `나는 모든 재능을 다 써버렸다!
4대 바이올린 협주곡: 베토벤, 브람스, 차이콥스키, 멘델스존
3대 레퀴엠: 모차르트, 베르디, 프레이(이 사람을 직접 찾아보세요(프랑스어)
차이코프스키의 '3대 발레'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 호두까기 인형을 언급하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중요한 감정~!: 음악은 듣기 위한 것이지 질, 기질, 지식을 비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음악은 도구가 아니다! 저는 무식해서 아직도 클래식만 듣고 클래식만 듣습니다~!
위 내용이 틀리더라도 비난하지 마세요~저는 아마추어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