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구한말 사전 - 스팀펑크 스타일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설명해주세요!
스팀펑크 스타일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설명해주세요!
/view/1054365.htm 너무 많습니다. 가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바로 바이두백과사전입니다.
스팀펑크(Steampunk)는 스팀(Steam)과 펑크(Punk)의 합성어이다. 증기는 당연히 증기로 구동되는 대형 기계를 나타냅니다. 펑크는 거리 언어로 쓰여진 비주류 비주류 문화로, 그 의미는 반사회적 성격보다는 주제의 독립적인 스타일에 있습니다. 스팀펑크 작품은 종종 새로운 에너지, 새로운 기계, 신재료, 새로운 교통수단 등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가상의 기술에 의존하여 19세기 서구 세계와 평행한 상상의 세계관을 보여주고, 그 창조를 위해 노력합니다. 허구와 향수.
스팀펑크는 주류 문화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영향력은 사회생활의 여러 측면, 특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서서히 침투해 왔습니다. 10년 이상의 개발 끝에 스팀펑크는 하나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다른 하위문화와 마찬가지로 스팀펑크에도 고유한 문화적 표현이 있습니다.
스팀펑크의 특징
1. 상상력
스팀펑크에는 과학적 요소가 있지만 여기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아인슈타인은 지식보다 상상력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스팀펑크는 산업 과학 혁명을 기반으로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공간을 보여주며 플레이어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볼 수 있게 하고 즐거운 테마를 선사합니다. 게임의 진정한 가치는 플레이어에게 넓은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며 이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2. 향수
1838년 빅토리아 여왕이 왕위에 오른 이후 영국의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과학, 문화, 예술이 유례없이 번영했습니다. 동시에 영국은 급속도로 영토를 확장하고 거대한 식민지를 건설했는데, 이를 '해가 지지 않는 제국'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시기는 영국이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이 된 유명한 빅토리아 시대였습니다. 이는 영국 역사상 유일한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이 오랫동안 잊혀진 시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에는 중산층(약칭: 소부르주아지)이 많아졌고, 우아함과 럭셔리함이 패션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빅토리아 시대의 물건은 고전주의로 분류되어 오늘날 패션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우아함과 럭셔리함의 대명사인 고전주의 요소를 작품에 추가합니다.
3. 과거와 미래의 연결
스팀펑크가 묘사하는 세계관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한다는 점이다. 현대 과학은 이제 막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왔으며 많은 상식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 비하면 당시 사람들은 다소 무지했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에게 선택할 수 있는 재료가 더 많아지는 것은 이러한 후진성 때문입니다. 중세 마술과 유령은 작품에서 매우 적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측면에서는 첨단 기술이 오늘날의 기술과 경쟁할 수도 있으며 디자이너는 자신의 작품에 오늘날의 기술 자료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이는 디자이너가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크게 늘리고, 디자이너와 그의 작품에 대한 상상력을 풍부하게 해준다.
4. 패치워크의 미학
패치워크는 포스트모더니즘 미학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이며, 게임은 그 시초가 아니다. 처음에는 건축에서 시작하여 점차 영화, 텔레비전, 회화, 문학 및 기타 분야로 확장되었습니다. 베이징의 21세기 호텔처럼 건물들의 패치워크가 특히 눈에 띕니다. 과학과 기술의 발달로 사람들은 많은 것을 복사할 수 있게 되었고, 역사상 최고의 것을 복사하고 이어붙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주 새로운 스타일인데 혁신적이지는 않지만 아름답고 아주 좋습니다. 스팀펑크도 마찬가지다. 실제로 스팀펑크는 다른 접근 방식보다 더 많은 재료를 흡수합니다. 미래와 과거, 현실과 상상, 마법과 과학 요소가 서로 혼합되어 마치 완전히 다른 여러 개의 빌딩 블록으로 지어진 집처럼 보입니다. 빌딩 블록 조합의 비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비율에 따라 다른 스타일이 만들어집니다. 아, 어쩌면 이것이 예술이라고 불리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팀펑크의 특징을 설명하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선진국과 후진국이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를 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마차를 타고 있습니다. 마술과 과학이 공존합니다.
로봇을 몰고 싸우는 사람도 있고, 마법을 쓰는 사람도 있다. 항상 유토피아적인 완벽한 정착지나 도시가 있습니다. 또는 등장인물들이 도덕적, 정신적 유토피아를 위해 투쟁합니다. 런던을 예로 들면 목조 첨탑 주택과 작은 돌로 포장된 도로 등 현대적인 대도시가 등장했습니다. 상상의 교통수단으로는 비행기, 비행선, 자동차, 기차, 선박, 잠수함 등이 있으며, 그 중 비행선이 대표적이다. 석탄, 석유, 풍력 등 다양한 에너지원이 존재하며, 전기도 또 다른 새로운 에너지원이 되었지만 간접에너지원도 있습니다. 프로펠러, 기어, 피스톤, 베어링 등이 기계에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고, 모두 대형화되는 경향을 보였다. 탈 수 있는 대형 로봇이 등장합니다. 비행기부터 전투기까지, 로봇도 군대에서 활용됐다. 스팀펑크의 분위기는 긍정적이고 고양적이며 펑크로 대표되는 퇴폐적이고 반사회적인 분위기와 전혀 양립할 수 없습니다. 모든 스팀펑크 작품은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19~26세의 청소년에게 적합합니다. 영국 신사의 필수 아이템인 턱시도, 실크햇, 지팡이, 회중시계는 스팀펑크에 자주 등장합니다. 영웅의 이미지 디자인은 1960년대 F1 드라이버들에게서 따온 것으로, 모두 뛰어난 운전 실력을 갖고 있다.
스팀펑크의 세계관과 정신에 대해 이 문단 편집
간단히 말하면 스팀펑크의 세계관은 후진성과 진보성의 공존, 마법과 과학의 공존, 그리고 유토피아적 이상을 추구하는 영적 공존. 대부분의 스팀펑크 작품은 "태양은 지지 않는다"로 알려진 강력한 제국인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을 묘사합니다. 전자기 이론은 전기 시대의 도래를 알렸습니다. 전기는 에너지를 전달하기 쉽고, 정보 전달체로 사용될 수 있고, 조작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대를 인류에게 선사했습니다. 의. 와트가 발명한 증기기관은 인류 사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고, 그 탄생은 인류의 전기 시대를 열었고, 인류 사회를 전기의 광범위한 응용으로 대표되는 2차 산업 혁명으로 이끌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원인 석유와 전기가 대량으로 개발되거나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더 큰 기계가 서구 세계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서구 문명의 생산성을 엄청나게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생산성이 크게 증가했고 사회 형태도 변화했습니다. 생산성의 발전, 제품 구조의 복잡성, 장비의 현대화, 자금 수요로 인해 생산 규모가 확대되고 장비와 자금이 더욱 집중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하에 자유자본주의는 독점자본주의, 즉 제국주의로 전환되기 시작했고, 독점조직이 탄생하게 되었다. 기술혁명은 유례없는 기술혁신의 시대이기도 하다. 첨단기술 혁명을 연구한 과학 천재들은 세상에 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것을 가져왔고, 그들 자신도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발명과 비즈니스를 결합한 모델도 큰 수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아마도 현대 전기 기술 혁명과 사회 혁명의 창시자인 에디슨일 것이다. 과학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인간의 물질세계를 넓히고 인간의 이해의 깊이와 폭을 넓혀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오래된 생각이 수정되고 새로운 의식이 확립되었습니다. 증기 기관에서 페니실린 세포까지, 증기선의 외륜에서 전구의 텅스텐 필라멘트까지 온갖 장엄한 광경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팀펑크 게임 클래식 "머시나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