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붉은 저택의 꿈 시작 부분에 돌이 있다? 무슨 이야기인가요?

붉은 저택의 꿈 시작 부분에 돌이 있다? 무슨 이야기인가요?

돌은 가보옥의 화신이다. 첫 장에는 누와가 하늘을 수리하던 중 놓친 돌이 묘사되어 있으며, 이는 '돌의 세계 여행'의 다음 이야기로 이어진다.

'붉은 저택의 꿈'은 동화에서 시작된다. 대황산 우지절벽 아래에는 누와가 하늘을 수선할 때 사용하지 않았던 돌이 있는데, 그것이 심영의 웨이터로 변해 옆에 있는 붉은구슬선녀풀에 꿀을 먹였다고 한다. 매일 Sansheng Stone. 나중에 요정 풀이 여성의 몸으로 재배되었습니다. 내 인생의 모든 눈물은 그의 사랑에 보답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사건은 금과 옥을 애도하는 『홍루몽』의 이야기로 이어졌다.

어리석은 이야기 같지만, 모든 신화는 세상에 뿌리를 두고 있다. 조설근이 날조한 이 신화 이야기는 의심할 바 없이 현실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저자는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이 완고한 돌은 "다황산, 오지 절벽"에서 나왔다고 Zhi Yanzhai의 말에 따르면 "어리석고 말도 안되는", 즉 불합리하다고 말했습니다.

작가와 리뷰어들이 의도적으로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사실은 나름의 이유가 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북동쪽에 있는 장백산임이 틀림없다. 옛날 사람들은 이 산을 '대광야산'이라 불렀다. 우리 나라 최초의 지리학 저작인 『산해경』에는 “숙신국(至治國)에 북현(寶仁)이라는 광야에 산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북현(Buxian)은 몽골어로 불멸의 산을 의미한다. 장백산 천지 기슭에 봉우리가 있는데 봉우리 모양이 이상합니다. 바위는 거대하고 가장 큰 것은 "수리천석"이라고 불립니다. ?

조설근의 선조들은 이르면 명나라 만리(萬里) 때 심양 인근으로 이주해 기군 정백기에 합류했다. 그들은 청나라의 초석을 다지고 뛰어난 업적을 거듭 쌓아왔습니다. 그러므로 조설금은 자신의 뿌리에 대한 끝없는 향수와 직결되는 이러한 신화적인 이야기로 책을 시작한다.

조설근은 말세에 태어났다. 청나라와 함께 관에 들어간 팔기 제자들은 모두 유명했지만, 서부 교외의 황량한 황야 마을에 살았던 사람은 그뿐이었다. 그런데 왜 생산을 하지 못하셨나요? "와황제가 36,500위안을 썼고, 한 조각만 사용하지 않았다"는 탄식은 어떻습니까?

조설근은 '화시'라는 시에서 "나는 이 펀치스톤을 좋아한다. 그 절묘함은 자연에서 비롯된다. 그 기원은 고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언제 세상에서 떨어졌는가?"라고 말했다. 완벽으로 돌아가려는 야망이 있다면 하늘을 고칠 재능이 없습니다. 사람들을 초대하여 보상을 받으려고 하지 말고 그냥 완고한 불멸자가 되세요.”

이 완고함의 유래 그 기원은 분명 고귀하고 그 기원은 고대 대황산(大皇山)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생각하는데 그때는 얼마나 영광스러웠는지 생각이 나지만 지금은 먼지에 뒤덮여 묻혀 있다. 바질에서. 이제 그는 본래의 본성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그 부자들과 권세 있는 사람들과 교제할 수 없고 다만 “자기를 불쌍히 여기고 밤낮으로 슬퍼할” 뿐입니다.

추가 정보: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기타 신화 및 소품

1. '진주 불멸의 풀'

진홍색 진주 불멸의 풀은 장백산의 귀한 특산물인 인삼입니다.

인삼은 흔히 '신의 풀' 또는 '불멸의 풀'이라고 불리며, 녹색 잎의 중앙에는 기둥에 루비 같은 매듭이 있는 긴 잎이 있습니다. 진주 열매는 밝은 진홍색이며 모양은 남부 팥 모양이며 수정처럼 맑습니다.

2. '쉐닝 웨이터'

쉐닝 웨이터는 '콘도르'와 동음이의어인 것 같다.

옛날 만주족 사이에는 장백산 천지에서 세 선녀가 목욕을 하고 있는데 신조(신독수리라고도 함)가 진홍색 선녀를 떨어뜨렸다는 신화가 돌았다. 선녀 포클룬의 옷 위에 붉은 열매를 삼키고 아들을 낳았는데, 바로 청나라의 조상인 북리 용순이다.

그러므로 신조(또는 독수리)와 진홍빛 붉은 열매 사이의 원한과 원한은 조설근이 교묘하게 판을 변형시켰을 뿐이며 전혀 흔적이 없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붉은 저택의 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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