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삼국지 환상대륙 쉰_삼촌단신의 강함은 어떤가요?
삼국지 환상대륙 쉰_삼촌단신의 강함은 어떤가요?
게임 '삼국지 환상대륙'에서 슌_의 3인치 강력한 마법무기가 출시되었는데 구체적인 강점은 무엇일까? 이해가 잘 안가시는 분들은 에디터가 준비한 관련 게임 콘텐츠를 구경하러 오세요!
'삼국지 환상대륙' 쑨_3인치 단신강점 분석
1. 전용 스킬
① 호랑이와 늑대는 해제가 불가능하며, 초기 분노는 +600이며, 호랑이와 늑대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처음에 1회 해제되며,
② 컨트롤 해제 패시브가 해제될 때마다 이상 적중률이 40%씩 최대 2레벨까지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③ 각 레벨마다; 호랑이를 몰아내고 늑대를 삼키는 효과는 15%의 피해 전이 효과를 제공하며, 최대 3레벨까지 가능합니다.
4 호랑이를 몰아내고 늑대를 삼키는 효과를 가진 적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분노 공격을 합니다. , 또는 소울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이 디버프를 1개 해제합니다. 해제 상태가 아닌 경우 HP가 5% 회복됩니다.
2. 슌의 현재 환경에 대한 코멘트_
제어 분산 스킬이 사용되지만, 다른 경우에는 활성 라인업에서만 분노 사이클 구성 요소로 나타납니다.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비정상적 타격이 누락되었습니다.
기존 장군 모두 동일한 단점입니다.
템포가 너무 느립니다
Xun_은 보조 장군이고 피해 감소 효과가 화난 공격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공격 타이밍이 너무 늦어서 전투에 대한 그의 기여는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습니다.
보조 효과는 기능성을 강조하고 수치적 가치가 부족합니다.
Xun_의 보조 효과 자체는 데미지 전달, 분노 증가, 팀 전체 제어 해제 등 상당히 포괄적입니다. 기능적이지만 팀의 전력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키는 데미지 증가 및 감소와 같은 수치적인 보조 기능이 부족하고 작은 몸체와 함께 보조 효과도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3. Xun_Huanwu 개선 분석
적의 기계를 먼저 처치하세요
Hanwu의 가장 큰 개선점은 초반에 호랑이를 쫓아내고 늑대를 삼키는 추가 추진력입니다. , Xun_의 시동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지만 수정 후 15% 데미지 감소만으로는 이전 버전보다 효과가 훨씬 떨어집니다. 동시에 초기 600의 분노는 Xun_이 두 번째 공격 기회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2겹을 쌓아 호랑이를 몰고 늑대를 삼킨 후 상대의 최고 공격 C 위치에 대한 구속 효과가 매우 분명합니다.
이상 적중 증가
'몰리는 호랑이와 포식하는 늑대'의 오프닝 게임은 30%의 추가 이상 적중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 내 적중은 컨트롤 프리 발동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 최대값은 80%이지만 비정상적 타격이면 충분하지만 워밍업을 위한 전제 조건이 필요하므로 패시브 부여만큼 좋지 않습니다.
호랑이를 쫓아내고 늑대를 잡아먹는 분산 효과
보너스 효과로 별 효과는 없을 것 같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매우 좋은 효과를 보인다 특히 백호의 C 포지션에 대한 효과는 Raging System을 상대할 때 상대의 C 포지션에서 다중 공격을 하면 우리의 디버프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어 약점의 데미지 증가를 약화시킬 뿐만 아니라 Guo Jia의 전기와 같은 직접적인 디버프도 제거됩니다. 충격과 맹화의 데미지 감소는 간접적으로 탱킹을 향상시키고 위에서 언급한 "수치 부족" 문제를 간접적으로 해결합니다.
전용 슌_의 단점
슌_의 초반 자유 분노 공격은 상대의 음개과과, 제갈결뇌운, 제갈량 등의 패시브 분노 감소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라인업의 다른 장군, 특히 돌격 장군의 사격 리듬에 필연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라인업을 일치시킬 때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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