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진 왕조의 마지막 정예 중샤오군과 전설적인 사령관 천완얀 승려
진 왕조의 마지막 정예 중샤오군과 전설적인 사령관 천완얀 승려
어려운 시대가 오고 왕조가 망할 때마다 침략자들의 철창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인정하는 정권으로 가는 사람들의 무리가 반드시 있기 마련이다. 이들은 조국과 가문의 적이며 이들이 조직한 군대는 강한 투쟁 의지를 갖고 있다. 우수한 장비와 엄격한 훈련을 통해 그들은 무시할 수 없는 강자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거지군, 북부군, 팔자군 등이 역사상 유명하다. 중샤오군은 진나라 말기에 조직된 군대로 짧은 기간 동안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그리고 그 지도자인 천완옌(Wanyan Chen) 스님은 당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들은 평생을 바쳐 금나라의 마지막 애가를 썼습니다. 금나라 중기병 1. 중샤오군의 기원. 몽골고원에 몽골제국이 건국한 이후, 몽골 전체를 통합한 칭기스칸은 숙적 진(金)나라를 침공할 목표를 세웠다. 한때 강력했던 이 나라는 이제 일몰 속에 있습니다. 부패하고 쇠퇴하는 금 왕조는 초기 몽골 제국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일련의 패배 이후 진 왕국의 영토는 줄어들고 많은 영토가 손실되었습니다. 대외정책 면에서 진나라는 곳곳에 적을 만들고 서하와 남송을 상대로 군대를 사용했다. 내부 반란이 만연하고 장군은 평범하며 멸망 직전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왕위에 오른 진애종은 나라를 구하기 위해 즉각 강력한 반역자들을 몰아내고 군대를 재편성했다. 중샤오군은 이번 군대 개편의 중요한 결과였으며 이때부터 중샤오군은 진나라의 전쟁무대에 뛰어들었다. 진나라 말기의 영토 『진나라사44군사제도』에 따르면 애종 2년에 각계의 정예병을 선발하여 직속으로 두었다. 비밀 아카데미의 통제. "" "합수에서 바른 길로 돌아온 사람들을 탈환하여 안장과 말이 있든 없든, 언어를 통역할 수 있든 상관없이 모두 비서원으로 보내라. 그들에게는 세 배의 병력을 더 주리라." 개월마다 장교와 말이 수여되며, 모든 연령대에서 중샤오군(Zhongxiao Army)이라는 이름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이것이 진애종군에서 중효군의 기원이다. 이 중효군은 '귀환인' 중에서 선발되었으며, 그 병사들은 주로 몽고통치지역 출신이었다. 이들의 유래는 『금사』에 있다. "충효군은 회하족, 내만족, 강족, 훈족, 그리고 범죄를 피해 포로로 잡혀 돌아온 중원 사람들로 구성된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 지역은 몽골군이 점령한 지역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은 몽골에 큰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조국과 가족을 잃는 것에 대한 증오심이 있어서 전투에 있어 큰 우대를 받았습니다. 다른 군대에 비해 월급도 세 배나 많았고, 정예 기병대도 있었는데, 과거에 기병으로 유명했던 진군이 망했기 때문인가? 전쟁의 실패로 적의 손에 넘어간 진나라는 전황을 역전시키기 위해 자체 정예 기병 부대를 재건하는 데에 전력을 아끼지 않았다. 중샤오군은 우수한 무기와 말을 장비하고 뛰어난 기마와 사격 능력을 갖춘 인원만 선발하여 엄격한 훈련을 받은 엘리트 중 하나였습니다. 『금나라사』에는 “천천의 군대가 7천으로 늘어났고, 천 호가 넘는 장수들은 아직 이를 예측하지 못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정예 기병은 금나라의 의존 대상이 되었다. 《금나라사병법》에는 당시의 상황을 기록하고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정정대개편 이후 말군을 창설하고, 말군, 안장군을 창설하였다. , 갑옷도 모두 개량되었고, 옛 장수들에서는 나라가 전성기였다고 주장했다. 2. 중샤오군 사령관인 천완연(萬冰陵) 승려가 원래 중샤오군의 지도자는 아니었지만, 중샤오군은 진완옌(萬寧陵) 승려의 지휘 아래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샤오군은 진만스님의 탄생으로 성장했고, 진만스님의 죽음으로 인해 쇠퇴했습니다. 그의 짧은 생애는 진만스님의 흥망성쇠와 얽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Wanyan Chen 스님은 Zhongxiao 군대의 지도자로서 명성을 얻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선 Wanyan Chen 스님의 본명은 Wanyan Yi이며, 그가 몽골 점령 지역에서 탈출한 "개혁자"이기도 했습니다. 20대에 몽골군에 포로가 되어 몽골군 휘하의 군인으로 복무하다가 금나라로 탈출할 기회를 노리던 두 형제 완얀. 진은 형의 손에서 자랐는데, 고향이 함락되자 두 형제는 진나라로 탈출할 계획을 세웠고, 형과 함께 감시병들을 죽이고 말을 붙잡아 어머니와 함께 탈출했다.
추격자들이 왔을 때 진만스님과 그의 형은 말을 잃었고, 어머니는 늙어서 걸을 수 없어 매우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형제들은 여전히 어머니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사람이 끄는 수레를 발견하고 그것을 남쪽으로 끝까지 끌고 황하를 건너 금나라가 다스리는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이런 효도가 있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충성도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Wanyan과 Chen 형제는 남쪽으로 돌아온 후 황제의 신뢰를 얻었고 중요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의 형은 원수가 되었고, 승려 진완옌(Wanyan Chen)도 형과 함께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누명을 써서 불합리한 재난을 당하고 체포되어 투옥되어 처형될 뻔하였다. 그의 형이 죽었을 때, 18개월 동안 감옥에 갇혀 있던 Wanyan Chen 승려가 Aizong의 사면을 받고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진나라사』에는 아이종이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당신이 개인적인 분노로 사람을 죽였다고 보고한 비서가 있습니다. 당신의 형제가 죽으면 나는 장군 중 한 명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제 네 형 때문에 너를 용서할 수 있게 되었고, 세상에는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여러분이 공덕을 쌓고 명예를 얻고, 나라가 힘을 얻게 된다면, 제가 여러분을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진스님은 화가 나서 애종의 은혜에 충성으로 보답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미래의 전장에서 진스님은 행동으로 자신을 증명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충성스러운 신하가 효자의 문에 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진(Wanyan) 승려가 다시 재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진 왕조(Wanyan Chen) 승려는 귀환 후 민사 기술과 군사 기술 모두에 다재다능한 몇 안 되는 장군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진승(陳師)은 문예(文藝)에 뛰어나고 문학과 역사에 능하였다고 한다. 춘추시대'는 그 의미를 간략하게 이해한다. 군대에 아무것도 없으면 창 밑에 좋은 말을 쓸 것이다. 마치 가난한 사람이 18개월 동안 감옥에 갇혀 있어도 무관심하게 세상을 바라보는 것과 같다. 첸 승려도 매일 지칠 줄 모르고 책을 읽습니다. 첸 승려의 기록에서 우리는 첸 승려가 다재다능한 장군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또한 군대를 지휘하고 통제하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Wanyan Chen 승려는 바로 이 능력을 가진 장군입니다. 그의 지휘하에 있는 Zhongxiao 군대는 사납고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진 완암 스님은 훌륭한 지휘관이었습니다. 그는 군사 규율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엄격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부하들의 인내력을 훈련시키기 위해 그와 그의 부하들은 혹독한 날씨 속에서 사흘 밤낮을 눈 속에 앉아 있었다고 합니다. 진(陳)스님의 지휘 아래 중샤오군은 엄격한 군사 규율과 용감함을 갖춘 강력한 군대가 되었습니다. "진 역사(Jin History)" 기록에 따르면 진 스님은 예의바르고 규칙을 준수했습니다. 가을에는 아무 잘못도 없었고, 거리에는 더 이상 소음도 없었으며, 모든 전투는 바람과 비처럼 빠르게 진행되었고, 그때부터 모든 군대는 그것에 의지했습니다. 진만대사가 이끄는 중샤오군은 전장에서 위력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중샤오군은 3승을 거두었고, 중샤오군이 군대를 편성하자 진나라에 대한 공격도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 진나라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던 허난(河南)과 산시(陝西) 지역은 몽골군의 철발굽에 직접 노출되었다. 수십 년에 걸친 전쟁에서 진군은 몽골군에 맞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고, 군사 사기도 떨어졌다. 이미 병력이 부족하여 진나라를 공격하기 위한 방향은 북쪽에서 황하를 건너 당시 진나라의 수도였던 북로를 공격하는 것이었다. 적 앞에서 강을 건너는 것이 매우 어려웠으므로 진나라는 내선 작전을 활용하여 병력을 동원하고 기동 작전을 수행했다. 진정달(1227)년, 몽골군은 서하(Xixia)를 정복했고, 이후 몽골군은 핑양(Pingyang)과 린타오(Lintao)에 대한 다음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진(陳)이 통제하는 지역을 정복하기 시작했다. 몽골 건국의 명장 노문(老文)이 청양(靑陽)을 포위하기 시작하였고, 산시(陝西)의 군무를 맡은 만안허다(萬岩河大)와 바이사(白沙)가 중샤오군(中夏郡)을 비롯한 지원군을 이끌고 포위된 것을 풀어주었다. 기록에 따르면 5년에 북군이 대창원(大昌院)에 입성했을 때 평장합달(平張河大)이 누가 선봉에 서겠느냐고 물었고, 진(陳)대사가 나서서 그 명령에 응했는데, 그날 400명의 기병이 8000명을 격파했고, 그 병사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3군이 싸우기를 원하여 창군 20년 만에 처음으로 칙령을 내리고 핑량현판사 원장(袁將將)의 칭호를 받고 세습계획을 세웠다. 어느 날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전투에서 진완암 스님은 결전 전에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죽을 것 같은 사람처럼 거침없이 전장에 나섰습니다.
중샤오군(忠孝郡)은 진(晉)나라의 전성기 기준에 따라 창설된 기병으로, 남자와 말은 중무장하고 칼과 창을 들고 활과 화살을 들고 마치 양 떼 속으로 들어가는 호랑이 같았다. . 몽골군은 허를 찔렸고 8,000명의 병력이 400명의 중샤오군에 의해 계속해서 돌격을 당해 전사했다. 진군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큰 승리를 거두었다. 진애종은 좋은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뻐 눈물을 흘렸다. 다창원 전투에서 큰 승리를 거두었고, 중샤오군과 그 사령관인 만암진스님이 이 전투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 전투는 진 왕조의 사기를 크게 높였으며 심지어 진 왕조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대 7년(1230년) 여름, 금나라가 몽고와 평화협상을 펼쳤는데, 금산서의 좌부원수 아오타가 승리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겼다. 대창원의 구출과 청양의 구출은 실제로 몽골 사신에게 "내가 군대와 말을 준비했으니 싸우면 와주세요!"라고 말했다. "이것이 금군을 멸절시키려는 오국태를 노하게 하여 화친협정을 파탄에 이르게 하였다. 기병전은 정대7년 8월에 일어났다. 몽고군 석천택의 군대가 위주를 공격하여 금군을 견제하고 웨이저우(Weizhou)는 현재 허난성 신샹시 웨이후이(Weihui)에 위치하며 황하(黃河) 북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이펑(開峰)의 유명한 장군인 시텐택(布峰澤)의 성문이다. 10월에 진나라를 물리치고 송나라를 정복하여 많은 공을 세웠고, 대진군은 10만 명의 진군을 이끌고 치열한 전투 끝에 마침내 몽골군을 격파하고 위주 포위를 풀었다. , Jin Aizong이 승리 한 후 Chengtianmen에 가서 군대에 보상을했으며 모두 좋은 말에게 옥 벨트를주고 그에게 월급을 전액주는 것은 특별한 친절의 표시입니다. "진군의 선봉장으로서 진완암대사의 중효군도 이 전투에 참가하여 이 전투에서 군사적 공을 세웠습니다. 이 승리로 진나라 북쪽의 위협이 일시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8년 정월 몽골군 정다(鄭大)는 산시(陝西)성 퉁관(陝關) 방향으로 공세를 강화했다. 몽골의 유명한 장군 수부타이(鶴台)가 샤오관(孝關)을 돌파해 루(魯)와 주양(竹陽) 지역을 약탈했다. 한때 증원군은 진완안(Wanyan Chen) 승려가 이끄는 1000명의 병력이 있었고, 그 뒤를 이어 가곡택(Jia Guze) 대장이 이끄는 1만 명의 병력이 회회곡(Huihui Valley) 전투에서 싸웠습니다. 4만 명의 병력으로 아시아와 유럽에서 싸우는 유명한 몽골 장군 수부타이(Subutai) 앞에서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으며, 그의 중샤오 군대는 번개처럼 몽골 군대의 깊숙한 곳까지 파고들었습니다. 중샤오군의 병사들과 말들은 모두 중갑으로 덮여 있어 몽골의 화살에 의해 피해를 입지 않았다. 당시 몽골군은 이런 상황에 처한 적이 없었다. Jia Guze의 후속 군대가 도착했습니다. Wanyan Chen과 Jia Guze의 공격으로 몽골 군대는 패배했고 Zhongxiao 군대는 Huihui Valley에 도착할 때까지 철수하지 않았습니다. 몽골군은 유명한 장군 수부타이(Subutai)의 지휘를 받지 않았더라면, 다진국 연대기(Dajin Kingdom Chronicle)에 따르면, 수부타이는 "4명을 선택하여", 회희곡에서 전멸했을 것이다. 상인들이 일하는 산을 깎아 낭관에 들어갔는데, 그들은 (만암)화다에게 패하여 만 명이 넘는 사람과 수만 마리의 말을 잃었다." "이후" 징조와 풍향이 북쪽에 있다고 보고했다. 군대는 당황하여 서쪽으로 향하고 있었는데, 선두를 차지할 말이 너무 많았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몽골군이 얼마나 비참하게 실패했고 얼마나 당혹스러웠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원나라 오게다이 황제가 직접 수보타이를 고발하고 그를 처벌하고 싶을 만큼 큰 타격이었습니다. 탁레이의 중보 덕분에 가자. 수부타이군 4. 피 묻은 산봉산과 천승(陳庵)의 죽음 그러나 중샤오군은 천승(陳至)의 지휘 아래 계속해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건물은 무너지고 나무 한 그루로는 지탱할 수 없습니다. , 진왕국의 멸망이 임박하면서 중샤오군의 영광도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다. 몽골군은 퉁관을 계속 공격했지만 소용이 없었을 때 징기스칸의 최후의 수단을 채택하고 퉁관을 우회하기 위해 송나라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때 그는 장수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진의 정예 부대가 동관에 있습니다. 남쪽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북쪽은 큰 강으로 둘러싸여 있어 돌파하기 어렵습니다." 내가 송나라에 대해 거짓이라면 송나라와 금나라 사이에 불화가 생길 것이고, 반드시 당나라와 등나라에 군대를 보내 대량을 공격하는 것을 허락할 것입니다. 진은 퉁관에서 긴급 징집이 필요하다. 그러나 수만 명의 사람들이 수천 마일을 행진했지만, 병사들과 말들은 지쳐 싸울 수 없어도 패배할 수밖에 없었다. "이 전투배치에 따르면 몽골군은 세 그룹으로 나누어졌다. 중간 그룹은 먼저 줄다리기를 벌인 오쿠오타이(Wokuotai)가 지휘하고 맹진을 강제로 건너 카이펑(開峰)으로 진군했다. 다른 그룹은 좌군이었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우파는 우파가 이끄는 군대로 총 3만명의 기병을 거느리고 송나라를 거쳐 우회하여 당나라로 돌아갔다. 등. 정달 8년 8월, 탁뢰의 군대가 출진하기 시작했고, 레이쥔은 우회하여 싱위안과 양저우로 돌아간 후 라오펑관으로 진군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진아이종은 투레이와 끝까지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남은 진군 15만명의 주력을 향등전선에 집결하라. 이 15만명 중 기병은 2만명, 보병은 13만명이다. 견인지뢰는 진군의 기동성이 떨어지는 단점에 대응하여 기동전투 방식을 채택했다. 탁뢰는 진군과 결전을 벌이지는 못했지만, 진군을 유인하여 북쪽으로 진군하기 위해 카이펑까지 북쪽으로 진군하는 자세를 취했다. 도중에 탁뢰는 경기병을 보내 진군을 반복적으로 괴롭혔고, 이로 인해 진군은 싸울 수 없게 되었고 말과 병력도 부족해졌습니다. 정달 9년 정월, 진군은 비와 눈을 뚫고 삼풍산에 진입하여 탁뢰의 주력군과 결전을 벌였다. 이때 눈도 오고 비도 오고 진군 일부 사람들은 3일 동안 밥도 못 먹었다. 중사들은 갑옷을 입고 눈 속에 얼어붙은 채 서 있었고, 그들의 소총은 서까래처럼 차가웠다. 춥고 지쳐서 도전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Wokuotai도 황하를 건너 광산을 강화하기 위해 수천 명의 기병을 보냈습니다. Tuo Lei는 의도적으로 Junzhou로가는 길을 열고 Jin 군대를 공격하기 위해 매복을 시작했습니다. 진군은 산사태처럼 완전히 무너졌고, 마침내 몽골군의 공격으로 전군이 전멸했다. 삼봉산 전투(Sanfeng Mountain Battle) 이 전투에서 진완암(Wanyan Chen) 승려와 그의 중샤오군(Zhongxiao Army)이 주도적으로 여러 차례 공격했지만 패배를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전군이 패하자 진완암대사가 돌파하여 군주에 입성했다. 그러나 몽골군의 공격으로 준저우는 빠르게 함락되었다. 이때 Wanyan Chen 승려는 그의 죽음을 이용하여 세상에 그의 충성심을 보여주었습니다. Junzhou가 함락되었을 때 Wanyan Chen 스님은 먼저 숨어 있다가 살인과 약탈이 진정된 후에 나왔습니다. 그는 몽골 병사들에게 "나는 진나라 장군이다. 장군님을 만나서 의논하고 싶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몽골군은 기병 여러 명으로 그를 포위하고 타레이의 진영 앞에 도착했습니다. 타레이는 그에게 이름을 물었고, 천스님은 열정적으로 말했습니다. "저는 중샤오군 총사령관인 진스님입니다. 대창원에서 너희를 이긴 것도 나였고, 위주에서 너희를 이긴 것도 나였으며, 회회곡에서 너희를 이긴 것도 나였다. 내가 반란 중에 죽으면 다른 사람들은 내가 도망쳐 나라를 배반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오늘 분명히 죽고 싶다. 그러면 세상 사람들도 나에 대해 반드시 알게 될 것이다. "Tuo Lei는 Wanyan Chen 스님을 매우 존경했고 그가 항복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Wanyan Chen 스님은 항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원했습니다." " 탁뢰대사 완옌첸의 영웅적 행위는 상대 병사들의 존경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탁뢰는 그를 기념하기 위해 땅에 포도주를 뿌리고 조용히 기도했습니다. " "선한 사람이여, 당신이 세상에 다시 태어난다면 당신은 나에게 허락되어야 합니다. ." 나중에 원나라 사람들이 금나라 사신들에게 “지난 수백 년 동안 중국에서는 승려 이얼(絲絲) 한 명만 키웠다”고 말했다. “중국의 역사를 보면 나라가 망하고 가문이 망할 때면 늘 항복을 거부하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사를 막론하고 정복자들에 맞서 결사적으로 싸웁니다. 이 정신이요. 혈통은 중화민족의 방어할 수 없는 초석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영웅을 성공이나 실패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진완연(Wanyan Chen) 승려와 그의 중샤오 군대는 실패한 영웅이며 그들의 정신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